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2013 학년도 2 학기 인 National Primary Young Pioneers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는 제 17 차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건설을 강화하고 개선하기위한 중앙위원회와 중앙위원회의 의견"을 철저히 이행하고 양심적으로 청소년 쌍을 시행 할 것입니다. 어린이의 미래 발전을 위해 과학 발전 개념을 종합적으로 수립 · 실행하고, 지방과 시정촌의 소규모 회의에서 제기되는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며, "풀뿌리 수준과 팀 전체를 파악하여 모든 팀을 구현"해야한다는 "부지런한 연구, 행복한 삶, 모든 발전" 경험 교육에 바탕을 둔 실용적인 교육 활동을 실시하고, "나와 당신을 구하는"내용으로 학생들의 창의력과 실력을 키우는 것이 목표입니다. 조직 구성을 강화하고 브랜드 활동을 심화 시키며 작업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작업 환경을 최적화하며 사회주의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자격을 갖춘 건축가와 사회주의의 후계자를 중국 특성으로 키우는 데 새로운 기여를하십시오.

둘째, 업무 목표 및 조치

젊은 개척자 들의 풀뿌리 조직을 강화하십시오.

1.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의 활력을 향상시킵니다. Young PioneerYoung , Medium and Small 팀 구성을 더욱 강화하고, 팀 회의 및 팀 활동을 수행하고, Young Pioneers 의 중요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을 수행 할 필요가 있습니다. 행복한 젊은 개척자 집단의 건설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젊은 개척자 들이 부지런히 공부하고 행복하게 살며 모든 방식으로 발전하도록 안내합니다.

2. 과학 기술, 스타일 및 사회 실천과 같은 활동을 수행하고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의 활력을 향상시키는 기본 교육으로 경험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카운셀러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1. 젊은 선구자의 선샤인 자원 봉사 카운슬러 팀을 구성 하고 개선하십시오. 자원 봉사 카운슬러 팀에 가입하기 위해 모든 부모님, 젊은 자원 봉사자 및 애호가를 적극적으로 모집하고 학교의 Young Pioneers 여단에 수많은 자원 봉사 카운슬러를 배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소한 한 자원 봉사 카운슬러가 팀원을 코칭하여 활동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2. 젊은 개척 소대 카운슬러가 훈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적극적으로 도시의 젊은 개척자 카운슬러 훈련 활동에 참여하고, 젊은 개척자 비행대 카운슬러가 다양한 카운슬러 훈련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비행대 카운슬러에게 비행대 활동을 공식적으로 알리고, 비행대 관찰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활동 능력을 개발하며, 활동 계획 및 논문 평가에서 카운슬러의 이론적 소양을 향상 시키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3. 카운슬러에게 봉사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카운슬러가 얻은 학술 연구 결과 및 수상 경력에 빛나는 어린 개척자를 위한 보상 시스템에 대한 상을 구현하기 위해 공식화하고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대부분의 카운셀러의 성장과 발전을위한 표준 개발 플랫폼을 구축하기위한 조건을 마련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Young Pioneers 브랜드 활동에 대한 심층 홍보.

1. 시골 젊은 개척자 의 일을 깊게하십시오. 적색 칼라 실행 기반을 확립하고 시골 젊은 개척자 의 사업을 강화할 효과적인 방법을 모색하십시오. 작은 적색 스카프 조직을 강화하고, 사회적 자원을 최대한 활용하고, 농촌 젊은 개척자 들의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고, 주요 축제를 획기적으로 추진하고, 다양한 형태의 주제 교육 활동을 계획대로 수행합니다.

2. "국가적 영혼"대대로의 활동을 심화시킨다. 경험 교육을 기본 접근 방식으로하여 커리큘럼 개혁과 함께 지역 역사와 문화를 결합하여 어린이와 청소년은 다양한 주제별 활동을 독자적으로 수행하도록 유도하여 활동에서 국가 정신의 깊은 의미를 더 잘 이해할 수있게하고 "중국은 훌륭합니다. 중국인은 대단합니다. 위대한 중국인이되어 의식적으로 전진하고 국가 정신을 기르십시오.

3. "Young Eagles Competition"캠페인을 심화하십시오. "Outline"의 대중화와 실행을 기회로 삼아, "Eagle Medal"을 평가 시스템으로 홍보하고 Young Pioneers 의 품질 개발을위한 보상 수단을 제공하며, Young Pioneers 의 서비스 품질 교육을위한 효과적인 메커니즘을 구축하고, 가장 젊은 개척자 를 만들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획득 독수리 메달. 특히,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결합하고 학교와 비행 중대에 적합한 "독수리 메달"에 대한 보상 체계를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공식화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4. 자원 절약 활동의 "네 가지"를 심화시킨다. "물 한 방울, 전기 한 조각, 종이 한 조각, 쌀 한 곡물"을 주요 내용으로하는 "네 가지"자원 절약 활동을 계속 수행하여 젊은 개척자들이 어린 시절부터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어린 시절부터 자원을 개발하도록지도합니다. 환경을 돌보는 좋은 행동.

5. 과학 기술 혁신 분야에서 어린이와 어린이를위한 "스타"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어린이와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과학 기술 혁신 활동을 통해 어린 아이들을 '작은 물음표', '작은 발견 물', '소규모 전문가'로 안내하고 과학 기술 실천 과정에 참여하도록 안내하며 과학 정신을 배양합니다. 과학적 행동 습관 형성의 토대를 형성하십시오.

6. 손 활동을 깊게하십시오. 다양한 차이점 사이의 직접적인 활동을 강화하고, 직접적인 활동을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형성하고, 사회적 영향력을 확대하며, 지속적으로 상호 활동을 수행하고, 그 중요성을 실제로 실천하며, 직접 참여하는 학생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7. 추수 감사절 교육. 감사하는 부모에게 초점을 맞춰 감사 교육을 다양한 분야로 확장하고 부모, 교사, 파트너 및 사회에 감사드립니다.

8. 경험 교육 및 실제 활동을 심화시킵니다. "자원 봉사 활동", "세대를 대표하는 민족 정신", "젊은 독수리", "나와 함께하는 문명의 예절", "Xingxing"기술 활동, "당신과 나와 함께 구하기" 일어나.

9. 소규모 실무위원회, 공산주의 청년 동맹 및 교육국이 주관하는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Young Pioneers 문화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탐구하십시오.

1. 젊은 개척자 건설의 유형 탐구를 강화하고 젊은 개척자 의 예의 범절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젊은 개척자조상에 대한 표준화 된 관리를 강화하며 젊은 개척자 에게 여단 실과 적색 스카프 방송국 및 젊은 개척자 경험의 표준화를 위해 빨간색 스카프 및 젊은 개척자 간부 신원 로고를 착용하도록 교육합니다. 교육 기지 등은 Young Pioneers 문화의 매력을 높이고 Young Pioneers 의 영예와 책임감을 향상시킵니다.

2. 젊은 개척자 집단과 개인의 발견과 훈련을 강화하고, 젊은 개척자 의 선진 공동체와 선진 개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젊은 개척자 의 영향력을 확장하십시오.

3. 드럼 팀의 훈련과 훈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호프 프로젝트와 관련된 일을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어린이들과 어린 자녀들이 힘든 동반자들을 돌보고 멀리서 도울 수 있도록 돕고, 상호 원조와 상호 학습의 원칙을 고수하고, 긍정적이고 개인적인 경험을 좋은 도덕적 정서와 건강한 습관으로 바꾸도록 격려합니다. 기부와 다양한 학생 활동을 계속하십시오.

셋째, 작업 준비

2 월 :

1. 각 비행 중대는 이번 학기의 작업 계획을 수립합니다. 초등 학생 및 윤리 강령에 대한 윤리 강령을 학습하십시오.

2. 각 비행 중대는 학기말에 요약하여 감사하는 교육 프로그램을 수립해야한다.

3, 여단 부서 팀 작업, 빨간색 스카프 조직 감독 직원 작업 훈련.

4. 테마 팀 회의 : 새 학기, 새로운 날씨, 새로운 계획

5. "적색 스카프 독서 활동"을 일상 수업에 접목 시키십시오. 학기가 끝날 때 여단은 "작은 독서 챔피언"을 고를 것입니다.

6. 드럼 팀의 새로운 팀원을 선택하고 드럼 팀을 훈련 시키십시오.

7. "문명화 된 작은 표준 병사"의 활동을 수행하며 6 월 1 일에 학교는 "100 명의 작은 문명 군인"을 선정하고 칭찬했다.

8. 비행 중대는 겨울 휴가 연습 활동을위한 신원 확인 양식과 집계되어 제출 된 여단을 넘겼다.

9. 각 대대 손을 잡고있다.

10, "독수리 독수리가 챕터를 쟁탈한다", 비행 중대는 분쟁 계획에 손을 댑니다.

11, 시간에 각 비행 중대는 교실을 아름답게하기 위해, 칠판 신문, 레이 펭과 당신과 나를 업데이 트하십시오.

12, 여단 선택 보드 보고서 디자인 우수 수업.

3 월 :

1. "Lei Feng and you and me"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2, 테마 팀 : 레이 펭과 당신과 나.

3. 3 월 8 일 전야에 엄마를위한 깜짝 팀 이벤트를 진행하십시오.

4. Arbor Day, 여단은 녹색 캠퍼스와 녹색 고향 활동을 수행합니다.

5. 모든 비행 중대는 표준화, 품질 및 효과성에 대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수행한다.

6, 주제 팀은 : "3.15"소비자의 날 테마 활동.

7. 연 날리기 대회.

8, 계급위원회를 업데이트하여 세대에서 세대로 국가 정신을보고하십시오.

4 월 :

1. 혁명적 인 영화를보고 혁명적 인 순교자들을 기념하십시오.

2, 테마 클래스 팀은 : 혁명적 인 순교자를 기억하고, 찬란한 노래를 부른다.

3. 학교 수준의 손으로 쓴 신문 경쟁.

4. 캠퍼스 오락 시리즈 활동.

5, 테마 팀 : 당신과 나와 함께 저장합니다.

6, 클래스 보드 신문 - "노동자들에게 경의를 표하십시오."

5 월 :

1. "5 월 1 일"휴가를 사용하여 경험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초등 학생들은 경쟁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노동 관행에서 경험 교육을 실시한다.

3, 주제가 팀 회의 : 노동은 가장 영광입니다.

4, 여단은 "독서 작은 전사"와 "문명 에티켓 작은 걸음"의 선택을 조직했다.

5, 주제 팀은 : 내가 배운 ...

6, 클래스 보드 신문 - "나의 여섯 하나는 내가 주인이다."

6 월 :

1. "Qingliuyi"일련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2, 주제 팀은 : 행복하게 배울 것입니다.

3. "우수한 팀 간부"와 "우수한 젊은 개척자 "의 선택을 수행합니다.

4, 클래스 보드 신문 - 진지하게 최종 시험을 만난다.

6. 비행 중대는 작업 요약을 제출하고 감사 교육 요약을 제출하십시오.

7. 팀 구성원의 여름 사회 활동 활동을 계획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