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중등 학교 리그위원회 작업 계획



먼저 건전한 조직을 수립하십시오.

1. 학교 리그 위원회는 유스 리그 위원회 비서 1 명, 부총장 1 명, 조직위원회 위원 1 명과 선전위원회 위원 1 명을두고있다.

2. 중앙위원회 고등학교 종합 지부 및 종합 지부 설립을 신청하십시오.

3. 각 고등학교와 중학교에 여러 개의 리그 지점 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룹 지부 에는 지회 사무국 장 , 조직위원회 위원 및 선전위원회 위원이 있습니다.

둘째, 그룹 구성 개선

1. 고등학교와 중학교의 모든 학생들은 센서스, 등록, 등록을 수행하고 학교 전체의 기록 보관소를 설치하고 개선해야합니다.

2. 정렬, 숫자, 요약 및 제대로 구성원의 파일을 저장하십시오.

3. 그룹 조직 관계의 이전 및 이전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합니다.

셋째, 정규 업무

1. 유소년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 의 직원이 근무제를 시행하고, 당일의 정기 근무는 당직 책임자가 담당합니다.

2. "캠퍼스 방송의 소리"는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오후마다 한 번에 1 시간 이상 열립니다.

3. 매주 월요일 오후에 작업 회의가 열리고 지난주의 작업을 요약하고 이번 주 작업을 전개합니다.

4. 매월 연대 총무과 연대 지회 회의를 열고 전월의 작업을 요약하고 이번 달 작업 배치를 조정하십시오.

5. "캠퍼스위원회"와 게시판을 한 달에 한 번 변경하십시오.

6. 매월 레드 플래그 그룹 지부 의 "흐르는 배너"에 대한 선거 운동을 실시하십시오.

7. 매 학기마다 신입 회원 입회

8. 학년 초에 학년 초, "상급 및 후배 조직 관계 이전"및 "상급 및 후등 조직 관계 이전"에 관한 일을 잘하십시오.

넷째, 대규모 활동

1. 매 학기 초에 청소년 리그위원회 회의가 열린다.

2. 각 학년의 첫 학기에 대규모 기조 연설이 개최됩니다.

3. 각 학기말에 유스 리그위원회 의 작업 요약과 표창 회의가 열린다.

4. 설날에는 "신년 시리즈"행사가 열렸습니다.

5. 겨울 방학 동안 "겨울 방학 사회 실습 활동"을 개최하십시오.

6. 칭 명나라 축제 기간 동안 "왕위의 순교자 묘지 희생"이 열렸습니다.

7. "5 월 4 일"기간 동안, 5 월 4 차 운동을 기념하기위한 일련의 활동이 개최 될 것입니다.

8. 중서부의 정치 및 교육부와 같은 문체 활동 센터 및 저녁 파티 및 노래 경연 대회와 같은 기타 대규모 행사에 협조하십시오.

9. 위에서 언급 한 정기 활동 외에도 이번 학년도는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고 문명화 된 학생이되기 위해 노력하는"일련의 활동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V. 높은 수준의 일에서 좋은 일을해라.

1. 학교 약정에 복종하고 학교가 지정한 과제를 완료하십시오.

2. 상급 그룹이 주최하는 다양한 활동에 협조하십시오.

Wuyuan 중학교 청소년 리그위원회

XX-8-4 속담에 의하면, "1 년은 봄이고 어느 날은 아침입니다."3 월 봄에 새 학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XX 년 조직 부서에서 새로운 날씨의 새로운 시작은 완전히 새로운 시작이있을 것입니다.
지난 학기의 경우 조직 부서의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는데 바쁜시기에는 속도가 느리고 중간 및 중간의 모든 것은 정돈 된 방식으로 수행되며 이번 학기는 지난 학기를 기준으로 계속 발전 할 것입니다. 다음과 같이 그립니다.

3 월 : 두 세션의 정신을 배우십시오.

4 월 : 사랑은 지구, 나는 가족을 사랑한다.

5 월 : 새로운 청소년, 새로운 의미

6 월 : 용 보트 축제 ---- 전통 문화, 우리는 무엇을해야합니까?

조직 생활은 한 달에 한 번 전통을 이어갈 것입니다. 이번 학기의 조직 생활은 원본을 기반으로합니다. 두 가지 주요 변경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우리는 조직적인 삶에서 배웠다.

이번 학기의 조직 생활은 과거의 스타일을 바꿀 것이며, 교육적 중요성으로 인해 대다수의 회원들과 더 가까워 질 것입니다. 우리는 적극적으로 활동과 제안에 참여해야합니다.

2. 평가가 더 객관적입니다.

이번 학기에 우리는 각 학급의 조직 구성원을 통해 삶의 수준을 조직 할 것이며, 조직 임원 수준뿐만 아니라 이번 학기 평가가보다 공정하고 객관적 일 것이라고 믿습니다.

조직 생활의 슬로건은 삶을 조직하고 삶에 가깝습니다.
테마 수업 모임


1. 주제 : 비행 청소년, 가정 책 걱정.

2. 자칭 주제
파티 그룹 작업
1. 리그 회원 단체의 업무 : 조직 부서의 일상 업무의 일부이며 매 학기마다 그룹 인증서를 등록하고 신입 회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가능한 한 많이 개발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그룹 조직 관계를 이전하는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주요 작업은 4 월과 5 월에 집중 될 것입니다.

2. 당과 공산당의 일 : 당 학교의 업무를 더욱 향상시키고 당 학교의 일을위한지도, 검사, 평가 및 봉사 활동을 강화한다. 당 학교와 당 학교의 교육적 지위를 이용하고 정당 활동가와 당원 교육과 훈련에 열심히 노력한다.

조직 부서의 내부 관리

1. 인사 : 학기 중에는 조직 부서 내에서 일부 개혁이 이루어지며 3 월에 새로운 일자리 모집이 완전히 시작될 것이며 신임 장교들과 합류하기위한 신임 장교들의 지속적인 노력은 새로운 고위직을위한 확고한 기반을 마련 할 것입니다.

2. 제도적 측면 : 엄격한 출석 제도 이외에도 자동 출퇴근 규정이 추가되며, 2 주 연속 근로 평가 만 통과하면 자동 출금이 처리됩니다.

3. 인간적 측면 : 사람 중심의 업무 스타일에서 조직 부서는 이번 학기에보다 인간화 된 경영을 수행 할 것이며, 근무하는 동안 임원들이 조직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있게 할 것입니다. 우리는 저녁 식사, 다과회 업무 이외의 임원 생활을 풍요롭게하는 활동.

이 학기의 연구가 더 나은 결과를 얻길 바란다. 또한 조직의 일이 진정으로 회원의 대다수에게 진입하여 그들의 삶에 가깝게 남아 있기를 희망하며, 조직이 당의 확실한 예비군이 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