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재정 계획

병원 재정 연간 사업 계획


새해에는 병원에서 엄격한 재정 업무가 필요하며 재무 부서는 재무 회계 업무, 가격 관리, 정보 및 통계, 고정 자산 의료 ​​장비로 시작합니다.

I. 병원 재정 업무 계획 및 목표 관리

1. 재무 회계에서 :

바우처 지불 및 수금을위한 다양한 시스템뿐만 아니라 수입, 비용 및 환급을 개선하고 감독을 강화합니다.
b. 예산 시스템 하에서 수익 예측, 자본 예산의 정확성을 개선하고 재정 운영 및 분석 시스템을 형성한다.
2. 관리 회계에서 :

물류 매출액을 강화하고, 자금 활용률을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물질 안전 재고 관리를 구현하고, 부서의 대기 및 사용을 제한하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저축 사용을 촉진하며, 컴퓨터 정보 시스템을 사용하여 안전 재고에 대한 경고 표지를 세웁니다.
b. 구매 비용의 감독을 강화하고 입고되는 물건의 승인 절차와 계약 관리를 개선한다.
c) 다양한 판매 가격에 대한 승인 절차 및 정보 시스템 관리를 강화하고 최저 판매 가격에 대한 조기 경보 요령을 마련한다.
D 조 광고 예산 및 승인 절차 및 계약 관리의 구현을 강화, 최종 계정 및 효과적인 광고 분석을 강화 : 통계 분석 시스템 및 마케팅 기획 부서는 리더십 의사 결정을위한 효과적인 통계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e) 소득과 비용의 비율 구조를 개선하고, 소득과 비용을 결합한 컴퓨터 정보 시스템을 구축하고, 정보에 총비용을시기 적절하게 반영하며, 소득 시스템과 징수 시스템이라는 두 가지 회계 시스템의 공존을 실현하는 정보 공개 시스템을 개선한다.

3. 세금 기획 :

a. 본부의 관리 요구 사항에 협조하고 세무 업무에서 병원을 합리적으로 배치하며 다양한 계좌의 관리를 강화하고 개선하며 다양한 세금의 예산 책정 및 회계 업무를 잘 수행합니다.
b. 현금 인출기, POS 기계 및 현금 지불이 공존하는 상황을 실현하면 병원의 매출 관리를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합니다.

둘째, 병원 재정 직원 작업 계획 :

소득과 비용 간의 관계를 합리화하고 비율을 합리적인 것으로 만듭니다.
수입으로 나눠서 : 하위 수술 하위 프로젝트, 하위 분야, 회계 자료, 판매, 마약 판매, 성형 외과, 뷰티 센터, 세부 회계, 치료, 고장, 피부 미용 센터, 질병 붕괴,
이 두 가지의 공존 체계는 미용과 미용 센터의 치료 비용으로 나뉘며 수입 원리에 따른 소득 분류가 세련되고 세련되고 운영에 사용되는 재료가 차별화되어있다. 판매 재료는학과에서 무료로 사용된다.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가격 관리 :

1. 병원 자재 구입시 계약 관리 시스템을 강화하고 신제품 및 신소재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병원에서 재료 사용 및 판매 제품의 합리적인 개발에 대한 리더십 결정을위한 정확한 데이터 기반을 제공합니다. 마약, 산발적 의료 용품 등 불규칙한 가격 조사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2. 마케팅 계획 부서는 통일 예산 승인의 경우 대대적 인 지출 항목을 구현하고 승인 된 프로젝트 비용의 가격에 따라 환급 회계를 수행합니다.
3. 병원의 각 수술 및 치료 항목에 부과되는 대금은 해당 부서의 제안에 따라 부과되며 비용의 재무 계산 후 승인을 제출하는 절차가 진행되고 예비 가격에 대한 경고를 실현하기 위해 컴퓨터 정보 시스템의 최소 가격 입력이 점진적으로 개선된다.

넷째, 정보 및 통계 :

현재, 정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주요 문제를 안고 있습니다 :

1. 소득 모델은 소득 실현 시스템의 회계 모형만을 실현하고 통계 분석은 소득 회계 시스템의 방식과 일치시킬 수 없다.
2. 소득과 의약품의 분배는 성취되었지만 소득과 모든 자료 간의 연결은 실현되지 못함. 동시에 총 이익과 비용의 적시 분석 기능이 실현되지 않음.
3.이 시스템은 다중 레벨, 다중 섹터 및 다중 통계 회계 방법에서 충분한 공간을 열지 않아 회계에 큰 한계를 초래하고 시스템 보안 및 연속성의 통일 된 조정을 완료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숨겨진 위험을 피하십시오.
4.이 시스템은 재무 회계, 파일 관리 및 운영 관리에 효과적인 자원 공유를 형성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정보를 공개 할 수없고 공동 조사를 수행 할 수없는 시스템이됩니다.
위의 통계 정보 공개를 소득 실현 및 징수 회계 시스템의 형태로 실현하고 징수와 물류 유통 간의 적기 연결 및 상호 연계 기능을 실현하고시기 적절한 매출 총 이익 분석을 위해서는 새로운 시스템 소프트웨어를 찾거나 병원의 관리 모델은 소프트웨어 개발을 요구합니다.

5. 고정 자산 및 의료 장비 :

병원의 지도력으로 의사 결정을 강화하고, 고정 자산의 구조를 효과적으로 분류하고, 철수 및 폐기가 가능한 장비를 분류하고, 새롭게 추가 된 새 자산에 대한 승인 시스템을 정리하고, 일일 유지 보수 및 정기 유지 보수 시스템을 수립하고, 스크랩 및 이전을 수립합니다. 자산의 이전 절차, 자산 구축 및 카드 빌딩 관리 시스템, 합리적인 자산 배분 및 효율적인 운영 보장.
Prosthesis : 보철물의 재고 수량은 품종, 규격 및 구조의 안전 재고로 설정되어 있으며 현재 재고량이 안전 재고량을 대부분 초과했으며 계속 소비 할 수 있습니다. 인벤토리 회전율과 진행률이 점차적으로 빨라지고 진행되는 원칙이 점차 늘어나고 있습니다. 교체 처리, 현재 남은 메그의 보철물 만 교환하기가 어렵습니다.
의료용 재료 및 의약품 : 현재 의약품은 부서 백업에 사용되어 왔으며, 의료기관은 저축을 증진하고 손실을 줄이기 위해 납품에 대한 제한된 통제를 채택했습니다. 고정 요금 또는 수익 연계 원칙, 의료 자재 및 이 약은 합리적으로 분류되었지만 안전 재고로 설정되지 않았습니다.
화장품 : 현재 다양한 종류의 구성이 비교적 간단하고 독특한 브랜드 컨셉을 확립하기가 어렵다. 특히, 케어 제품과 생활 용품과 미용 용품의 세팅에 레이어링 감각을 반영하는 것은 어렵다. 판매 된 화장품, 특히 야라 제품은 매출 총 이익이 적다. 병원의 주요 제품, 제품의 다양한 구성은 병원의 수익성을 제한 기본 및 보조 프로젝트를 강조 수 없습니다.
현재 화장품 계약 관리에서 점차적으로 재료 조달이 이루어지고 있지만 계약 관리의 원칙은 개선되지 않았으며 다른 의료 재료 및 보철물은 안정적인 공급자 또는 산발적 인 임시 구매로 운영됩니다. 계약 관리 시스템은 실현되지 않았으며, 교환, 반환 및 결제, 특히 물류 매출의 감독 및 통제에 도움이되지 않는 화장품의 유효 기간 관리에있어 매우 수동적 인 상황이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