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우체국 재정 업무 계획


첫째, 사업 개발에 집중하고 자원 배분을 최적화하며 재정적 지원을 늘리십시오. 전문화의 속도에 따라 비용 배치면에서, 제한된 기금은 비즈니스 개발 및 시장 경쟁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주요 비즈니스 및 마케팅 링크로 기울어 질 것입니다. 비즈니스 프로모션 비용 및 비즈니스 개발 인센티브에 대한 중앙 집중식 중앙 집중식 관리를 지속적으로 구현하고, 전반적인 준비를하고, 자금 사용의 효율성과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지불에 집중하십시오. 투자 및 건설 측면에서 우리는 증분 자산을 개발하고 증가시키기위한 핵심 사업의 역량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정보 기술의 구축, 지국의 변화, 투자 진영의 터미널 및 간선 건설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가능한 한 빨리 역량을 창출하여 수익 증대의 이점으로 전환하십시오. 기존의 우편 업무 및 정보 프로젝트의 축적 된 경험을 토대로 중앙 집중식 조달 업무는 재정적 제약 완화와 사업 개발의 ​​실제 요구 사이의 모순을 적절하게 해결하기위한 다양한 방법을 채택하려는 시도를 점진적으로 고려하여 점차 중앙 집중식 조달의 범위를 확대 할 것입니다.
둘째, 전문화 된 운영에 계속 협조하고 손익 회계 적용을 강화하십시오. 손익 회계 업무는 기초 업무를 더욱 강화하고 회계를 정교화하기 위해 회계 결과 분석 및 적용을 강화해야합니다. 점차적으로 제도화하고 이익과 손실 회계 분석을 정례화하고, 각 전문 분야의 비용 통제의 요점을 명확히하고, 비즈니스 부서가 관심을 기울여 손익 회계 결과를 적용하도록 안내하고, 점진적으로 손익 회계 데이터를 채택하여 전문 평가에서 비용 소득율 및 ​​기타 지표를 평가하고 전문 평가를 향상시킵니다. Scientific : 벤처 투자, 네트워크 운송 및 통합 관리에 대한 손익 회계를 통해 자원 배분을 최적화 할 수있는 기반을 제공합니다.
셋째, 예산 관리의 개선과 경제 발전의 질 향상을 목표로한다. 주요 비용 프로젝트의 관리 및 제어, 실시간 모니터링 및 엄격한 평가를 지속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넷째, 세입 및 지출 회계의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회계의 기본 작업을 강화하십시오. 국가 통일 금융 시스템에 따라 "신장 기초 우량 기업 회계 기본 평가 기준"에 따라 "회계법", "기업 회계 시스템", "기본 회계 기준"등 다양한 회계 법률 및 회계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시행하고 있으며, 관련 요구 사항, 전체 지역에서 회계 표준 및 표준의 구현, 회계 작업 순서가 표준화되고 질서있게, 회계 기본 작업이 더 표준화되도록.
V. 통계적 우위를 계속해서 지키고 우편 상품 회계의 기초를 제공하십시오. 작년의 관련 통계 지표에 대한 원 레코드와 원장이 개정되었습니다. 간행물 가격 정산 단가, 간선 운임 정산, 손익 계산서 등에서 통계적 지표를 활용하여 원가 산정 및 비즈니스 의사 결정을 지원하는 원가 계산 모델을 수립합니다.
여섯째, 관리 방법을 개선하고 꾸준히 정보 기술의 구축과 응용을 촉진한다. 수집 및 수금 시스템 구축 및 적용에 대한 좋은 일을 계속하고, 수금 및 수금 시스템의 관리 및 분석 기능을 심화시키고 수금 관리, 체납 관리, 관세 관리, 비즈니스 감사 및 비즈니스 분석 작업을 강화하기 위해 수금 및 수금 관리 시스템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