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타운 쉽 보건 및 전염병 예방 작업 계획


우수한 파일의 요구와 회의 정신에 따르면 "예방 우선"이라는 정책은 질병 통제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램 예방 접종에 중점을 두어 전염병의 발생률을 줄이고 양질의 서비스를 특징으로한다. 과학적 관리를 수단으로해서 우리는 질병 통제의 모든 임무를 완수하고 "두 가지 이점"의 동시 개발을 실현하고 주민의 건강을 보호하며 마을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에게 봉사하면서이 사업에 단계가 있음을 보장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목적, 균형 잡힌 효과적인 개발을 통해 우리는 특별히 xxx 년 보건 및 유행병 예방 작업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I. 배경 분석 우리 마을은 삶의 질이 낮은 빈곤 지역에 속하며 일반 대중은 이데올로기 적 질과 후진성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와 부족함을 가지고있다. 그러나 마을의 사람들의 건강을 위해 고위 당국과 당위원회에서 작업이 수행되었다. 정부의 관심과 지원, 전염병 예방 인력의 노력으로 우리시에서의 작업이 균형 있고 효과적이며 지속 가능해졌습니다. 새 해에는 다양한 어려움을 극복하고 실제 작업 결과를 사용하여 올해 건강 및 유행병 예방 활동의 상태를 확인합니다. .
둘째, 주요 문제 우리 나라의 경제 발전은 상대적으로 뒤로, 사람들의 문화 수준이 낮다, 전염병 예방에 대한 인식 부족, 건강 지식의 전염 예방 지식 교육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고, 예방 및 통제 능력이 다양한 건강 및 전염병 예방 능력이 다양한 질병의 예방 및 통제에 적응할 수 없다. 부유 인구의 증가, 다양한 전염병의 보급 및 확산으로이 작업의 예방 및 통제가 어려워지고 환자의 자기 보호 능력이 떨어지며 부정적인 심리가 나타나고 몇몇 전염병이 고려되어야합니다 의학, 전염병 예방에 대한 인식 부족, 교차 감염은 여전히 ​​존재하며 일부는 심지어 생명을 위험에 빠뜨리지 않는 전염병으로 고통을 겪습니다. 위와 같은 일련의 문제가이 작업이 효과적으로 원활하게 수행 될 수없는 주된 이유입니다.
셋째, 목표 지표 프로그램 면책
1. 기본 예방 접종 : 1 세 미만의 어린이를위한 BCG 백신, 흰 깨진 모종, 홍역 모종, 재 모종 모종, 마을 당 B 묘목, 접종률 90 % 이상, ECM, JE 당 85 %의 접종률. 각 마을의 카드 제작 률은 95 % 이상에 달했고 인증 률은 90 %를 넘었고 카드 발급은 1 년 동안 출생 한 자녀의 출생률이 95 % 이상이었으며 프로그램에 따라 다양한 백신 접종을 받았습니다.
2. 예방 접종 강화 : 1.5-2 세, 4 세, 6-7 세 어린이는 홍역 예방 접종에서 100,000 건의 홍역, 홍역, 홍역, 흰 홍채 모종을 강화 시키며 강화율은 85 % 이상이다. 약한 곳이 있고 감염 될 수있는 사람들을 위해 응급 접종을 실시해야합니다.
3.B 간 예방 접종 : 1 세 미만의 어린이는 예방 접종의 90 % 이상을받을 것이며, 동시에 XX 년 후에 태어난 어린이의 예방 접종은 계속 될 것입니다.
4. 소아마비 박멸 결과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기 위해 소아마비 박멸 모종 2 라운드가 느슨하고 마비 된 생각과 전쟁에 지친 기분을 극복해야하며 집중 드레싱 라운드의 접종률은 95 % 이상입니다.
5. 콜드 체인 관리 : 콜드 체인은 예방 접종의 성공 또는 실패의 열쇠입니다. 냉장 백은 표준화 된 방법으로 사용하여 깨끗하게 닦고 제대로 쌓아서 백신으로 등록해야합니다.
6. 테이블 카드 사용 : 테이블 카드, 인증서 및 표준. 보고서 항목은 정시에 완료되고 다양한 접종 통계 표에보고됩니다. 수치는 정확하고 논리적이며 정확합니다.
7. 예방 접종 증명서 확인에 좋은 일 : 건강 관리국의 정신에 따르면, 교육위원회의 Qiaolianzi No.1 "신생아 입원 및 예방 접종 증명서"에 따르면, 9 월 초에 공립 및 사립 소학교의 어린이들이 등록됩니다. 100 % 작업, 완료율 및 예방 접종 증명서 및 재 접종 작업 재발급 정보
8. 데이터 관리 : "계획 및 예방 관리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데이터를 수집, 구성, 분류 및 보관합니다.
검사,지도, 평가 : 백신 접종을 할 때마다 테이블 카드와 계좌를 확인하고 각 마을의 예방 접종 상황을 평가 결과로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연말에 평가 결과에 따라, 보조금은 마을 의사를 갱신하기위한 근거가 될 것입니다.
전염병 관리
1 규정에 따라 전염병을 신고하십시오 : 전염병 상황이 발견되면 등록하고 보건 센터에보고해야합니다.
결핵 관리는 결핵 관리를 관리하고 참조하고, 환자의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고, 홍보를 강화하고, 결핵 환자의 수를 완료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