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2013 학년도의 첫 학기, Young Pioneers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중국 젊은 개척자 젊은 개척자 의회의 정신으로 인도. "New Campus New Face"라는 교육 철학과 결합하여 사회주의 개념의 명예와 불명예에 대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미성년자의 사상 및 도덕적 구성을 강화하며, 학교의 젊은 개척자들의 사업을 촉진하고, 어린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주요 작업 :

"new campus new face"라는 주제의 교육 개념과 함께, 우리는 매월 좋은 교육 활동을 조직하고 조직했습니다.

9 월 : "학교는 우리집입니다. 나는 모두를 사랑합니다"라고 명예와 불명예라는 사회주의 개념을 실천합니다.

1. 새로운 학교 건물을 옮길 기회를 활용하여 학생은 방송을 통해 "학교는 나의 집, 모든 사람을위한 사랑과 보살핌"이라는 관련 요구 사항을 발급 받고 학생들이 자신의 말과 행동을 규제하도록 안내하는이 주제에 대한 수필 활동을 조직합니다.

2. 스승의 날에 보병 대대가 고용 한 형태로 학생들에게 사랑 학교에 대한 감사하고 교사를 사랑합니다.

10 월 : 나와 함께하는 문명 에티켓

1. 플레이어가 옳고 그른 것을 구분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나 주변의 시민의 예절"이라는 주제로 만화 대회를 조직하십시오.

2. 검열과 감독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항목 별 시행 및 주간 통합을 통해 좋은 캠퍼스 예의를 형성하도록 안내합니다.

3. 각 비행 대대의 10 분 팀을 사용하여 "어떻게 문명화 된 예의 범절과 좋은 소년을합니까?"라는 토론과 교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1 월 : 안전이 내 마음 속에 있습니다.

1. 다양한 형태의 "소중한 삶"주제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컴퓨터 타블로이드의 제작 및 평가를하십시오.

2. 학생들의 인지도와 구명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방 훈련을 실시하십시오.

12 월 : 나는 북쪽의 좋은 소년이다.

1. 학생들의 얕은 능력을 발굴하고, 학생들의 특기를 발견하고, 모든 발전을 독려하고, "나는 좋은 소년이다"라는 주제 에세이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여 모든 사람이 좋은 소년을 위해 경쟁한다는 의식을 갖도록합니다.

2. "팀 윈드 (Team Winds)"경진 대회를 통해 우리 학교 친구들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팀 빌딩 작업을 획기적으로 수행하여 Young Pioneers 의 정기적 인 활동을 수행하고 팀 구성원의 "영광, 책임 및 사명감"을 키울 것입니다.

1. 젊은 선구자 팀 선정을 결합하여 새로운 팀 리더 양성하고 팀장의 명예, 책임 및 사명감을 강화하기 위해 선장의 맹세를 실천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2. 해피 소대 창설을 계속 추진하고, 대대 건설과 함께 편대 건설을 더욱 촉진하고, 학교 이전의 실제 상황을 위해 각 비행 대원의 사회적 실천 기반을 다시 구현하고, 비행단에게 10 분간의 팀 회의와 지역 사회를 한 달에 한 번 조직하도록 촉구한다. 봉사 활동.

3, 팀과 함께 좋은 일을하고 그룹을 수행하고, 주변에서 친목 활동을하며, 작은 카운셀러를 훈련시키고, 작은 붉은 색 별을 1 학년 학생들의 단체 활동으로 조직하고, 정식 개척자 의식을 가진 사람들에게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4, 젊은 선구자 선전 서비스에 대한이 창을 통해, 붉은 스카프 작은 방송사의 새로운 배치를 훈련하고, 독서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이전 및 새로운, 나란히 교육 방법을 사용합니다.

5, 젊은 개척자 드럼 팀원의 작업을 수행하여 팀 활동에서 정당한 역할을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플레이어가 기술을 습득하고 인내와 인내심을 길러야합니다.

팀 구축을 강화하십시오.

1. 소규모 개척자 카운슬러 워크 프로그램의 실행을 장려하기 위해 한 달에 한 번 소대 카운슬러 정기 회의를 조직하십시오.

2. 학교 경영진과 협력하고 소대 중 소대 비행에 대한 일상적인 점검과 평가를 잘 수행하십시오.

매월 신문 주제에 첨부 9 월 : 10 월 초 : 문명 에티켓 11 월 : 생활 안전 12 월 : 모델 1 월 : 검토

3. 대형 및 중간 규모의 선장 정기 회의 시스템을 구현하여 기록 및 검사가 이루어 지도록하십시오.

4. 작은 카운셀러를 훈련시키는 데 훌륭한 일을하고 좋은 그룹 수업을 듣고 1 학년 학생들이 어린이 그룹의 교육을 받고 참으로 영광스러운 어린이 그룹이 될 수 있도록하십시오.

5. 검사 및 평가 업무가 실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양한 임원의 관리를 강화한다.

셋째, 정규 작업 :

1. 일상적인 행동 규범 검사 업무를 파악하고 일일 검사 및 주간 평가를 실천에 옮기고 진정으로 자극적 인 역할을하도록 노력하십시오.

2. 매주 월요일에 깃발을 올리며 매주 수요일 붉은 색 스카프를 방송하십시오.

3. 학교의 도덕 교육, 과학 기술, 미술 및 기타 활동에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젊은 개척자 조직이 양질의 교육에서 합당한 역할을하도록하십시오.

4. 참여 학교의 모든 영예를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학교의 영광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넷째, 월간 작업 준비 :

캠퍼스 환경은 9 월에 조정되었습니다.

여름 작업 요약 및 표창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스승의 날 축하와 함께, 비행대 카운슬러 의식이 열렸습니다.

새로운 학기 계획을 세웁니다.

"학교는 나의 집, 모두를위한 사랑과 보살핌"이라는 주제 시리즈 활동.

10 월, 젊은 선구자 가 재선 작업을했습니다.

빨간색과 초록색 스카프 우정 교실은 정상적인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새로운 드럼 연주자의 훈련이 시작되었습니다.

"나와 함께하는 문학적 에티켓"주제 교육 활동.

캠퍼스 문화적 특성에 대한 참여를 조직하십시오.

11 월 1 일에 팀은 일할 준비가되었습니다.

"내 마음 속에서 안전"주제 시리즈 활동.

지구의 "소규모 중재자 스타일"전시 활동 참여를 조직하십시오.

12 월에 레드 스타 축제 묘목이 연대에 진입했습니다.

"나는 좋은 소년이다"라는 주제 시리즈 활동.

1 월 학기의 요약. 겨울 휴가 계획을 세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