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2 학기 하사 업무 계획서


하나. 인도의 이데올로기

Young Pioneers의 활동은 전국 초등학교의 우수한 교육의 중요한 부분이며, 학교의 교육 개혁을 지원하며, 서비스 품질 교육은 Young Pioneers 의 중요한 임무입니다. 제 17 차 중국 공산당 대회는 "우리는 당의 교육 정책을 완전히 이행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도덕 교육을 먼저하고, 양질의 교육을 구현하는 원칙을 고수해야한다"고 지적했다. "젊은이의 사상 및 도덕 교육에 좋은 일을하고 청소년의 건전한 성장을위한 좋은 사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사회의 모든 측면을 동원합니다."따라서 미성년자의 이데올로기 적이며 도덕적 인 구성을 강화하는 것이 젊은 개척자 의 가장 중요한 임무 중 하나입니다.

학기 동안 우리 학교는 Jiuyuan 지역 교육국 유스 리그위원회의지도하에 적극적으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고 도덕 교육 교육 심화 프로젝트에 능숙하며 도덕 교육 활동의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미성년자에 대한 사상 및 도덕적 실천 활동을 광범위하게 수행하며 활동 교육에 참여합니다. 건강하게 자라게하십시오.

둘. 근무 아이디어

1. 의식 형성 : 두 과목은 학생과 교사입니다.

2. 교육과 교육의 질을 높이는 두 가지 주요 노선을 확보하십시오.

3. 교실 교육, 올바른 도덕성, 교육을 촉진하기위한 정규 교육, 학생의 능력과 교육을 개발하기위한 풍부한 활동 등 3 가지 핵심 포인트가 강조됩니다.

셋. 주요 작업

1. 도덕 교육의 운영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도덕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킨다.

능동적으로 도덕 교육 관리의 개선을 수행하고, "계획 - 구현 - 피드백 - 시상 및 평가"프로세스의 구현을 촉진하고, 수업 교사 팀의 훈련 및 관리를 강화하며, 수업 교사의 경험 및 학습 교환을 강화합니다. 나는 의사 소통에서 좋은 직업을 할 것이며 도덕적 인 교육 활동의 책임자, 반 교사와 접촉 할 것이며, 각 반 교사의 일에 대한 공정하고 공평한 평가를 주장하고, 그들이 자신의 일을 수행하도록 격려하고 돕는다.

젊은 개척자 의 개척자 역할을 최대한 발휘하고, 젊은 개척자 건설을 개선하고, 목적, 계획, 조치, 기록 및 정기적 인 활동을 통해 청년 개척자 의 사업을 제도화하고 정규화하도록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수업 선별 및 학교 집중 훈련을 통해 팀 간부 건설을 강화하고 젊은 개척자 집단을 육성하고 운동 및 전시를위한 플랫폼을 제공하며 각 학생의 잠재력을 최대한 활용하고 대형, 중소 및 소규모 팀을 구성 할 것입니다 "행복하고 독립적이며 사랑하고 상향하는"집단으로 구성됩니다.

2.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이번 학기의 주요 임무는 학생들의 일상적인 습관을 더욱 강화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이전 학기의 작업을 바탕으로, 여단 문명 행동 습관의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Shahe 여섯 작은 값 주간 평가 규칙"에 따라, 가치 주간의 작업을 향상시키기 위해 계속됩니다. 행정 리더십, 가치 주, 적색 스카프 감독 시스템, 문명화 된 에티켓, 훈육, 건강 및 두 가지 연습 문제를 구체화합니다. 점수는 매주 발표되며 학생들의 명예를 높이기 위해 "Civil Star"와 "Sanitary Star"수업이 학교 전체에 걸쳐 설정됩니다.

독서는 사람들의 마음을 정화하고 사람들의 생각을 풍부하게 할 수 있으며 또한 각 학생의 도덕적 성격을 완벽하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현재 학기에 우리 학교는 계속해서 "학교 캠퍼스"이니셔티브를 실시하고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독서 및 독서"프로젝트를 수행하며 학생과 교사 모두가 독서 습관, 독서 습관 및 독서 습관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해피.

제 17 대 중국 공산당 전국 대회의 정신을 철저히 이행하기 위해 지역 전체가 "도덕적 인 인간"이라는 주제를 실천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는 포괄적 인 계획을 세우고 일을 적극적으로 수행하며, 학생들이 가정에서 부모를 존중하고 그들의 애정을 체험하고, 학교에서 건강하고 행복하게 배우고, 사회에서 덕과 헌신을 증진하며 선전 칼럼을 널리 사용하도록 권장 할 것입니다. 칠판 신문, 팀 회의, 학교 신문, 강의, 수필 및 선택은 강한 분위기를 형성합니다. 그 당시, 우리 학교는 "도덕적 인 존재"라는 주제로 캠퍼스 스타에게 상을 수여 할 것입니다.

3. 캠퍼스 생활을 풍요롭게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우리는 다양한 형태의 젊은 개척자 활동을 수행하고, 강한 문화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젊은 개척자 건설의 영향력을 높이고, 젊은 개척자 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10 월 13 일에는 국립 레드 스카프 빌딩 60 주년을 맞이하여이 젊은이의 축제가 도덕 교육의 가장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이 기회를 포착하고 신체, 건강 및 미술 교육을 결합해야합니다. 팀 활동과 학교 활동은 어린이 날 축하 행사에 적극적으로 준비하여 학생들에게 운동을하고 진정으로 완전히 발전시킬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간단히 말해 지난 학기 학교 지도자들의지도 아래 모든 선생님들의 도움과 도움으로 젊은 개척자 들이 일을 잘 시작했지만 한 가지 또는 다른 문제가 있습니다. 미래에 우리는 국가의 도덕 교육의 작업을 결합 할 것입니다. 새로운 상황은 아동 및 청소년의 연령 특성과 결합 된 학교의 특정 조건과 결합하여 자신감을 강화하고 열심히 일하며 점차적으로 강화하고 개선하며 팀워크에 새로운 돌파구를 마련하고 학교 도덕 교육을위한 새로운 단계를 밟습니다. 좋은 기초를 세우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