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카운티 당위원회 사무실 개인 정류 조치


카운티 교육위원회 사무국이 분석 및 평가 작업을 토대로 당원의 고등 교육 활동의 개선 및 개선을 유지하기위한 조치에 따라 당사자 분석 자료와 당사 지부의 의견을 종합하여 진지한 분석, 심오한 반성 및 적극적 교정을 실시했습니다. 공인 공산주의자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내 자신의 문제와 성과에 부응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 정류 조치를 취했습니다.

첫째, 정류 문제

첫째, 일일 연구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이론적 수준과 채식주의 능력은 상황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때로는 나는 배우기, 독서, 학습이 깊지 않고 숙달이 포괄적이지 않고 이해가 심오하지 않고 몇 가지 문제가 그럴듯하다. 그래서 나는 학습에서 실용주의와 직장에서의 거래주의가 될 수있다. 어느 정도까지, 그것은 자신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요인의 개선에 영향을 미쳤다.

둘째, 작업 효율과 상황 요구 사항 사이에 갭이 있습니다. 사무 총장의 업무는 많은 일, 사무 및 일로 이루어지며 서면 자료는 혁신이 충분하지 않고 품질이 높지 않으며 포괄적 인 조정은 충분히 강하지 않고 충분히 사려 깊지 않고시기 적절하지 않으며 불가피하게 서로를 보지 못하게되어 일과 리더십 요구 사항을 초래하게됩니다. 일정한 거리가 있습니다.

셋째, 마음의 상태와 발달을 가속화하기위한 요구 사항 사이에는 갭이 있습니다. 작업 혁신에는 기존의 관행을 따르고, 혁신 인식을 수행하지 않고도 구식이고, 단계별로 진행되고 있으며, 작업 실행에있어 뒤떨어져있는 상황, 구현을 파악하는 현실적인 정신이 부족한 경우, 작업 스타일에 여전히 장점이없는 경우, 그러나 문제는 없으며, 통관 및 부적절한 책임을 다루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 이러한 마음의 상태는 작업 품질과 효율성의 향상을 크게 제한합니다.

둘째, 정류 조치 및 시간 제한

1. 일상적인 연구의 부족과 관련하여, 이론적 수준과 채식의 능력은 상황의 발전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다.

시정 조치 : 열심히 공부하고 계속 개선하십시오. 첫째, 정당의 정치적 이론을 연구하여 마음을 움직이고 실천하고, 당원의 진보 된 본성을 유지하며, 생각의 부작용을 극복하고, 그럴듯하고 미해결 된 개념을 포기하고, "스폰지"와 "손톱"을 앞으로 나아가는 내부적 인 표현으로 연구한다. "시추 정신, 바쁜 일에 진정, 앉고, 배우고, 현실을 배우고, 깊은 일을 배우고, 진정한 힘을 사용하여 파티 의식, 정치적 통찰력과 분별력을 높이고, 정확하고 견고한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제시하고 문제를보고 다루기 위해 과학적 관점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두 번째는 업무의 필요에 적응하고 공식 문서 작성, 비서 기준 및 사무 자동화 기술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고 지식의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장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풍부하게하고 향상시키고 작업에 대한 전문가가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2006 년 6 월 말에는 동북 재경 대학 전자 상거래 대학 과정을 수료하고 졸업장을 받고 학사 학위 취득을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정류를위한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작하여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2. 작업 효율과 상황 요구 사항 사이에 갭이 있습니다.

시정 조치 : 직위에 근거하여 앞서 나가고 높은 기준으로 일하십시오. 첫째, 일을 주도하고, 대담하게 일을 관리하고, 견고한 일을하고, 강한 전문성을 지닌 비서과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둘째, 서비스의 조정, 더 많은 의사 소통, 덜 의존, 더 많은 접촉, 덜 기다리고, 작은 측면에서 시작하기 위해 노력뿐만 아니라 큰 일을 관리 할뿐만 아니라 작은 일을, 꼼꼼하게 다양한 서비스에서 좋은 일을 할. 세 번째는 텍스트 자료에 대해 더 많은 작업을 기울이고 사용하는 것입니다. 각 문서를 조각의 기술만큼 심각하게 다루고, 실수가 발생하지 않도록하고, 카운티 사무실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십시오.

정류를위한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작하여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3. 정신 상태와 발달을 촉진시키기위한 요구 사항 사이에 간격이 있습니다.

시정 조치 : 첫째, 부지런하고 진취적인 정신을 수립하고, 원인의 원인을 찾고, 게시물을 사랑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열심히 일하여 자신의 업무를 잘 수행하고, 둘째, 우수성에 대한 책임 의식을 수립하고, 전반적인 업무 상황을 파악하고, 책임을 강화합니다. 높은 수준의 업무 요구 사항을 바탕으로 사무 총장이 수행하는 업무와 지도자가 부여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는 세 가지 실용주의 정신은 언제 어느 때라도 자신의 책임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더 많은 일을합니다. 진정한 노력으로 더 많은 것을하고 실질적인 결과를 추구하십시오. 4 개는 겸손하고 신중한 봉사 정신을 확립하고, 협조에 능숙하며, 조정에주의를 기울이고, 더 많은 두뇌를 사용하고, 더 많은 방법을 생각하며, 좋은 일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이 측면에서의 봉사 활동은 실제적인 행동으로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반영합니다.

정류를위한 기한 : 2005 년 4 월부터 시작하여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간단히 말해서, 공산당 당원들의 진보 된 성격과 순결을 유지하고 당원들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는 것과 양립 할 수없는 자신들의 존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은 장기적이고 발전하는 과정이다. 앞으로의 작업에서 위의 정류 조치를 따르고 구체적인 행동에서 구체적인 행동을 취하고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며 사고력을 발휘하고 탐험하기를 감히하며 약속을 실천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지도자와 동지들의 겸손한 감독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2005 년 5 월 24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