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기타 작업 계획

200x 연도의 정치 및 법률 종합 업무 요점


카운티의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의 주된 임무는 덩 샤오핑 이론과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제 16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본회의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이행하고 카운티의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정당의 통치 능력을 향상시키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안전하고 희망적인 도시 건설"을 목표로 포괄적 인 사회 보장 관리 체계를 강화하고 개선하며 공공 안전 예방 및 통제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도시 경제로 사회적 안정을 효과적으로 유지할 것입니다. 개발은 좋은 사회적 환경을 조성합니다.
첫째, 1 년, 2 년의 결과, 3 년의 작업 아이디어 통합 기준에 따라 "안전 도시"창작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200x가 "안전한 도시"를 만드는 가장 중요한 해입니다. 모든 레벨의 모든 부서는 창조 활동이 결실을 맺도록 "안전 도시"활동 창설을위한 요구 사항에 따라 적극적으로 창조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1. 평화를 만드는 일에 대한 선전을 깊게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와 다양한 매체를 통해 우리는 "안전한 도시"창설을 위해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정부의 준비와 작업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평화 창출에 앞장 선 고급 유닛과 선진 인원을 홍보해야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사회의 광범위한 홍보를 위해 다양한 수단을 최대한 활용하여 Ping An을 진정으로 만들어 마을에 들어 왔으며 군에서 절정을 벗어나 "안전한 도시"를 만들기를 계속했습니다.
2. 평화 창출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를 측정하는 중요한 척도로서 "안전한 마을", "안전한 마을"및 "안전 단위"를 창출하고 보험 가입 범위를 확대하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따라서 모든 부서는 "안전 모델 마을"의 건설 작업을 신중하게 파악하고, 여러 가지 데모 모델을 발견 및 육성하며, 상반기에 전형적인 경험 교환 회의를 조직하고 도시 보고서에 "안전한 마을"배치를 보내야합니다. "Safe Community"와 "Peace Unit"은 전반적인 창작 활동을 촉진시키고 그 해 동안 "안전한 도시"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평화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진지하게 구현하십시오. 모든 부대는 평화를위한 리더십 책임 시스템을 양심적으로 구현해야하며 당 및 정부 지도자의 전반적인 책임을 이행하고 연합군의 공동 책임 시스템을 구체적으로 파악하고 이끌 기위한 리더십을 책임지게해야합니다. 동시에, 군 종합 관리 사무소는 조사와 연구 및 감독을 종합적으로 늘려야하며, 다양한 문제의 심각한 정류를지도하고 감독하고 균형 잡힌 발전을 촉진하기위한 정기적 인, 고정 된, 책임있는 평가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합니다.
둘째, 적극적으로 통합하고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을 총괄적으로 통제 모든 유닛은 "예방과 예방, 예방 우선"을 결합하고 포괄적 인 관리의 기본 작업을 종합적으로 강화하고 공공 보안 예방 수준을 향상시켜야합니다.
1.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풀뿌리 조직의 구축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중앙 종합 관리위원회와 중앙 정치위원회는 "풀뿌리 사회 보장 종합적 풀뿌리 조직 강화에 관한 여러 의견"을 수립하기 위해 군 종합 관리 안정 센터 건립과 공공 보안 경찰서, 사법부 및 인민 법원과 같은 풀뿌리 정치 및 법률 조직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업무 중심의 이동을 실현하고 마을 차원의 거버넌스 협회, 중재위원회, 공공 보안 순찰 팀 조직, 인력, 업무 및 자금 지원의 이행을 보장하십시오. 우리는 힘의 모든 측면을 효과적으로 통합하고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정성 센터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포괄적 인 관리 및 안정성을위한 "첫 번째 방어선"을 구축 할 것입니다.
2. 지역 사회 정책 전략을 심화시킨다. 공공 보안 기관은 합리적으로 경찰력 배치를 조정하고 압축기를 비 전투원에게 합리화하며 비 경찰 및 비 실제 경찰 활동을 줄이고 풀뿌리 차원에서 실제 경찰력을 극대화해야합니다. 올해 모든 사회는 경찰 사무소를 설립하고 정치적으로 신뢰성 있고 책임있는 경찰관을 사회 보장 및 사회적 안정을 책임지는 지역 사회의 부국장으로 임명해야합니다.
3. 포괄적 인 관리 그룹 및 반 (反) 그룹 조직의 구축을 강화한다. 사람들을 완전히 동원하고 공안 담당관을위한 건전한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사건에 대한 정보보고 시스템을 종합적으로 홍보하며 "수천 개의 특권 및 안전 장치"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양심적으로 잘 조직하고 건물 및 재산 관리를 지키십시오. "1 명 3 명"은 풀뿌리 공산주의 청년 연맹, 여성 연맹 및 민병대 조직의 역할을 수행한다. 특히 공공 보안 패트롤 팀의 구성 및 관리를 강화하고 재정적자를 늘리며 연중 전문 보안 패트롤 팀을 구성하는 데 노력해야합니다. 진정으로 공동 안보의 공동 세력을 형성하기 위해서는 조정을 강화하고 자원을 통합 할 필요가있다.
셋째, 항상 정류에 대한 단속을 고수하고 사회 보장의 포괄적 관리에서의 주요 연결점은 바로 정류이다. 정치 및 법률 기관은 사회 보장 상황을 신중하게 분석하고, 현저한 공공 안보 문제를 조사하고, 목표에 부합하는 단속 및 특별 정류 투쟁을 수행해야합니다.
1. 범죄 퇴치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을 더욱 확립하고 개선하십시오. 흑인 관련 범죄, 조직 범죄 및 경제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경제 범죄, 공공 안전에 영향을 미치는 폭발, 납치 및 살인과 같은 심각한 폭력 범죄, 약탈 및 도둑질과 같은 여러 가지 범죄를 단속하는 데 초점을 맞춰 형사 범죄를 단속하는 능력을 적극적으로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 효과적으로 범죄 탐지율을 향상시킵니다. 사람들을 깊이 동원하고 "노란 도박 독"을 없애기위한 투쟁을 적극적으로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심층 안티 컬트, 반 부패, 부패 방지, 불법 위성 TV 수신 시설 정류, 지하 "마크 6"및 기타 특별 투쟁 방지. 인터넷의 감독과 통제를 강화하고, 범죄 행위를 수행하기 위해 인터넷 사용을 단속하고, 유해한 정보가 인터넷을 통해 전송되는 통로를 차단할 필요가 있습니다.
2. 불안정한 요소, 보안 위험 및 공공 보안 위험에 대한 세 가지 회계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인내하십시오. 우리는 롤링 검사 메커니즘, 정보보고 메커니즘, 목록 감독 메커니즘, 공동 회의 메커니즘, 카운티 및 마을 수준의 검사 및 수용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뛰어난 공공 보안 문제를 조사하고 명확히 할 것입니다. 공공 관리 질서가 좋지 않은 지역의 정비 및 감독, 기한 내에 출마하는 조직 구성,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하여 정류의 질을 효과적으로 개선 할 수 있도록 종합 경영위원회 구성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할 필요가있다. 학교 주변의 기업 및 학교에서 공공 보안 문제의 특수 관리를 강화해야합니다. 동시에 현저한 공공 안보 문제를 다루면서 헌법 건설, 시스템 구축 및 작전 체계를 확립하고 공공 안전의 장기적 안정성을 열심히 보장해야합니다.
넷째, 종합적으로 사회 보장 종합 관리 업무 수행
1.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와 중재를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시간에 대한 조사, 책임, 사전 예방, 우선 예방"의 원칙에 따라 당위원회와 정부가 통일 된 지도력, 포괄적 인 관리 조직을 조정하고 모든 관련 당사자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모순과 분쟁의 조사 및 중재를위한 작업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모순과 분쟁에 대한 조사 및 중재에 대한 책임은 각 책임자에게 있습니다. 과학적 의사 결정, 법에 따른 관리, 중앙, 지방 및 카운티 정부의 정책을 엄격히 이행하고 출처와의 다양한 모순과 분쟁의 출현을 줄이고 피할 필요가 있습니다. "355"메커니즘을 준수하기 위해 우리는 회로 검사 시스템, 상황보고 시스템, 조정 및 파견 시스템, 정기 방문 방문 시스템 및 검사 감독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준수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모순과 논쟁의 정보 네트워크를 더욱 개선하고, 불분명하고 비효율적 인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민중 조정 조직을 통합, 개발 및 개선하고 법에 따라 중재 수준을 향상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2. 공공 안전 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폭발물 및 유독성 및 유해 물질의 생산, 판매, 보관 및 사용을 위해 주요 핵심 부품, 특수 산업, 총기류, 탄약, 폭발물 및 독성 및 유해 물질 관리를 강화하고이를 방지하기위한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이행해야합니다. 분실, 도난 및 분산 된 사회. 재해에 대비 한 각종 안전 사고 및 비상 계획 수립이 필요합니다. 교통, 화재 예방, 생산 및 생활 안전에 중점을두고 안전 예방 조치를 구현하십시오.
3. 주요 오브젝트의 관리 및 서비스를 강조 표시하십시오. 국무원 기업 및 기관의 내부 보안에 관한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기업 및 기관의 공공 보안 업무를 강화할 필요가있다. 특히 "책임자와 책임자"의 원칙에 따라 법인 법률 책임자 제도를 추가로 구현하고 비 공공 경제 조직의 종합 관리를 강화해야하며 부동 인구의 관리와 서비스를 강화해야하며 모바일 인구에서 좋은 일을해야합니다. 관리, 수감자와 통역자의 연결 및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 수행,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 강화, 청소년 법률 교육 강화, "독성이없는 공동체"의 창설 촉진, 불법적 인 작업을 위해 인터넷 카페 및 웹 사이트 운영 계속 건강에 좋지 않은 "포켓북"치료 활동은 좋은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4. 공동 마을 만들기 사업을 수행하십시오. 카운티 종합 관리위원회 구성원은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포괄적 인 관리 업무를 수행하며 풀뿌리 예방 활동을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조정해야합니다.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Lianxiang Chuangdian의 작업을 진입 점으로 삼아 "블록과 블록의 결합"원칙을 구현하고 포괄적 인 관리 작업, 특히 풀뿌리 예방 작업에서 직면 한 어려움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되는 다양한 부서의 기능상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그리고 그 문제. 평화의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 마을과 창조 지점을 연결하려고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