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계획 > 여름 계획

하계 물리학 연구 계획


한 코스를 배우려면 좋은 학습 방법이 있어야하며, 이렇게하면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물리학 수업을 배우기 위해서는 먼저 여러 분야의 수평 적 상관 관계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예를 들어, 중국어 읽기 능력은 물리 지식의 학습 및 물리 개념 이해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물리학의 수학 목적은 물리학을 적용하고 적용하는 것입니다. 컴퓨팅 파워. 두 번째 우선 순위는 물리학이 실험 과학이라는 것인데, 자신의 관찰 능력과 실험 조작 능력뿐만 아니라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과학적 태도를 의식적으로 그리고 의도적으로 배양 할 필요가있다. 셋째, 그룹 학습 과정에서 독립적 인 사고, 분석, 결론의 중요성을 강조해야하며, 훌륭한 독립적 인 업무 능력을 배양해야합니다. 넷째, 우리는 우리 자신의 학습 경로에서 미지의 영역을 탐구하고, 과학적 탐구를 배우며, 엄격한 분석이 알려지지 않은 사람들에게 문호를 열어주는 황금 열쇠임을주의해야합니다. 특히 물리 교과서 사용법, 학습 목표 명확화, 물리 개념 이해 집중, 좋은 학습 습관 개발, 좋은 학습 방법 탐구, 교육 강화, 기본 물리 기술 습득 등을 배우십시오. 위의 것을 할 수있는 한, 당신은 물리학의 두 번째 날을 배울 것입니다 ~! ^ _ ^
1. 자습 : 매일 교과서를 읽고 수십 분의 물리학을 배우십시오 2. 실습 : 몇 가지 작은 실험을 해보십시오 3.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물리학 문제를 찾아 스스로하십시오 4. 상담 : 수업 외부에보고하거나 가정교사를 찾으십시오. 학습 5. 요약 : 책의 수식과 한 책의 문제 해결에 대한 고정 아이디어를 요약하고 모든 학습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의 학습 방법을 찾아야합니다. 좋은 결과가있을 것입니다. 사실 물리학을 배우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습니다. 매일 당신의 주위에있는 물건의 특성을 관찰하여 그 원리를 이해하고 뇌의 사고를 통해 고려하는 한. 연구 계획에 관해서는 매일 더 많은 물리학 문제, 특히 실험 문제의 종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더 생각하고 더 생각해야합니다. 이해할 수없는 문제가 발생하면 더 많은 질문을하거나 정보를 확인해야합니다. 개념과 공식 등 당신이 할 수있는 한,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 ! !
1. 위로 공식 2. 주제를 수행하고, 더 연습하고, 더 연습하지 않으며, 많이 생각하지 않으려 고 노력하십시오. 3. 인생의 지식을 사용하고 삶의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4. 지식을 검토하고 미리 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