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보고서 > 시정 조치

소방대의 교육 활동을위한 분석 자료 및 시정 조치 "국민을위한 법 집행"



"사람들을위한 집행"교육 활동을위한 분석 자료 및 시정 조치

사람들을위한 전국 소방 법 집행 활동에 참여함으로써, 나는 공부에서 자랐으며, 생각을 접하고, 나의 이해를 향상 시켰고, 소방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에 대한 나의 긴박감과 책임감을 향상 시켰습니다. 그러나 직장, 학업 및 사고에있어서의 몇 가지 문제점이 발견되었으므로, 실제 연구 및 작업과 하나씩 차례로 결합됩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이 소방 대원의 근본적인 목적이며 경찰의 국민 및 경찰에 대한 근본적인 요지이기도합니다. 사람들의 주제를 떠나지 않고도 서비스에 관해 이야기 할 방법이 없습니다. 국민을위한 법 집행을 준수하고,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달성하고, 유지하고, 발전시키는 것은 소방 대원의 모든 작업의 ​​근본적인 발판이자 출발점이며, 또한 "3 대 대표"의 중요한 사고의 가장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나는 비즈니스 업무, 특히 법 집행 과정에서의 몇 가지 문제점, 이유 및 교정 방법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첫째, 중요한 문제가 있습니다.

법 집행은 더 무작위입니다. 화재 법 집행 업무의 경우 법적인 근거가 정확하지 않아 행정 처벌의 대상이되는 불법 행위는 생산 중지 또는 일시 중지 대신 정지를하거나 일시 중지하거나 행정 처분을 대체하는 대신 벌금을 부과하고 법 집행은 불공정하며 불법 행위는 사람마다 다릅니다. 처벌과 처벌의 차이는 크고, 일부 처벌도 있었고, 일부는 처벌되었다. 어떤 처벌은 매우 엄격하고, 어떤 처벌은 고통스럽지 않으며, 법 집행 업무의 심각성을 위반한다.

법 집행은 표준화되지 않았습니다. 소방 행정 법 집행 업무에서 화재 안전 장치는 적시에 열거되지 않았고 규정 된 절차 및 시간에 따라 감독 및 검사를받지 않은 경우가 있으며 불일치 및 불일치와 같은 문제가 있으며 일부는 재검토되어야하며, 받아 들여진 품목에는 불완전하고 비평가의 문제가 있습니다.

법 집행 프로그램은 엄격하지 않습니다. 불법적 인 행위에 대해서는 정류 명령이 정류 명령을 내리지 않았고 마감 시정을 검토하지 않았으며 때로는 주요 숨겨진 위험을 현지 인민 정부에보고 할 수 없거나 정정을 촉구하는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졌으며 행정 처벌 결정을 기각 한 경우, 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지 않거나 인민 법원의 집행을 신청하지 못하여 행정 처벌이 결정에 따르지 않는 경우, 화재 검사가없는 건설 검사가없는 경우의 공사, 화재 검열의 무단 사용, 법의 무시. 사건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증거를 수집하지 않고 가벼운 처벌에서 알림 프로그램을 수행하지 않고 신속하게 살펴 봅니다.

법 집행 문서는 엄격하지 않습니다. 법률 문서에서 불법 행위가 부정확하고 단어가 표준화되지 않았거나 법률 문서가 규정 된 방법에 따라 제 시간에 관련 당사자에게 전달되지 않는 경우도 있고 처벌 파일 중 일부는 행정 처벌 만받는 것으로 조사 및 증거 수집 및 승인 자료는 없습니다. 행정 처벌 결정의 적법성을 입증 할 증거는 없습니다.

법 집행관의 수는 작고 약합니다. 내 부서에 관한 한, 법 집행 팀의 힘이 있나? 그것은 터무니없이 우스웠다. V V V V V V V V V V V V V V V V V V V 喽 喽 喽 喽 喽?郧氐阋氐阋阋阋阋阋ΑΑΑ 당신은 어떻게 함께 모입니까? ㄉ 蠊 鞽 蠛 蠛 恕 13. 捅 捅 窒 窒?? SPAN lang = EN-US>

둘째, 주요 정류 조치

행정 재량권을 올바르게 행사하고 임의성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대부분의 소방 행정 집행 권한은 임의의 권한입니다. 행정상 재량권은 시민, 법인 및 기타 단체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에 직접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합법성과 합리적인 원칙을 준수해야합니다. 즉, 행정 결정은 명확한 화재 법규 및 규정을 기반으로해야합니다. 법의 지배에 따라 일반적인 이유와 일치해야합니다.

균형, 강조 및 동등성의 원칙을 준수하고 법 집행 실추의 문제를 진정 해결하십시오

소방 행정 법 집행은 소방 법과 규정을 구현하고 시행하는 간단한 과정이 아니며 허가, 사실, 법률 및 절차와 같은 법 집행의 기본 요소를 결합하는 과정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법이 권력, 권력 및 권리가 균형을 이룬 경우에만 법인 및 절차가 동등하고 합법적이며 합리적이며 화재 관리 행정 집행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법에 따라 점차 행정을 실현할 수 있습니까? 첫째, 우리는 소방 법과 권력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다루어야합니다. 법 집행 활동에는 법률보다 권력이 큰 현상이 존재합니다. 인민의 통치와 법의 지배 사이의 관계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려면 소방 법 집행 요원이 올바른 법과 규제를 수립해야하며 소방 행정 집행 기관에서는 모든 것이 법에 의거하며 모든 것은 법에 의거합니다. 두 번째는 소방 행정과 당사자의 권리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처리하는 것입니다. 행정 권력은 친척의 권리를 과도하게 제한하거나 손상시킬 수 없으며, 행정 법 집행 업무에서 소방 행정 집행 권한은 행정 당국의 권한과 동등해야 함을 강조해야한다. 셋째, 소방 행정 집행 활동은 물리적 및 프로그램 중심이어야합니다. 프로그램 규정은 독립적 인 가치를 지니 며 법 집행 기관에 공식적인 의무를 부여 할 수 있으며 행정 담당자에게 프로그램 적 권리를 부여 할 수도 있습니다. 친척의 합법적 인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재심의, 청문회 등을 요청할 수 있다면, 학대와 행정 권력의 임의적 확장을 묶어 라. 따라서 법 집행 과정에서 허락의 전제, 근거로서의 사실, 기준으로서의 법 그리고 보증으로서의 프로그램은 화재 진압 법 집행의 적법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원칙이다.

우리는 내외부의 법 집행 감독을 강화하고 법 집행 과실 책임을 진지하게 조사하고 다루어야합니다

공공 보안 소방 기관의 법 집행 활동에 대한 법적 감독을 수행하려면 상대적으로 완전한 법적 감독 시스템 및 시스템을 수립해야합니다. 국가 권력 기관의 법적 감독, 사법 기관의 감독, 고위 행정 기관의 감독, 대중의 감독 등. 현재 공공 보안 소방 법 집행 활동은 주로 내부 감독을 채택하고 있으며, 법 집행 책임 제도와 잘못된 사건 수사 체계를 주요 내용으로하는 내부 감독 통제 체제를 수립하여 시행함으로써 소방 법 집행 행위를 억제하고 규제한다. 첫째, 공공 보안 기관 공공 보안 소방 기관과 공공 보안 소방 기관의 감독은 저급 공안 소방 기관의 법 집행 기관에 맡겨야하며 두 번째는 규율 검사 기관의 법 집행 감독이다. 행정 법 집행 요원의 법적인 책임을 수행하고 불법 행위를 규율함으로써 공공 보안 소방 법 집행 요원을 감독하고 안내하여 법적 재배를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법률에 따라 행정 의식을 개선하며 사례를 처리하고 엄격한 법 집행, 공정한 법 집행 및 문명화 된 법 집행을 의식적으로 집행합니다. .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품질 및 법 집행 표준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팀 구축을 강화하고 소방 법 집행 요원의 질과 법 집행 수준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는 것은 긴급한 요구 사항입니다. 법률에 따라 국가를 통치하는 전략을 시행함에 따라 법 집행 및 소방 법 집행 요원의 법 집행 표준에 대한 요구 사항이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특히, 행정 감독 기관의 개인 및 재산권과 밀접한 관계가있는 화재 감독 및 검사, 심사 및 승인, 증명서 발급 및 처벌과 관련하여 법률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여 근거가 정확하고 절차가 합법적이며 절차가 완료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팀의 기질을 장기적인 과제로 개선 할 것을 주장하며, 팀의 지식 구조를 점진적으로 변경하고 팀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향상시켜 화재 진압 조치의 제도화 및 표준화를 보장하기위한 계획과 단계를 제시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