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재무 부서 업무 계획



회사의 핵심 부서 중 하나 인 재무 부서는 프로젝트 관리 비용, 다양한 부서 비용, 판매 작업 조정 및 요약 작업을 수행해야하며, 재무 관리자의 감독하에 재무부 직원은 합리적이어야합니다. 재무 자료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다양한 비용 지출을 조정하고, 회사에 봉사하고, 직원을 봉사하고, 고객에게 봉사함으로써 회사가 시장을 개방하고 매출을 늘리고 지출을 줄임으로써 수익을 극대화하고 최적의 인적 자원 배분을 극대화합니다. 경제적 이익.

XX의 글로벌 금융 위기는 새해에 재무부 직원이 공장 지도자의 올바른지도 아래 공장 전체의 다른 부서에 대한 평가 시스템 또는 관련 조치를 수립해야한다고 경고했습니다. 다양한 국가의 금융 법과 규정의 감독하에 다음과 같은 평가 시스템이 수립됩니다.

1. 관련 법규, 회계 시스템, 보안법, 금융 시스템, 관리 시스템 및 기타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체계적으로 연구 할 재무부 직원을 조직합니다.

2. 재정부 내의 명확한 평가 시스템 : 노동 분업과 다양한 기능 부서의 협력, 노동 및 상호 보 완성의 명확한 구분, 상호 협력 사업에서의 지속적인 학습, 다양한 경비의 합리적인 비용 감독 역할 위반, 징계 위반에 대한 감독 및 지능형

3. 미수금에 효과적인 감독 역할 수행 : 각 회계사의 의무를 명확히하고 해당 시스템을 수립한다. 해당 수금의 감독이 이루어지면 지급 기간 및 구체적인 지급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당 규정을 제정해야한다. 해당 사안 및 관련 매출과 관련된 사항은 이에 상응하는 감독을 받아야하며 재정적 감독을 강화해야합니다.

4. 회사의 다른 부서의 작업 : 각 부서에서 발생하는 비용을 계산하여 모 든 비용에서 회사의 비용을 절감합니다. 다양한 원료에 대한 청구서를 수령 할 때 업무를 잘 수행하고 각 사업의 검사와 송장 수령을 위해 귀하의 역할을 수행하고 월별 세금 신고서 작성 작업을 진지하게 완료하십시오.

5. 워크샵에서 발생한 비용과 유지 보수 기간 동안 발생한 비용을 확인하고, 비용 절감과 비용 절감, 다양한 비용에 대한 평가 수행, 회사 지도자들에게보고, 그리고 지도자들이 잘하도록 돕는다. 의사 결정 작업.

6. 월별 요약에서 분기 별, 반기 별 및 연간 요약에 이르기까지 이전 작업 시간에 대한 단계적 요약이 있어야하며, 해당 지불 항목, 매출 채권, 작업장 유지 보수 견적 등을 포함한 자금 예산 책정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좋은 재무 제표를 작성하려면 명확한 회계 및 명확한 업무가 필요하며 회사의 다른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그룹 회사의 평가 및 검사를 수락하십시오.

새해에는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여 재정적 인 일을 잘하기 위해 노력하고, 최적의 인력 배분으로 최대 경제적 이익을 위해 노력하며, 비용 절감 아이디어로 자금 사용 가치를 향상시키고, 직원의 질과 업무 효율성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목표는 이데올로기 적 수준에서 파악하고, 행동을 실행하고, 완전한 작업 계획을 수립하고, 좋은 직장 경험과 정신을 배우고,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구현하고, 재무에서 훌륭한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회사의 좋은 발전을 위해 가장 큰 책임을 수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