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2014 년 전국 청년 연맹 취업 계획


첫째, 직장 아이디어

1. 일상 업무에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환경 위생. 비행 중대는 학생들이 매일 청소와 위생을 잘하도록 조직해야합니다. 위생의 모퉁이를 없애고 학생들이 수업 준비를 잘하도록 교육하고 촉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교실 안과 밖은 하루 종일 깨끗하고 정돈되어야합니다.

문명의 호의. 모든 수업은 캠퍼스와 캠퍼스 밖에서 문명화되고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교육받는 학생을 교육해야합니다. 드레싱, 개인 위생 및 빨간색 스카프 착용 검사를 강화해야합니다.

학제 간 학문. 학생들에게 교실 활동의 다양한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교육시키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의, 순종 및 청결"은 모든 학생의 의식적인 행동이되어야합니다.

좋은 행동 습관의 형성을 촉진하기 위해 일상적인 일상 검사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진찰 결과의 통계에 진지하게 도움을주고, 학생들이 그것을 알지 못해도 좋은 행동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검사 결과를 공평하고 공평하게 수업 평가에 반영하십시오.

"교육 교육 시리즈 교육"활동을 심화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좋은 학습 습관, 좋은 노동 습관, 좋은 생활 습관, 좋은 건강 습관, 자기 보호의 좋은 습관, 선의의 좋은 습관과 법 준수"교육 훈련 시리즈.

2. 학교의 젊은 개척자 조직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이 기간 초 우리는 훌륭한 팀 활동을 수행하고 청년 개척자의 중요한 역할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포괄적 인 실제 활동을 전개 할 것입니다. 행복한 젊은 개척자 집단의 건설을 적극적으로지지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부지런히 공부하고 행복하게 살며 모든 방식으로 발전하도록 안내합니다. 신문의 홍보와 교육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지속적으로 포지션 건설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3. 팀 작업. 강한 책임감을 지닌 교사를 고용하고 젊은 청소년 개척자 카운슬러로 일정한 수의 젊은 개척자의 직업 경험을 갖고 적극적으로 활동을 수행하여 도덕 교육에서 젊은 개척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합니다.

4. 취약 집단에 집중하라. 한부모 가정, 이혼 가정, 가난한 가정, 남겨진 어린이 및 다른 가족의 교육과 관리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하며, 학습 장애가있는 학생들을 변화 시키려면 효과적이고 효과적인 조치가 취해 져야합니다.

5. 안전 교육을 강화하여 교사와 학생들의 안전을 보장하십시오. 주로 안전 법칙을 내용으로하는 안전 상식을 중심으로 교사와 학생의 특성을 겨냥하여 안전 규정과 안전 상식 교육 등 다양한 계획과 계획이 있습니다. 학생 안전을 보장하는 도로 안전 교육.

6. 주요 축제를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형태의 젊은 개척자 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학교는 스승의 날, 중추절, 국경절, 더블 나인 페스티벌, "10-13"팀 축제 등 주요 축제 및 기념일을 최대한 활용하고 계획된 방식으로 일련의 다양한 테마 교육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팀 구성원의 대다수는 애국심, 팀 정신 및 혁명적 전통 교육을 수행하여 중국 특성과 올바른 세계관, 삶과 가치관에 대한 사회주의의 이상을 확고하게 확립하도록 돕습니다. 팀 페스티벌을 구성하는 동안 신입 회원과 노인이 손을 잡고 새로운 팀원 입회식을 개최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Young Pioneers 팀에 대한 이해를 이해하고 지속적으로 깊이있게 이해하고 권리와 의무를 명확히하며 Young Pioneers 조직을 이해할 수 있도록 젊은 개척자의 영광스러운 교육을 광범위하게 수행합니다. 기본적인 성격과 임무는 젊은 개척자들의 조직 생활에 친숙한 조직의 젊은 개척자들의 위치와 역할을 명확하게하고, 젊은 개척자들이 젊은 개척자들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젊은 개척자들에게 빛을 더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

둘째, 구체적인 작업 준비 :

9 월

1. "중국의 작은 학생 규칙"과 "전국 소규모 학생 매일 행동 규범"을 연구하기 위해 팀원을 조직하십시오.

2. 팀의 근무 환경을 개선하십시오.

3, "교사에게 음악의 조각을주고 경험 교사는 사랑"체험 교육 활동.

4, 교육 시리즈 교육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5. 6 학년의 젊은 개척자 100 명을 조직하여 국가 지식 경연 대회에 참가하십시오.

6 학년도 비행대 카운슬러가 학급 가이드가 훌륭한 학부모 면담을 보도록 돕습니다.

7, 미술 단체 레이아웃 선전 열 그림 전시회 - 국경일 서예 및 그림 특별 호를 환영합니다.

10 월

1. 일련의 교육 훈련을 개발하십시오.

2. 6 학년 비행대가 학부모 회의를 개최하도록 돕는다.

3. 잡지, 신문 및 정기 간행물을 홍보하고 구독하십시오. 1 학년 비행 중대는 "어린이 그림 왕"과 가족 교육 주간 보고서를 발표하고 2 학년 편성대가 주문되었고 안후이 청소년 데일리와 청소년 박람회는 3 등급, 4, 5, 6 편파는 20 년 동안 젊은 선구자를 발사했다. Expo>, 연간 가격 60 위안이며, 그 중 6 번째 비행 중대는 반년 만 구독하고 격려한다.

4. 5 학년 비행 중대는 캠퍼스 밖 홍보 칼럼을 주선합니다.

11 월

1. 일련의 교육 훈련을 개발하십시오.

2. 11 월 9 일, 화재 안전의 날, 화재 예방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3 월, 4 월, 11 월의 네 번째 일요일은 추수 감사절이며, 팀 단원들은 "Thanks for Lovers, Grateful Partners, Grateful Society"와 같은 일련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팀원들을 조직하여 추수 감사절 편지, 추수 감사절 그림 및 추수 감사절 카드 형태로 감사의 인사에 전합니다.

4. 4 학년 비행 중대는 캠퍼스 밖 홍보 칼럼을 주선합니다.

12 월

1. 일련의 교육 훈련을 개발하십시오.

2. "12.9"와 자선의 날을 결합하여 청소년 사상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6 학년 비행 중대는 캠퍼스 밖 홍보 칼럼을 주선합니다.

2010 년 1 월

1. 1 월 1 일에 각 팀원이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새해 인사를 보내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2. "3 명의 우수한 학생"과 "우수한 젊은 개척자"의 선발 및 인정.

3. 정보를 수집하고 젊은 개척자의 작업을 요약하십시오.

4. 젊은 개척자들의 겨울 방학 생활을 안내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