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청소년 연맹위원회 작업 계획

학기제 작업 계획


청소년 연수 프로그램

동급 집단을 관리하기 위해 동급 집단위원회를 돕기 위해 그룹 지부 의 모든 구성원은 단합하고 협조하며 활발히 활동하고 동위원회와 카운슬러의 효과적인 조력자가되며 조직위원회 가 모든 일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첫째,학과와 병원에서 진행되는 활동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학생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독려하고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기 전에 충분히 준비하십시오. 경험을 요약하고, 수업을 배우고, 다음 행사에서 더 큰 발전을 이루십시오.

둘째, 반원들에게 사상 교육을 실시하여 탁월한 교원이 신청하여 당 조직에 가입하고, 지식을 습득하며, 당의 원칙과 정책을 실행하고, 당의 정신을 이어갈 수 있도록한다.

셋째, 그룹의 젊은이들에게 중요한 관심사에 관심이 있습니다. 자신의 견해와 어려움을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학업 및 생활에서 직면 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청소년의 특성에 맞는 다양한 유용한 활동을 개발하여 청년들이 중국의 활성화를위한 학습의 목적을 수립하고, 좋은 학습 분위기를 조성하며, 과학적 학습 방법을 습득하고, 광범위한 지식 영역을 개방하고, 사회 관행에 참여하고, 향상시킬 수 있도록 안내 할 것입니다. 연습과 창의력.

...)
사실은 말보다 중요합니다. 2008 년에는 샤아 징 후 (chag) 활동을 통해 샤오 간즈 청년 이후 젊은이들이 탁월한 젊은 개척자임을 증명하고, 시아 좡 주앙 리그 리그 는 탁월한 청년 단체입니다. 우뚝 솟은 단체 조직과 당 지부에 우리가 확실히 그 직책에서 일을하고 포스트 여름 마을 건설에 기여하여 더욱 풍요롭고 조화로운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로 나아갈 수 있도록 당부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