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부동산 거래 센터 2019 정치 풍력 검토 활동 정류 조치


2005 년 중앙 정부의 정치 스타일에 대한 평가는 전년도와 내용 및 형태면에서 차이가 있었으며, 특히 정당 구성원의 선진 성을 유지하기위한 교육을 강화하고 등소평 이론과 3 대 표상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했다. 후진타오 (胡錦濤) 사무 총장의 중요한 연설을 성실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정신과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 정신과 주정부 및 지방 정산 작업 회의 및 규율 및 규율 구축, 깨끗하고 정직한 정부 구축 및 기능 변화에 관한 작업 회의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한다. 스타일 개선. 중앙 지도력 팀은 센터의 실제 업무를 밀접하게 결합하고 중앙 정부의 정치 스타일을 강화하고 탁월한 위치에서 업무를 수행하며 조직의 스타일을 바꾸는 데 중점을두고 증상과 근본 원인을 모두 결합하고 도시 건설 시스템의 작업을 강화합니다. 진정으로 촉진하고 평가에 의해 건설, 평가에 의해 건설을 촉진하기 위해, 실제 결과와 함께 사람들의 신뢰를 얻기 위해, 특별히 공식화 다음과 같은 조치를 공식화 :
진지하게 구현하고 구현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중앙 지도부는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를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 및 시행하며 연약한 환경의 개발을 최적화하고 정치 및 풍습에 대한 민주적 평가의 중요성을 이해하고 건설 시스템을 강화합니다. 정치 스타일의 건설은 팀 구축을 강화하고 센터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고이를 진지하게 실행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실제 업무에 비추어 대중과 교육, 이데올로기 발사 작업은 간부와 근로자, 통일 된 이데올로기 적 이해, 목적, 주요 내용, 목표 및 과제, 방법 및 기타 정치 정신 및 바람 평가의 정신에 대한 심오한 이해, 참여 의식 강화 및 의식 강화 등으로 광범위하게 수행됩니다. 올해 체계적인 민주적 평가 작업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합니다.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양심적으로 교정하십시오. 작년 평가를 바탕으로 센터는 "기본 평가 기관, 사회 회의 센터, 지도자 및 관습"에 대한 심층 활동을 계속 수행하고 중앙 정부의 정치 스타일 구축의 문제점과 결함을 신중하게 파악하고 분석 할 것입니다. 국민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해결책을 하나씩 구현하십시오. 다음 작업에 집중하십시오.
1, 전체 작업 스타일. 우리는 "일류 브랜드를 위해 일하고, 일류 서비스를 제공하고, 일류 센터를 건설"한다는 목표를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이데올로기 스타일, 업무 스타일, 서비스 태도, 서비스 품질 및 노동력을 바로 잡을 수있는 기회로서 당원의 선진 성을 유지할 기회를 포착합니다. 규율 및 업무 효율성 향상. "사람들, 실용적이고 깨끗한"사람들을위한 센터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센터의 효율성을 높이고 업무 효율을 향상시킨다. 이 정치적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평가의 기회를 포착하고 장기 효율성의 심층적 진전을 촉진 할 필요가있다. 사후 책임 시스템, 서비스 투입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성과 평가 시스템, 결함 조사 시스템 및 기타 규칙 및 규정의 구현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조직의 스타일을 바꾸고 효율성을 높이고 제품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서비스 이미지.
3. 건물의 완전성을 주제로 창문 문명의 심층적 인 개발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서비스 창구에서 "성실성, 약속, 개척 및 헌신"활동과 "문명 창"및 "붉은 깃발 창"활동의 설립을 통해 서비스 태도를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사람들에게 봉사하고 사람들에게 봉사하며, 사람들과 긴밀히 연결하고 부동산 거래 센터의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십시오.
4. 솔리드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이 반영한 덥고 어려운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정치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평가에서 중앙 지도부는 사람들의 의견과 제안을주의 깊게 경청하고 적시에 문제를 해결하며 "문에 들어 오기가 어렵고,하기가 힘든 얼굴"이라는 작업 스타일을 완전히 없앨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것을 잡아서 얼굴을 대면하십시오. 정치적 바람이 부는 일에 대한 중앙 정부의 평가는 "정치적 일 형식 브리핑에 대한 민주적 재검토"를 계속하고, 정치 및 바람 작업에 대한 민주적 평가의 진전을보고하고, 교환 작업을하며, 우수 사례와 전형적 경험을 촉진하고,시기 적절하게보고 할 것입니다 평가를 위해 국에 보냅니다.
이벤트는 센터의 작업과 결합됩니다. 이데올로기 스타일 교육 및 직업 윤리 교육의 특별 테마 활동과 정치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결합하고 법률 행정 및 법무 행정 증진, 기능 변형 및 서비스 지향 장기 확립을위한 부동산 법 시행 및 행정 허가 법을 결합해야합니다. 문명화 된 산업의 설립,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정치 스타일의 구축, 처벌과 예방을 결합하는 메커니즘의 확립과 결합.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국무회의 "당행과 청정 정부 건설 책임 시스템에 관한 규정"의 시행과 함께 정치 윤리 업무를위한 효과적인 민주적 평가 제도의 수립과 시행과 정당 스타일 평가와 청정 정부 건설의 평가 결과와 관련하여, 일류 분위기 조성.
리더십을 강화하고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담당 책임자, 책임자, 경영 업계가 업무 스타일을 관리해야한다는 원칙에 따라 바람을 바로 잡는 작업은 일상 업무에 통합되어 현존하는 현저한 문제가 심각하게 해결되는 작업의 중요한 부분으로 간주됩니다. 정치 스타일에 대한 민주적 평가의 조직과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정치풍과 바람에 대한 민주적 평가를 수행하는 일을 "최상위"프로젝트로 수행하는 것이 필요하며, 중앙당과 정부 지도자들은 바람을 바로 잡는 전체 작업에 대한 전반적인 책임을 져야하며 구현을 직접 요구해야합니다. 우리는 민주적 인 평가 작업을 풍성하게해야합니다. 동시에 정치 상황에 대한 민주적 평가가 원활하게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는 것이 필요하다.
센터는 정기적으로 정치 스타일의 문제점과 단점에 대한 응답으로 정치 스타일의 민주적 평가에 관한 심포지엄을 개최하고시의 적절하게 정류 계획을 수립하여 하나씩 구현합니다. 모든 것이 끝났으며, 사람들을 만족시키는 조각들로 울려 퍼집니다. 요점은 법률 시행, 불공정 취급, 서비스 태도 및 비효율적 인 업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고 정부 업무 방식의 변화를 촉진하는 것입니다.
센터의 리더십 팀은 정치 스타일과 행동 평가에 중점을 두었고 공감대 형성을위한 다양한 형태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여 정치적, 윤리적 책임감과 열정에 대한 민주적 평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민 대중을 존중하며 그리고 개발, 법률에 따른 행정, 사람들과 직업 윤리 및 다른 정치 스타일을위한 부지런함에 대한 과학적 전망을 수립하십시오. 진실을 추구하고 실용적인 정신으로, 우리는 열심히 일하고, 올해의 정치 스타일 평가를 열렬하게 파악하고, 도시의 개혁과 발전을 위해 부동산 거래 관리 서비스 수준과 팀의 업무 스타일 개선에 적극적으로 열심히 투자합니다. 긍정적 인 기여를하기에 안정적입니다.
2005 년 7 월 4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