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학교 청소년 동행 사업 계획


공산주의 청년 동맹 위원회, 교육국 리그 실무위원회 및 학교의 중앙 업무에 따르면,이 학기의 청소년 리그위원회 업무의 실제 상황과 결합 된 학교 청소년위원회 는 다음 작업에 중점을 둡니다.

첫째, 전반적인 아이디어

교직원 중심으로, 독자적으로 생동감있는 다양한 일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연대 조직을 강화하고 연대 사업을 학교의 전반적인 도덕 교육과 유기적으로 결합시키고 학교 구성원의 정치적 완전성을 향상 시키며 선진 모델 회원의 주도적 역할을 수행합니다. 봉사의 감각을 강화하면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일자리가 새로운 수준으로 향상 될 것입니다.

둘째, 주요 작업

공산 청년 동맹 제 9 중학생 대회 제 1 중학교 개최

지난 3 년 동안 우리 학교의 모든 회원들은 제 8 회 청소년 동맹 의 리더십과 제 8 회 청소년위원회 의지도하에 열심히 공부했으며 큰 성과를 거두었으며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단체 헌법"의 관련 규정과 우리 학교의 청소년 연맹위원회의 실제 작업에 따르면, 학교 청소년위원회는 올해 10 월 공산 청년 연맹 제 1 차 대회의 개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체 학교의 간부들을 훈련 시키는데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학생 간부는 학교 리그위원회 의 성공적인 활동의 중추가되었으며, 의도 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학교 위원회 는 올해 9 월 간부 교육 과정을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학생 간부들이 그룹의 기본 지식을 더욱 강화하고, 중학교 간부로서 실시되어야 할 임무와 업무를 명확히하고, 그룹 활동을 수행하는 조직의 능력을 향상 시키도록하십시오. 학교 리그위원회 의 업무가 원활하게 발전하도록 장려하십시오.

훌륭한 그룹 지부 카운슬러를 선발하십시오.

다양한 리그지부 활동을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2005 ~ xx 학년도의 다음 학기에 학교 청소년위원회 가 다양한 지부의 카운슬러로 봉사하기 위해 우수한 학교 교사를 성공적으로 고용하는 작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했습니다. 이 일을 더 잘하기 위해 학교 위원회 의 일련의 활동 중 하나가되었고, 청소년 교사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지난 학기에 우수 학교 지부 카운슬러를 추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교수 학습 그룹 지부 의 건설을 계속 강화하십시오.

지난 2 년 동안 우리 학교의 청소년 리그 멤버들은 교수진과 교직원이 더 많았고 대부분은 다른 곳에서 왔습니다. 청소년 연맹위원회 는 교직원 지부 의 건설을 더욱 강화하고 청소년 연맹 의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파티를 파티에 밀어 넣는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탁월한 회원들을 당의 개발 목표로 삼고 자하는 것은 사회 주의적 대의를 세우고, 정당의 강력한 팀을 세우고, 당의 새로운 세력을 풍요롭게 할 필요성을 키우고, 대다수의 젊은이들의 정치적 열의를 고무시키고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매력과 단합을 강화하는 것이다. 또한 새로운 시대의 당에 의해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주어지는 영광스러운 임무이기도합니다.

몇 가지 일상적인 작업 수행

1. 새로운 일을 환영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2. 새로운 그룹의 조직 관계를 받아들이는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3. 그룹 구성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4. 새 학년도의 통계에서 좋은 직업을해라.

5. 신입 회원 개발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6, xx 년 - xx 년에 그룹 수수료를 징수합니다.

7. 회원들에게 기금을 기증하는 일을 잘하십시오.

8. 학교의 요구 사항에 따라 학교의 물질 문화를 더욱 강화하고 청소년 연맹 선전 칼럼의 작업을 계속 수행하십시오.

기타 작업

1. 학교의 다른 부서와 협력하여 관련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2. 시간, 재 정착 및 수량에 따라 상위 당국이 마련한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Xx 년은 "11 차 5 개년 계획"을 완전하게 시행 한 첫 해로, 일년 내 타운 그룹의 일은 Deng Xiaoping Theory의 지침과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봉사하고 청소년에게 봉사하며 사회에 봉사하는"원칙을 고수합니다. 원칙적으로 우리는 마을 일의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고 젊은이들의 사상 정치 활동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청년 인적 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며 연대 사업의 사회화를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마을 전체의 청년을 결집시켜 우리 마을의 급속한 발전과 발전으로 인해 야한다. 기여.

첫째, 프로젝트의 확장 구현. 새로운 "4 개 교육"신규 이민자를 양성하기 위해 청소년 교육을 종합적으로 홍보 할 것입니다.

1. 젊은이들에 대한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당원을 주제로 한 심층적 인 교육 활동을 강화하고, 그룹 구성원의 인식을 높이고, 올바른 이론으로 젊은 사람들을 인도하고, 공통된 신념을 가진 젊은이를 결집시키고, 젊은이들이 당과 연대의 영광스런 역사를 이해하도록 돕고, 젊은이들을 이론으로 인도한다. 학습, 문화 활동, 사회적 관행 및 사후 개발은 유기적으로 결합되어 정치적 인식, 조직 인식 및 모델인지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당이 전화를하고 연대가 행동을 취하고"단호하게 "당과 함께 가겠다는 자신감을 갖고 결심한다"는 영광스러운 전통을 이어 나간다.
2. 젊은이의 이상과 신념 교육을 강화하고 긍정적 인 지침을 고집하며 Lei Feng이 "조국과 열심히 일하고있다"는 교육, "잘 사는 것, 잘 사는 것", "민족 정신의 세대"등의 활동에 대해 배우기 위해 "5 월 4 일" 젊음을 키우고 성장하는 등 청소년의 애국심, 팀 정신, 사회주의 교육을 강화하고 젊은이들이 올바른 세계관을 수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제시하며 중국 민족의 위대한 회복을 이루기위한 이상과 신념을 강화합니다.
3. 청년의 도덕 교육 강화, 혁신 지속, 실효성 추구. "시민 윤리 건설 시행 개요", "군중에 대한 붉은 군대 마음", "손과 손, 도덕적 가정 만들기" 청소년의 사회적 도덕성 강화, 직업 윤리 및 가정 덕목 교육, 청소년들이 사회에서 훌륭한 시민이되고, 직장에서 좋은 직원이되며, 학교에서 좋은 학생이되고, 가족 구성원이되는 등의 활동.


둘째, 혁신과 기업가 정신에 기반한 타운 중심부에서의 작업은 그룹 회원들의 젊음을 결집시켜 경제 개발에 기여하도록 유도합니다.

1. 청소년 기업가 정신 이니셔티브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청소년 기업가 포럼, 인터뷰, 기업가 정신 봉사의 달 구성, 기업가 정신 프로그램 디자인 경진 대회 등 조직적 모델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청소년 기업가 문화를 구축하고, 기업가 정신을 촉진하고, 청소년들이 자신의 사업을 시작하도록 안내하고 돕고, 청소년 기업가 정신 구현 기업가 정신 교육 강좌 및 방문 등을 통해 청소년들은 과학 기술 지식을 사회적 관행과 연결하고, 기업가 개념을 수립하고, 기업 역량을 강화하고, 사업을 시작하고, 감히 사업을 시작하고, 직업을 창출하고자하는 젊은이들의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외국 청소년과 청소년 기업가 정신의 복귀.
2. 청소년, 농촌 및 농촌의 활성화 농촌 개발의 희망은 젊은이들,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야하며, 젊은 문명화 된 모델 마을과 문명화 된 모델 세대를 건설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농촌 개발 환경을 개선하고 농촌 문명의 수준을 높이는 데 기여하십시오. 농촌 청소년 유능한 팀의 건설을 적극적으로 강화하고 젊은 스파크 지도자, 청소년 농업 산업화 관리 지도자, 청소년 사업 창업자 지도자를 훈련시키고 청년 스파크 기술 시범 기지를 만들고 마을이 부자가되도록 돕기 위해 "1 + X"를 수행합니다.


셋째, 공산주의 청년 연맹의 선봉과 모범적 인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XX 경제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십시오.

1. "헌신, 공생, 우정, 발전"을 주제로 젊은 자원 봉사자들의 활동을 홍보하고 자원 봉사자 모집 메커니즘을 종합적으로 규제하며 자원 봉사 등록 시스템을 구현하고 개선한다. 올해 청소년 리그위원회는 등록 된 고품질 요소를 추가로 모집한다. 젊은 자원 봉사자는 봉사 활동의 발전과 향상을 도모하고 자원 봉사자 평가 및 인센티브 제도를 수립하며 봉사 시간제를 기반으로 별표 봉사 활동 평가 활동을 실시하고 자원 봉사 활동에 대한 우수성을 홍보 할 것입니다.
2. "청소년 문명"의 수립을 심화시키고 현내 경제 발전을 최적화하기위한 연약한 환경에 초점을 맞추고 투자 유치 활동, 생태 관광 등을 촉진하고 청소년 문명의 확립을 확대하며 내용의 풍부화와 청소년 문명 번호의 시위를 강화한다. 대부분의 젊은이들이 직업 윤리를 지키고, 일류 성과를 창출하고, 전문 문명을 옹호하고 사회의 새로운 바람을 촉진함에있어 청소년 문명의 모범적 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관리를 강화합니다.
3. 청소년 문화 활동을 홍보하고 청소년 청소년 문화의 활동을 이어 나가고 청소년 문화 광장, 청소년 문화 축제, 청소년 문명 공동체, 문화 발신 학생 등을 적극적으로 시골에 보내십시오. 건강하고 유익하고 활기찬 청소년 문화를 길러주고 발전 시키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