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기타 작업 계획

문명 단위 작업 계획 만들기


첫째, 지적 이데올로기는 덩 샤오핑 이론과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및 도덕적 질과 과학적,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고 문화적, 과학적 지식 구조를 최적화하는 데 초점을 맞춘 "시민 도덕 건설 구현 개요"의 구현과 결합 된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에 의해 인도된다. 일주일 내내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문명 단위 창작, 문화 시설 강화, 관련 대책 수립, 간부와 근로자의 열정 동원, 잠재력 개발, 업무 효율성, 품질 및 경쟁력 향상, "패션, 혁신으로 배우기"확립 "힘"에 대한 새로운 생각으로 문명 간부와 근로자의 전반적인 질적 향상을 촉진하고 다오리 지부를 영적으로 문명화 된 단위로 건설 할 것입니다.
셋째, 조치를 만들고, 인식을 높이며, 문명화 된 단위의 건설을 인도하기 위해 "3 대 대표자"의 중요한 사고를 사용하십시오.
우선 우리는 문명 단위 건설의 이데올로기를 분명히해야합니다.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실행하는 정신에 입각하여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 사고를 바탕으로 문명 창조의 활동을 광범위하고 깊이있게 수행하여 성과를 공고히하고 확장한다. 품질 향상에 초점을 맞춘 팀은 뛰어난 업무 스타일, 탁월한 서비스와 아름다운 환경, 민중에 만족하는 공무원 등 문명화 된 기관을 창안하여 토지 및 자원 관리의 개혁과 발전을위한 정치적 보증, 정신적 동기 부여 및 지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둘째, 우리는 문명화 된 단위의 건설과 문명화 된 문명의 발전 사이의 관계를 정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대중 문명의 창설은 영적 문명의 건설, 사람들을위한 중요한 자기 교육의 형태 및 새로운 상황에서 당의 일을 강화하는 효과적인 방법을 촉진시키는 중요한 매개자입니다.
셋째, 우리가 성취 한 성과와 격차를 분명히 이해하고 올바르게 처리해야합니다. 지난 수년간 우리의 창작 활동은 큰 성과를 거두었고, 다양한 형태의 창조 활동을 공동 개발하는 작업 패턴을 형성했습니다. 리더십 지원, 사람들의 적극적인 참여, 문명 단위의 창작은 "만들고 싶습니다"를 "만들고 싶습니다"라고 형성했습니다. 좋은 상황. 우리는 문명 단위의 전반적인 수준이 여전히 상대적으로 낮고, 불완전하고 개발이 불균형하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해야합니다. 문명 단위의 기준에 따르면 격차와 결함이 각기 다르고 심화되고 개선되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우리의 영적 문명 건설과 시민 문명 단위의 창조는 실제로 부지런히 생각하고 요약 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후진타오 동지의 요청에 따라 우리는 "두 가지 의제"를 다시 생각하고, 명료하게 생각하고, 긴박감을 높이고, 업적을 원동력으로 사용하고, 항상 상류층을 위해 노력하고, 일류의 개척자이자 혁신을 창출하고, 진전을 이루며 계속 나아가 좋은 일을 계속해야합니다.
탄탄한 작업으로 대중을위한 문명 단위 창작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문명 단위 창작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서는 먼저 일의 원칙을 따라야합니다. "일자리를 창출하는 원칙은 건설하고 지속하고 실용적으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좋은 문명 단위의 창조를 수행하기 위해서, 우리는 창조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하며, 사람들 지향적이며, 건설에 중점을두고, 효과에 중점을 둡니다. 창조의 목적은 명확해야하며 창조를 위해 창조 될 수 없으며, 선언 태도는 정확해야하며 선언을 위해 선언 될 수 없습니다. 둘째, 문명 단위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고 품질을 향상시켜야합니다. 표준 비교에서는 "통과"할 수없고 "열심히"해야합니다. 그렇게함으로써 우리는 시험에 참을 수 있습니다. 셋째, 부서와 부서의 이미지 구축을 진지하게 강화해야하며, 간부 및 근로자 대다수가 열정과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있는 좋고 환영할만한 환경을 조성해야합니다. 새로운 상황에서, 정부 기관 및 부하 단위의 이미지를 구축하는 데 좋은 일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이 활동을 통해 간부와 근로자의 직업 윤리 교육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권력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세우며 국민 복무 감각을 강화하고 법에 따라 행정 개념을 강화하며 법 집행의 정신을 적극적으로 증진해야합니다. 문명 단위 창설에있어 우리는 당원과 간부 대다수가 자신의 개인적인 야망을 자신의 직업 개발과 밀접하게 통합하고, 공통의 원인을 가진 사람들을 결집시키고, 고귀한 정신으로 사람들에게 영감을주고, 진지한 감정을 가진 사람들을 돌보고, 적절한 치료를 통해 사람들을 끌어들이도록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사람들. 통보, 협상 등의 건전한 체제를 수립하고, 당원과 간부를 알 권리를 확대하고, 생각을 통일하고, 힘을 모으고, 사기를 진작시키고, 인기 있고 따뜻하고 꾸준한 일을하고 더 건강하고 의도적 인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더 많은 일을해야합니다.
리더십을 강화하고 당과 정부 작업 그룹이 공동으로 간부와 사람들을 관리하는 좋은 상황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적 문명의 건설은 포괄적 인 체계적인 프로젝트로서, 당과 정부의 모든 부서와 다양한 대중 조직은 영적 문명 건설을 위해 각각의 직무와 이사를 수행해야합니다. 분명한 책임을 기반으로 시너지를 창출하고 영적 문명 건설의 전반적인 효과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모든 부서는 의제, 정기 연구 및 구현의 기본 작업으로 문명 단위의 창작을 포함해야하며, 함께 계획하고, 함께 전개하고, 함께 점검하고, 함께 요약하고, 보상하고, 처벌하고, 조직, 인사, 기금 등을 지원하고 보증해야합니다. 책임 성의 시스템을 구현하고, 활동을 만들고, 관리를 강화하고, 통합하고 결합하십시오.
교육과 훈련을 강화하십시오.
1. 연례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Three Representatives", "July 1st"연설, "시민 윤리 강령 구현 개요"및 "사회주의 영적 문명 건설에 대한 소개"와 같은 자발 학습과 집중 학습의 결합을 채택하고 다양한 비즈니스 지식이 주요 내용이며 간부 및 근로자의 정치적 품질과 전문성이 전반적으로 향상되었습니다.
2. 학업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간부와 근로자가 당 학교, TV 대학, 서신, 자습, 원격 교육 등과 같은 다양한 학업 교육에 참여하여 인력의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지식 구조를 업데이트하도록 촉진하고 권장하기위한 제도적 개혁을 결합 할 필요가있다.
3. 학습 시스템을 수립하십시오. 간부와 근로자를 정기적으로 조직하여 학습 교환 활동을 수행하고 정기적으로 학습 성과 테스트를 조직하고 학습 경험을 작성하며 학습 분야에서 의사 소통하고 단결 학습을 통해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며 간부와 근로자의 책임감과 혁신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작업 이니셔티브를 향상시킵니다. 도시의 영성 문명 건설에 대한 모든 작업을 원활하게 완료 할 수 있도록 성관계와 열정을 보여줍니다.
선택 기준
1.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스타일이 좋다. 정직하고 도덕적 인 건설을 도모하고 간부와 사상가의 사상 및 도덕적 질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전문 윤리 건설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토지 및 자원 산업의 정신을 "헌신, 책임 및 진실 추구"로 강력하게 추진한다.
2. 비즈니스 성과는 놀랍습니다. 시대와 함께 열심히 일하는 이념적 개념으로 우리는 사람들이 관심을 갖는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법에 따라 행정, 엄격한 관리, 높은 업무 효율, 좋은 서비스 품질, 꾸준한 사회 및 경제적 이익의 개선, 그리고 모든 작업은 고급 수준에 도달해야합니다.
3. 법과 명령에 복종하십시오. 사회 보장, 보안 네트워크에 대한 포괄적 인 방안의 실행은 건전하고 민주주의와 법 교육은 정규화되고 제도화되어 있습니다. 직원 간의 법규 위반 사례는 없습니다.
4, 깔끔하고 깨끗한 환경이 좋습니다. 사무실 환경을 깨끗하고 신선하게 유지하고 공중 보건을 유지하며 문명화 된 예의와 질서있게 일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깨끗하고 정돈하십시오.
감정 평가 방법은 감정 평가를 수행하기 위해 붉은 깃발 부 감정 활동과 결합된다. 자체 검열 및자가 검진은 부서 단위로 분기별로 실시됩니다. 연말에 일반 평가가 조직되었으며 일일 평가와 정기 평가의 조합이 채택되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