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최신 젊은 개척자 작업 계획


젊은 개척자의 사업 계획 I. 소규모 시민의 도덕적 건축의 실천과 혁신을 구현하고 젊은 개척자의 이념과 도덕성을 훌륭히 수행하고 사상 이데올로기로 '이상형 학교'를, 활동의 주제로 '소 도덕적 건설 실천 혁신'을 채택하기위한 이념적 노력을 안내합니다. 다채로운 팀 활동을 통해 팀 구성을 강화하고 학생들의 능력을 배양하며 학교 정신 및 팀 스타일의 개선을 촉진합니다. 어린이와 청소년을위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성장 속도를 강화하고, 젊은 개척자의 개척 정신과 실제 능력을 키우고, 스타일을 개선하고, 개발하고 혁신하며, 젊은 개척자의 브랜드 활동을 심화시킴으로써 젊은 개척자의 인프라를 강화하고, 어린이와 청소년의 전반적인 질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어린이 및 청소년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도덕 교육의 전반적인 목표와 아동 및 청소년의 성장 법칙에 따라 어린이의 사상 정치 교육, 도덕 교육, 훈육 교육 및 법률 교육이 단계적으로 수행되어야한다. 아이들과 젊은이들이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활동 형태를 끊임없이 창조하고, 당대에 대한 사랑을 키우고, 조국을 사랑하고, 사회주의 감정을 사랑하며, 마음 속의 모국, 마음 속에있는 한 모퉁이, 어린 자녀들이 올바른 세계관과 삶에 대한 전망을 세우도록 노력합니다. 가치.
둘째, 주요 작업
1. 상담은 "소 도민 도덕적 건축 실천 혁신"을 테마로하여 어린 아이들의 특성에 맞는 활기차고 적극적인 다양한 형태로 진행됩니다.
2. 학생들의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행동과 행동 습관에 대한 교육을 강화하고 "행동하는 소규모 시민"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모두가 도덕 교육의 작은 천사라고 주장하고 있으며, 그들은 모두 미래 사회의 선량한 시민이되기 위해 애 쓰고 있습니다. "
3. 국기 제도를 준수하고 국기 아래에서 언어의 질을 높이려고 노력하십시오.
4. 1 학년 때 우수한 젊은 개척자 그룹을 개발하십시오.
5. 팀 챕터 및 팀 역사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팀 간부를 선정하고, 팀 간부의 훈련 및 관리를 강화하고, 월간 함대 활동 및 두 개의 분대 활동을 감독합니다.
6. 월파 신문을 운영하고, 좋은 라디오 방송국을 운영하기 위해 협력하며, TV 방송국을 운영하고, 실제 리치 컨텐츠에 연락하고, 보도 자료의 질을 향상시키는 것과 같은 젊은 파이오니아의 선전 적 역할을 충분히하십시오.
7. 팀 활동의 관리 및 지침을 강화하고, 내용이 새롭고, 실질적이며, 효과적이고 기록 가능한 것으로 요구하십시오.
8. 법률 교육 및 안전 교육 강화. 학생들의 올바른 도덕적 행동을 개발하십시오.
9. 관련 부서의 다양한 대회에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참여하여 학교에 영광을 돌립니다.
셋째, 2 월의 특정 배치
1. 팀 조직의 시작은 강화됩니다.
2. 다양한 평가 활동 시작
3 월, 3 월보다 칠판 검토
1. 팀 간부 훈련을 조직하십시오.
2. 법적인 안전 교육
3, 칠판 검토 비율
4. 칭밍 축제 조직은 4 월로 예정되어있다.
1. 칭 명나라 축제 활동
2, 칠판 검토 비율
3. "나는 새로운 세기에 그것을 할 수있다"
4. 5 월 캠퍼스 문학 및 예술 활동
1, 5 월 1 일 공휴일
2, "손을 잡고 첫 번째 싸움"활동
3, 칠판 검토 비율
4, 평가 활동, 민간 대대 평가 6 월
1. "6 월 1 일"활동
2. 캠퍼스 스포츠 축제 공동 작업
3, 칠판 검토 비율
4, 최종 검토, 최종 시험 7 월 요약 팀 활동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