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학교 재정 계획


첫째, 올바른 서비스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
2019 년 Yanggu County 교육국 재무 국의 업무 계획에 따라 우리 학교의 특정 조건과 결합하여 금융법과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재산 관리를 강화하며 학자금 을 최대한 활용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자금을 절약하고 자금을 극대화하고 새로운 학교 기준을 충족시키기 위해 학교를 운영하는 조건은 학교의 교육 및 교습을위한 중요한 자료 보증을 제공합니다. 진리 추구, 혁신, 장소 및 과학의 원칙에 따라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에게 진심으로 봉사 할 것입니다.
둘째, 열심히 다음과 같은 일을하십시오.
1. 2019 년 예산 기준에 관한 양구 현 재무 국 및 교육국 통지에 따르면, 학교의 연간 예산 및 수입 및 지출 계획은 정확하게 이행되고 엄격하게 시행 될 것이다. 연말 결산 보고서를 잘 작성하고, 학교 교육 결정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세 가지 성장이 이루어 지도록 보장하십시오.
2.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적시에 교육 기금 사용을보고하고, 코드를 명확하고, 정확한 정보로 만들고, 매월 교장에게보고하고, 지도력이 자금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증거를 제공하십시오. 학기가 끝나면 모든 학부모와 교직원에게 자금 사용을보고하고 재정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3. 회계 담당자의 지속적인 교육을 강화하고 회계 담당자의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 시키며 재무 연례 검토 및 갱신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4. 청소년 연맹위원회와 협력하여 가난한 하숙인을 돕는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금융 시스템을 엄격하게 구현하고, 직무를 준수하며, 다양한 자료를 제 시간에보고하십시오.

6. 엄격한 상환 절차에 따라, 다양한 경비의 원본 상품권은 "기본 회계 관행"의 요구 사항 및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상환 문서는 합법적이며 공식적인 인보이스 여야합니다. 모든 서류는 교장, 물류 감독 및 관리자가 서명해야 접수 할 수 있습니다.

7. 오래된 의사가 마련한 기금 보험 및 기본 의료 보험 수금 작업을 적시에 완료하십시오. 은퇴 한 교사의 사진을 올바르게 찍으십시오.

8. "양구 현 재정 국 국유 자산 관리 대책"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재산 관리 인력과 협력하여 재산 관리를 강화하고 새로운 구매에 적시에 재투자하여 회계가 일관되고 회계가 일관되고 자산 정리 작업이 연말에 중대하게 완료되도록하십시오.

9. 재무 담당자는 사후 책임 제도의 원칙을 준수하고 공평하게 행동하며 모범을 보여야합니다.

10. 지도력이 일시적으로 지정한 다른 임무를 완수하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새 학기에는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과학적 재무 관리, 회계 표준화, 비용 관리의 합리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재무 관리의 역할을 효과적으로 반영하고 일년 내내 다양한 ​​업무 계획을 적극적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학교의 건전한 발전은 큰 기여를합니다.


학교 재정 업무 계획 관련 기사 :
· 병원 재정 년도 작업 계획 · 2019 국가 재정 업무 계획 · 2019 부동산 재정 계획 · 2019 재정 부서 업무 계획 · 2019 학교 재정 업무 계획 · 2019 통계청 재정 계획 병원 재정 그룹 2019 작업 계획 · 2008 재정 업무 요약 및 2019 재정 업무 계획
더 많은 것을보기 위하여 재정 업무 계획 단면도에 가십시오 >>

새해에는 병원에서 엄격한 재정 업무가 필요하며 재무 부서는 재무 회계 업무, 가격 관리, 정보 및 통계, 고정 자산 의료 ​​장비로 시작합니다.

I. 병원 재정 업무 계획 및 목표 관리

1. 재무 회계에서 :

바우처 지불 및 수금을위한 다양한 시스템뿐만 아니라 수입, 비용 및 환급을 개선하고 감독을 강화합니다.
b. 예산 시스템 하에서 수익 예측, 자본 예산의 정확성을 개선하고 재정 운영 및 분석 시스템을 형성한다.
2. 관리 회계에서 :

물류 매출액을 강화하고, 자금 활용률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물질 안전 재고 관리를 구현하고, 부서의 대기 및 사용을 제한하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저축 사용을 촉진하며, 컴퓨터 정보 시스템을 사용하여 안전 재고에 대한 경고 표지를 세웁니다.
b. 구매 비용의 감독을 강화하고 입고되는 물건의 승인 절차와 계약 관리를 개선한다.
c) 다양한 판매 가격에 대한 승인 절차 및 정보 시스템 관리를 강화하고 최저 판매 가격에 대한 조기 경보 요령을 마련한다.
D 조 광고 예산 및 승인 절차 및 계약 관리의 구현을 강화, 최종 계정 및 효과적인 광고 분석을 강화 : 통계 분석 시스템 및 마케팅 기획 부서는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효과적인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 소득과 비용의 비율 구조를 개선하고, 소득과 비용을 결합한 컴퓨터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보에 총비용을시기 적절하게 반영하며, 소득 시스템과 징수 시스템이라는 두 가지 회계 시스템의 공존을 실현하는 정보 공개 시스템을 개선한다.

3. 세금 기획 :

a. 본부의 관리 요구 사항에 협조하고 세무 업무에서 병원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며 다양한 계좌의 관리를 강화하고 개선하며 다양한 세금의 예산 책정 및 회계 업무를 잘 수행합니다.
b. 현금 인출기, POS 기계 및 현금 지불이 공존하는 상황을 실현하면 병원의 매출 관리를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병원 재정 직원 작업 계획 :

소득과 비용 간의 관계를 합리화하고 비율을 합리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수입으로 나눠서 : 하위 수술 하위 프로젝트, 하위 분야, 회계 자료, 판매, 마약 판매, 성형 외과, 뷰티 센터, 세부 회계, 치료, 고장, 피부 미용 센터, 질병 붕괴,
이 두 가지의 공존 체계는 미용과 미용 센터의 치료 비용으로 나뉘며 수입 원리에 따른 소득 분류가 세련되고 세련되고 운영에 사용되는 재료가 차별화되어있다. 판매 재료는학과에서 무료로 사용된다.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가격 관리 :

1. 병원 자재 구입시 계약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신제품 및 신소재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병원에서 재료 사용 및 판매 제품의 합리적인 개발에 대한 리더십 결정을위한 정확한 데이터 기반을 제공합니다. 마약, 산발적 의료 용품 등 불규칙한 가격 조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2. 마케팅 계획 부서는 통일 예산 승인의 경우 대대적 인 지출 항목을 구현하고 승인 된 프로젝트 비용의 가격에 따라 환급 회계를 수행합니다.
3. 병원의 각 수술 및 치료 항목에 부과되는 대금은 해당 부서의 제안에 따라 부과되며 비용의 재무 계산 후 승인을 제출하는 절차가 진행되고 예비 가격에 대한 경고를 실현하기 위해 컴퓨터 정보 시스템의 최소 가격 입력이 점진적으로 개선된다.

넷째, 정보 및 통계 :

현재, 정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주요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

1. 소득 모델은 소득 실현 시스템의 회계 모형만을 실현하고 통계 분석은 소득 회계 시스템의 방식과 일치시킬 수 없다.
2. 소득과 의약품의 분배는 성취되었지만 소득과 모든 자료 간의 연결은 실현되지 못함. 동시에 총 이익과 비용의 적시 분석 기능이 실현되지 않음.
3.이 시스템은 다중 레벨, 다중 섹터 및 다중 통계 회계 방법에서 충분한 공간을 열지 않아 회계에 큰 한계를 초래하고 시스템 보안 및 연속성의 통일 된 조정을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숨겨진 위험을 피하십시오.
4.이 시스템은 재무 회계, 파일 관리 및 운영 관리에 효과적인 자원 공유를 형성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정보를 공개 할 수없고 공동 조사를 수행 할 수없는 시스템이됩니다.
위의 통계 정보 공개를 소득 실현 및 징수 회계 시스템의 형태로 실현하고 징수와 물류 유통 간의 적기 연결 및 상호 연계 기능을 실현하고시기 적절한 매출 총 이익 분석을 위해서는 새로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찾거나 병원의 관리 모델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요구합니다.

5. 고정 자산 및 의료 장비 :

병원의 지도력으로 의사 결정을 강화하고, 고정 자산의 구조를 효과적으로 분류하고, 철수 및 폐기가 가능한 장비를 분류하고, 새롭게 추가 된 새 자산에 대한 승인 시스템을 정리하고, 일일 유지 보수 및 정기 유지 보수 시스템을 수립하고, 스크랩 및 이전을 수립합니다. 자산의 이전 절차, 자산 구축 및 카드 빌딩 관리 시스템, 합리적인 자산 배분 및 효율적인 운영 보장.
Prosthesis : 보철물의 재고 수량은 품종, 규격 및 구조의 안전 재고로 설정되어 있으며 현재 재고량이 안전 재고량을 대부분 초과했으며 계속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회전율과 진행률이 점차적으로 빨라지고 진행되는 원칙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체 처리, 현재 남은 메그의 보철물 만 교환하기가 어렵습니다.
의료용 재료 및 의약품 : 현재 의약품은 부서 백업에 사용되어 왔으며, 의료기관은 저축을 증진하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납품에 대한 제한된 통제를 채택했습니다. 고정 요금 또는 수익 연계 원칙, 의료 자재 및 이 약은 합리적으로 분류되었지만 안전 재고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화장품 : 현재 다양한 종류의 구성이 비교적 간단하고 독특한 브랜드 컨셉을 확립하기가 어렵다. 특히, 케어 제품과 생활 용품과 미용 용품의 세팅에 레이어링 감각을 반영하는 것은 어렵다. 판매 된 화장품, 특히 야라 제품은 매출 총 이익이 적다. 병원의 주요 제품, 제품의 다양한 구성은 병원의 수익성을 제한 기본 및 보조 프로젝트를 강조 수 없습니다.
현재 화장품 계약 관리에서 점차적으로 재료 조달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계약 관리의 원칙은 개선되지 않았으며 다른 의료 재료 및 보철물은 안정적인 공급자 또는 산발적 인 임시 구매로 운영됩니다. 계약 관리 시스템은 실현되지 않았으며, 교환, 반환 및 결제, 특히 물류 매출의 감독 및 통제에 도움이되지 않는 화장품의 유효 기간 관리에있어 매우 수동적 인 상황이 있습니다.

2019 년에 중국의 작은 금융 부문의 업적은 2019 년에 더 나은 재정 운영 을위한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2019 년에는 올바른 서비스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일상적인 업무를 진지하게 파악하기 위해 국가 재정 계획을 수립 할 것입니다.

첫째, 올바른 서비스 아이디어를 수립하십시오 :

금융 업무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의 특정 조건을 엄격히 준수하여 금융법 및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재산 관리를 강화하며 기금을 최대화하고 학교 환경을 개선하며 새로운 학교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학자금을 절약하고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 사용합니다. 학교의 교육 및 교습을위한 우수한 자료 보안을 제공합니다. 물류 팀의 모든 직원은 진실 추구, 혁신, 장소 및 과학의 원칙에 따라 학교 선생님과 학생들에게 전폭적으로 봉사합니다.

둘째, 진지하게 일과를 파악하십시오.

재정 업무 :

1. 2019 년 재정 계획에서 학교는 정확하게 연간 예산 업무를 수행하고 엄격하게 시행해야합니다. 연말 결산 보고서를 잘 작성하고, 학교 교육 결정을위한 신뢰할 수있는 데이터를 제공하고, 균형을 유지하십시오.
2. 프로세스 관리를 강화하고, 적시에 교육 기금 사용을보고하고, 코드를 명확하고, 정확한 정보로 만들고, 매월 교장에게보고하고, 지도력이 자금을 합리적으로 사용하는 증거를 제공하십시오. 연말에 직원들에게 자금 사용을보고하고 재무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3. 장학금을 지급하고 교과서 비용을 줄이기 위해 교무실과 협력하십시오.
4. 회계 및 계산원 직원이 금융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하고, 직무를 준수하고, 다양한 자료를 제 시간에보고하도록 요구하십시오.

시설 및 장비의 관리 및 사용 :

1. 총자산 관리 강화, 차용 및 각종 부서 사용 규칙 개선, 기존 장비 및 장비의 가동률 및 실험 개방률 개선.
2. 각 특별실의 장비 사용 및 관리를 정기적으로 점검하고 적시에 기록하고 처리하십시오.
3, 재산 관리, 새로운 쇼핑을시기 적절하게 강화하여 계정이 일관되고 계정이 일관되고 연말 작업이 완료되도록합니다.

학교 매점 업무 :

1, 식당 경영자와 요리사, 구매, 식품 및 식품 믹스, 식품 저장, 건강, 등 엄격하게 요구 사항에 따라, 교수 식 점심 식사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식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2. 매점의 시설을 개선하고 소독 캐비닛을 구입하십시오.

사고 예방을위한 안전 작업 수행 :

1. 매 학기가 시작되기 전에 학교 건물, 보일러, 전선 및 특별실에 대한 종합적인 안전 점검을 실시하고 교장에게 숨겨진 위험을 적시에보고하십시오.
2. 학교의 홍수 예방 활동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학교장이 이끌어가는 선도 그룹을 구성하고 홍수 조절 요원을 배치하고 구조 팀을 구성하고 홍수가 오기 전에 대규모 검사를 실시하여 준비되었는지 확인합니다.
3. 학교가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휴일 동안 일을 잘하는 일을하십시오.
4. 물류 전문가와 함께 안전 책임 편지에 서명하여 2019 년에 구체화 된 물류 작업 계획을 작성하고 모두가 안전 관리에 참여하십시오.

학교가 더욱 아름답게 될 수 있도록 학교 녹화 및 미화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1. 꽃과 나무를 본격적으로 자르고 청수로 돌아 간다.
2. 토양을 교체하고 꽃과 식물의 성장에 도움이되지 않는 토양에 토양을 비료로 사용하십시오.
3. 도덕 교육 담당자와 협력하여 환경 보건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2019 년 금융 위기로 여러 산업이 타격을 입을 때 경제가 상대적으로 감소하고 치열한 상황이었습니다. 준비가 없을 경우 부동산 업계도 예외는 아닙니다. 2019 년에는 금융 수지에 직접적으로 비례하는 대응책을 마련했습니다. 다음은 부동산 금융 업무 계획입니다.

부동산 개인 작업 계획은 모든 직원에게 필수품이되었습니다. I. 경영, 연구 및 혁신을 강화하고, 매출액을 늘리고, 비용을 관리하고, 이익을 창출하고,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직원 기술 교육을 준수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의사 소통 기술과 비즈니스를 결합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포괄적 인 아이디어를 유도합니다. 전반적인 품질 및 관리 수준을 개선하고, 효율적이고 조정되고 표준화 된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새로운 비즈니스를 개발하며, 새로운 차원에서 모든 작업에 새로운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 주요 사업 지표


1. 주요 사업 수입은 1 년에 1 만 위안 증가했으며 그 중 1 만 위안이 매월 추가되고 다른 사업 수입은 1 만 위안 증가하고 1 만 위안 증가했다.


2. 고객 해지율은 전체 고객의 %이며, 그 중 인위적인 손실은 0으로 줄이고, 부실한 회수율은 전체 고객의 %입니다.


3. 올해의 총 사업 수입은 1 억 위안으로 미수금의 %를 차지합니다.


4. 1 만 위안의 순이익을 실현하십시오. 5. 위탁 된 은행 공제 율은 %의 성공률을 나타냅니다.


셋째, 작업 대책


1. 정보를 수집하고 시장을 개방하며 최고의 성과를 내도록 노력하십시오. 시장을 앞 세우고 팀을 확장하고 다양한 재능을 채용하십시오. 안주의 사업을 전국으로 퍼 뜨리고 주도권을 잡자.


2. 기본 작업을 파악하고, 표준화 된 관리를 구현하며, 작업의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모든 종류의 고객 분류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업무를 확인하십시오. 고객을 분류하고 관리하는 효과적인 작업 방법입니다. 3 월에 지점 회사의 관리자는 "범주 대기열, 차등 대우 및 집집"과 같은 관리 방법에 따라 고객을 분류하고, 정산 계획을 결정하고, 작업 계층 분해를 구현하고, 목표 및 책임자를 정의하여 일년을 보장했습니다. 확립 된 목표 임무 완수


3. 부실 채권 추심 및 조직 관리를 강화하고 대손 충당금 상환 및 채무 상환을 지속적으로 수행한다.


4. 마케팅의 새로운 상황에 적응하고 새로운 유형의 고객 관리 모델을 구축하십시오. 첫째, 차별화되고 맞춤화 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고객 분류 관리를 구현해야하며 둘째, 주요 고객, 특히 주요 고객의 후속 서비스에 주력해야합니다.


5. 중간 비즈니스 및 신규 비즈니스의 발전을 도모하고 도약 발전을 이루도록 노력하십시오. 기업의 미래 발전 공간은 중간 비즈니스와 새로운 비즈니스 분야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이해, 메커니즘, 조치 및 조직 진흥에있어 진정한 노력을 기울여야하며, 단기간 내에 신속하게 중간 비즈니스를 신속하게 개발하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여야합니다. 업계 앞에서 걸어서 시장을 점유하십시오. 조직의 리더십을 강화하고 중개업을 촉진합니다.


6. 누설을 방지하고 줄이기 위해 엄격한 고객 요금. 또한 표준을 표준화하고 회사의 중간 업무 요금을 단호하게 구현합니다.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지도자의 승인을 얻지 않고는 누구도 소득을 면제하고 감면 할 수있는 권리를 가지지 않으며 단호하게 전체 비용을 완납 할 수 없습니다. 사업에서 얻은 힘든 업무.


7. 직원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직원의 사상 교육 : 첫째, 훈련과 교육을 통해 자신의 직업을 사랑하고 감히 첫 번째가되는 직원의 혁신 정신을 수립하십시오. 두 번째는 직원들이 집처럼 일하는 것을 좋아하고, 최선을 다하고 부끄러워한다는 개념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모든 직원의 법 준수 및 자기 보호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법을 준수하는 교육을 준수하는 것입니다.


직원 비즈니스 교육 측면에서 : 첫째, 새로운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배우고, 둘째, 기술 교육 훈련이 계속해서 직책을 교육하고, 비즈니스의 품질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직원들의 열정을 활성화하고 비즈니스 기술 경진 대회를 통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세 번째는 시장 진영을 배우고 직원 마케팅 지식의 부족을 채우기 위해 학교를 판매하는 것입니다. 들어오고 나가는 방법을 통해 직원 마케팅의 기술을 향상시키고 다양한 마케팅 백본을 육성하기위한 좋은 기반을 마련합니다.


8. 모든 직원이 어깨에 압박감을 느끼고 청사진이 마음에 들어올 수 있도록 기업의 내부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자체 부서 및 직무에 대한 표준화 된 관리를 구현하십시오. 앞으로 나아갈 방향과 작업 일정에 목표가 있습니다. 모든 부서는 주간 작업 계획과 월별 작업 계획을 작성해야합니다. 실용적이고 실현 가능한 평가 계획을 수립하고, 추적하고 평가하고, 개선 할 필요가 있습니다.


회사의 내부 경영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하며, 경영 시스템의 개선에 초점을 둔 경영 시스템의 구현에 중점을 둔다.

첫째, 다양한 경영 기본 업무 시스템을 수립 · 개선하고 기업 경영 전반의 개선을 도모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재무 관리 시스템, 재산 및 자재 관리, 재고 확인 시스템 및 행정 관리 시스템 등 기업 내 다양한 ​​기본 업무 시스템 관리 시스템의 기본 업무 요구 사항에 따라 사후 관리 시스템을 구현하여 직원 개개인이해야 할 일을 규정합니다. 언제, 무엇을, 어떤 상황에서해야하고, 무엇을 할 수 없으며, 무엇을 잘못해야하는지 등등. 이러한 방식으로, 각 직책의 책임자는 자신이 수행하는 재무 관리 기본 작업에 대해 명확하며 모든 사람이 준수해야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의 구현을 통해 전체적인 기업 경영 수준이 더욱 향상 될 것입니다. 두 번째는 기업의 지속적이고 안정되고 조화로운 개발을 보장하고, 비용 및 경비를 엄격히 검토하고, 예산을 관리하고, 일일 파견 및 자금 관리를 강화하고, 모든 수준 및 부서에서 기금 관리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기 위해 자율적 인 기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계획되지 않은 펀드와 부적격 한 펀드를 피하십시오. 셋째, 엄격하게 기업의 생산 및 운영의 특성과 경영의 객관적인 요구 사항에 따라 기업의 내부 재무 관리 및 회계 감독을 구현합니다. 내부적 인 기업의 책임을 이행하십시오. 내부 책임 회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각 부서의 영업 이익, 비용 및 부서 이익을 별도로 계산합니다. 다양한 부서가 자신의 업무와 목표를 알리십시오. 다양한 부서의 열정을 높이고, 좋은 일을하고, 비용과 비용을 절감하고, 내부적 인 억제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내부 시스템의 각 부서의 권한과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계층 적 책임과 책임을 성취하는 것입니다. 구별하고 서로를 제한하십시오. 회계 감독. 회계 감독은 일반 비용 상환에 대한 단순한 검토가 아니라 회사의 운영 자금 모금, 자본 활용, 비용, 소득 실현에서부터 재무 결과 산출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업 운영 과정을 거쳐야합니다. 엄격하게 시스템을 따르고, 정확한 회계를 수행하며, 회사의 재무 상태 및 운영 결과를 진실하게 반영하고, 투자자 권리를 유지하고, 회계 감독을 강화하며, 시스템의 구현 및 효과적인 구현을 보장합니다. 회사의 실행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기업의 실행 능력은 기업의 경쟁력과 실행 능력을 결정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원하는 일을 할 수있는 능력이며 기업에서는 장기 전략을 단계적으로 구현할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실행은 기업의 성공을위한 필수 조건입니다. 기업의 성공은 좋은 실행과 분리 할 수 ​​없습니다. 기업의 전략적 방향이 결정되었거나 기본적으로 결정되면 실행이 가장 중요하게됩니다. 전략과 실행은 이론과 실천의 관계와 같으며 이론은 실습을위한 지침을 제시하고 이론은 실전을 테스트하고 수정할 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장기적인 기반을 가진 기업은 전략과 실행 모두를 갖춘 회사 여야합니다. 실행을 개선하기위한 구체적인 조치 : 먼저 명확한 목표와 일정을 설정하여 목표를 달성하십시오.이 목표는 측정 가능하고 검사 가능해야하며 모호하지 않아야합니다. 또한, 일단 목표가 결정되면, 그것은 분해되고 구현되어야한다. 둘째, 올바른 사람을 찾고 잠재력을 실현하십시오. 구현의 주요 문제는 실제로 사람의 문제입니다. 궁극적으로 사람들이 회사의 전략을 구현하고 기업 문화를 피드백하기 때문입니다. Collins는 "우수성에서 우수성"에 이르기까지 "훈련받은"사람들을 올바른 사람에게 초대해야하며 적합하지 않은 사람은 내려야한다고 언급했습니다. 셋째, 규칙 및 규정을 수정 및 개선하고 훌륭한 조직 구조를 구축하십시오. 기업이 커지면 규칙에 의해서만 구속 될 수 있고 규칙은 조직의 실행을 보증합니다. "pdca주기"는 시스템 개발과 실행, 검사 및 성능 간의 상호 작용을 나타냅니다. 넷째, "성실하고 의사 소통적인"근무 방식을 주장하고 시너지 효과를 발휘합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기업의 메모리 문제 중 70 %는 의사 소통이 원활하지 않아 발생한 것으로 70 %는 의사 소통을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 각자는 스스로 시작하여 다른 사람의 공로를보고, 다른 사람들에게 그들의 결함을 상기 시키거나 친절하게 상기 시키며,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 격려해야합니다. 다섯째,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여 후속 조치를 취하고 후속 조치 : 전략을 수립 할 때 "가장 긴 손가락"을 더 활용하고 특정 구현 프로세스에서 효과적으로 "배럴 효과"를 해결해야합니다. 질문. 사형 집행은 대개 심각하고 심각하며 추적 관찰과 추적 조사는 중요합니다. 여섯째, 효과적인 경영 인센티브 시스템을 수립 : 경영 철학 : 경영 관리 = 인사 관리 및 인사 관리 = 성과 관리. 마지막으로, 우리는 경영 문화를 창출해야합니다 : 첫째, 속도 : 행동을 강력하고 활발하게 옹호하며, 둘째, 팀웍 : 직접 의사 소통, 성가신 거절, 각자의 의무, 노동 분업 및 협력 수행; 책임 중심 : "리더십 책임"을 주장하고, 이유를 찾아 내고 주요 책임을 구별하는 방법으로 만 이런 식으로 책임 의식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넷째, 성과 중심 : 행동하지 않음, 결과에 대한 관심, 보상 및 처벌 다섯째, 상속 문화 : 기업의 상속, 규칙 및 업적에주의를 기울이고 상속을 기반으로 혁신을 이어받습니다. 여섯째, 인간 문화의 사용 : 문화는 모집으로 시작됩니다. 인재 소개는 철저히 통제되어야하며 기업 문화에 동의하지 않는 사람들을 막을 수 없도록 노력해야하며 마지막으로 상호 존중, 상호 격려, 공유 의지 및 공동 성장이라는 사랑의 문화를 만들어야합니다. 관리자의 경영진의 품질 요구 사항 개선 1. 회계 개혁 작업 통합

회계에서 좋은 일을하는 것이 학교 재정 에서 좋은 일을하는 기초입니다. 따라서 회계 개혁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회계의 기본 작업을 표준화하고 회계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2. 금융 시스템 구축 개선

XX 년 시스템 구축을 기반으로 우리는 Tsinghua University와 같은 학교 내의 재정 규칙 및 규정을 더욱 발전시키고 개선 할 것입니다.

비 무역 비영리 외환 재무 관리 조치, "칭화 대학 보조 회계 단위 회계 업무 시스템"등, 회계 작업은보다 완벽한 기관 환경을 가지고 있도록.

3. 금융 시스템 정보 구축 강화

, 재무 분석 시스템의 개발을 내부보고 시스템을 개선, 또한, 건설의 금융 페이지를 강화 할 일상 업무 자료의 금융 정보를 조회, 사무실의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교사 수 있도록하기 위해, 우리는 더 재무 관리 및 회계의 개인 네트워크에서 금융의 역할을 개발할 것 의사 결정을위한 과학적 근거 제공.

4. 물류 부서와 협력하여 사회 개혁에서 좋은 일을해라.

재무 관점에서 XX의 물류 개혁 경험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물류 단위의 경제 관리 방법을 수정 및 개선하며 자기 개발 과정에서 선순환을 이루고 물류 관리자를 설립하여 물류 및 재무 상태를 이해하고 교장이 물류 관리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물류 개혁의 범위를 확대하고, 식품 서비스 센터 및 리셉션 서비스 센터와 같은 부서의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물류 부서와 협력하여 물류 개혁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5. 회계사의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회계사의 전반적인 회계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XX에서는 회계사 및 Tiancai 재무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정기적 인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합니다. XX 년의 최종 보고서에서 발견 된 문제와 전체 검토와 함께 일부 핵심 주제가 목표에 따라 설명됩니다.

6. 경영에서 Tiancai 소프트웨어의 적용 확대 및 향상

XX에서는 재무 담당 부서 및 각종 부서의 회계사가 사용하는 재무 제표 분석 시스템과 퇴출 감사 개발을위한 재무 지표 평가 시스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7, 잘 관리하고, 모든 종류의 특별 자금을 사용하십시오.

"211"프로젝트의 수락 검사와 재무 파일 및 재무 데이터 및 재무 통계 분석의 제출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985"기금의 사용 계획을 숙지하고 그 날의 관리, 검사, 분석 및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8. 회계 아카이브를 정리하고 티켓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십시오.

모든 회계 파일을 구성, 재고 및 분류하고 티켓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법안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9. 장학생을위한 1 급 회계 업무를 완료하십시오.

임금의 첫 번째 수준의 회계가 완료되면, 봉급 수준 회계의 동원, 설득, 조직, 조정 및 데이터 수집, 회계 및 사후 책임이 완료되고 보조금 은행이 실현되므로 보조 관리의 운영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10. Ping An 뮤추얼 펀드와 Housing Provident 펀드의 관리 및 회계 강화

Ping An 뮤추얼 펀드의 관리를 강화하고 재정부 , 학교 병원 및 노동 조합의 책임을 이행하고 Ping An 뮤추얼 펀드를위한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11. 결제 센터 업무를 확대하고 금융 혁신 실현

결제 카드 센터의 회계 업무를 복원하고, 캠퍼스 카드 프로젝트와의 협조, 캠퍼스 카드 "소액 결제"결재 기능 계획의 연구 및 수행, 기금 부가가치 프로그램 및 방법 연구, 국가 정착 센터 연구 참여, 20 년 후의 학생 수업 징수 업무 요약 이를 바탕으로 우리는 추가로 XX 년 동안 과금 업무를 수행 할 것입니다.

12. 부서 예산 업무를 더욱 개선하고 풀뿌리 단위 예산 관리법을 탐구한다.

교육부와 재무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큰 구경"예산 업무의 규칙을 요약하고 예산 업무의 예지, 민주주의 및 과학성을 향상 시키며 학교학과 예산의 준비 및 시행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파일럿을 토대로 부서와 같은 풀뿌리 단위의 예산 관리법을 탐구하고 자원 배분 최적화 및 풀뿌리 관리 수준 향상을 장려합니다.

13. 재무 관리 시스템 및 회계인가 제도의 연구 및 실시를 강화한다.

XX에서 대규모 및 분할 흐름 작업에 적합한 Tiancai 금융 소프트웨어의 특성을 고려하여 비교적 가까운 사무실 위치의 병원 수준 재정 의 실질적인 통합, 캠퍼스 자원의 합리적 할당 및 금융 부서 추가를위한 자원 공유 실현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서비스 및 회계 직원 임명 시스템은 좋은 기초를 마련합니다. 1. 회계 개혁 작업을 더욱 강화한다. 좋은 회계 업무는 학교의 재정 업무의 기초이다. 따라서 회계 개혁을 통합하기 위해서는 회계 기초 업무를 표준화하고 회계 수준을 향상시켜야한다.
2. 금융 시스템 구축 개선 XX 년 체계 구축을 바탕으로 "청화대 비 무역 비회원 외환 재무 관리 대책", "청화대 중등 회계 법인"등 학교 내부의 재정 규칙 및 규정을 개발하여 개선 할 예정입니다. 회계 업무 시스템 등은 회계 업무를보다 완전한 제도적 환경으로 만듭니다.
3. 금융 시스템 정보 구축 강화 재정 관리 및 회계 분야의 금융 특수 네트워크 역할을 더욱 강화하고 재무부 웹 사이트 구축을 강화하며 금융 정보의 일일 출시에 능숙하고 교사의 질의를 원활하게하며 사무 효율성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내부보고 시스템을 개선하고 재무 분석 시스템을 개발하며 의사 결정을위한 과학적 근거를 제공합니다.
4. 물류 부서와 협력하여 사회 개혁에서 좋은 일을해라.
재무 관점에서 XX의 물류 개혁 경험을 신중하게 요약하고 물류 단위의 경제 관리 방법을 수정 및 개선하며 자기 개발 과정에서 선순환을 이루고 물류 관리자를 설립하여 물류 및 재무 상태를 이해하고 교장이 물류 관리를 수행하도록 돕습니다. 물류 개혁의 범위를 확대하고, 식품 서비스 센터 및 리셉션 서비스 센터와 같은 부서의 관리 방법을 수립하고, 물류 부서와 협력하여 물류 개혁을 더욱 심화시킵니다.
5. 회계사의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회계사의 전반적인 회계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XX에서는 회계사 및 Tiancai 재무 소프트웨어 프로세스의 사용으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정기적 인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합니다. XX 년의 최종 보고서에서 발견 된 문제와 전체 검토와 함께 일부 핵심 주제가 목표에 따라 설명됩니다.
6. 경영에서 Tiancai 소프트웨어의 적용 확대 및 향상
XX에서는 재무 담당 부서 및 각종 부서의 회계사가 사용하는 재무 제표 분석 시스템과 퇴출 감사 개발을위한 재무 지표 평가 시스템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7. 모든 종류의 특별 기금을 관리하고 사용하여 211 개의 프로젝트를 검사하고 검사하며 재무 파일, 재무 데이터 및 재무 통계 분석을 제출합니다. 985 기금의 사용 계획을 숙지하고 그 날의 관리, 검사, 분석 및 통제를 강화하십시오.
8. 회계 기록 보관소를 정리하고 모든 회계 파일을 구성, 재고 및 분류하고 청구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며 청구서 관리 및 감독을 강화하는 청구 관리 소프트웨어를 개발하십시오.
9. 급여의 첫 번째 수준의 회계를 완료 한 후 급료의 첫 번째 수준의 회계 후 봉급 수준 회계의 동원, 설득, 조직, 조정 및 데이터 수집, 회계 및 게시를 완료하고 부사장의 은행 보조금을 실현함으로써 부사장 관리를 개선합니다. 운영 효율성.
10. Ping An 뮤추얼 펀드의 관리를 강화하고 재정부 , 학교 병원 및 노동 조합의 책임을 이행하고 Ping An 뮤추얼 펀드를위한 과학적이고 현대적인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기 위해 Ping An 뮤추얼 펀드와 Housing Provident Fund의 관리와 회계를 강화하십시오.
11. 정착 센터의 사업을 확대하고 회계 업무의 공공 부분에 금융 혁신 회복 정착 센터를 실현하고, 캠퍼스 카드 프로젝트와 협력하고, 캠퍼스 카드 소액 결제 기능 계획을 연구 및 실행하며, 기금 고 부가가치 프로그램 및 방법을 연구하고, 국가 정착 센터 연구에 참여하며, XX에서 학생들을위한 수업료 징수를 합산하는 것을 토대로, 우리는 XX 년 동안 추가로 청구 할 것입니다.

첫 번째 모델은 기사를 구성하는 네트워크, 저작권은 원본 저자, 원본 소스에 속한다.


12. 부서 예산 업무를 개선하고 풀뿌리 단위의 예산 관리 규칙을 탐구하고 교육부와 재무부의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예산 구정 예산의 규칙을 요약하며 예산 작업의 예지력, 민주주의 및 과학성을 향상시키고 학교 예산으로 좋은 일을하십시오. 준비 및 구현. 파일럿을 토대로 부서와 같은 풀뿌리 단위의 예산 관리법을 탐구하고 자원 배분 최적화 및 풀뿌리 관리 수준 향상을 장려합니다.
13. 재무 관리 시스템 및 회계 인증 시스템의 연구 및 실행 강화 대규모 부서 업무에 적합한 Tiancai 금융 소프트웨어의 특성을 고려하면 XX 년은 상대적으로 가까운 사무소 위치의 병원 수준 재정 의 실질적인 통합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학교 자원을 합리적으로 할당하고, 자원 공유를 실현하며, 금융 지구 사무실 서비스 및 회계 인력 예약 시스템을 더 실현할 수있는 좋은 토대를 마련하십시오. 2019 년에 국의 재무 업무는 도시의 통계적 사고 및 통계 업무 우선 순위에 집중하고 서비스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며 모든 종류의 자금 실사를 수행하고 물류 지원 업무를 잘 수행하며 도시에서 통계 작업의 신속한 발전을 촉진했습니다.
첫째, 다양한 기금을 시행하고 모든 기금을 사용하며 전반적인 계획과 균형을 이루고 합리적인 지출을하고 통계적 업무의 필요성을 확인하며 자금의 구현과 사용을위한 직원과 보조원으로 봉사하는 일에 진지하고 양심적으로 성실하게 노력한다.
둘째, 카운티의 중앙 통계적 비즈니스 비용 감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지방 사무소의 배치에 따라 카운티와 지구의 재정 업무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8 월부터 9 월까지 5 개 카운티와 5 개 지구에서 자금 사용에 대한 포괄적 인 감사를 실시 할 예정이며 동시에 11 월 이전에 도시 특별 감사를 준비하십시오. .
셋째, 고정 자산 관리를 강화하고, 컴퓨팅 스테이션의 고정 자산에 대한 고정 계정을 설정하고, 폐기물의 폐기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을 폐기하고, 자본 및 회계를 정리하여 계정이 일관되고 계정이 일관되도록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넷째, 중앙 통계적 비즈니스 비용을 관리하고, 자금을 현저한 성과로 카운티 및 지구 통계국에 가능한 한 기울여야하며, 카운티 지구 기금을 이행하는데있어 국장들이 훌륭한 일을 할 수 있도록 에너지와 시간을 절약하십시오.
다섯째, 지국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완벽한 회의실 장식, 차량 구입 및 관련 장비 구매.
6. 재무 인력의 비즈니스 교육을 강화하고 비즈니스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새해 초에 현재 상황과 결합하여 올해의 작업 계획을 수립합니다.
첫째, 병원 대략 일정한 이익 재무 구조에서 사업의 총 부피는 각각 중요한 주요 병원 순수한 비즈니스, 약물 소득, 건강 관리 및 65 %의 비율을 의미 구조 건강, 의학의 비율, 예를 들어 지난 해입니다 것으로 보인다 35 %, 약물 수입 비용은 74 %, 약물 수입의 5 %, 총 79 %, 의료 소득 비용은 10 %를 차지하고 있으며, 1 시간에 대한 일반 의약품 서비스가이 부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1/4 분기, 2/4 분기, 3/4 분기 및 4/4 분기의 약물 수입은 62 건으로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37 만 1,000 건으로 37 %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 61 %, 65 %, 작년 1 분기 74 %는 SARS 기간으로서 제 2 분기 이상의 정상, 전환 기간의 3/4, 건강 보험 수가 있으므로, 4 분기 회복이 때문에, 두 번째, 세 번째 및 네 번째 분기가 비정상으로 분류 올해 의약품과 의약품의 비율은 38:62이며, 리더십이이 비율에 맞출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규모 구조가 목표에 도달하면 월 5 %를 초과 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올해는 약 처방전을 적절하게 통제하기 위해 지난 두달 간 약 180 만 명이 이 시점에서 의약품과 의약품의 비율이 더 좋을 것이고 올해의 계획 수는 조금 지연 될 것입니다. 의약품과 의약품의 비율은 31:69에 달할 예정이며이 때 이익은 약 100이 될 것입니다. 월간 결과를보고하고 지도력을 익히 게됩니다. 달성하기] 프로그램 - Fan Wen 'Library. Finishing.
둘째, 물류 서비스 센터의 수거 및 등록이 즉각적으로 이루어질 것이며, 진정한 개혁이 모든 문제에 직면하게 될 것이며, 모든 아이디어가 나올 것이며, 필연적으로 필자는 재무 팀장으로서 리더들과 협력하여 좋은 직장을 구하고, 화를 내며, 고충을 제기해야합니다. 정상, 권리는 개혁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1. 중앙 인사는 경제가 어려워 질 것이라는 우려와 두려움을 가지고 있으며 재정 팀은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개혁의 중요성을 철저히 설명한다. 주된 이유는 기존 직원이 준비되지 않았다는 것이다. 개혁은 그들의 이익을 침해하지 않는 메커니즘을 도입하는 것이다.
2. 직원이 센터에 들어가면 관리 문제가 발생합니다. 재무 팀은 센터 직원에게 연락하고 관리자 인 Cao Juan의 관리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여 의견을 듣고 병원 지도자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업무를 완료합니다. 장점과 호스팅 인력의 단점 매월 평가를 요구하고이 작업 원활하게 전환 할 수 있도록 사업 센터보고, 금융 그룹과 더 지침에 득점으로 자신의 작업의 과정에서 언제든지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
셋째, 작년에 우리 병원의 컴퓨터 프로젝트 관리는 기본적으로 진행되었고, 병원과 사천 북부의 두 부서가 시행되었고 수술은 좋았으며, 가격 감면 국의 요구 사항을 완전히 충족 시켰습니다. 병원에서 첫 번째 단계를 밟았습니다. 교육부는 문제를 해결하고 운영상 문제를 발견하고 언제든지 해결하고 점차적으로 통합하고 숙달 한 다음 사천에서 구현하여 하나씩 시작하여 꾸준히 발전 시켰습니다. 올해이 방법도 채택되었습니다.이 기사는 첫 번째 모델 네트워크에서 수집 한 것입니다. Dongyuan, Guangyue, Changchun 및 기타 요점에서 홍보하고, 성숙한 기관을 홍보하고 의료 프로젝트의 컴퓨터 관리를 구현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4. 작년에 우리 병원은 매 시즌마다 의료 보험 금액을 책정했는데, 향후 시행이 크게 벗어 났음에도 불구하고 불가항력의 사스 사건으로 인해 "사람들은 일만큼이나 좋지 않다"는 옛말을 토대로해야합니다. 지난 분기, 준비의 양을 계획, 의료 보험 국이 정책의 "클래스 B 약물 '자신의 10 %가 계획의 이행을 방해 발표했다 탈환하지만,이 계획의 개발의 시작으로, 일반적으로 할 가슴에 무전기가 아닌 무수한 버스가 있습니다 의료 보험 계획은 어디에 있습니까? 의료 보험 국이 병원의 연간 의료 보험 소비에 도달하면 재정 팀은 병원의 지도력지도하에보다 자세한 부서를 개발할 것입니다. 시간의 양에 따라, 당신은 당신의 가슴에서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이 회의의 주제에 따라, 나는 작은 장소에서 이야기하고 나 자신을 분석했다. 상하이에서 개발을 위해 상하이에 왔습니다. 내가 이곳에 온 이유는 지역 경제에 후진성이 있기 때문에 미래가 어디에 있는지 알 수 없습니다. Dahua의 급속한 발전에 의지하여 Dahua에 온 이후로, 저는 또한 새로운 상하이 시민이되었습니다. 부동산 업계의 온난화와 발전으로 인해 회사는 매우 성공적이어서 저를 상대적으로 안정되게 느끼게합니다. 자신의 마음 속에서 절박감과 자기 동기의 정신이 약간 퇴색했습니다. 회사의 리더십에 대한 주제는 매우시의 적절했으며, 나는 직장과 의식에서 많은 결함이 있음을 다시 한번 깨달았습니다. 이를 위해 다른 재무 관리자와 비교할 때이 작업 단계를 생각해 보면 여전히 많은 문제가 있으며 2019 년에도 계속 개선하고 개선하며 노력하기를 바랍니다.
먼저. 재무 업무와 재무 관리 요구 사항 간에는 여전히 큰 격차가 있습니다.
양성 회계 업무는 회계 업무뿐 아니라 회계 및 창구 회계에 머무르고 있으며 업무 발전의 예지력이 부족하여 업무를 앞당길 수는 없으며 종종 문제를 해결하는 데 문제가 있지만 할 수는 없다. 또한 재무 담당자는 사업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아 사업 활동의 특성을 깊이 파 악할 수 없으며 회사 또는 리더의 요구 사항에 따라 데이터 및 정보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분석에서 회사는 실제로 폐기되었지만 이론적 지표에 따라 계산되고 설명됩니다. 그러므로이 분야의 연구는 지도자의 요구와는 거리가 멀다.
둘째. 지난 회계 연도에는 재무 관리 부서에서 "Dahua Group 재무 관리 시스템"을 발표하고 회계 업무에 대한 구체적인 요구 사항을 제시 한 재무부의 "회계 업무 기본 기준"을 연구하기 위해 조직했습니다. 그러나 실제 작업에는 많은 결함, 특히 작은 문제의 구현이 많이 있으며, 관행을 형성 한 일부 문제의 처리를 변경하는 것은 여전히 ​​어렵습니다.
셋째. 관리 업무의 형식화와 초 표면화는 충분히 상세하고 깊지는 않으며 종종 표면 상에만 머물러 있거나 표면 위에 머무르며 실제 관리 역할을 수행하지 못합니다. 어떻게 관리 작업의 관리에 문제를 다루는, 향후 작업에 더 초점을해야합니다.
넷째. 커뮤니케이션 부족, 관련 정보 부족
금융 업무는 기업의 사업 활동을 반영하고 감독하는 것이며 부서 외부 정보는 시간 내에 알려야하며 부서 간 협력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일시적으로 쓸모가 없거나 재무 와 무관 한 정보 또는 지식은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수행되지 않습니다. 소통과 이해, 때 호출 할 사람 몰랐다 사용,뿐만 아니라 회사의 리더십과 커뮤니케이션 문제는 여전히 많은 수 있도록 그들의 작업은 때때로 매우 수동적, 금융 업무에 대한 사고와 리더십 요구 사항의 작업을 완전히 이해 할 수없는 존재한다.
둘. 작업의 몇 가지 문제와 개인적인 생각을 고려하여 계획은 2019 년 작업에서 다음과 같은 문제를 개선하고 개선하는 데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1. 일상적인 회계 업무를 잘 수행하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지식을 지속적으로 습득하고 약점을 일부 상실해야하며 동시에 훌륭한 재무 임원으로부터 배워야하며 경영 전반을 개선하고 경영 전반을 개선해야합니다. 능력. 회사의 비즈니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사전 이해를 강화하며, 비즈니스 활동의 직접적인 정보를 습득하고, 예측 및 분석을 강화하며, 그룹 회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양심적 인 재정적 계획을 세우십시오. 일상 업무에서 재무 계획에 따르면 회사는 기업의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자금을 합리적이고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감독합니다. 미래에 대한 기존의 계획뿐만 아니라 계획을 원인을 찾아 차이와 그 원인이나 정확한 편차에 따라 조치를 취하거나 조정 계획 사업 활동, 적시에 의사 소통 및 리더십, 분석의 실제 수에 큰 차이가 발생한다 경험을 축적하십시오.
2. 회계 업무의 표준화 및 제도화를위한 노력 재무부의 "회계 업무 기본 표준"및 "Dahua 그룹의 재무 관리 시스템"의 요구 사항에 따라 일일 회계 처리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업무 규범", "일일 회계 업무를 수행하는" 금융 시스템 "에 따라 실제적이고 효과적인 재무 분석 및 의사 결정 기준을 지도력에 제공하기 위해 재무 업무 분석의 기본 작업을 잘 수행하십시오. 또한 Dahua Group이 금융 신용 카테고리 A 회사로 평가 된 후 가능한 한 빨리이 영예를 얻으려고 노력합니다.
3. 깊고 일상적인 재무 관리 업무 수행 내년에는 더 많은 시간과 연구 및 재정 지출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