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2019 기업 청소년 연금 사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덩 샤오핑 이론과 동지 장쩌민, 심층 연구의지도로 "세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상과 당 의회, 네 번째 전체 회의 및 그룹의 정신의 세 번째 플레 넘의 여섯 번째 세 다섯 번째 세션을 구현하고 확고하게 확립 밀접하게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작업과 메인 라인, 풀뿌리의 능력 배양을 강화하기위한 노력의 파티,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의해 주도 그룹 회사의 배포, 힘을 쥐고 서비스를 쥐고 주변, 종합 조정 및 지속 가능한 과학 발전 개념의 구현은, 그룹을 촉진하기위한 노력을 구현 모든 작업은 광저우의 여객 운송 산업의 건전한 발전, 모든면에서 좋은 사회를 구축하고 근대화를 앞당기 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기여했습니다.

둘째, 작업 목표
XX에서, "새로운 Tianwei"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사업은 새로운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게 될 것입니다. 저희 회사는 생산과 운영에 대한 더 높은 전반적인 목표를 설정했습니다. 우리 그룹 조직은 기회와 도전에 직면하여 회사의 생산 및 관리의 전반적인 목표에 중점을두고 과학 발전 개념을 수립하고 아이디어를 변경하며 업무 아이디어를 조정하고 그룹의 청소년의 전반적인 품질을 지속적으로 개선하며 회사의 실제 생산 및 운영을 밀접하게 결합해야합니다. 당원과 예비군의 역할, 당원과 청년 간의 다리 역할, 젊은 청년들의 역할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고, 회사 발전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고 좋은 진전을 이루십시오.
1, 이상과 신념 교육이 핵심으로, "고급 자연 교육 활동을 유지"하는 젊은 사람들의 사상과 도덕 건설을 강화하고, 공부하고 "세가지 대표"주요 정치 작업의 중요한 사상을 구현하는 젊은이들에게 사상 정치 교육을 강화하고 회원의 인식 교육은 젊은 사람들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기 위해 결합됩니다.
젊은 세대의 영적 기둥을 확고하게 구축하기 위해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사용하십시오. 연구의 여러 유형을 실시하여 홍보하고 "세 가지 대표"의 제 16 차 총회 및 당사국의 영의 중요한 사상을 구현, 다양한 선진적 그룹까지, 청소년 구성원의 열정을 결합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힘과 지혜를 보장하기 위해 그리고 창조성은 광저우에서 여객 수송을 건설하는 임무를 이끌어 냈습니다.
비회원의 사상 및 도덕 교육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향상시킵니다.
그룹 인식 교육 활동을 심층적이고 지속적으로 수행하십시오.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기회로 삼고 기회를 포착하여 "three represent"에 대한 중요한 사고와 그룹 구성원의 인식을 강화하고 집단 구성원에 대한 심층적 인 장기 교육 활동을 수행하기위한 교육 활동을 결합합니다. 요약 및 교육 활동이 고급 문자에 등장 촉진하고, 다양한 수준에서 지역 사회에 공산주의 청년 동맹 조직의 고급 특성을 소개하고, 거기에 건강하고, 사전, 작품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교육 활동과 신선한 경험에서 성공 사례를 확산하고, 여론의 분위기.

2, 개발의 과학적 개념, 단결과 청소년이 회사의 경제를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트렌드 천위, 인적 자원의 개발을위한 청소년 중심의 라인을 충족하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혁신의 감각을 육성에 초점 혁신 역량을 강화, 혁신 변형, 결합 및 청소년 무연 개발 및 적극적으로 여객 운송 및 광저우의 경제 발전에 기여하고 제안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지식과 기술을 배우기 위해서는 청소년들이 조직되어야합니다. 우리는 학습 그룹 조직을 사업자로 설립하면서 평생 학습 인식을 수립하고 다양한 유형의 청소년 학습 모델을 홍보하며 청소년들이 다양한 학습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격려 할 것입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청소년 훈련을 실시하고 젊은 재능의 노력을 심화 시키며 젊은 사람들의 학습 능력과 기업가 정신을 향상시키는 데 중점을두고 현대의 젊은 청년 집단을 훈련시킬 것입니다.
연대의 총지배인은 단체의 대다수 청소년의 발전과 사업의 숙달을 통해 회사의 실제 상황과 결합하여 사상 정치 활동은 "새로운 추구, 진실 추구 및 생존 추구"가되어야하며 적극적으로 실천해야한다고 제안했다. 결과적으로 팀 구성원의 열의는 전례없이 높아지며 의식적으로 행동하고 단위의 사회적 이익과 경제적 이익을 증진하며 의식적으로 승객의 업무에 참여하고 회사에서 일하게됩니다. 발달과 제안, 발한.

3. 젊은 사람들의 다각적 인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봉사 인식 향상, 봉사 프로젝트 개발, 서비스 품질 향상, 기술 훈련 강화, 지속적으로 업무 개선, 품질 향상 및 발전을 위해 청년들의 성장에 전폭적으로 봉사하십시오.
모든 청소년은 기술 훈련 - 순환 훈련을 받아야하며, 게시물 적응력을 향상시키고, 여객 운송 사업에 대한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하고, 엄격하게 인증서를 검토하고, 인증서를 보관하여 업무 효율성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어야합니다. 그리고 작업의 질. 대표단의 청소년은 운항 경로, 주행 거리, 운행 시간, 운임 및 시간 등을 재검토 할 것이고 휴식 시간을 이용하여 경로상의 관련 방송국의 상황을 경험할 계획이다.
사후 책임 시스템은 업무가 잘못되지 않았는지 확인하고, 업무 성과의 장점과 서비스의 질에 따라 점수가 결정되며, 업무 성과를 임금과 연계하고, 헌신을 촉진하며, 열정을 고무하도록 채점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긴급 승객은 모든 승차권을 가장 빠른 속도로 판매하기를 원하며, 승객은 걸을 수 있고, 걸을 수 있고, 걸을 수 있고, 안전하고 질서 정연하게 걸을 수 있습니다.
전심으로 사람들을 위해 봉사하고 승객들의 문제를 해결한다는 생각으로 우리는 "집을 떠나 집"이라는 서비스 개념을 추구합니다. 포스트와 혁신에서 헌신의 정신을 깊게하여 좋은 이미지를 구축하고 다른 직책을 이끌 수 있습니다. 따라서 "상호 협력과 협력, 포스트에서의 헌신, 승객 수송, 진정한 감정 전달"이라는 서비스 슬로건을 구현하고 "톈허 역은 우리의 역, 공동 주택"서비스 이니셔티브를 지역 사회에 제안 할 계획입니다. "가정은 가정에서"최고 수준의 서비스로 "안전하고 효율적이며 고품질"의 행동 목표를 보장합니다.

셋째, 구체적인 준비

XX 년 연간 Xintianwei 그룹 일반 지점 작업 계획

일련 번호 시간 작업 내용
1 월 XX 3 월, Lei Feng의 정신은 격렬히 추진되었고, Lei Feng을 배우는 활동과 공장 건설은 결합되어 청소년의 고귀한 도덕 기준을 발전 시켰습니다.
2 "Lei Feng 배우기, Shu Xin Feng Feng"주제에 대한 보고서. 3 "Lei Feng에서 배우기 - 나와 함께 시작하고 작은 것들부터 시작"이라는 주제로 그룹 회의를 개최하십시오.
4 "지역 사회를 정비하기위한 단체 깃발"의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을 수행하고 원장 거리의 건강을 정리하십시오.
5 월 XX 4 월 XX 연례 회의 의식 요약 회의
6 젊은이들이 순교자들의 묘지 및 기타 장소로 이동하여 중대한 일들을 수행 할 수 있도록하십시오.
7 5 · 4 청소년 축제 기획 활동.
8 월 5 일 "활기찬 Xintianwei, Harmony Tianhe Station"이라는 주제로 대규모 그룹 회의를 소집했습니다.
9 "5 월 4 일"애국 운동 주변에 관한 보고서가 발표되었습니다.
10 "5 월 4 일"축하 파티에 나가기.
11 월 6 일 (월) 6 월 6 일 "Dream Dreams"문화 주간은 젊은 사람들의 삶을 풍요롭게하는 다양한 문화 및 레크리에이션 활동을 수행하기 위해 열렸습니다.
12 장관과 합쳐 "아이시 징강 (Ai Shi Jing Gang)"에세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13 XX 7 월 7 월 "파티는 내 마음 속에"라는 테마 그룹을 시작했습니다.
14 중국 공산당 역사의 날.
15 XX 10 월 15 일 "Celebration Eleven"주제 그룹이 개최되었습니다.
신문의 첫 번째 호는 "과거를 회상하면서 현재를 보면서 열한 살을 축하해 라."
17 XX 12 월의 연대 연대 일반 작업의 요약, 평가 및 평가.
18 XX 년 작업 계획을 작성하십시오.

비고 : 상반기에는 강화 집단의 풀뿌리 조직이 건설 될 것이며, 하반기에는 문화 주간 활동이 주요 업무 내용이 될 것이며, 상위 당국은 협약을 준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