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젊은 개척 사업 계획

새 학기 젊은 개척자 작업 계획


새하얀 한가로운 햇살과 함께 차가운 가을 바람이 또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새 학기는 새로운 기회와 새로운 도전을 동시에 가져옵니다. 젊은 개척자들은 또한 학교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다양한 임무를 수행하고 교육 및 교수 활동을 면밀히 완료합니다. 이번 학기의 연구를 위해 우리는 다음 세 가지 측면에서 큰 노력과 혁신을 할 것입니다 :
I. 테마 교육 - 9 월에 투자 할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스승의 날"과 중국 전통 축제 인 "중추절"과 "Chongyang Festival"입니다. 카운슬러와 교사는이 기회를 활용해야합니다. "나는 선생님을 사랑합니다"와 "중추절"을 통해 아이들과 젊은이들에 대한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교육을 실시하고, 선생을 존중하고 젊은이를 존경하고 존경하는 좋은 자질을 키울 것입니다.
10 월의 가을에, 빨간 깃발은 펄럭입니다. 우리는 조국의 55 세 생일과 젊은 개척자의 55 세 생일을 축하합니다. 젊은 개척자기구는 이러한 기회를 포착하고 당, 애국심 및 사회주의를 주제로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야합니다. 국경일 동안 모든 비행대 소대원들은 "My Mother in Mother Heart"독서 활동을 실시했으며 팀 페스티벌 전에 새 학교 1 학년 학생들은 카운슬러와 교사와 사전 팀 교육을 받고 "젊은 개척자, 나의 집"을 개최했습니다. "입학식.
11 월에는 여행을 나가기 좋은 시간입니다. 야생 투어는 학교의 전통적인 활동이며, 이벤트의 규모가 크고 플레이어가 광범위하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젊은 개척자는 지역 특성과 명확한 교육적 중요성을 갖기 위해 계획대로 배치됩니다.
12 월에 애국 운동 "1:29"을 기념하기 위해 Young Pioneers는 학교에서 새로운 학교 노래를 만들고 학교 노래와 함께 모두 노래하는 "노래 대회"를 개최하여 플레이어가 자신의 노래로 학교에 자신을 표현할 수있게합니다. 사랑, 학교 사랑.
1 월은 신년의 시작입니다. 소대원들은 카운슬러의지도하에 "새해 인사"축하 행사를 개최합니다. 팀 구성원들에게 그들의 새로운 희망, 새로운 목표, 새로운 아이디어에 대해 말하게하고 의사 소통에서 삶에 대한 그들의 사랑과 개척 정신을 키우게하십시오.
둘째, 자기 계발 - 강화 및 개선
1. 젊은 선구자 팀 간부회 캠페인 시스템과 로테이션 시스템을 계속 구현하십시오.
학교 및 비행대 카운슬러는 학생 간부의 질을 높이고, 모델을 수립하고, 많은 수의 기러기를 키우는 데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팀 간부가 자신의 팀워크와 활동을 개선하여 업무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새 학년 초에 Young Pioneers Brigade는 여러 가지 일을 수행하기 위해 학교와 협조하기 위해 추천 선거 형태로 Young Pioneers 조직에 가입하려는 조직적인 기술, 리더십, 혁신 및 의지가있는 여러 회원을 모집합니다.
2. 카운슬러의 집중적 인 학습과 인식 제고.
새로운 사회 상황의 발전으로 인해 젊은 개척자들은 많은 새로운 문제와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게되었습니다. 학기 중에는 소대원 카운슬러가 계속해서 이론 연구를하고 훈련을 받고 "컨설턴트"잡지와 "중국 청소년 일보"신문과 정기 간행물의 새로운 정보를 배우고 아이들의 취향과 새로운 시대를 주제로 현재 시대의 주제에 대해 토론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연습과 함께 영 선구자의 작업 보고서와 경험을 신중하게 쓰고 모든 레벨의 젊은 개척자를위한 작업 보고서 수집에 참여하십시오.
3, 팀 구성원의 재배에주의.
모바일 적기 감정 평가 활동은 학교의 정기적 인 활동이며 팀원들이 스스로 관리하고 좋은 생각, 행동 및 습관을 형성 할 수있는 중요한 통로입니다. 학기 중 학군 간부들은 아침 조사 및 설득 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모든면에서 원활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며 이는 효과적입니다.
4.이 학기는 캠퍼스 내 방송망을 형성 할 것이므로 붉은 목을 가진 라디오 방송국에 좋은 출발점이 될 것입니다.
이 학기는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분업의 실행을 개선하며 활동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학기 초에는 인터뷰 방법으로 4 학년에서 6 학년까지 훌륭한 아나운서와 편집인을 선발 할 것이고 추천 된 방법으로 각 학급마다 작은 기자 네트워크가 형성 될 것입니다. 각 칼럼은 개개인을 책임지고 있으며, 분업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엄격한 수표를 사용하며, 종종지도를 통해 젊은 개척자들이 자신의 재능과 특기를 자신의 단계에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또한 카운슬러와 선생님은 라디오 방송국 활동에 대한 홍보를해야합니다. 젊은 개척자는 선수들이주의 깊게 경청하고, 경청하고, 라디오 방송국을 효과적으로 만들도록 유도하기 위해 여단 간부를 발족했습니다.
셋째, 작은 흰색 비둘기 메신저 - 심화 촉진
"작은 흰색 비둘기 메신저"는 양질의 교육을 수행하는 데 효과적인 운송 업체이며 매우 풍부한 의미를 지닙니다. "Little Dove Messenger", "Hand in Hand", "Holiday Squad"등의 활동은 선수의 학습 생활을 보강하고 선수의 이념 발전을 촉진하며 선수의 취미와 취미를 키 웠습니다. 학기 초반에 편대 카운셀러를 목표로 삼아야했습니다. 비행 중대의 실제 상황에 따라 선택적으로 계획하고 배치하고 구현하십시오.
올해는 젊은 개척자들의 경험 교육이 중점을두고 있으며, 올해의 젊은 개척자들의 경험 교육 활동의 주요 주제는 "문제 해결 및 수행 할 수있는"실용적인 경험입니다. 이번 학기의 비행 대원 보좌관들은 선수들이 마주 치게되는 여러 가지 문제에서 일을 잘하는 습관을기를 수 있도록 집중해야합니다. 또한 각 비행 중대는 팀 수업이나 주요 기념일을 활발히 사용하여 클래스의 풍부한 특성, 새로운 형태와 풍부한 콘텐츠를 갖춘 젊은 개척자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활동을 계획하고 활동 및 자료 수집 사진에주의를 기울여 주정부 젊은 개척자의 금,은 및 동상에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 선택 활동.
이번 학기의 젊은 개척자 활동은 "각 팀원을위한 개발"을 강조하고 Young Pioneers 활동을 "새롭고, 생생하고 효도가 있으며 가까이에"바꿔 놓습니다. 나는 카운셀러와 선생님들의 열심히 노력하여 학교의 젊은 개척자가 일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견고하고 효과적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