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기타 작업 계획

2019 년에 문명 단위 작업 계획 만들기


우리 국에서 문명 단위 창설을 지속적으로 유도하고 활동을 촉진하기위한 인원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고 조세 업무 발전을위한 좋은 분위기를 조성하고 지구 문명위원회의 정신 문명에 따라 현존하는 문명 단위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노력한다 지방 사무소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작업 요구 사항이 이제 2005 년 작업 계획수립 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I. 간부 및 근로자 교육 강화 및 문명 단위 창출 활동 수행 인류 중심의 건설, 이념 및 군대 강화, 교육 노력 증진, 간부 및 근로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이론적 인 수준을 향상시키려는 노력, 양질의 세금 간부 팀 훈련. .
1. 간부와 노동자의 사상 교육을 강화한다. 무장 한 마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연습을 유도하고 일을 촉진하면서 우리는 덩 샤오핑 이론과 제 16 차 CPC 중앙위원회 제 3 및 제 4 총회의 정신을 고수하고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 구현을 지속적으로 촉진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했습니다 간부 팀의 전반적인 품질. 첫 번째는 전반적인 상황을 촉진하고, 지구 관리국의 "Top Ten Party Group 학습 ​​그룹"의 명예를 소중히 여기며, 성과를 수행하고, 열심히 일하고, 재 실시하며 양심적으로 중앙 그룹 학습 계획을 실행하고, 둘째, 아이디어와 업무를 결합하는 리더로서 당 그룹의 중앙 그룹에 대한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중견 간부 및 일반 간부 연구, 학습 형태 혁신, 학습 내용 심화, 청소년의 특성에 입각 한 다양한 이론적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청소년 이론 이론 실증 그룹"을 활용할 것입니다. 학습을 통해 우리는 전체 간부의 사고와 행동을 통일하고,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연습하는 의식과 탄탄함을 강화하고 업무와 책임감을 강화할 것입니다.
2. 고급 교육 활동을 단단히 수행하십시오. 당의 선진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당위원회와 지방 자치 국의 주요 그룹을 배치하고, 당국의 실제 상황에 비추어 우리는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생각을 가진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수행 할 것입니다. 진보 된 자연 교육 활동을 수행하는 것은 새로운 시대의 당의 기본 프로젝트이며, 정치적 책임을 다하여 수행해야하며, 학습, 조사, 평가, 개혁 및 건설에 중점을두고 신중하게 배치하고 신중하게 조직하고 양심적으로 시행해야합니다. 핵심 링크는 과세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문제를 해결하고 일을 촉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며 "두 번의 실수, 두 번의 승진"을 강조합니다. 교육 활동은 일부 당원의 진취적인 정신 부족, 불만족스러운 작업 스타일 및 당 조직의 약점과 같은 문제를 해결하는 데 중점을 두었고 목적, 책임감, 자기 단련, 혁신 및 학습 감을 강화했습니다.
3. 간부와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양심적으로 "이데올로기 적 정치 활동 강화 및 개선에 관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의 견해"를 실시한다. 지방 관리국은 간부와 노동자의 이데올로기 적 지위를 정기적으로 연구하고 분석하며 간부와 사람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어려운 문제를 면밀히 파악하고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에서 좋은 일을한다. . 첫 번째는 "세 가지 전망"교육을 깊이있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간부와 근로자는 세계관에 대한 "세 가지 전망"교육,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 그리고 간부와 근로자가 개인적 이익과 국가 이익 사이의 관계를 올바르게 처리하고, 강한 사명감과 책임감을 길러 낼 것입니다. 둘째, 우리는 간부와 노동자 사이에서 좋은 애국심, 팀워크, 사회주의 교육을 고수해야합니다. 간부와 근로자가 높은 이상, 확고한 정치적 신념을 확립하고 돈, 명성, 지위, 괴로움의 문제를 정확하게 처리하도록 안내하십시오. 세 번째는 법률 교육을 실시하는 것입니다. 교육 간부와 근로자는 진지하게 법을 연구하고 법률을 이해하며 법을 알고 국가의 조세 정책과 규정을 올바르게 이행하며 법률을 엄격히 준수하고 공평하게 법을 집행하는 과세 간부가됩니다.
둘째,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하고, 도시의 국가 세금 체계 "교실로 세금의 수천"의 요구에 따라 세무 공무원의 작업 수준을 개선하고, "과학 및 교육 세무"전략으로 간부 및 근로자 간의 세무 비즈니스 지식 학습을 광범위하게 수행 모든 직원의 직무 기술 및 전반적인 품질을 향상시킵니다.
1. 수집 및 관리에 관한 법을 계속 연구하십시오. "행정법"연구를 강화하고 조세 정책 및 규정을 숙지하며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고 법 집행 능력 및 조세 간부의 법 집행 수준을 종합적으로 개선하고 조세 업무 및 세금 효율성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2. 과세 전문 지식 학습을 실시하십시오. 올해 세금 사업 연구의 핵심 내용은 소득세 정산 및 지불 정책 및 적용 검토 방법, 새로운 "중소기업 회계 시스템", 세원 분석 및 관리 및 관련 보고서 준비 작업,시 국의 개정 된 평가 방법 및 평가 소프트웨어 , 온라인보고 및 회계 및 세무 은행 운영 및 관리, "회계 실무"및 "경제법 기초"등을 통해 과세 업무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컴퓨터 조작 기술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마이크로 컴퓨터 운영 기술은 WIN98 운영 체제, 네트워크 장비 유지 보수 및 구성, 웹 페이지 유지 관리, ORACLE 데이터베이스 유지 관리, 프린터 유지 관리, CTAIS 버전 1.1 시스템 및 관련 스프레드 시트와 같은 올해의 교육 및 훈련의 초점입니다. 사용, 지구 사무소의 정보 기술 건설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셋째, 조세 진흥을 위해서는 종합적으로 조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조세 파견 센터를 개설하고 조세 진흥을 창출하며 창작 효과를 높이고 자체 특성을 강조하며 소득 업무를 완수해야한다.
1. 엄격한 목표 평가 시스템. "8 비율"포괄적 인 표적 평가 지표를 개선하고, 세수입 구조, 세금 징수 및 관리, 완료된 작업의 수 및 품질과 유기적으로 평가를 결합하여 모든 사람을위한 작업 지시자를 형성하고 모든 작업 압력을 보장합니다. 1 년 내내 세금 업무 목표의 실현.
2. 수집 및 관리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수집 및 관리의 개혁을 심화하고, 작업 링크를 합리화하고, 수집 및 관리 비즈니스 프로세스의 구조 조정을 촉진하고, 수집 및 관리를위한 품질 평가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세금 근원 가구의 모니터링 및 관리 수준을 향상시키고, 일일 감사를 강화하고, 세무 조사를 강화하고,
3. 정보화 구축 수준을 향상시킨다. CTAIS의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강화하고, Golden Tax Project의 두 번째 단계를 개선하고, 운영 품질을 향상 시키며, 네트워크 관리 및 서비스 분야에서 우수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넷째, 민족 정신을 육성하고 영성 문명 건설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영성 문명 건설 활동을 수행하고 모든 간부들 사이의 고귀한 이데올로기 적, 도덕적 감정을 기르고 시대의 새로운 추세를 지키고 모든 사람의 공동의 감각을 키우며 단위 결속력을 강화한다.
1. 시민권 윤리 핸드북을 검토하십시오. 사회 도덕, 전문 윤리, 가정 미덕 교육을 수행하는 "도덕성 말하기, 문명화 무한 족 수행"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사회와 사람들에게 관심을 기울이고 간부와 근로자의 연설과 행동을 엄격하게 표준화하는 "열세의 비 문명화 된 규범"의 요구 사항을 의식적으로 준수하십시오. 관심있는 일부터 시작하여 자신으로부터 출발하여 모든 비 문명화 된 행동과 현상에 대항하여 중국의 훌륭한 전통을 이어가고 새로운 문명을 확립하며 공동 사회 분위기 개선을 촉진하십시오.
2. 문명의 이미지를 형성하는 강도를 높입니다. 우수 문명 실 ","문명 실증 포스트 ","문명 데모 포스트 ","청소년 포스트 전문가 ","청소년 문명 "활동을 심화하고"새로운 바람의 컵 "대회를 진행하여 원문을 통합하십시오 업적을 창출하고, 고급 개발을 촉진하고, 구현 계획의 실제 개발을 지역 지국과 결합하고, 견고한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내부 이미지를 달성하고, 올바른 서비스 아이디어를 수립하고, 서비스 인식을 강화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국가 세무 부서의 사회적 이미지를 수립합니다.
3. 혁신적인 기념 행사. "3 월 8 일", "5 월 4 일", "7 월 1 일", "11 월", "설날", 그리고 설날 봄 축제와 같은 대규모 축제의 기회를 활용하고 다양한 형태의 활동을 축하하고 간부와 노동자들을 방문하고 공부하십시오. 혁명적 인 전통 교육은 선진 단위와 고급 인물을 표창하고 칭찬하며, 대중 문화 및 스포츠 활동을 수행하고, 일과 삶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감정을 키우고, 육체적 정신 건강을 향상시키고, 단결력을 향상시킵니다.
V. 조세 서비스 최적화, 조화로운 조세 업무 환경 구축 올해 우리는 "연화"작업 및 작업 스타일 구축을 촉진하고 "유연화"사고를 확대하며 조세 서비스 환경을 획기적으로 최적화하고 업무 스타일을 개선하고 서비스를 개선해야합니다. 수준.
1. 지속적으로 서비스 시스템을 개선하십시오. 납세자가 기본적으로 세금 관련 문제를 하나의 창에서 완료 할 수 있도록 "단일 창"관리 모드를 개선하고 직무 기능을 통합하며 창 기능을 병합하고 모든 납세자가 처리 할 수 ​​있도록 "원 스톱"세금을 구현하십시오 과세 문제는 세무서에서 해결되어야하며, "한 가족 양식"관리의 구현은 정보 기술을 기반으로 통합 전자 세금 자료 보관소를 구축하고 일회성 필수 데이터 수집, 일인자 저장 관리 및 내부 정보 공유를 구현해야합니다. 동일한 종류의 사업은 중앙 집중식으로 관리되며 "일회성"검사를지지하고 1 년 이내에 동일한 납세자에 대해 2 회 이상의 세금 검사를 실시하지 않아 납세자 부담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단일 네트워크"완성, 납세자 참여 세금 정보는 모두 네트워크로 연결되며 세금 및 사무실 운영은 네트워크로 연결됩니다.
2. 세금 프로그램을 더 줄입니다. 납세자의 요구를 효과적으로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과세 연결을 줄이며 제도 설정 및 비즈니스 부문을 표준화하고 납세자에게 편리하고 신속하며 효율적이며 경제적 인 서비스를 제공해야합니다. 우리는 "선샤인 세"를 종합적으로 홍보하고, 과세의 투명성을 제고하고 일의 효율성과 서비스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체 - 서비스 시스템, 첫 번째 질문 책임 시스템, 서비스 약속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및 상장 시스템의 감독 시스템을 더욱 개선 할 것입니다.
3. 하드웨어 구축에 대한 투자를 늘립니다. 투자 자금, 사무 환경의 노력 강화, 사무실 공간의 혁신과 개조, 그리고 표준화 된 풀뿌리 세무서 작성의 작업 요건에 중점을 두어, 풀뿌리에 초점을 맞추어 세금, 간부 및 근로자를 납세자에게 깔끔하고 아름답게 편리하게 제공합니다. 조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