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2019 감사 작업 계획


교육부 법령 17 호 "교육 시스템의 내부 감사에 관한 규정"과 지방 및 시정부 기록 회의 정신에 따라 Furong 교육청의 내부 감사 시스템과 구체적인 상황과 더불어 2019 년 내부 감사 업무 계획은 다음과 같이 구성됩니다.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양심적으로 중국 공산당 제 17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구현하고 과학적 개념을 기본 원칙으로 삼아 "중심부 주변의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는"이념적 이데올로기를 계속 준수하고 "개발 감사"라는 과학 개념을 확고히 지키며 감독 업무를 진지하게 수행하고 교육을 홍보하는 감사 업무를 수행합니다. 법률 행정을 개발하고 증진하며 제도 혁신의 역할을 증진하십시오.

둘째로, 일의 초점

경제 책임 감사를 계속 강화하십시오. 모든 "오프"를 시도해야한다는 것을 확실하게하기 위해 카운티 수준에서 당 및 정부 주도 간부의 경제적 책임에 관한 임시 규정을 구현하십시오. 동시에, 임기 중 경제 책임 감사를 강화하여 감사원이 나아가고 감사 결과가 예방되도록하십시오. 경제 책임 감사 행동을보다 표준화하고 경제 책임 감사 통보 시스템, 업무 연락 시스템, 상황보고 시스템, 후속 실행 시스템 및 성과 발표 시스템을 구현하려고합니다.

심층 재정 세입 감사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독립적 인 혁신을 원동력으로하여 경제적 책임 감사를 기반으로 회사는 재무 수익 및 지출에 대한 실질적이고 합법적이며 효과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감사 내용을 심화 시키며 지속적으로 감사 방법을 개선합니다. 캔틴, 주택 임대 등의 감사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점차적으로 회계 행위를 표준화하고 자본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관련 내부 감사 시스템 및 운영 절차를 개선하고 내부 감사인의 후속 교육에도 좋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추적 감사를 심각하게 파악하십시오. 감사 의견, 권고 및 감사 결과의 사용에 초점을 맞추어, 후속 감사 방문 방문 시스템이 구현되었습니다. 검사 부서가 감사 의견과 제안을 자발적으로 이행하도록 감독하고 촉구하며, 재정 관리의 표준화, 제도화 및 합법화를 촉진합니다.

셋째, 주요 조치

1. 법에 입각 한 인간 중심의 원칙을 지키십시오. 감사 팀의 구성을 강화하고 감사 자의 질을 향상 시키며 감사 법, 회계법, 내부 감사 특정 지침과 같은 법률, 규정 및 감사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하고 "법적, 진실 추구, 엄격하고 진보적 인, 헌신 "감사 정신.

2. "완전한 감사, 주요 요점 강조"의 원칙을 수행하고, 위치를 깨닫고, 경영을 강화하고, 견고한 기반을 마련하고, 적절한 위치에 품질을 부여하고,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책임을 이행하고, 결과를 제자리에 집어 넣습니다.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문명적이고 정직한 감사 이미지를 만들기 위해 문명 감사를 실시하십시오.

3. 진리 추구와 실용주의, 실천 결과 강조, 현실에서 모든 것을 주장하고,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고, 개혁과 발전에서 발생하는 새로운 문제를 정확하게 다루고, 원칙과 유연성의 조화와 일치를 이루기위한 과학 개발 개념을 채택해야한다는 요구 사항을 준수하십시오.

4. "엄격하고 세심한, 세심한"스타일을 전달하고 감사 업무의 전 과정을 수행하고 감사 계획, 감사 프로그램, 감사 포렌식, 감사 보고서 작성 및 감사 결과에서 엄격하고 세심한 성취를 위해 노력하십시오. 위험 발생.

2019 감사 작업 계획이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지 못하면 다음 문서를 참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2019 회계 업무 계획
2019 재무부 직원 업무 계획
2019 재무 작업 포인트
2019 재정 계획 수필 3
2019 은행 업무 계획 에세이
2019 신용 조합 재정 업무 계획 학교 2019 연간 재정 업무 계획
2019 년 임업 재정 계획의 요점

재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연말에 체크 아웃 및 계정 생성에 대한 큰 프로젝트가 다시 시작됩니다. 리더십 요구 사항 및 비즈니스 개발의 객관적인 요구에 따라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돕기 위해 다음 작업 아이디어가 제안됩니다.

I. 국장의 지시 : 회계를 회계 단위로 사용하려면 의료비의 소득과 지출을 계산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를 위해, "관리 비용"과목의 수립과 원래의 "의약품 지출"과목의 개혁, 즉 의료 비용, 약물 지출, 관리 비용, 세 가지 주제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첫째, "인사 지출", "일일 공적 지출"및 "개인 및 가족을위한 보조금"세 가지 세부 사항이 있습니다. "인사 지출"및 "개인 및 가족 보조금"의 세 가지 수준은 변경되지 않고 "일일 공공 지출"이 설정됩니다. 사무실 수수료, 유틸리티, 인쇄, 전화, 재산 관리, 교통, 여행, 구매, 수리, 회의, 비즈니스, 복지 및 기타 비용의 세 가지 수준. 월말에 관리비는 인원수에 비례하여 의료비와 의약품 지출에 배정됩니다. 단, 이사 진술서에는 별도로 배정되어야한다.

둘째, 커뮤니티 건강 관리국의 통합 관리로 인해 10 년 동안 의료 수입이 센터에 먼저 송금되고 센터는 일정 비율의 관리 수수료를 공제 한 후이를 서비스 스테이션 계정으로 송금합니다. 이를 위해 "서비스 기금 (Service Funds)"세부 사항을 "기타 채무 (Other Payables)"로 설정해야하며 세부 계정에서 3 단계 대상자는 서비스 스테이션 이름에 따라 설정됩니다. 작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송금 영수증을 받으면 "은행 예금 ---- 서비스 역 송금 계정"계좌에서 "기타 채무 ---- 서비스 스테이션 지불액"을 차변에 기입하십시오.

공제 된 관리 수수료는 기본 계좌로 이체되어 "기타 채무 ---- 주유소 지불"대상에서 차감하고, "특별 기금 ---- 주유소 관리 수수료"라는 제목을 부과하고, --- 기본 가구 ", 신용"은행 예금 ---- 서비스 역 송금 계정 ";

돈이 주유소로 다시 송금되면 "기타 미지급금 ---- 서비스 스테이션 교환"에서 "은행 예금 ---- 서비스 스테이션 송금 계좌"로 이체합니다.

관리 수수료를 사용하는 경우 "특별 자금 ---- 서비스 스테이션 관리 수수료"및 신용 "은행 예금 ---- 기본 가구"에서 인출하십시오.

셋째, 회계 시스템에 따르면 올해 말에 병원은 현 기간의 잔액을 "사업 기금 ---- 일반 기금"과목으로 이관해야합니다. 그러나이 작업은 몇 년 동안 한 번도 해보지 않았습니다. 따라서, 계산할 때 모든 수입과 지출이 "수입과 지출 균형"에 기록 된 후에는 다음 항목을 입력해야합니다.

차용 : 수입과 지출의 균형

대출 : 잔액 분배

차용 : 잔액 분배

대출 : 사업 기금 ---- 일반 기금

월간 작업 내용 :

01- 05 : 은행 업무 일지 입력 및 조정, 다른 계정 채무 형식 작성, 직원 대출 확인 처리

06-24 일 : 청구 내용을 검토하고 운송 및화물 운송 송장 발행

25-26 일 : 운전자 경비 증서를 검토하고, 금융 시스템에 입장하고, 상환 세부 양식을 작성하고, 계좌를 정산하십시오.

27-31 : 운송 및화물 포워딩을 위해 나머지 청구서를 발행하고, 온라인 뱅킹 시스템과 비교하고 적시에 은행 서류를 입력하십시오.

매일 현금을 취급하고 지불하고, 당일에 금융 시스템에 들어가서 날짜를 잡습니다.

매일 사무 용품 배포 처리.

직원을위한 일일 점심 식사 및 현지 직원을위한 저녁 식사.

매주 수요일마다 지불하고,

매주 월요일, 수요일, 금요일 상하이 와이 가오 Sub (Shanghai Waigaoqiao) 지부 및 건설 은행 와가 오교 (Otigaoqiao) 지부가 은행을 돌려 예비 기금을 수령하고 적시에 금융 시스템에 입장합니다.

사무 용품을 일주일에 한 번씩 주문하고 매월 재고 작업을하십시오.

회사 직원의 명함, 정착지 등을 예정에 없게 처리하고 사회 복지 동맹 (Outreach Union)의 현금 및 은행 수금 및 지불 업무를 처리합니다.

2019 년의 연구 요약 :

올해의 작업에서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1. 현금 관리 및 결제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정기적으로 회계사와 현금 및 계좌를 확인하고 현금 금액이 일치하지 않아 시간 내에보고되고 처리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2. 회사의 다양한 소득을 적시에 회수하고 영수증을 발급하며 당좌 대월 현금없이 은행에 현금 예금을 적시에 회수합니다.

3. 회계가 제공 한 기준에 따라 임금 및 기타 기금을 적시에 지불해야합니다.

4. 금융 절차를 준수하고, 회계 를 엄격히 검토하며, 절차에 부합하지 않는 송장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2019 년 작업 계획 :

1. 하루의 하루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표준 현금 관리 강화 및 일일 회계 처리

3. 금융 인력에 참여하여 교육을 계속하고 새로운 금융 지식을 배우고 습득하십시오.

업무 목표 및 희망 :

1. 2019 년 출납자의 업무 외에도 회사는 다른 직원의 업무에 영향을주지 않고 월별, 분기 별, 연말 재무 제표 및 통계 보고서에 액세스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능력의 현재 수준은 대차 대조표, 손익 계산서 등을 컴파일 할 수 있지만 이론 지식, 실용적인 경험이 없으므로 재무 실무 능력을 더 배우고 싶습니다. 앞으로 회사의 업무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2. 회사에서 상해 사회 보험에 지불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같은 해 7 월과 12 월에 상해 사회 보장비를 지불 할 수 있음을 입증하는 관련 서류가 있습니다. 회사가 내 업무와 회사에 대한 기여를 고려할 수 있으면서 제가 누리는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랍니다.

3. 직장 밖에서는 가능한 한 빨리 일본어를 배우십시오.

2019 년 재무부 의 업무 계획에 관한 관련 기사 목록 :

2019 재정 계획 수필 3
2019 은행 업무 계획 에세이
2019 신용 조합 재정 업무 계획 학교 2019 연간 재정 업무 계획
2019 임업 재정 업무 계획 주요 학교 재정 업무 계획
2019 기업 재무 부서 재무 업무 계획 병원 재무 연간 업무 계획

더보기 >> 재정 업무 계획
2019 년 금융 업무 요점에 관한 기사 >>
2019 은행 업무 계획 에세이
2019 신용 조합 재정 업무 계획 학교 2019 연간 재정 업무 계획
2019 임업 재정 업무 계획 주요 학교 재정 업무 계획
2019 기업 재무 부서 재무 업무 계획 병원 재무 연간 업무 계획
2019 국가 재정 업무 계획

재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2019 재무 작업 계획 모델 :

2019 년에는 언제나 그렇듯이 일상 재무 회계를 수행하고 재무 관리를 강화하며 표준화 된 경영을 촉진하고 재무 지식과 교육을 강화합니다. 재정 계획, 짧은 준비를하십시오.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환경에서 재무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특별히 2019 년 회사의 재정 계획 초안 작성 :

I. 재무 인력의 평생 교육 참여 재무 부서는 매년 재무부가 주최하는 재무 인력 교육에 참여해야하지만 11 월 말에는 지속적인 교육 자료가 완전히 변경되었다. 재무 성이 최근 발표됨에 따라 10 년 후에 재정적 상황 이 크게 바뀔 것이다. "새로운 회계 기준", "새로운 주제"및 "새로운 규범 체계"의 구현은 2019 년 재무부 의 업무가이 개혁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말할 수 있으며,이 개혁이 기업 재무 인력에 대한 더 높은 요구를 가하는 것만이 중요합니다. 첫째, 재무 인력의 지속적인 교육에 참여하고, 새로운 표준 시스템의 틀을 이해하고, 새로운 표준의 내용, 요점 및 본질을 파악하고 이해합니다. 새로운 표준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준수하고 회계 및 재무 관련 진술 및 양식을 준비하기 위해 능란하게 새로운 표준을 적용하십시오. 지속적인 교육에 참석 한 후 연구 보고서를보고하십시오.

둘째, 현금 관리의 표준화를 강화하고 일일 회계의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새로운 시스템 및 지침에 따라 비즈니스 회계를 수행하고 재무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2. 일을 잘하는 동안 다른 부서와의 조정 관계를 처리하십시오.

3. 일반 계산원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금융 시스템에 따라, 현금 영수증 및 지불 및 은행 결제 사업을 처리, 소스 및 신념을 열어 제한된 자금이 실질적인 역할을하도록 회사에 재정 보증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경비의 회계를 강화하십시오. 적시 청구, 일일 보고서 일정 준비, 요약 양식, 월 초 이전에 총지배인에게 제출, 엄격한 수속 절차, 금 및 티켓 및 이체 수표 발급.

4. 재무 담당자는 사후 책임 제도의 원칙을 준수하고 공평하게 행동하며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5. 지도력이 일시적으로 부여한 다른 임무를 완료하십시오.

셋째, 개인 의견 측정은 재무 관리의 과학적 관리, 회계의 표준화, 비용 통제의 완전 통제, 감독 강화, 정제 작업을 필요로하며 재무 관리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반영해야합니다. 재정적 인 운영을 회사의 발전에 따라 더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새해에는 개혁의 기회를 잡고 현금 관리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비즈니스 운영 역량을 향상 시키며 재무 기능을 극대화하고 연중 다양한 업무 계획을 적극적으로 완료하여 서비스를 극대화 할 것입니다. 회사에서. 우리 회사의 꾸준한 발전에 더 큰 공헌을하십시오.

2019 재무 작업 계획 모델 :

회사의 핵심 부서 중 하나 인 재무 부서는 비용, 다양한 부서의 경비 및 영업 계획의 조정 및 작업 요약을 관리하는 임무를 수행해야하며, 지도자의 감독하에 재무부 직원 재무 자료의 안전성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비용 지출을 합리적으로 조정하고 회사에 복무하며 직원을 봉사하고 고객에게 봉사함으로써 회사가 시장을 개방하고 매출을 늘리고 지출을 줄임으로써 이익을 극대화하고 최적의 인력 배분을 촉진해야합니다. 최고의 경제적 이익을 추구하십시오.

2008 년 세계 금융 위기는 새해에 재무부 직원이 공장 리더십의 올바른지도 아래 공장 전체의 다른 부서에 대한 평가 시스템 또는 관련 조치를 수립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저는 수년간 재정 업무를 해오 고 있으며, 2019 년 재무 부서의 재정 계획은 재무 관리 강화, 표준화 된 경영의 촉진 및 금융 지식과 교육의 강화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재정적 인 작업 계획을 수행하기 위해 짧은 준비. 표준화되고 제도화 된 환경에서 재무 업무를 개선하십시오. 2019 년 재정 계획이 준비되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금융 법과 규정의 감독하에 다음과 같은 평가 시스템이 수립됩니다.

첫째, 운영 리스크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된 회계 관리 업무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작년 회계 업무의 표준화 된 관리를 바탕으로 회계 표준 관리, 회계 관리 수준 개선, 운영 리스크 예방 및 해결을 지속적으로 수행했습니다. 8 가지 측면에서 구체적으로 : 기본적인 회계 규정, 회계 품질, 회계 명세서 품질, 컴퓨터 관리, 은행 결제 관리, 회계 파일 관리, 신용 조합 네트워크 관리 및 기타, 회계 관리. 특히, 회계 파일 관리는 오랜 세월에 걸쳐 이루어져 왔지만, 매년 회계 문서가 모두 제출되었지만 파일 관리 방법에 따라 분류되지 않고 더 표준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소득 증대와 저축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수익성 수준을 더욱 높입니다.

우리는 소득 및 저축 증가의 두 가지 연결 고리를 외부에서 파악하고 회사 내 경영을 파악하고 연리 채무 상환을 철저히하고 충당 수준을 높이고 사회 흑자를 보장하기 위해 3 천만 위안의 이윤을 실현하며 특별 청구서는 카운티 신용 조합 자산의 수익률을 매년 높이기위한 목적으로 지급됩니다. 이 목표에 부응하기 위해 "Xun County Rural Credit Cooperatives 2019 Profit-Saving Implementation Plan"이 수립되었고, 소득 증가와 저축의 두 가지 측면에 대한 준비가 이루어졌다. 외부 적으로 신용 품질 관리를 파악하고, 주식 최적화를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고, 소득 증가 채널을 늘리고, 수입을 모으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개인 경비를 보장하고, 공공 지출을 줄이며, 특별 청구서가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자산 원가율에 매년 지불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재무 관리를 내부적으로 파악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고 특히 영업 비용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다섯 가지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금융 비용의 운영 : 운영 비용의 비용 및 비용 비율 제어의 구현은 엄격하게 "받은, 처음 제기, 더, 더 적은, 적은, 적은, 적은, 적은 등 비용 발생 원칙은 승인 된 비율 내에서 비용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비례 운영 즉 관련 국가 정책 조항, 근로 복지 비용, 노동 조합 기금, 기금 보험 및 실업 보험료에 따라 비용 및 경비 측면에서 정확하고 정확하게 발생합니다. 접대, 홍보 등은 규정 된 비율 내에서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예산 운영입니다 : 예산 시스템은 교육비, 회의 비용, 수리비, 전자 장비 수수료 구매 및 운영비로 구현되어 특정 작업의 예산에 따라 지출이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네 번째는 패키지 운영 : 여행 경비, 우편 및 통신 요금, 유틸리티, 공공 요금 및 기타 요금 등. 패키지의 합리적인 사용을 위해 지역의 실제 상황과 시장 가격을 결합합니다. 패키지 한도를 초과하는 회사에 대한 정당한 사유가없는 경우 초과분은 개인에서 공제됩니다. 다섯째, 비용 운영 : 다른 비용 항목 및 비 운영 비용의 관리를 엄격히 강화하고 월간 모니터링을 준수하여 다른 비용을 방지합니다.


화제 기사와 관련하여 추천 : 2019 재정 계획 에세이 3
2019 신용 조합 재정 업무 계획 | 학교 2019 연간 재정 업무 계획 | 2019 임업 재정 업무 계획 요점 | 학교 재정 업무 계획 | 2019 기업 재무 부서 재정 업무 계획 | 병원 재정 연간 사업 계획 2019 국가 재정 업무 계획 | 2019 부동산 금융 업무 계획 |
재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먼저, 고객을 중심으로 삼아 결제 서비스에 대해 잘 수행하십시오. 고객이 우리의 생존의 원천입니다 영업 부서 및 외부 창구로서 서비스의 품질은 은행의 신뢰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1. 우리가 옹호 해 온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풀 타임 서비스", "대기중인 서비스"및 "3 톤 서비스"가 계속 구현 될 것이며 각 직원은 각 고객을 참을성있게 대하고 고객 만족.

2. 금융 산업 간의 경쟁이 치열 해짐에 따라 공과금 및 세금을 계속내는 것 외에도 은행의 고객 서비스 요구 사항이 카운터의 서비스뿐만 아니라 은행의 서비스 종류에 따라 점점 더 높아지고 있습니다. 금융 정착민, 교통 법규, 중계 항공기 대리점 및 기타 기관 결제 외에도 내년에 개통 될 고속도로 통행료 징수 서비스, 개방형 펀드 취득 사업, 증권 사업 등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 유형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해야합니다.

3. 개인 비즈니스와의 접촉을 사전에 강화하고 개인 비즈니스에 참여하며 개인 비즈니스에 익숙해 져서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십시오. 이미 통합 비즈니스 시스템에 통합되었지만 영업 부서의 업무가 부족한 여러 가지 이유로 진정한 통합을 달성하지 못했습니다.

4. 은행을 교실로 삼아 내년에는 은행 결제 방법에 대한 강의를 더 많이하고 사람들의 금융 지식을 향상 시키며 고객이 은행에 대해 더 많이 알게하고 은행과 가까워 사업에 통합 할 것입니다.

5. 전화 뱅킹, 셀프 서비스 뱅킹 및 온라인 뱅킹의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양질의 고객에게 온라인 뱅킹 서비스의 사용을 권장하십시오.

둘째, 강력한 내부 통제 관리, 위험 방지 및 업무의 질 보장. 최근 몇 년간 금융 범죄 사건이 증가함에 따라 우리는 운영 규범 및 시스템의 구현에 대한 요구 사항이 높았습니다.

1. 가능한 한 빨리 우리 부서의 컴퓨터 인터페이스를 대체하기 위해 과학 기술 부서를 감독하고, 시스템의 구현의 강철 시스템을 강화하고 구속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권한, 부서 및 카드 1 대 1 카드 1 장을 구현하는 포괄적 인 비즈니스 시스템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십시오.

2. 계정 관리 및 현장 서비스 강화에 중점을 둔 중요 링크 및 중요 게시물에 대한 내부 통제 및 외부 방어를 강화합니다.

3. 회계 및 출납 시스템을 더욱 강화하고, 회계 및 출납 시스템을 엄격하게 시행 및 점검하고, 회계 인감 및 빈 중요 문서의 사용 및 보관을 표준화하십시오.

4. 은행 결제 결제 기금의 안전을 보장하고 외부 결제 위험을 방지하기위한 은행의 수단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 지불 결제 자의 판매에 중점을 둔다.

5. 업무 운영 프로세스를 표준화하고 일반 회계 일일 검사 시스템을 강화하며 시간에 숨겨진 위험을 발견하고 오류를 줄여 정산 사고를 없앱니다.

6. 지사의 업무 지침 및 검사를 효과적으로 수행하십시오.

7. 회계의 질에 대한 정기적 인 평가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다섯째, 직원 중심의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키는 사람 지향적 인 방법입니다. 직원의 질이 은행 발전의 근본이되는 방식 직원 이직의 빈번한 상황에서 영업 부서는 긴급하게 고품질의 팀을 필요로합니다.

1. 좋은 사람들을두고 사용하십시오. 은행 업계는 매우 아름답게 경청하고 있으며 실제로 경쟁과 위험으로 가득차 있기 때문에 비즈니스 부서에서 특정 심리적 특성과 문화적 성취가 필요합니다. 직원의 잠재력을 극대화 할 수있는 고용주의 능력과 능력에서 적절한 지위를 파악함으로써 직원의 열정을 향상시킵니다.

2. 내년도 가장 긴급한 비즈니스 교육 강화 인사 계획에 교육 계획을 제출하고 계산원 시스템, 지불 결제 방법, 포괄적 인 비즈니스 시스템 회계 시스템, 새로운 회계 과목 및 다양한 신흥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 지식을 준비합니다. 교육.

3. 긴밀한 인력의 경우 직원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내년 기술 경연 대회에 참가하는 것 외에도 사후 교육을 강화해야합니다.

4. 직원의 이념적 업무를 부지런히 수행하고 직원을 돌보며 직원의 심리적 품질을 강화하십시오.

5, 계획, 의도적으로 작업 순환을 수행하고, 각 직원이 단일 작업에서 혼합 다중 에너지로 변경하도록 교육합니다.

2019 은행 업무 계획 모델 :

2019 년 재무 업무 계획 재무 업무는 회사와 정부 부서의 핵심 부분이므로이 작업은 엄격하게 수행되어야하며, 2019 년 재무 업무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이 재무 계획을 특별히 수립했습니다.

우리 카운티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개혁이 심화되는 해인 2019 년은 법인의 통일 과정과 특별 지폐 지불 과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의 재정 관리 업무 경험을 토대로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재무 관리 업무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협회의 통합 협약에 따라 본 보고서는 신용 조합의 개발 상황을 상세히 분석하고 2019 년 연례 협회 재정 부서 의 업무 철학 은 우리는 시골 신용 협동 조합의 개혁을 중심으로 전체 관할권의 경제적 이익 향상을 목표로 통일 된 법인 및 특별 법안에 초점을 맞추고 재무 관리를 강화하며 시스템 실행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운영 위험을 예방하며 모든 목표와 업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첫째, 운영 리스크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된 회계 관리 업무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작년 회계 업무의 표준화 된 관리를 바탕으로 회계 표준 관리, 회계 관리 수준 개선, 운영 리스크 예방 및 해결을 지속적으로 수행했습니다. 8 가지 측면에서 구체적으로 : 기본적인 회계 규정, 회계 품질, 회계 명세서 품질, 컴퓨터 관리, 은행 결제 관리, 회계 파일 관리, 신용 조합 네트워크 관리 및 기타, 회계 관리. 특히, 회계 파일 관리는 오랜 세월에 걸쳐 이루어져 왔지만, 매년 회계 문서가 모두 제출되었지만 파일 관리 방법에 따라 분류되지 않고 더 표준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소득 증대와 저축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수익성 수준을 더욱 높입니다.

우리는 소득 및 저축 증가의 두 가지 연결 고리를 외부에서 파악하고 회사 내 경영을 파악하고 연리 채무 상환을 철저히하고 충당 수준을 높이고 사회 흑자를 보장하기 위해 3 천만 위안의 이윤을 실현하며 특별 청구서는 카운티 신용 조합 자산의 수익률을 매년 높이기위한 목적으로 지급됩니다. 이 목표에 부응하기 위해 "Xun County Rural Credit Cooperatives 2019 Profit-Saving Implementation Plan"이 수립되었고, 소득 증가와 저축의 두 가지 측면에 대한 준비가 이루어졌다. 외부 적으로 신용 품질 관리를 파악하고, 주식 최적화를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고, 소득 증가 채널을 늘리고, 수입을 모으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개인 경비를 보장하고, 공공 지출을 줄이며, 특별 청구서가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자산 원가율에 매년 지불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재무 관리를 내부적으로 파악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고 특히 영업 비용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우리는 5 가지 작업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 첫째, 금융 비용의 운영 : 운영 비용의 비용 및 비용 비율 제어의 구현은 엄격하게 "접수 및 고정, 처음 제기, 더, 적은, 적은, 덜, 쿼터, 초과 지출 및 지출에 대한 미지급 비용 원칙은 승인 된 비율 내에서 관리됩니다. 두 번째는 비례 운영 즉 관련 국가 정책 조항, 근로 복지 비용, 노동 조합 기금, 기금 보험 및 실업 보험료에 따라 비용 및 경비 측면에서 정확하고 정확하게 발생합니다. 접대, 홍보 등은 규정 된 비율 내에서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예산 운영입니다 : 예산 시스템은 교육비, 회의 비용, 수리비, 전자 장비 수수료 구매 및 운영비로 구현되어 특정 작업의 예산에 따라 지출이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네 번째는 패키지 운영 : 여행 경비, 우편 및 통신 요금, 유틸리티, 공공 요금 및 기타 요금 등. 패키지의 합리적인 사용을 위해 지역의 실제 상황과 시장 가격을 결합합니다. 패키지 한도를 초과하는 회사에 대한 정당한 사유가없는 경우 초과분은 개인에서 공제됩니다. 다섯째, 비용 운영 : 다른 비용 항목 및 비 운영 비용의 관리를 엄격히 강화하고 월간 모니터링을 준수하여 다른 비용을 방지합니다.

우리 카운티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개혁이 심화되는 해인 2019 년은 법인의 통일 과정과 특별 지폐 지불 과정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이전의 재정 관리 업무 경험을 토대로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재무 관리 업무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협회의 통합 협약에 따라 본 보고서는 신용 조합의 개발 상황을 상세히 분석하고 2019 년 연례 협회 재정 부서 의 업무 철학 은 우리는 시골 신용 협동 조합의 개혁을 중심으로 전체 관할권의 경제적 이익 향상을 목표로 통일 된 법인 및 특별 법안에 초점을 맞추고 재무 관리를 강화하며 시스템 실행에 대한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다양한 운영 위험을 예방하며 모든 목표와 업무를 완수 할 것입니다.

첫째, 운영 리스크를 예방하고 해결하기 위해 표준화 된 회계 관리 업무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작년 회계 업무의 표준화 된 관리를 바탕으로 회계 표준 관리, 회계 관리 수준 개선, 운영 리스크 예방 및 해결을 지속적으로 수행했습니다. 8 가지 측면에서 구체적으로 : 기본적인 회계 규정, 회계 품질, 회계 명세서 품질, 컴퓨터 관리, 은행 결제 관리, 회계 파일 관리, 신용 조합 네트워크 관리 및 기타, 회계 관리. 특히, 회계 파일 관리는 오랜 세월에 걸쳐 이루어져 왔지만, 매년 회계 문서가 모두 제출되었지만 파일 관리 방법에 따라 분류되지 않고 더 표준화 될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소득 증대와 저축에 지속적으로 집중하고 수익성 수준을 더욱 높입니다.

우리는 소득 및 저축 증가의 두 가지 연결 고리를 외부에서 파악하고 회사 내 경영을 파악하고 연리 채무 상환을 철저히하고 충당 수준을 높이고 사회 흑자를 보장하기 위해 3 천만 위안의 이윤을 실현하며 특별 청구서는 카운티 신용 조합 자산의 수익률을 매년 높이기위한 목적으로 지급됩니다. 이 목표에 부응하기 위해 "Xun County Rural Credit Cooperatives 2019 Profit-Saving Implementation Plan"이 수립되었고, 소득 증가와 저축의 두 가지 측면에 대한 준비가 이루어졌다. 외부 적으로 신용 품질 관리를 파악하고, 주식 최적화를 적극적으로 활성화하고, 소득 증가 채널을 늘리고, 수입을 모으기 위해 가능한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개인 경비를 보장하고, 공공 지출을 줄이며, 특별 청구서가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자산 원가율에 매년 지불되도록 보장하기 위해 재무 관리를 내부적으로 파악하고 운영 비용을 줄이고 특히 영업 비용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특히 다섯 가지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첫째, 금융 비용의 운영 : 운영 비용과 엄격한 구현의 비용 및 비용 비율 제어의 구현은 "받은, 처음 제기, 더 많음, 적은, 적은, 적은, 적은, 그리고 더," 비용 발생 원칙은 승인 된 비율 내에서 비용을 관리하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비례 운영 즉 관련 국가 정책 조항, 근로 복지 비용, 노동 조합 기금, 기금 보험 및 실업 보험료에 따라 비용 및 경비 측면에서 정확하고 정확하게 발생합니다. 접대, 홍보 등은 규정 된 비율 내에서해야합니다.
세 번째는 예산 운영입니다 : 예산 시스템은 교육비, 회의 비용, 수리비, 전자 장비 수수료 구매 및 운영비로 구현되어 특정 작업의 예산에 따라 지출이 엄격하게 관리됩니다.
네 번째는 패키지 운영 : 여행 경비, 우편 및 통신 요금, 유틸리티, 공공 요금 및 기타 요금 등. 패키지의 합리적인 사용을 위해 지역의 실제 상황과 시장 가격을 결합합니다. 패키지 한도를 초과하는 회사에 대한 정당한 사유가없는 경우 초과분은 개인에서 공제됩니다.
다섯째, 비용 운영 : 다른 비용 항목 및 비 운영 비용의 관리를 엄격히 강화하고 월간 모니터링을 준수하여 다른 비용을 방지합니다.

셋째, 신용 조합의 중요한 비어있는 상품권 관리에서 좋은 일을 계속하여 사고가 없음을 확인하십시오.

중요한 비어있는 인증서를 관리하는 데있어 올해에도 계속 검열을 강화할 것입니다. 최근에는 연례 검사를 통해 비즈니스 매장에서 중요한 바우처를 사용하고 관리가 강화되었지만이 작업은 느리게 진행되지 않습니다. 일년 중 5 월, 우리는 2019 년 5 월부터 2019 년 4 월까지 중요한 빈 바우처를 정기적으로 검사 할 인력을 배치했습니다. 협회의 뒷면에서 기관의 사용을 확인하고 항목 별 상품권을 검사하여 추적합니다. 동시에 신용 협동 조합의 유능한 회계사는 한 달에 한 번 해당 관할 네트워크의 중요한 비어있는 바우처를 확인해야하며 "중요 빈 바우처 검사 등록부"를 신중하게 등록 할 때마다 책임이 명확합니다.

넷째, 자본금의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자본 증식과 확장 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작년 12 월 지방 은행 규제 국 (County Banking Regulatory Bureau)은 카운티 신용 조합의 자연인 지분의 시작 지점을 xxx 위안으로 승인했으며, 법인 사람 주식의 시작 지점은 xxxx 위안이었으며 투자 지분의 비율은 xxx %입니다. 주식 출자의 시작은 자본금의 표준화에 큰 어려움을 낳았으나,이 작업은 2019 년에 수행되었지만 여전히 법안 지불 요건과 추가 표준화 사이에 차이가있다. 2009 년 말에 투자 주식의 비중은 xxx % 였고 여전히 xx % 포인트 였고 한 시즌 내 비율에 도달해야했습니다. 2019 년에는 적극적으로 자본 확충 및 주식 확장을해야하며 2009 년 말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자본 적정성 비율은 xxx %에 이르지만 법안에 대한 평가 방법을 지불하면 카운티 신용 협동 조합의 자본 적정 비율로는 특별 청구서를 지불 할 수 없습니다. 특별 청구서가 상환 될 때 특별 청구서가 영향을받지 않도록 자본 증액 및 공유 확대의 강도를 더욱 높입니다.

5. 표준에 따라 정보 공개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정보 공개 작업은 특별 지폐 상환 업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며, 금년 3 월 이전에는 특별 법안 회수 기준, 특히 2019 년의 다양한 사업 지표 완결, 배당금 및 "3 회의 세션"에 따라 정보 공개를 진지하게 수행 할 신용 협동 조합을 조직해야합니다. "현 상황, 이익 분배 등의 공개, 정보 공개 보고서 및 정보 공개 양식이 관련 행사에 배치되어 회원 및 이해 관계자 대다수가 카운티의 농촌 사회 기관의 실제 운영 상황을 진정하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6. 기능적 부서와 협력하여 법인을 통일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7. 새로운 금융 시스템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8. 다른 재정 업무를 잘하십시오.

1. 회계 명세서 및 프로젝트 텔레 그램 요약보고에 잘 수행하십시오.

2. 중요 빈 바우처 주문, 보관, 유통 관리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3. 일년 내내 다양한 금융 시스템 및 정책 파일의 업로드를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4. 신용 조합 사업 및 컴퓨터 운영에 관한 일일지도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5. 신용 조합과 다른 일의 매일의 회계의 정확성을 보장한다.

6. 재무 분석 및 프로젝트 전보 분석을 신중하게 준비하십시오.

7. 신용 조합의 무이자 기금 관리를 강화한다.

8. 신용 조합 계좌, 현금 및 대규모 출금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계속 수행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새해에는 재무 부서 가 개혁의 기회를 갖게되고 재무 관리를 강화하고 직원의 운영 능력을 향상 시키며 재무 섹션 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올해의 다양한 업무를 최대로 능동적으로 완료하게됩니다 신용 협동 조합에 한도를 제공하고 본인의 관할하에있는 농촌 신용 협동 조합의 꾸준한 발전에 더 큰 공헌을하십시오!


2019 신용 조합 재정 업무 계획에 관한 기사 더보기 >>
재정 업무 계획 요점 '> 2019 임업 재정 업무 계획 요점 재정 업무 계획> 학교 재정 업무 계획 재정 부서 재정 업무 계획> 2019 기업 재무 부서 재정 업무 계획 회계 년도 사업 계획> 병원 재정 연간 사업 계획 재정 계획> 2019 국가 재정 업무 계획 재정 업무 계획> 2019 부동산 금융 업무 계획 재정 부서 업무 계획 >> 2019 재정 부서 업무 계획 재정 업무 계획 그림> 2019 학교 재정 업무 계획 자세히보기 >> 재정 업무 계획

첫째, 올바른 서비스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

교육구의 특수한 조건에 따라 금융법 및 규정을 엄격하게 시행하고 재무 관리를 강화하며 실시간 규제를 수행하고 자금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며 새로운 학교 기준을 달성 할 수 있도록 부지런히 저장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자금을 사용합니다. 학교의 교육 및 교습을 위해 우수한 자료 보안을 제공합니다.

둘째, 진지하게 일과를 파악하십시오.

재무 관리는 과학적, 회계 표준화, 비용 통제 합리화, 감독 강화, 정제 작업, 낮은 키 및 높은 프로필 작업을 위해 노력합니다. 재무 관리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반영합니다. 재정적 인 운영을 회사의 발전에 따라 더 합리적이고 건강하게 만듭니다.

1. 학교의 연간 예산 및 수입 및 지출 계획에서 정확하게 일을 잘 수행하고 엄격하게 시행하십시오. 연말 결산 보고서를 작성하고 학교 교육 결정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2.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교육 기금 사용에 대한 통계를 적시에 수집하고, 명확하고 정확한 코드를 작성하고, 매달 학교 교육 구장에게보고하여 지도자가 합리적으로 자금을 사용할 수있는 근거를 제공하십시오. 연말에 직원들에게 자금 사용을보고하고 재무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3. 재정적 및 지속적인 교육의 훈련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재정 연례 검토 및 갱신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4. 기숙사 학생의 생활 수당 발행 및 교과서 비용 감면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학교의 고정 자산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고정 자산 등록 및 검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새로운 구매는시기 적절하게 게시되어 계좌가 일관되고 계좌가 서로 일치하게되며, 연말에 생산 및 자본 정리 작업이 열리게됩니다.

6. 실제 상황에 근거하여 학교의 발전을 위해 5 년 간의 합리적인 발전 계획을 수립하십시오. 이중 투자를 피하십시오.

7. 계획에 초점을 맞추고, 자금을 중앙 집중식으로 사용하며, 나인의 기준에 부합하는 밝은 학교를 창립하십시오.

셋째, 초점을 잡고 혁신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1. 팀 빌딩을 파악하고 비즈니스의 질을 향상 시키며 다양한 업무 개발을위한 확실한 보장을 제공합니다.
2. 새로운 학교 기준을 결합하여 각 학교의 물류 관리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3, 겸손하게 제안을 듣고, 각 학교의 물류 직원의 서비스 인식 및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4. 물류 인력을 조직하여 문화 지식을 배우고, 마음을 풍부하게하며, 기회를 만들고, 교실로 걸어 들어 가라. 현대 교육과 가르침을 이해하고, 서비스 수준과 서비스 기술을 더 빨리 향상시킨다.
넷째, 다른 연구 :
1. 민간 항공 방공, 기술 방위 및 신체 방어 분야에서 우수한 직업을 구하기 위해 학교와 협력하십시오.
2. 학교와 협력하여 학생들의 교육에 훌륭한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3. 다양한 임시 및 계획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V. 주요 활동 준비

2 월

1. 학교 개설 상황을 확인하십시오.

2. 재정적 인 작업 계획을 세웁니다.

3. 2019 년 예산 준비 완료

3 월

1, 요금 확인을 위해 가격 국과 함께

2, 봄의 의무 교육 무료 교과서 통계보고

3. 학교 회계사 파일을 만듭니다.

4. 고정 자산 검사

4 월

1. 학생 생활 보조금

2. 재무 관리 방법 학습

5 월

1. 학교 안전 점검

2. 회계사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6 월

1. 학교의 고정 자산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2. 연체료 통계 확인

7 월

1. 회계사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8 월

1. 재정 업무에 관한 학교 교장의 의견 및 제안을 들어보십시오.

9 월

1. 학생 생활 보조금

2, 가을의 의무 교육 무료 교과서 통계보고

10 월

1. 난방비 할당

2. 교육국과 협력하여 의무 교육 기금의 시행 여부를 확인한다.

11 월

1. 회계사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2. 고정 자산 검사

12 월

1. 재무 제표 연례 보고서 작성

2. 재무 업무 요약

3. 계정 이외의 체납 통계 확인


일년 내내 학교의 2019 재정 계획과 관련된 기사 목록 :
학교 재정 업무 계획 | 2019 기업 재무 부서 재정 업무 계획 | 병원 재정 연간 사업 계획 | 2019 국가 소규모 재정 업무 계획 | 2019 부동산 금융 업무 계획 | 2019 재정 부서 업무 계획 | 학교 재정 업무 계획 | 2019 통계청 재정 업무 계획 |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하여 재정 업무 계획 단면도에 가십시오 >>
2019 년 임업 재정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요구 사항은 임업 재정 계획 작업을 종합적으로 고려하고, 웅장한 관점과 장기적인 관점에서 산림의 전반적인 발전을 계획하고, 생산력 배치를 조정 및 개선하고, 임업 개발 방식을 변경하고 전반적인 운영을 개발하는 기본 정책을 항상 준수해야합니다. 계획 및 건설 업무를 개발하고 정책 및 재정 지원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효율성에 중점을두고 구조를 최적화하여 품질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및 기금 관리를 강화하며 현대식 임업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첫째, 열심히 노력하고 임업 개발을 새로운 수준으로 밀어 넣으십시오. 첫째, 2019 계획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세우고 다양한 안전 조치를 시행하십시오. 우리는 중앙 정부의 새로운 투자를 추가하고, 2 월 말까지 중앙 정부의 투자 계획이 3 월 65 억 위안으로 완결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조림 계획을 실행하고 새로운 국가에 투자하고 예산 자본에 투자하며 지역 및 사회적 투자를 조정하고 조정하여 투자의 60 % 이상이 확인 된 핵심 분야에 집중되도록하고, 산림 지역의 산마루 마을을 변화시키고, 합리적인 건설 작업을 제안하며, 관리비 감면 및 면제와 같은 정책 지원을 모색합니다.
둘째, 남반구의 얼음 및 눈 재해와 지진 발생 후 복구 및 재건을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재해 후 산림 복구 및 재건을위한 특별 기금을 확대하고, 정책 산림 보험 및 임업 육성을위한 보조금 시스템을 수립 및 시행하고, 재해로 인한 조림 부채와 풀뿌리 단위의 주택 피해를 통계적으로 기각하고 임업 재난 구제 재난 구호 자금 지원.
세 번째는 목재 곡물 산업의 발전을 가속화하는 것입니다. 국무원의 심사 및 승인 작업과 유자차, 호두 및 올리브 기름에 초점을 맞추고 국가 목질 곡물 및 석유 산업 개발 계획을 연구 및 개발하는 "전국 주요 우디 석유 산업 개발 계획"준비에 대한 "국가 동백 산업 개발 계획" 국가 포괄적 인 산 개발 카운티에서의 Mudu 곡물 및 석유 산업의 실행 개요를 준비하십시오.
네 번째는 웅장한 관점에서 현대 임업 건설을 계획하고 계획하는 데있어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임업 개발 12 차 5 개년 계획 및 중장기 계획 수립에 대한 좋은 일을하고, 만료 예정인 생태계 프로젝트의 후속 계획을 수립하고, "원촨 대지진 후 생태 재활의 복원과 복원을위한 특별 계획", "비와 눈 후의 임업 생태학 "재건 및 재건 계획", "국가 산림 화재 예방 중기 및 장기 개발 계획", "국가 임업 해충 방제 계획", "국유 산림 지역 재건 사업 계획"과 같은 6 개의 특별 프로젝트 계획.
다섯 번째는 임업 건설 프로젝트의 예비 작업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산림 화재 예방, 산림 해충 방제, 국가 자연 보호 구역 건설, 습지 보호 및 복원, 산림 묘목 기반 시설 건설, 국유림 산림 임업 비 운영 사업 및 산 터우 변형 사업 타당성 조사 보고서 및 시행 프로그램 준비.
둘째, 다양한 호린 정책을 조정하고 소통하고, 해결하고, 실행한다. 우선, 자연 산림 보호 프로젝트가 만료 된 후에 정책 수단을 연구한다. 자연 산림 보호 사업 시행으로 얻은 업적과 경험을 포괄적으로 정리하고 프로젝트가 끝난 후 정책 권고 및 자금 요구 사항을 연구하고 사회적 기능을 수행하고 임업 기업 시스템과 메커니즘의 개혁을 촉진하고 국유림 지역의 산림 자원 관리를 합리화하기 위해 기업 분할을 가속화한다. 기본 연금, 의료, 실업, 근로자 상해 및 근로자를위한 생활비와 같은 사회 보장 정책을 개선하고 보장합니다.
두 번째는 정책 삼림 보험 메커니즘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목표, 보험료, 보험료율, 보조금 기준, 정부 보조금의 링크 및 수단과 같은 구체적인 조치를 연구하고 파일럿 프로젝트를 수행하기 위해 일부 주, 자치구 및 지자체를 선정 할 것입니다.
세 번째는 국가 소유 산림 농장의 개혁과 관련된 정책을 시행하는 것이다. 국유 평의회의 승인을 받기 위해 국유림 개혁 추진에 관한 이행 의견에 따르면 생태 복지 국유림 산림의 인사 및 제도 기금은 같은 수준의 지방 예산에 포함되며 국가 소유 산림 농장의 배경 자료를 찾아 내고 산림 농장, 고용 및 퇴직자 영역을 세부적으로 파악하게된다. 사회 보장에 참여하는 직원 수와 유형의 기본 상황.
네 번째는 산림 생태 혜택 보상 기금 시스템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중앙 9 호 기록 관리 규정을 시행하고, 지역 산림 생태 혜택 보상 기금을 설립하고 개선하며, 여러 경로를 통해 기금을 모으고, 시장 메커니즘에 따라 생태 보상 메커니즘의 설립을 적극적으로 탐구합니다.
다섯 번째는 적극적으로 대책을 연구하고 새로운 "Yulin 기금의 징수와 사용에 관한 행정 조치"를 이행하는 것입니다. Yulin Fund의 개혁 이후 발생할 수있는 관련 문제를 충분히 고려하고, 시행 규칙을 연구 및 공식화하고, 임목 관리 사업을위한 자금을 같은 수준의 재정 예산에 포함시키고 임업 기금의 점거 및 부당 이용을 엄격하게 금지합니다.
여섯째, 임업 보조금 제도를 수립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졌다. 산림 조성을위한 보조금 제도를 수립하고 일부 지방, 자치구 및 지방 자치 단체를 선발하여 시범 사업을 수행하고, 석유 차 생산 기계를 금융 농업 기계 및 공구 구입 보조금에 통합하고, 석유 차와 같은 목질 농작물 재배 보조금을 연구하고 작성한다.
일곱 번째는 임업 석유의 계산, 통계, 검증 및 요약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조림, 산림 관리 구역, 목재 및 대나무 생산 등의 기초 자료를 확인하고 정유 가격 조정으로 임업 비용을 증가 시키며, 중앙 정부는 특별 이체를 통해 모든 보조금을 지원할 것이다.
III. 임업 경제 운영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키기위한 엄격한 관리와 감독 우선 임업 기금의 감독을 강화하고 관리 수준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중앙 정부에 새로운 임업 투자 및 재난 복구 및 재건 기금의 감독을 강화하고, 프로젝트 준비의 원천에서 시작하여 프로젝트의 각 구현 링크에 대한 책임 시스템의 실행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입찰, 자재 조달, 운영 설계 승인, 기금 지출 강화 감독.
두 번째는 임업 건설 프로젝트의 수료와 수락에있어 훌륭한 일을하는 것입니다. 임업 프로젝트 완료 및 수락 작업이 신중하게 전개되었고, 지방 산림 묘목 시범 기지 완성 및 수용이 완료되었습니다.
세 번째는 임목 건설 프로젝트의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임업 프로젝트 건설 및 관리 표준화 시스템을 개선하고 프로젝트 설립 및 타당성 조사, 준비 및 이행 계획, 프로젝트 건설 및 검사 및 수락에 일련의 건설 표준 및 사양을 소개합니다.
네 번째는 부서 예산을위한 특별 기금의 엄격한 사용 및 관리입니다. 엄격하게 프로젝트 선언 지침 및 재정 지원 지침을 따르고, 프로젝트 선언 및 프로젝트 검토를 조직하고, 프로젝트 담당 부서를 만날 수있는시기 적절하고 완벽한 프로젝트 예산 승인을 엄격히 지키고 기금의 구금 및 차단을 방지하고, 금융 프로젝트 지출 예산의 성능 평가 파일럿 프로젝트에 협조합니다. 자금 사용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넷째, 세계적인 인식을 구축하고 임업의 개방성과 협력 수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한다. 첫째, 위기 대응에 대한 자신감을 강화한다. 국제 금융 위기가 경제 및 산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 및 연구하고 개방 및 협력에있어 산업 전반의 국제 경쟁력 및 위험 저항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국제 금융 위기로 영향을받는 산림 제품에 대외 무역이 미치는 영향을시기 적절하게 이해하며 모니터링, 조기 경보 및 작업에 대처하고, 2019 년에 임산물의 대외 무역에서 200 억 달러를 초과하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