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2019 년 전국 소규모 건강 계획


학교 일의 정신을보다 효과적으로 구현하고, 수업 건강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고, 학생의 건강 습관을 키우고, 학생들의 마음과 몸의 건강한 발달을 보장하기 위해, 실제 수업 상황에 따라 다음과 같이 건강 계획이 수립됩니다.

1. 건강 교육 계획과 " 건강 관리 시스템"의 개발을 논의하기위한 학급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2. 다양한 형태의 건강 지식 전파. 깨끗하게 유지하기가 쉽고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그러므로 보건 사업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서는 근원에서 시작해야합니다. 즉, 학생들의 이념적 이해를 향상시키고 건강을 증진 시키는 좋은 습관을 개발해야합니다. 이것이 우리가 양육 교육이라고 부르는 것입니다. 학생들의 위생 습관을 개발하기 위해 창 디스플레이, 칠판 신문 및 아침 모임과 같은 다양한 직책을 활용하여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건강 시스템을 의식적으로 준수하고 의식적으로 건강 습관을 기르고 모든 사람들이 문명화 된 학생이 되려고 노력해야합니다.

3. 건강 게시에 대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캠퍼스 환경 위생에 좋은 일을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기위한 건강하고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건강 관리 영역을 나누십시오, 책임은 사람들에게 구현됩니다 일상 생활의 가치는 네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 각 사람은 명확하게 나누어집니다, 교실 건강 , 바닥 닦고, 네 창녀를 청소, 테이블 창을 청소, 물을 붓고 쓰레기, 복도에서 한 명 청소. 위생 구역은 남자 화장실과 쓰레기 수거통이있는 캠퍼스의 일부로 구역이 넓어서 더럽고 두려워하지 않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매일 화장실은 5 개, 바닥은 3 인 노동과 협력의 구분, 매일 청소, 언제든지 수거. 매일 아침 7시 30 분, 7시 45 분 교실을 마칠 때, 팀 리더 검사 결과, 일일 기록, 클래스 회의 시간 요약, 상 완료 후 교실을 마칠 1시 반, 14시에 매일 매일 처벌, 좋은 분위기를 형성.

깨끗하고 아름다운 교실 창을 필요로하는 캠퍼스 환경을 깨끗하고 아름답게 유지하기 위해 매주 청소하는 "모든 사람이 청소에 참여 함" 건강 책임 영역을 작성하고 교실 위생 책임은 사람들에게 구현됩니다.

녹색 식물과 식물을 아름답게 꾸미는 좋은 일을 계속하고, 학생들은 녹색 식물을 입양하고 교실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건강 검열 방법 : 건강 검진 리더의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각 그룹의 일일 가치를 기록하고, 일정에 따라 완료되었는지 여부, 깨끗한 지 여부, 평가 여부, 감독을 실시하여 그룹 경쟁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정화하고 실내 및 위생 구역을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쓰레기를 버리지 말고 모든 종이를 집어 들고 모두가 위생 에 관해 말할 수있는 좋은 환경을 조성하도록 학생들을 교육 시키십시오. 건강 검진은 매주 월요일 학급 회의에서 발표됩니다.

4. 녹색 캠퍼스,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학생들에게 꽃과 나무를 돌보고 공공 재산을 보호하며 화단과 같은 조경을 보호 할 수 있도록 교육해야합니다.

6. 좋은 도덕적 인 품성을 키우고,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영양에 관심을 기울이고, 신체 운동을 강화하고, 청년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보장합니다.

7. 건강 관리 활동, 건강 지식 홍보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예방 접종 및 교사와 학생들의 일반적인 질병을 예방하고 완치하십시오. 학생들에게 안구 위생에 주의를 기울이고, 양심적으로 안구 운동과 라디오 연습을하고, 개인 위생 교육을 강화하고, 개인 위생 습관을 수행하고, 위생 적이고 비위생적 인 새로운 유행을 개발하도록 교육하십시오. 학생의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건강 기록을 수립하십시오. 청년 건강 지식에 좋은 일을하고 건강 지식에 대한 강의를하십시오.

8. 아침과 오후 검열에서 좋은 일을하고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부서가 질병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편집인은 "2019 국가 소규모 건강 사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를 추천합니다.

2019 연례 벡터 통제 작업 계획 보건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및 조치 '> 지역 사회 건강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및 조치 보건소 전염병 예방 작업 계획> 2019 보건소 전염병 예방 작업 계획 보건 센터 모자 보건 사업 계획> 2019 연간 보건 복지 업무 관리 프로그램 2019 질병 예방 및 통제 업무 주요 사항 2019 혈액 예방 작업 계획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건강 관리 업무 계획 영역 2019 계획 불임 품질 서비스 업무 계획 자세히보기> > 건강 작업 계획

2019 년에 우리 학교는 국민 건강 도시 표준 및 우종시 교육국의 요구 사항을 엄격하게 준수하여 국가 보건 도시 근로 계획을 수립하고 캠퍼스에서 심층적이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질병을 지속적으로 줄이기위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미디어 밀도는 주정부가 정한 표준 범위 내에서 통제하며 곤충 매개 질병의 발생률을 줄이고 교사와 학생의 건강을 보장하며 교사와 학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I. 학교 운영을 강화하고 벡터 매개 질병 예방 및 통제에 대한 인식 제고

1. Ma Xinsheng 교장과 Lu Yun 부회장을 차장으로하여 벡터 제어 작업을위한 선도 그룹을 구성하십시오.

2. 폭 넓은 홍보 및 인식 제고. 질병 벡터 통제를 실시하고 위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다양한 전염병의 확산을 방지하고 교사와 학생들의 건강을 보호하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칠판 신문, 캠퍼스 라디오, 특별 강연, 학생 신문, 지식 경연 대회 등을 통해 벡터 통제의 중요성을 적극 홍보하고 모든 구성원이 질병 예방 및 통제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분위기 조성에 노력할 것입니다.

둘째, 시즌의 특성에 따라 벡터 제어를 예방하고 제어하는 ​​데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설치류 통제에 1, 봄과 겨울 초점

운영 절차에 따라 상황을 점검하고, 쥐약이나 마우스 클립이 적시에 출시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교수 주거지, 부서, 창고, 녹색 벨트, 화장실 쓰레기 스테이션, 하수도 횡단 등의 일주일을 지속하십시오.

2, 여름과 가을의 초점은 모기를 죽이는 것이다.

녹색 벨트, 정원, 쓰레기 수거 장소, 화장실, 물 용, 하수도, 부서, 교육 및 기타 장소에 한 쌍의 모기 방지 약을 뿌리도록하십시오.

셋째, 포괄적 인 정류 및 질병 벡터 제어 작업의 효과를 보장합니다.

1. 과학적 살상에 대한 포괄적 인 예방과 통제의 원칙을 준수하고 "청산, 희박, 적재, 예방 및 파괴"의 다섯 가지 연결을 양심적으로 이행한다. 정기적으로 캠퍼스 환경 위생을 수행하여 매일 쓰레기가 만들어 지도록하십시오. 적시에 하수구를 준설하여 캠퍼스에 하수가 축적되지 않도록하십시오.

2. 기록을 점검하고 적시에 문제점을 찾아내는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3, 설치류 통제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약물의 과학적 사용. 마약 중독 사건을 예방하십시오.

4. 문제를 확인하고, 효과적인 살인 방법을 채택하고, 벡터 유기체 육종의 통제를 극대화하고, 교사와 학생을위한 건강하고 안전한 학습, 일 및 생활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편집인은 2019 벡터 벡터 제어 작업 계획 과 관련된 기사를 권장합니다.

2019 보건소 전염병 예방 사업 계획
2019 보건 복지 업무 관리 프로그램
2019 년의 질병 예방 및 통제 업무 요점
schistosomiasis 작업 계획 2019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건강 관리 작업 계획 영역 2019 프로젝트 불임 품질 서비스 작업 계획 공중 보건 부서 2019 작업 계획
2019 국민 건강 계획

자세히보기 >> 건강 작업 계획

도시 및 농촌 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꾸준히 홍보하고 도시 및 농촌 보건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은 도시의 보건 서비스 구조를 최적화하고 사람들의 치료를 촉진하고 비용 부담을 줄이며 의사와 환자 간의 조화로운 관계를 수립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I. 검토 및 기본 개요

도시 및 농촌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의 발전은이 도시에서 수년 동안 진행되어 왔으며, 발전 속도는 꾸불 꾸불 한 것이 었습니다. 특히 최근 몇 년 동안 지역 보건 서비스 사업은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첫째, 주요 도심 지역의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네트워크가 기본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현재 주요 도심에는 지역 보건 서비스 센터가 있으며 지역 보건 서비스 스테이션이 있습니다. 둘째, 커뮤니티 보건 서비스 인재 팀이 처음 설립되었습니다. 이 도시는 보건 기술자를 포함한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직원들과 접촉하고 있습니다. 셋째, 지역 보건 기관은 공중 보건 및 기초 의료 서비스를 성취하는 데있어 초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노인, 만성적으로 아픈 환자, 가장 가난한 주민 및 유동 인구를위한 편리하고 저렴한 의료 서비스를 대중에게 널리 알리고 있습니다. 공중 보건 및 기본 의료 네트워크를위한 네트워크로서의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의 역할은 손 질병 및 "분유 사고"의 예방 및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결과를 달성하는 동안, 우리는 또한 우리시의 지역 보건 서비스 업무와 상위 당국의 요구 사항 및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기대간에 여전히 큰 격차가 있음을 분명히 알고 있습니다. 공공 보건 서비스 기관의 대중의 신뢰와 이용률이 높지 않고,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기관이 의료, 의학, 의학, 예방 및 치료에 중점을두고 예방 보건 기능이 약하고 공공 복지의 성격이 충분하지 않다는 사실 지역 보건 서비스 기관의 공중 보건 및 기본 의료 네트워크 기능은 완전히 활용되지 않았으며 병원에 대한 "심각한 질병", 지역 사회에서의 "작은 질병"및 지역 사회에 대한 재활과 같은 정식 서비스 패턴이 없다. 위의 문제의 주된 이유는 정책, 메커니즘, 시스템 및 인력 측면에서 지역 보건 서비스에 대한 효과적인 지원 및 지침이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둘째, 지역 보건 서비스 인재 팀은 기반이 취약하고 시설과 장비가 부족하며 국민의 신뢰를 얻는 것이 어렵습니다. 셋째, 지역 보건 서비스 기관은 주민 건강을위한 "게이트 키퍼 (gatekeeper)"시스템으로 설립되지 않았으며 일반 병원과 전문 병원 간의 양방향 소개는 원활하지 않습니다. 넷째, 관리가 표준화되지 않았고 통합 관리가 완전하게 구현되지 못했습니다. 다섯째, 선전과 교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으며, 사람들의 치료에 대한 개념을 바꿀 필요가 있습니다.

둘째, 아이디어와 조치

지역 보건 서비스 기관 건설을 강화하고 내포물을 풍부하게하는 한편, 효과적인 정책 기울임, 인력, 재정 및 자재 보장,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를위한 강력한 분위기 조성을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지난 11 년 동안 우리는 "우리시의 도시 및 농촌 지역 사회 건강 서비스 개발에 대한 실행 의견"과 "우리시의 도시 및 농촌 건강 서비스 조직 계획"을 기반으로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의 공공 복지 본질에 기반한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를 보장해야했습니다. 공정성과 접근성, 사람들을보고 의사를 보는 것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시스템과 메커니즘의 혁신을 촉진합니다. 주요 아이디어 및 조치 :

정책 영역을 확대하고 관련 지원 조치의 실행을 강화하십시오.

관련 부서와 관련된 정부의 협력 메커니즘을 통해 도시의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그룹에 의지하고, 정책 분야를 넓히고, 재정적 자질을 높이고, 지역 보건 서비스 기관의 주택 및 장비 시설을 구현하고 가능한 한 빨리 지역 보건 서비스 조직의 업무를 시작합니다. .

관리 자원을 통합하여 관리 효율성 향상

공공 보건 및 기초 의료를 포함한 지역 보건 서비스 기관의 포괄적 인 서비스 기능을 구현합니다. 현재 공중 보건 관리는 질병 통제 감독 부서에 있고 지역 보건 서비스 관리는 의료 관리 부서에 있으며,이 두 가지 내용은 교차로이므로 분할 관리는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지역 보건 서비스 업무의 지침은 체계적인 역할을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관리 자원을 통합해야합니다.

도시 표준화 커뮤니티 보건 서비스 센터를 창설 할 기회를 얻음으로써 우리는 내포 건설을 견지 할 것입니다. 시 당국의 통일 된 준비에 따르면, 도시? 지역 건강 서비스 센터의 건설은 개인 실용 프로젝트로서 내년 건강 에 등록되었으므로시의 표준화 건설을 힘의 원천으로 삼고 표준화 건설과 2019 보건 실습 프로젝트의 이행을 결합하고 지역 보건 서비스 업무의 의미를 깊게해야합니다. 올해의 단위 및 기타 문제의 생성은 하나의 교훈입니다. 내년을위한 작업을 준비하고, 조속히 조치를 취하고, 건설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창조 작업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것이 좋습니다. 동시에 표준화 단위를 슬로건으로 병합 된 보건 센터는 지역 보건 서비스 스테이션 으로 변형 될 것이며 , 다른 부서는 지역 보건 서비스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도록지지되고 권장 될 것입니다. 지역 보건 서비스 운영 센터의 개혁이 심화됨 지역 사회 보건 서비스 센터는 주유소의 통합 관리를 구현하고 약물, 서비스 및 시스템의 통합 관리를 구현하며 재무 관리, 의약품 구매, 직원 배치, 급여 배포 및 비즈니스를 성숙하고 포괄적으로 구현합니다. 지도 및 시스템 구축과 같은 "6 통일"관리, 지역 사회 책임 의사 시스템을 통합하고 개선하며, 환자를 기다리는 것에서부터 주된 방법으로 현장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서비스 모드를 만드는 것에 중점을 둡니다.
관련 탭 :

"지역 사회 건강 서비스 개발 아이디어 및 조치"와 관련된 권장 내용 :

2019 보건 복지 업무 관리 프로그램 2019 년 질병 예방 및 통제 업무 주요 사항 2019 피 예방 작업 계획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건강 그룹 작업 계획 영역 2019 계획 불임 품질 서비스 업무 계획 보건소 2019 년 사업 계획 2019 국민 건강 사업 계획 2019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사업 계획
자세히보기 >> 건강 작업 계획

우리 고향의 건강과 유행병 예방 활동에 일을 잘하기 위해서는 사람들의 건강을 증진하고, 지속적으로 건강을 개선하고, 2019 년의 점수를 높이기 위해 2019 년 유행병 예방 작업 계획을 개발 중입니다.

I. 관리 : 전염병 예방 사업의 리더십과 관리 강화 전염병 예방 작업 그룹 인 조오 관희 (Zhao Guanghui) 보건 센터장과 방역 팀장 인 리 하이 타오 (Le Haitao) 전염병 예방 부서 차장과 각 마을의 진료소 장은 회원입니다. 다양한 유행병 예방 활동에 참여하여 시간과 물량에 따라 다양한 유행병 예방 활동을 완료하십시오. 올해 말에 전염병 예방 작업을 준비하고 연말에 마을 의료 전염병 예방 작업에 대한 요약 회의를 개최하기위한 마을 의료 회의가 개최되었습니다.

둘째, 세금 면제 사업 : 일년에 12 회의 정기 콜드 체인 운영이 완료되었으며, 마을은 XX 년에서 11 년에 초점을 맞추어 수년 동안 새는 카드 누출 작업을 수행하는 단위로 사용되었습니다. 각 작업은 90 % 이상의 "5 가지 묘목"백신 접종률을 위해 노력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다양한 데이터 및 면제를보고하고 분류하며 다양한 백신의 보관 및 장비 청소를 관리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마을 의사의 작업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셋째, 전염병 관리 : 전염병보고, 완벽한 전염병보고 시스템, 시간에 대한보고의 인식을 향상 시키십시오, 법정 전염병 미스 비율은 0입니다. 시간에 마을 보건 클리닉 의 전염병 상황을 수집하십시오. 심각한 전염병이 발견되면 전염병의 격리 및 소독과 같은 조치가 즉각 취해질 것이며 병원의 지도부는 병원 전염성 질병의 발생을 제거하기 위해 병원의 모든 부서를 감독하고 결핵 환자의 중앙 집중식 관리를 적극적으로 관리해야 할 것입니다.

넷째, 식품 위생 : 올해의 식품 사업에 초점을, 인증 및 신체 검사 작업에 대한 처리 단위, 식품 실무자에 대한 신체 검사 비율 100 %, 85 % 이상의 인정 비율, 식품 노동자 "다섯 질병"100의 전송 속도 %, 식품 종사자의 훈련 비율은 100 %이며, 매월 식품 위생 관리 감독 업무가 수행되며, 식품 표본은 검사를 위해 보내지고 식품 사업 단위는 별도로 제출됩니다.

다섯째, 피부 질환의 예방 및 치료 : 피부병 예방 지식의 예방 및 통제를 강화하고, 더 많은 벽보고를하고, 마을 단서의 배포 및 수집에 좋은 역할을합니다. 보건소, 식품 및 건강 분야의 직원 및 특수 사람들에게 성병 검열 업무를 효율적으로 수행하도록 카운티 역을 지원하는 동시에 자료 보관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여섯째, 예방 및 통제 측면 : 제 시간에 완료, 제 시간에 다양한 통계 테이블을보고, 적극적으로 요오드 결핍 질환의 완전한 작업을 수행.

VII. 학교 보건 업무 : 학교 보건 모니터링 및 정기적 인 보건 홍보 활동, 학교 보건 교육 수, 교사 목록, 학생의 일반 질병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일을하고, 작은 건강 교육 및 신체 검사를 수행하고 중국에서 운전하는 학생의 수를 마스터하십시오. 웜이 작동합니다.

8. 노동 건강 : 직업병 및 생산적인 살충제 중독에 대한 보고서를 작성하고 24 시간 이내에 고위 당국에 신고하십시오.

9. 공중 보건 : 공공 장소에서 직원의 매년 신체 검사는 100 %이며 연간 검사 비율은 100 %입니다. 감독 및 검사 작업은 매 분기마다 수행됩니다.

X. 건강 증진 활동 : 매년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실시하여 마을 의사를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양식을 작성하고, 슬로건을 게시하고, 전단지를 배포하고, 배너 광고 등을 게시하고, 특정 건강 증진 일에 벽 포스터를 게시하고, 격렬한 특별 홍보 일.


2019 보건 센터 유행병 예방 작업 계획과 관련된 기사 :
· 2019 질병 예방 및 관리 작업 요령 · 2019 주혈 흡충증 작업 계획 · 2019-2019 년 7 월 보건 그룹 작업 계획 · 2019 기 계획 재생산 서비스 작업 계획 · 보건부 2019 작업 계획 회화 · 2019 국민 건강 사업 계획 · 2019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사업 계획 · 2019 유치원 보건 사업 계획
건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우리 고향에서 모성 보건 사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두 시스템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국민 건강을 향상시키고 국민 건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2019 년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2019 년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업무 계획을 개발 중입니다.

모성 및 영유아 사망률 감소, 신생아 파상풍 제거, 모계 관리 증진 및 관할 지역의 모성 보건 향상을 위해 "두 가지 프로그램"및 "모자 보건법"을 진지하게 이행해야합니다. 현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인식을 높이고 책임 감을 ​​높이십시오.

1 명의 병원 리더십 파트 타임 여성 및 어린이 일원, 산부인과 전문의 직원 풀 타임

산부인과 및 부인과 하드웨어 시설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산과 의사 및 부인과 의사와 협력하여 관련 부서와의 의사 소통, 새로운 네트워크 구축 및 좋은 관계 유지.

3 기본 자료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마을 의사와 책임 책을 서명하십시오.

둘째, 산모 시스템 관리.

1 각 마을의 8 일에 매월 모성 및 아동 인구 정보를보고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매월 8 일에 각 마을 의사는 모성 및 모성 및 기타 정보를 제출합니다.

3 매월 30 일에 중앙 병원에 가서 모체 시스템 관리에 관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셋째, 연구와 감독.

1 시간에 따라, 상위 수준의 지도력 단위가 주관하는 다양한 수준의 학습 및 정기 미팅에 참여할 점수를 클릭하고 미팅 및 작업 과제의 적시성을 구현하십시오.

2 병원은 정기적으로 마을 의사에 대한 교육 및 감독을 수행하고 기록을 작성합니다.

3 언제든지 우수한 지도력 부서의지도 및 감독을 지원하고 협조하십시오.

넷째, 여성과 어린이 홍보를 증진하십시오.

1 병원과 마을은 모성 및 아동 정책을 적시에 홍보하고 각 마을의 영구 홍보 슬로건은 2 이상입니다.

2 임산부와의 상담을 위해 각 마을은 과학적으로 정확하게해야하며 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schistosomiasis 작업 계획 2019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건강 관리 작업 계획 영역 2019 프로젝트 불임 품질 서비스 작업 계획 공중 보건 부서 2019 작업 계획
2019 국민 건강 계획
2019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작업 프로그램
2019 Kindergarten Health Care Work Plan 프로젝트 불임 사업 아이디어 및 요점

건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2019 년에시의 질병 예방 및 통제 작업은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의료 및 건강 시스템 개혁을 심화시키는 국무회의의 견해"에 의거하여 개발의 과학적 개념을 종합적으로 실천하고 예방의 작업 원칙을 준수하며 3 단계 보건 사업 회의를 실시해야한다. 시민 건강 국이 결정한 건강 우선 순위에 초점을 맞추고 질병 감시 및 예방 및 통제를 신중하게 조직하고 도시 주민의 신체 및 정신 건강 및 생명 안전에 대한 강력한 보장을 제공하기위한 다양한 예방 조치를 효과적으로 시행합니다.

첫째, 전염병 예방 및 치료

질병 예방 및 통제 정보 시스템의 관리를 강화하고, 전염병 전염병 정보 네트워크 및 질병 예방 및 통제 기관의 기본 정보 보고서의 질을 향상시키고, 정보 시스템의 업그레이드 및 재선에 대비한다. 유행병 보고서 관리의 감독 및 검사를 조직하십시오.

고병원성 조류 인플루엔자, 전염성 비정형 폐렴 및 원인 불명의 폐렴으로 인체 감염 사례를 적극적으로 조사하고 응급 대응 역량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문 기술 인력을 교육하고 훈련합니다.

전염병 전염병을 모니터링하는 데 좋은 일을하십시오. 엄격하게 "전염병 모니터링 프로그램"을 따르고 신중하게 전염병 상황에 대한 모니터링, 조기 경고 및 분석을 조직하고 전문 기술 인력의 훈련을 강화하며 진단 및 치료 수준을 향상시키고 조기 발견, 조기보고, 조기 격리, 조기 진단 및 조기 치료를 달성합니다. 사람들을 스스로 보호하고 인식하는 능력을 효과적으로 높이기위한 선전과 교육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현대 결핵 관리 전략을 효과적으로 실행하고, 결핵의 협력과 예방을 강화하며, 결핵 예방 및 통제 사업을 통해 결핵 예방 및 통제 프로젝트를 촉진하여 환자의 발견, 치료 및 시스템 관리를 종합적으로 강화합니다. 새로운 스미어 양성 폐결핵 환자의 비율이 70 % 이상, 치료율이 85 % 이상, 결핵 환자의 완료율이 90 %, 의료기관의 환자 보고율, 추천율 및 시스템 관리율이 95 % 이상이며 결핵 통제 기관의 추적 관찰 비율 환자 가족의 선별률은 85 % 이상입니다.

AIDS 통합 예방 및 통제 시범 지구 프로젝트를 선도하고 자발적인 상담 및 시험, 고위험 집단에 대한 행동 개입, 홍보 및 교육과 같은 주요 임무를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국가의 "환경 보호 및 예방 활동"을 홍보하고 실행하는 "AIDS 예방 및 통제 규정"및 "내몽골 자치구 예방 및 실행 계획" "네 가지 면제 및 원 케어"정책은 국경 검역 및 검역과 같은 부서와의 의사 소통 및 협력을 강화하고시에서 에이즈에 대한 포괄적 인 예방 및 치료 능력 및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예방 접종 계획 및 예방 접종

백신 주사 및 백신 접종 규정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은 "전국 면역 계획 실행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의 전국 면역 계획 수립 확대 시행을 조직합니다.

"XX - 2019 내몽골 자치 지역 홍역 제거 행동 계획"을 시행하고 1-14 세 아동을 대상으로 한 홍역 예방 접종 활동을 조직하고 홍역 감시를 강화했습니다.

"내몽고 자치구 내 아동 예방 접종 정보보고 관리 체계 구축 추진 계획"및 전국 면역 프로그램 확대 요구 사항 이행에 따라 아동 예방 접종 정보보고 관리 체계 구축이 한층 강화되고 표준화 된 예방 접종 클리닉 구축이 전면적으로 추진 될 전망이다.

셋째, 풍토병 예방 및 치료

보건부 , 국가 개발 개혁위원회 및 산업 정보부는 요오드화 염분 모니터링을 실시하고자가 점검 및 덫 치기 작업을 수행하며 상급자의 평가를 충족하기 위해 계속해서 요오드 결핍 장애 제거 목표를위한 카운티 수준 평가 및 평가 프로그램을 인쇄 및 배포합니다. 수용성, 요오드 결핍 제거 목표 달성.

효과적으로 브루셀라증의 예방과 치료를 강화하고, 인간의 질병을 감시하고, 농업과 축산 부와의 의사 소통을 강화하고, 예방과 통제 작업을 수행하기위한 조정 메커니즘을 최대한 활용하며, 전문적이고 기술적 인 인력을 양성하고, 질병의 예방과 통제에 대해 적극적으로 홍보한다. 대중적으로 일하고 주민들의 인식과 능력을 키우십시오.

넷째, 만성 질환 예방

만성 비 전염성 질환의 예방 및 치료, 고혈압, 당뇨병 및 심한 정신 질환의 주요 질병에 집중적으로 대처하고 질병 통제 사업 및 지역 사회의 만성 질병 예방 및 통제 업무의 효과적인 조합을 탐구하고 효과적인 개입 조치를 실행하며 가능한 한 빨리 효과적인 예방 및 통제를 수립합니다. 통합 메커니즘. Hulunbeier시의 작업 배치에 따르면, 모두를위한 건강한 생활 습관을 조직하십시오.

V.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국민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작업 프로그램을 연구 및 시행합니다 .Hulunbeier Health System 건강 교육 표준에 따라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업무가시의 목표 관리 책임에 포함되며 목표 관리가 구현됩니다. 중요한 건강 데이와 함께, 사람들의 질병 예방 지식을 대중화하기 위해 대규모 홍보 활동을 조직하십시오. 시의 초등 학교 보건 교육 비율을 100 % 보장하기 위해 학교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사업을 강화하십시오.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 모델 병원에 대한 심층적 인 개발로 보건 산업의 새로운 수준의 건강 교육 및 건강 증진을 촉진합니다.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보건 그룹 작업 계획 | 2019 지구 생식 서비스 업무 계획 | 공중 보건과 2019 작업 프로젝트 | 2019 국민 건강 사업 계획 | 2019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사업 계획 | 2019 유치원 건강 관리 사업 계획 | 사업 계획과 요점 | 안전 보건 교육 사업 계획 |
건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2019 년에 우리 지역에서 주혈 흡충증 예방 활동의 지침 이데올로기와 예방 전략은 : 덩 샤오핑 이론과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국가적 예방 및 통제 Schistosomiasis 중장기 계획 개요의 요구 사항은 "포괄적 인 계획, 포괄적 인 관리, 핵심 사항 강조 및 지침 분류"원칙에 따라 "우선 예방, 증상 및 근본 원인 치료, 포괄적 인 관리, 그룹 예방 및 통제, 공동 예방 및 통제"원칙을 계속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주혈 흡충증 예방 및 통제 네트워크를 개선하며 감염원 통제에 기반한 통합 예방 및 통제 전략을 구현하고 주혈 흡충증의 예방 및 통제에 관한 규정을 이행하며 주혈 흡충증에 대한 지식을 대중화하고 주혈 흡충증을 예방하고 고급 주혈 흡충증을 조절합니다. 업무의 초점으로 정부는 부서 연계를 강화하고 포괄적 인 관리를 수행하며 주혈 흡충증 통제 결과를 종합적으로 통합하고 예정대로 주혈 흡충증 예방의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질 것입니다.

첫째, 작업 작업

1, 달팽이를 확인하십시오. 달팽이 4715.4 천 m2를 확인하십시오. 그 중 달팽이 밖의 4172.9 천 m2, 달팽이의 달팽이 지역 및 의심스러운 섹션 달팽이 542.5 천 m2.

2, 달팽이, 바퀴벌레. 달팽이는 1,310,900m2이며 그중 가래 밖에서는 1193,700m2가 사용되었고, 그곳에는 xiang 향, Qinqi 향, Yingtian 타운의 달팽이 밀도와 수컷 달팽이의 고밀도 영역 인 클로르 술폰 아미드가 뿌려져있다. 117.2 천 m2 이내에 밀입국자를 죽이거나 가라 앉히십시오. 바퀴벌레는 576.5m2이고, 7-9 월에 릴리스 공은 달팽이가 고밀도이며 인간과 동물과 자주 접촉하는 지역에 배치되었습니다.

3, 질병을 확인하십시오. 전 지구에 10,479 명의 사람들이 있었고 조사 범위는 주로 각 마을의 3 ~ 4 번째 마을에서 이루어졌으며 검사 방법은 iha screening과 배설 검사로 검사 비율이 95 % 이상이되어야했다. 4656 양, 세 가지 유형의 영역에서 가축에 중점을 둡니다. 수류관 직원은 낚시 보트와 산림 경비원과 같은 물 노동자를 중심으로 910 명의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4, 화학 요법. 지역 전체에 9184 명이 살고 있는데, 마을과 마을에있는 3 개 마을의 거주자 비율에 초점을 맞추고 적용 범위는 최대 100 %, 화학 요법 대상 순응도는 100 %, 올바른 복용량은 100 %, 가축 화학 요법 가축은 5077 두, 양은 5201 두입니다. 적용 비율은 90 % 이상입니다. 인간과 동물의 동시 화학 요법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주혈 흡충증의 감염률을 줄이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 훈련 작업

타운십 schistosomiasis 예방 인력을위한 비즈니스 및 기술 교육을 2 단계로 수행하십시오.

2 농촌 의사에 대한 격리 지식 교육을 조직하고 마을 의사 선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3 6 월에 프로젝트 사무소의 3 개 교육 과정은 우리 지역의 218 명의 중국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한 혈액 방역 기본 지식을 수행했습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1. 봄 마약 달팽이 통제 및 가축 살생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봄 달팽이 검사가 끝나면 가래에서 발견 된 달팽이에 대해 포괄적 인 약물 살인을 실시해야하며 가래 외부의 감수성 구역에있는 달팽이를 박살 내야하며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홍수기의 수역 파쇄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긍정적 인 달팽이 지점의 수를 줄이고 긍정적 달팽이의 밀도를 줄이기위한 조치.

2, 급성 감염의 완전한 통제

보건 복지부 , "시에스 모미 증의 주요 전염병에 대한 응급 치료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실제 급성 이환율의 조절은 홍수기, 여름 방학 기간 및 물 철수 기간의 보호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인구의 모니터링 및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급속한 병적 상태에 대한 업무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통제하고 중국의 마을과 소규모 학교에서 전염병 상황에 대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우리 지역에서 급성 주혈 흡충증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후기 혈액 처리 및 관리 실시

양질의 서비스와 저렴한 비용의 원칙을 지키고, 후기 혈액 환자의 관리를 표준화하고, 늦게 피의 치료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치료 조건을 충족시키는 후기 혈액 환자가 즐길 수있는 "후난 성 고급 Schistosomiasis 환자 치료 및 치료를위한 실행 방법"을 양심적으로 시행합니다 정당과 정부의 보살핌 3 월에는 전 지방에서 진전 된 주혈 흡충증 환자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와 확인이 이루어졌으며, 치료 기준에 따라 지역 지정 병원이 단계적으로 배치되고, 치료 기준, 중앙 조직 도시의 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십시오. 동시에, 지정된 병원에서 늦은 피 처리의 지침과 감독을 강화하고, 늦게 피를 치료할 때 치료 작업과 의료 분쟁 및 사고의 발생에 대한 위조 현상을 엄격하게 제거합니다.

4, 달팽이 프로젝트를 변경하는 반지에 좋은 일을

수자원 보전과 농업 부문은 지역 내외부의 취약 지역을 개선하고 개혁과 달팽이 사육 프로젝트를 열심히 수행하기 위해 종합 농업 개발 프로젝트, 도랑 및 운하 경화, 수 구 재건, 겨울 수리 및 수질 보전, 조림 및 임업 및 달팽이를 결합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엔지니어링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올해 60 만 m2 인 헤 시성 (Heshi Town)의 Xiejiangkou Ditch의 달팽이 지역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달팽이의 달팽이 면적의 20 %를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혈액 방역 사업의 이행을 조정한다.

농업, 임업, 수질 보존 및 위생 과 같은 주혈 흡충증 예방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주혈 흡충 병에 감염된 지역에서 그들을 실시하고, 지구 전체와 마을 전체를 추진하고, 하나를 증진하고, 성공시키고 통합한다. 첫째, 지구 Aiwei 사무소가 주로 전염병이 많은 지역의 화장실을 각 농부에게 변경하는 작업을 지원하고, 둘째, 달팽이 외부의 달팽이 밀도를 줄이기 위해 검역 마을에 달팽이 예방 및 질병 예방 산림 프로젝트를 실시하기 위해 농림부를 조정합니다. 축산과 어업 국은 담장과 방목 금지 및 안전한 목장 건설을 가속화하고 가축의 포로 시설을 관리하며 가축 분뇨의 관리를 관리하고 심각한 피해 지역의 가축의 감염률을 줄인다 .4) 수자원 관리국은 동서 운하의 절수 관개를 조정한다. 달팽이 프로젝트는 수도 및 수문을 더욱 개선 할 것입니다.

셋째, 주요 조치

1. 주혈 흡충증 예방 사업 분야의 리더십 강화

모든 단계의 당위원회와 타운십은 주혈 흡충증에 대한 그들의 지도력을 더욱 강화시켜야하며 중요한 의제에 대한 주혈 흡충증 예방과 표적 관리 평가를 포함해야합니다. 관련 부처는 부서별로 연례 업무 계획 및 이행 조치를 수립하여 통일 된 방식으로 배치하고 적극적으로 협조 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역 방혈 선도 그룹은 해마다 1-2 회 방역 작업을 연구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관련 부서의 혈액 방역 업무 수행을 감독하고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모든 수준의 민간 부문 지도자들에게 혈액 방역 업무를 포함시켜야합니다. 표적 평가.

2. 혈액 예방에 대한 투자를 늘린다.

지구 재정은 혈액 제재 자금을 재무 계산에 넣고, 혈액 예방 예방 인력의 기본 급여를 보장하며, 혈액 방역 작업 자금이 적시에 배치되도록합니다. 주정부 인민 정부 총무 국 Xiangzheng 사무소가 발행 한 [XX] No. 10 기록의 정신에 따라이 수준의 재정적 부담이 이행되어야한다. 달팽이, 달팽이, 진드기, 질병 및 인간과 동물을위한 화학 요법의 예방 및 치료에 필요한 자금. 모든 지역구와 부대는 올해 혈액 방역 업무를 공동으로 완수하기 위해 혈액 방위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정 자원을 지원해야합니다.


주제 기사와 관련하여 추천 : 2019 주혈 흡충증 작업 계획 · 2019 지구 계획 재생산 서비스 작업 계획 · 공중 보건과 2019 작업 계획 · 2019 국가 소액 건강 계획 · 2019 국가 소형 건강 및 건강 교육 작업 계획 · 2019 유치원 건강 관리 작업 계획 · 계획된 출산력 작업 아이디어 및 요점 · 안전 및 건강 교육 작업 계획 · 2010-2011 년 학교 스포츠 건강 작업 계획
더보기 >> 건강 작업 계획 도전적이고 경쟁적인 압력의 새 학기에 우리의 건강 팀의 모든 직원들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정원의 건강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방 수준에서 유치원의 생존과 발전 및 유치원 평가에 기여하십시오.
학습 강화 및 발전 : 우리 건강 팀은 "내 치즈를 옮긴 사람", "가르시아에게 보내는 편지", "다섯 번째 연습"과 같은 동기 부여가되어있는 책을 계속 읽을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모두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배웁니다. "School Level 1 Kindergarten Assessment Program"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램에 대한 건강 관리 관련 내용을 사람들에게 구현하고 각 어린이에게 그것을 수정하십시오. "유치원 교육 지침서"를 진지하게 읽고 유치원에서 실시하는 교수 연구와 결합하여 매월 1 ~ 2 개의 관련 학습 주제를 제안하여 간호사가 자습, 강연 및 토론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계속해서 공원 중심의 교과 과정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고 육아 직원이 교육 및 교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구조적 영역과 예술 영역에서의 아동 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자체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결합합니다. 둘째, 계절의 변화와 함께 간호사를 구성하여 아동의 건강 관리 지식을 배우고 이론을 사용하여 실제 작업을 유도하여 아동의 신체와 삶을 더 잘 돌 봅니다.
감염성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위생 및 소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어린이들에게 깨끗하고 살아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전염병의 확산을 예방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유치원의 위생 및 소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필요한 경우 환경 위생 소독을 수행하도록 청소 업체를 안내 할 것입니다. 실제 작업에 따라 수업 및 환경 위생 기준 및 점검표를 조정하고 개선하고, 검사 횟수를 확인하고, 검사 양식을 늘리고, 검사 지침을 강화하고,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특히 전염병의 전염병시기에는 홍보와 교육, 소독, 격리 및 안내 치료를 강화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비정형적인 폐렴 예방과 치료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고위 당국의 협조에 따라 선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터넷, 신문, 전단지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부모와 교수진에게 비 전형적인 폐렴에 대한 예방 및 치료 지식을 알릴 것입니다. 어린이 한약은 어린이 및 교직원이 사용하며 어린이가 공원에 오기 전에 어린이 환경과 계단 위생 및 소독을해야하며 환기 및 공기 살균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전염병 어린이가 공원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아침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식사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 아이들에게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학기의 주간 조리법을 계속 계산하고 조정할 것이며, 아이들이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더 적합하게 만들 것입니다. . 규정 식위원회는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학부모 컨설턴트는 식사 규정 정보 피드백 양식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고 조정하기 위해 규정위원회에 초대됩니다. 신입생에 대한 가족 식사 상태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계속 발행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주간 어린이 다이어트를 즉시 게시하고, 식단에 대한 부모의 의견과 제안을주의 깊게 듣고, 유치원 음식이 자녀의 취향에 더 적합하도록 식단을 조정하고 자녀의 성장과 발달 필요를보다 잘 충족 시키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건강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 매일 유치원에 오는 아이들은 아침 수표에 참석해야합니다. 첫 번째 보는 사람은 건강 관리 의사입니다. 건강 관리 의사는 아침 체크를 이용하여 자녀에 대한 신체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그리고 심리적 감정을 관찰하고 회유함으로써 아이들은 매일 행복한 출발을하게됩니다. 어린이 및 교직원들이 건강 검진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2 월에는 중산층 아동의 신장과 체중을 측정했습니다. 3 월에는 입원 아동의 신체 검사를 돕기 위해 시립 모자 보건 병원을, 4 월에는 학교 교직원 및 여성 교사의 신체 검진을 실시한 데 이어 5 월에는 모자 보건 시설을 어린이 공원 전체에서 시각 기능으로 지원했다. 신장과 체중을 측정하고 각 어린이의 성장을 평가하십시오. 매일 좋은 수유와 순찰 일을하고, 아프거나 외상을 입은 아이들을 위해 스트레스 치료를 잘하고, 다양한 형태의 통계적 등록을하십시오.
도시의 여성 건강 관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업의 신체 활동을 조사하고 평가하며 육체 교사에게 신체 활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하여 어린이 운동의 강도와 밀도가보다 합리적이고 더 좋게 책정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장려하십시오.
첨부 : 월간 작업 초점 :
2 월 : 1. 전체 정원 에서 위생 시설을 잘 활용하여 아이들이 공원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합니다.
2. 새로운 학기 작업 계획 수립
3, 전체 육아 어린이 높이와 무게를 측정하기 위해 병원 신체 검사를 입력하는 새로운 학생들을 구성
4. 비정형적인 폐렴과 같은 전염병을 막기 위해 아침 검사와 소독을 강화하십시오.
3 월 : 1. 대형 및 중학생을위한 시력 측정
2. 공원에있는 모든 어린이들을위한 건강 검진으로 시립 모자 보건 병원을 지원하십시오.
3, 어린이의 자기 관리 능력.
4 월 : 1. 치아를 보호하도록 병원을 도와주십시오.
2, 유년기 질병의 통계와 교정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월 : 대형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보건 센터의 시각 기능 테스트
6 월 : 1. 공원 전체에서 아이들의 키와 몸무게를 측정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평가하십시오.
2, 간호사가 연구 관찰

【1】 【2】

작년 한 해 동안 우리는 실제 지구 상황에 적합한 길을 모색하고 경험을 쌓았으며, "5 대 3, 5 대 서비스"라는 품질 서비스를 계속 유지 및 구현하기 위해 주요 노선을 유지했습니다. 시스템 공학, 우리 지구는 사람들을위한 권리, 사람들을위한 감정, 사람들을위한 이익, 시대의 발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국민의 희망을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유지하는 대중을위한 당과 통치를 구축하기위한 필수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 할 것입니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발전시키고 발전 시키십시오. 국가 선진국을 위해 구현 계획의 전반적인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불임 품질 서비스 계획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실행하는 주요 위치에두기위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한다. 모든위원회 당국 및 정부는 매년 두 차례의 가족 계획 세미나를 개최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각 회의는 하나 이상의 사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목표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개선하십시오. 당 지도부와 기획 및 출산 부서에 대해 별도의 평가를 실시하고 "단일 표결 거부"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모든 수준에서 기획 및 출산을위한 주요 그룹의 조정 및지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관련 부서의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새로운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립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공동 관리의 좋은 상황을 형성하십시오. 관련 부서를 조정하고 전체 사회의 힘을 동원하며 당 및 정부 책임, 부서 협력, 공공 참여, 보완 적 이점 및 공동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인구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경제적, 행정, ​​법률 및 교육 솔루션과 같은 포괄적 인 조치를 채택해야합니다.
둘째, 홍보 및 교육의 강도를 높이고, 새로운 번식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중하게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제 16 차 전국 대회 보고서의 연구 및 선전을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인구 및 가족 계획법"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활용합니다. "운남성 인구 및 계획 출생 규정", "운남성 농업 인구 아동 보너스 규정", 양질의 서비스 개념, "3 대 5 배달 및 8 대 서비스", 태아 및 산후 관리, 피임 및 출산 통제, 정보에 근거한 선택, 성병 예방 및 에이즈 지식 . 산모 학교 및 기타 계획 및 출산 홍보 및 교육 직무를 향상시키고, "서비스 지향적"선전을 실시하고, 가족 계획, 산전 및 산후 관리, 생식 보건, 성병 및 에이즈 예방 등과 같은 과학적 지식과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법률, 규제, 관리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법에 따르면, 출생에 대한 인식, 피임 보호에 대한 인식, 태아 및 산후 관리에 대한 인식 및 생식 건강에 대한 인식, 남녀 평등과 문명 진보를 주장하는 결혼 및 출산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과 중국의 인구 교육 및 청소년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청소년의 성 건강 교육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Wanjia 활동에 새로운 바람의 결혼과 번식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탄생, 피임과 피임, 산전 및 산후 교육, 사회주의 신생아 문화의 개발이라는 과학, 문명 및 진보적 인 결혼 및 출산 개념을 강력하게 대중화했습니다.
연말에는 양질의 서비스 개념과 생식 능력 간부에 대한 기본 지식 인식률 95 % 이상 달성, 출산 연령에 대한 정보통 동의 인식률이 85 % 이상, 가족 계획에 대한 기본 지식에 대한 인식률이 85 % 이상을 달성 할 것입니다. 성병 예방에 대한 기본 지식 (AIDS)은 80 % 이상입니다.
셋째, 풀뿌리 차원의 진정한 사업 초점 전환을위한 풀뿌리 사업을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요점과 어려움에 초점을 맞추고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위한 조치 및 프로그램을 수립하기위한 방안을 결합하십시오. 가족 계획 작업을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회계 장부 관리를 더욱 향상시키고 표준화하십시오.
넷째, 법률에 따라 행정, 법 집행 잘못에 대한 가족 계획, 사회 지원금, 장기 체납, 정확한 법 집행 및 문명 집행 집행,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 홍보 시스템, 평가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의 수집의 어려움을 수집하는 법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을 개혁하고 절차를 간소화하고 국민의 법적 권리를 제한하고 정부 탄생 계획을 이행하며 국민의 생식 보건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포괄적 인 법률 관리로 승격시키는 모든 종류의 불합리한 규정을 폐지하고 폐지합니다. 트랙.
V. "보상에서 이기고 면제하는"일은 꾸준히 모든 수준에서 정당 지도자와 정부 지도자들의 통일 된 사고를 발전 시켰고 비서 집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전반적인 책임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책임지고, 업무 진행 상황을 지키고, 적시에 감독 및 조사를 수행하며, 작업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적시에 연구하고 해결합니다. 상황을 정기적으로보고하고 양심적으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작업에서 우리는 상향식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최종 청산을 할 것입니다. 상황은 분명하고 신중한 분석 및 연구이며 모든 상황에서 상황을 홍보 할 것입니다. 엄격하게 정책을 관리하고 인증 자격을 엄격히 확인하며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십시오. 각 마을의 직원들은 "보상과 면제"에 대한 지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다산의 개념을 바꾸고 자발적으로 "유일한 자녀의 영광의 증명서"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마을과 한 자녀 가정의 그룹에 적극적으로 들어갔습니다. 도시 인증서를 발급하는 작업을 완료하려면 통합 비율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경험을 정리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기고 면제하는"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여섯째, 적극적으로 가리킨 지침에 인벤토리 작업의 정리를 강화하고 유동 인구의 관리 및 서비스를 표준화, 진지은 "유동 인구 계획 출산 관리 방법", 집중 곤란을 구현하기 위해 계속 새로운 모델의 유동 인구 관리를 탐구한다. 우리 지구의 유동 인구 관리를위한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7. "마을 자치"의 발전을 일방적으로 추진하라.
XX에서는 마을 자치 사업이 이미 일정한 경험을 쌓았으므로 금년에는 그 결과가 본격적으로 통합되고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21 개 마을위원회와 공동체가 마을 주민의 자치를 위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추진되고있다.
8. 가족 계획 정보 수집을 강화하고, 지도자를위한 의사 결정 기반을 마련하고, Yuhong Jisheng No. 9 파일의 정신에 따라 기획 및 출생 정보 수집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첫째,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봉사의 맥을 식별하며 노동 분업을 시행하십시오. 포괄적 인 정보 수집을 담당합니다. 두 번째는 내부 및 외부 통합을 구현하고 정보 수집 채널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분석 및 정보 자원의 응용을 통합하여 서비스 및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일상적인 관리 및 서비스에서 정보의 역할을 극대화하고 정보 분석 및 응용 프로그램의 개선에서 서비스 작업의 전 과정에 걸쳐 정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관리 및 서비스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정보 제공 서비스를 구현하고 가족 중심의 품질 서비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며 업무 효율성을 평가하고 과학적 관리를 실행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표 지향적 지침 및 업무 개선을위한 지침을 제공하고 가족 계획 서비스를 위해 중요한 기초로서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정보 안내 서비스, 서비스 홍보 및 서비스 표준화를 통해 가족 계획 및 수정 작업 개발을위한 훌륭한 정보 지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작업 예측 및 혁신을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나인, 더 가족 계획 협회를 개발하기 위해, 가족 계획 협회의 역할을 발휘, 불임 사회와 행정이 작품의 조합을 주장 작업 계획을 강화하기 위해 "앞장서 홍보 서비스, 모니터링 및 교환을,"5 가지 기능과 '자기 교육, 자기 관리, "3 자 기능"서비스는 가족 계획 협회의 활동 실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 사회 가족 계획 협회의 설립과 개선 및 원활한 경영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