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2019 보건 복지 업무 관리 프로그램


우리 고향에서 모성 보건 사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두 시스템의 품질을 향상 시키며 국민 건강을 향상시키고 국민 건강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2019 년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2019 년 여성과 어린이를위한 업무 계획을 개발 중입니다.

모성 및 영유아 사망률 감소, 신생아 파상풍 제거, 모계 관리 증진 및 관할 지역의 모성 보건 향상을 위해 "두 가지 프로그램"및 "모자 보건법"을 진지하게 이행해야합니다. 현재 계획은 다음과 같습니다 :

첫째, 인식을 높이고 책임 감을 ​​높이십시오.

1 명의 병원 리더십 파트 타임 여성 및 어린이 일원, 산부인과 전문의 직원 풀 타임

산부인과 및 부인과 하드웨어 시설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산과 의사 및 부인과 의사와 협력하여 관련 부서와의 의사 소통, 새로운 네트워크 구축 및 좋은 관계 유지.

3 기본 자료의 신뢰성과 정확성을 보장하기 위해 마을 의사와 책임 책을 서명하십시오.

둘째, 산모 시스템 관리.

1 각 마을의 8 일에 매월 모성 및 아동 인구 정보를보고 정확성을 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매월 8 일에 각 마을 의사는 모성 및 모성 및 기타 정보를 제출합니다.

3 매월 30 일에 중앙 병원에 가서 모체 시스템 관리에 관한 모든 종류의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셋째, 연구와 감독.

1 시간에 따라, 상위 수준의 지도력 단위가 주관하는 다양한 수준의 학습 및 정기 미팅에 참여할 점수를 클릭하고 미팅 및 작업 과제의 적시성을 구현하십시오.

2 병원은 정기적으로 마을 의사에 대한 교육 및 감독을 수행하고 기록을 작성합니다.

3 언제든지 우수한 지도력 부서의지도 및 감독을 지원하고 협조하십시오.

넷째, 여성과 어린이 홍보를 증진하십시오.

1 병원과 마을은 모성 및 아동 정책을 적시에 홍보하고 각 마을의 영구 홍보 슬로건은 2 이상입니다.

2 임산부와의 상담을 위해 각 마을은 과학적으로 정확하게해야하며 밀지 않도록해야합니다.

schistosomiasis 작업 계획 2019
2019 년 2 월 - 2019 년 7 월 건강 관리 작업 계획 영역 2019 프로젝트 불임 품질 서비스 작업 계획 공중 보건 부서 2019 작업 계획
2019 국민 건강 계획
2019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작업 프로그램
2019 Kindergarten Health Care Work Plan 프로젝트 불임 사업 아이디어 및 요점

건강 사업 계획 칼럼 목록으로 돌아 가기】

2019 년에 우리 지역에서 주혈 흡충증 예방 활동의 지침 이데올로기와 예방 전략은 : 덩 샤오핑 이론과 "3 대 표목"의 중요한 사고에 의거하여 제 17 대 중국 공산당 대회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고, 과학 발전 개념을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하며, "국가적 예방 및 통제 Schistosomiasis 중장기 계획 개요의 요구 사항은 "포괄적 인 계획, 포괄적 인 관리, 핵심 사항 강조 및 지침 분류"원칙에 따라 "우선 예방, 증상 및 근본 원인 치료, 포괄적 인 관리, 그룹 예방 및 통제, 공동 예방 및 통제"원칙을 계속 준수하고 있습니다. 관리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주혈 흡충증 예방 및 통제 네트워크를 개선하며 감염원 통제에 기반한 통합 예방 및 통제 전략을 구현하고 주혈 흡충증의 예방 및 통제에 관한 규정을 이행하며 주혈 흡충증에 대한 지식을 대중화하고 주혈 흡충증을 예방하고 고급 주혈 흡충증을 조절합니다. 업무의 초점으로 정부는 부서 연계를 강화하고 포괄적 인 관리를 수행하며 주혈 흡충증 통제 결과를 종합적으로 통합하고 예정대로 주혈 흡충증 예방의 장기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견고한 기초를 다질 것입니다.

첫째, 작업 작업

1, 달팽이를 확인하십시오. 달팽이 4715.4 천 m2를 확인하십시오. 그 중 달팽이 밖의 4172.9 천 m2, 달팽이의 달팽이 지역 및 의심스러운 섹션 달팽이 542.5 천 m2.

2, 달팽이, 바퀴벌레. 달팽이는 1,310,900m2이며 그중 가래 밖에서는 1193,700m2가 사용되었고, 그곳에는 xiang 향, Qinqi 향, Yingtian 타운의 달팽이 밀도와 수컷 달팽이의 고밀도 영역 인 클로르 술폰 아미드가 뿌려져있다. 117.2 천 m2 이내에 밀입국자를 죽이거나 가라 앉히십시오. 바퀴벌레는 576.5m2이고, 7-9 월에 릴리스 공은 달팽이가 고밀도이며 인간과 동물과 자주 접촉하는 지역에 배치되었습니다.

3, 질병을 확인하십시오. 전 지구에 10,479 명의 사람들이 있었고 조사 범위는 주로 각 마을의 3 ~ 4 번째 마을에서 이루어졌으며 검사 방법은 iha screening과 배설 검사로 검사 비율이 95 % 이상이되어야했다. 4656 양, 세 가지 유형의 영역에서 가축에 중점을 둡니다. 수류관 직원은 낚시 보트와 산림 경비원과 같은 물 노동자를 중심으로 910 명의 사람들을 조사했습니다.

4, 화학 요법. 지역 전체에 9184 명이 살고 있는데, 마을과 마을에있는 3 개 마을의 거주자 비율에 초점을 맞추고 적용 범위는 최대 100 %, 화학 요법 대상 순응도는 100 %, 올바른 복용량은 100 %, 가축 화학 요법 가축은 5077 두, 양은 5201 두입니다. 적용 비율은 90 % 이상입니다. 인간과 동물의 동시 화학 요법을 통해 인간과 동물의 주혈 흡충증의 감염률을 줄이기위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5, 훈련 작업

타운십 schistosomiasis 예방 인력을위한 비즈니스 및 기술 교육을 2 단계로 수행하십시오.

2 농촌 의사에 대한 격리 지식 교육을 조직하고 마을 의사 선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3 6 월에 프로젝트 사무소의 3 개 교육 과정은 우리 지역의 218 명의 중국 초등학교 교사를 대상으로 한 혈액 방역 기본 지식을 수행했습니다.

둘째로, 일의 초점

1. 봄 마약 달팽이 통제 및 가축 살생 작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봄 달팽이 검사가 끝나면 가래에서 발견 된 달팽이에 대해 포괄적 인 약물 살인을 실시해야하며 가래 외부의 감수성 구역에있는 달팽이를 박살 내야하며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 홍수기의 수역 파쇄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긍정적 인 달팽이 지점의 수를 줄이고 긍정적 달팽이의 밀도를 줄이기위한 조치.

2, 급성 감염의 완전한 통제

보건 복지부 , "시에스 모미 증의 주요 전염병에 대한 응급 치료 계획"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실제 급성 이환율의 조절은 홍수기, 여름 방학 기간 및 물 철수 기간의 보호 작업에 초점을 맞추고 주요 인구의 모니터링 및 관리에 초점을 맞추어야합니다. 급속한 병적 상태에 대한 업무 책임 시스템과 책임 시스템을 통제하고 중국의 마을과 소규모 학교에서 전염병 상황에 대한 네트워크 시스템을 구축하고 우리 지역에서 급성 주혈 흡충증을 예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3. 후기 혈액 처리 및 관리 실시

양질의 서비스와 저렴한 비용의 원칙을 지키고, 후기 혈액 환자의 관리를 표준화하고, 늦게 피의 치료에서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함으로써, 치료 조건을 충족시키는 후기 혈액 환자가 즐길 수있는 "후난 성 고급 Schistosomiasis 환자 치료 및 치료를위한 실행 방법"을 양심적으로 시행합니다 정당과 정부의 보살핌 3 월에는 전 지방에서 진전 된 주혈 흡충증 환자에 대한 포괄적 인 조사와 확인이 이루어졌으며, 치료 기준에 따라 지역 지정 병원이 단계적으로 배치되고, 치료 기준, 중앙 조직 도시의 세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으십시오. 동시에, 지정된 병원에서 늦은 피 처리의 지침과 감독을 강화하고, 늦게 피를 치료할 때 치료 작업과 의료 분쟁 및 사고의 발생에 대한 위조 현상을 엄격하게 제거합니다.

4, 달팽이 프로젝트를 변경하는 반지에 좋은 일을

수자원 보전과 농업 부문은 지역 내외부의 취약 지역을 개선하고 개혁과 달팽이 사육 프로젝트를 열심히 수행하기 위해 종합 농업 개발 프로젝트, 도랑 및 운하 경화, 수 구 재건, 겨울 수리 및 수질 보전, 조림 및 임업 및 달팽이를 결합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다양한 엔지니어링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올해 60 만 m2 인 헤 시성 (Heshi Town)의 Xiejiangkou Ditch의 달팽이 지역을 제거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달팽이의 달팽이 면적의 20 %를 제거하는 작업을 완료하십시오.

5. 혈액 방역 사업의 이행을 조정한다.

농업, 임업, 수질 보존 및 위생 과 같은 주혈 흡충증 예방 프로젝트를 조정하고 주혈 흡충 병에 감염된 지역에서 그들을 실시하고, 지구 전체와 마을 전체를 추진하고, 하나를 증진하고, 성공시키고 통합한다. 첫째, 지구 Aiwei 사무소가 주로 전염병이 많은 지역의 화장실을 각 농부에게 변경하는 작업을 지원하고, 둘째, 달팽이 외부의 달팽이 밀도를 줄이기 위해 검역 마을에 달팽이 예방 및 질병 예방 산림 프로젝트를 실시하기 위해 농림부를 조정합니다. 축산과 어업 국은 담장과 방목 금지 및 안전한 목장 건설을 가속화하고 가축의 포로 시설을 관리하며 가축 분뇨의 관리를 관리하고 심각한 피해 지역의 가축의 감염률을 줄인다 .4) 수자원 관리국은 동서 운하의 절수 관개를 조정한다. 달팽이 프로젝트는 수도 및 수문을 더욱 개선 할 것입니다.

셋째, 주요 조치

1. 주혈 흡충증 예방 사업 분야의 리더십 강화

모든 단계의 당위원회와 타운십은 주혈 흡충증에 대한 그들의 지도력을 더욱 강화시켜야하며 중요한 의제에 대한 주혈 흡충증 예방과 표적 관리 평가를 포함해야합니다. 관련 부처는 부서별로 연례 업무 계획 및 이행 조치를 수립하여 통일 된 방식으로 배치하고 적극적으로 협조 할 수 있어야합니다. 지역 방혈 선도 그룹은 해마다 1-2 회 방역 작업을 연구하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하며 관련 부서의 혈액 방역 업무 수행을 감독하고 책임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며 모든 수준의 민간 부문 지도자들에게 혈액 방역 업무를 포함시켜야합니다. 표적 평가.

2. 혈액 예방에 대한 투자를 늘린다.

지구 재정은 혈액 제재 자금을 재무 계산에 넣고, 혈액 예방 예방 인력의 기본 급여를 보장하며, 혈액 방역 작업 자금이 적시에 배치되도록합니다. 주정부 인민 정부 총무 국 Xiangzheng 사무소가 발행 한 [XX] No. 10 기록의 정신에 따라이 수준의 재정적 부담이 이행되어야한다. 달팽이, 달팽이, 진드기, 질병 및 인간과 동물을위한 화학 요법의 예방 및 치료에 필요한 자금. 모든 지역구와 부대는 올해 혈액 방역 업무를 공동으로 완수하기 위해 혈액 방위 인력, 물적 자원 및 재정 자원을 지원해야합니다.


주제 기사와 관련하여 추천 : 2019 주혈 흡충증 작업 계획 · 2019 지구 계획 재생산 서비스 작업 계획 · 공중 보건과 2019 작업 계획 · 2019 국가 소액 건강 계획 · 2019 국가 소형 건강 및 건강 교육 작업 계획 · 2019 유치원 건강 관리 작업 계획 · 계획된 출산력 작업 아이디어 및 요점 · 안전 및 건강 교육 작업 계획 · 2010-2011 년 학교 스포츠 건강 작업 계획
더보기 >> 건강 작업 계획 도전적이고 경쟁적인 압력의 새 학기에 우리의 건강 팀의 모든 직원들은 자신의 재능을 발휘하고 창의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며 정원의 건강 관리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지방 수준에서 유치원의 생존과 발전 및 유치원 평가에 기여하십시오.
학습 강화 및 발전 : 우리 건강 팀은 "내 치즈를 옮긴 사람", "가르시아에게 보내는 편지", "다섯 번째 연습"과 같은 동기 부여가되어있는 책을 계속 읽을 준비를하고 있습니다. 모두 열정을 가지고 열심히 일하는 것을 적극적으로 의식적으로 배웁니다. "School Level 1 Kindergarten Assessment Program"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그램에 대한 건강 관리 관련 내용을 사람들에게 구현하고 각 어린이에게 그것을 수정하십시오. "유치원 교육 지침서"를 진지하게 읽고 유치원에서 실시하는 교수 연구와 결합하여 매월 1 ~ 2 개의 관련 학습 주제를 제안하여 간호사가 자습, 강연 및 토론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하십시오. 이번 학기는 계속해서 공원 중심의 교과 과정에 대한 이론적 지식을 연구하고 육아 직원이 교육 및 교수 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안내하며 구조적 영역과 예술 영역에서의 아동 활동을 안내하기 위해 자체 비즈니스 전문 지식을 결합합니다. 둘째, 계절의 변화와 함께 간호사를 구성하여 아동의 건강 관리 지식을 배우고 이론을 사용하여 실제 작업을 유도하여 아동의 신체와 삶을 더 잘 돌 봅니다.
감염성 질병의 확산을 막기 위해 위생 및 소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어린이들에게 깨끗하고 살아있는 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전염병의 확산을 예방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이번 학기에는 유치원의 위생 및 소독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계속 수행하고 필요한 경우 환경 위생 소독을 수행하도록 청소 업체를 안내 할 것입니다. 실제 작업에 따라 수업 및 환경 위생 기준 및 점검표를 조정하고 개선하고, 검사 횟수를 확인하고, 검사 양식을 늘리고, 검사 지침을 강화하고,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특히 전염병의 전염병시기에는 홍보와 교육, 소독, 격리 및 안내 치료를 강화해야합니다. 이번 학기는 비정형적인 폐렴 예방과 치료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으며, 고위 당국의 협조에 따라 선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인터넷, 신문, 전단지 등 다양한 형태를 통해 부모와 교수진에게 비 전형적인 폐렴에 대한 예방 및 치료 지식을 알릴 것입니다. 어린이 한약은 어린이 및 교직원이 사용하며 어린이가 공원에 오기 전에 어린이 환경과 계단 위생 및 소독을해야하며 환기 및 공기 살균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전염병 어린이가 공원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아침 검사를 강화하십시오.
식사 관리에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 아이들에게보다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식단을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학기의 주간 조리법을 계속 계산하고 조정할 것이며, 아이들이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에 더 적합하게 만들 것입니다. . 규정 식위원회는 정기적으로 개최되며 학부모 컨설턴트는 식사 규정 정보 피드백 양식에 대한 의견을 논의하고 조정하기 위해 규정위원회에 초대됩니다. 신입생에 대한 가족 식사 상태에 대한 피드백 양식을 계속 발행하십시오. 온라인으로 주간 어린이 다이어트를 즉시 게시하고, 식단에 대한 부모의 의견과 제안을주의 깊게 듣고, 유치원 음식이 자녀의 취향에 더 적합하도록 식단을 조정하고 자녀의 성장과 발달 필요를보다 잘 충족 시키십시오.
어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보장하기 위해 매일 건강 관리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 매일 유치원에 오는 아이들은 아침 수표에 참석해야합니다. 첫 번째 보는 사람은 건강 관리 의사입니다. 건강 관리 의사는 아침 체크를 이용하여 자녀에 대한 신체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그리고 심리적 감정을 관찰하고 회유함으로써 아이들은 매일 행복한 출발을하게됩니다. 어린이 및 교직원들이 건강 검진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2 월에는 중산층 아동의 신장과 체중을 측정했습니다. 3 월에는 입원 아동의 신체 검사를 돕기 위해 시립 모자 보건 병원을, 4 월에는 학교 교직원 및 여성 교사의 신체 검진을 실시한 데 이어 5 월에는 모자 보건 시설을 어린이 공원 전체에서 시각 기능으로 지원했다. 신장과 체중을 측정하고 각 어린이의 성장을 평가하십시오. 매일 좋은 수유와 순찰 일을하고, 아프거나 외상을 입은 아이들을 위해 스트레스 치료를 잘하고, 다양한 형태의 통계적 등록을하십시오.
도시의 여성 건강 관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수업의 신체 활동을 조사하고 평가하며 육체 교사에게 신체 활동을 수행하도록 안내하여 어린이 운동의 강도와 밀도가보다 합리적이고 더 좋게 책정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장려하십시오.
첨부 : 월간 작업 초점 :
2 월 : 1. 전체 정원 에서 위생 시설을 잘 활용하여 아이들이 공원에 들어오는 것을 환영합니다.
2. 새로운 학기 작업 계획 수립
3, 전체 육아 어린이 높이와 무게를 측정하기 위해 병원 신체 검사를 입력하는 새로운 학생들을 구성
4. 비정형적인 폐렴과 같은 전염병을 막기 위해 아침 검사와 소독을 강화하십시오.
3 월 : 1. 대형 및 중학생을위한 시력 측정
2. 공원에있는 모든 어린이들을위한 건강 검진으로 시립 모자 보건 병원을 지원하십시오.
3, 어린이의 자기 관리 능력.
4 월 : 1. 치아를 보호하도록 병원을 도와주십시오.
2, 유년기 질병의 통계와 교정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월 : 대형 및 중학생을 대상으로 보건 센터의 시각 기능 테스트
6 월 : 1. 공원 전체에서 아이들의 키와 몸무게를 측정하고 아이들의 성장과 발달을 평가하십시오.
2, 간호사가 연구 관찰

【1】 【2】

작년 한 해 동안 우리는 실제 지구 상황에 적합한 길을 모색하고 경험을 쌓았으며, "5 대 3, 5 대 서비스"라는 품질 서비스를 계속 유지 및 구현하기 위해 주요 노선을 유지했습니다. 시스템 공학, 우리 지구는 사람들을위한 권리, 사람들을위한 감정, 사람들을위한 이익, 시대의 발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국민의 희망을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유지하는 대중을위한 당과 통치를 구축하기위한 필수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 할 것입니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발전시키고 발전 시키십시오. 국가 선진국을 위해 구현 계획의 전반적인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불임 품질 서비스 계획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실행하는 주요 위치에두기위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한다. 모든위원회 당국 및 정부는 매년 두 차례의 가족 계획 세미나를 개최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각 회의는 하나 이상의 사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목표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개선하십시오. 당 지도부와 기획 및 출산 부서에 대해 별도의 평가를 실시하고 "단일 표결 거부"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모든 수준에서 기획 및 출산을위한 주요 그룹의 조정 및지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관련 부서의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새로운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립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공동 관리의 좋은 상황을 형성하십시오. 관련 부서를 조정하고 전체 사회의 힘을 동원하며 당 및 정부 책임, 부서 협력, 공공 참여, 보완 적 이점 및 공동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인구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경제적, 행정, ​​법률 및 교육 솔루션과 같은 포괄적 인 조치를 채택해야합니다.
둘째, 홍보 및 교육의 강도를 높이고, 새로운 번식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중하게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제 16 차 전국 대회 보고서의 연구 및 선전을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인구 및 가족 계획법"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활용합니다. "운남성 인구 및 계획 출생 규정", "운남성 농업 인구 아동 보너스 규정", 양질의 서비스 개념, "3 대 5 배달 및 8 대 서비스", 태아 및 산후 관리, 피임 및 출산 통제, 정보에 근거한 선택, 성병 예방 및 에이즈 지식 . 산모 학교 및 기타 계획 및 출산 홍보 및 교육 직무를 향상시키고, "서비스 지향적"선전을 실시하고, 가족 계획, 산전 및 산후 관리, 생식 보건, 성병 및 에이즈 예방 등과 같은 과학적 지식과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법률, 규제, 관리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법에 따르면, 출생에 대한 인식, 피임 보호에 대한 인식, 태아 및 산후 관리에 대한 인식 및 생식 건강에 대한 인식, 남녀 평등과 문명 진보를 주장하는 결혼 및 출산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과 중국의 인구 교육 및 청소년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청소년의 성 건강 교육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Wanjia 활동에 새로운 바람의 결혼과 번식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탄생, 피임과 피임, 산전 및 산후 교육, 사회주의 신생아 문화의 개발이라는 과학, 문명 및 진보적 인 결혼 및 출산 개념을 강력하게 대중화했습니다.
연말에는 양질의 서비스 개념과 생식 능력 간부에 대한 기본 지식 인식률 95 % 이상 달성, 출산 연령에 대한 정보통 동의 인식률이 85 % 이상, 가족 계획에 대한 기본 지식에 대한 인식률이 85 % 이상을 달성 할 것입니다. 성병 예방에 대한 기본 지식 (AIDS)은 80 % 이상입니다.
셋째, 풀뿌리 차원의 진정한 사업 초점 전환을위한 풀뿌리 사업을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요점과 어려움에 초점을 맞추고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위한 조치 및 프로그램을 수립하기위한 방안을 결합하십시오. 가족 계획 작업을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회계 장부 관리를 더욱 향상시키고 표준화하십시오.
넷째, 법률에 따라 행정, 법 집행 잘못에 대한 가족 계획, 사회 지원금, 장기 체납, 정확한 법 집행 및 문명 집행 집행,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 홍보 시스템, 평가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의 수집의 어려움을 수집하는 법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을 개혁하고 절차를 간소화하고 국민의 법적 권리를 제한하고 정부 탄생 계획을 이행하며 국민의 생식 보건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포괄적 인 법률 관리로 승격시키는 모든 종류의 불합리한 규정을 폐지하고 폐지합니다. 트랙.
V. "보상에서 이기고 면제하는"일은 꾸준히 모든 수준에서 정당 지도자와 정부 지도자들의 통일 된 사고를 발전 시켰고 비서 집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전반적인 책임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책임지고, 업무 진행 상황을 지키고, 적시에 감독 및 조사를 수행하며, 작업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적시에 연구하고 해결합니다. 상황을 정기적으로보고하고 양심적으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작업에서 우리는 상향식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최종 청산을 할 것입니다. 상황은 분명하고 신중한 분석 및 연구이며 모든 상황에서 상황을 홍보 할 것입니다. 엄격하게 정책을 관리하고 인증 자격을 엄격히 확인하며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십시오. 각 마을의 직원들은 "보상과 면제"에 대한 지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다산의 개념을 바꾸고 자발적으로 "유일한 자녀의 영광의 증명서"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마을과 한 자녀 가정의 그룹에 적극적으로 들어갔습니다. 도시 인증서를 발급하는 작업을 완료하려면 통합 비율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경험을 정리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기고 면제하는"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여섯째, 적극적으로 가리킨 지침에 인벤토리 작업의 정리를 강화하고 유동 인구의 관리 및 서비스를 표준화, 진지은 "유동 인구 계획 출산 관리 방법", 집중 곤란을 구현하기 위해 계속 새로운 모델의 유동 인구 관리를 탐구한다. 우리 지구의 유동 인구 관리를위한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7. "마을 자치"의 발전을 일방적으로 추진하라.
XX에서는 마을 자치 사업이 이미 일정한 경험을 쌓았으므로 금년에는 그 결과가 본격적으로 통합되고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21 개 마을위원회와 공동체가 마을 주민의 자치를 위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추진되고있다.
8. 가족 계획 정보 수집을 강화하고, 지도자를위한 의사 결정 기반을 마련하고, Yuhong Jisheng No. 9 파일의 정신에 따라 기획 및 출생 정보 수집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첫째,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봉사의 맥을 식별하며 노동 분업을 시행하십시오. 포괄적 인 정보 수집을 담당합니다. 두 번째는 내부 및 외부 통합을 구현하고 정보 수집 채널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분석 및 정보 자원의 응용을 통합하여 서비스 및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일상적인 관리 및 서비스에서 정보의 역할을 극대화하고 정보 분석 및 응용 프로그램의 개선에서 서비스 작업의 전 과정에 걸쳐 정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관리 및 서비스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정보 제공 서비스를 구현하고 가족 중심의 품질 서비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며 업무 효율성을 평가하고 과학적 관리를 실행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표 지향적 지침 및 업무 개선을위한 지침을 제공하고 가족 계획 서비스를 위해 중요한 기초로서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정보 안내 서비스, 서비스 홍보 및 서비스 표준화를 통해 가족 계획 및 수정 작업 개발을위한 훌륭한 정보 지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작업 예측 및 혁신을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나인, 더 가족 계획 협회를 개발하기 위해, 가족 계획 협회의 역할을 발휘, 불임 사회와 행정이 작품의 조합을 주장 작업 계획을 강화하기 위해 "앞장서 홍보 서비스, 모니터링 및 교환을,"5 가지 기능과 '자기 교육, 자기 관리, "3 자 기능"서비스는 가족 계획 협회의 활동 실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 사회 가족 계획 협회의 설립과 개선 및 원활한 경영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2019 년에 "Shen Shuo"와 "Relocation"에 중점을 둔 작업 계획은 대학이 급속한 개발 진로에 진입하기위한 견고한 토대가 될 것입니다. 우리 부서의 실제 업무와 결합하여 대학의 업무 목표 실현을 보장하기 위해, 공중 보건과 2019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Shenshuo, 시간, 안정성 및 참신 센터 재배치 주변에 밀접하게 대학 "제 11 차 5 개년 계획"주변의 과학 발전 개념의 파티 학교의 올바른 리더십 아래,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려면 우리 전공의 조정을 위해 과학 발전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둘째, 작업 대상

쉔 수오와 함께 새로운 캠퍼스를 이전하고 과학 연구 프로젝트, 결과, 논문 및 글쓰기 수준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수있는 기회로 평가를 환영하면서 대학 수준의 인재 창출 서비스 시스템 구축에 초점을 맞춘 병원 수준의 핵심 분야를 진입 점으로 선언하기 위해 꾸준히, 강력하고 종합적으로 우리 업무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셋째, 주요 작업

사상 정치 활동과 영성 문명 건설을 강화하고 교사와 학생을 올바른 세계관을 확립하고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수립하고 "병원은 영광이고 병원은 약하고 수치 스럽다"는 명예와 불명예의 개념을 수립하도록 안내하십시오. 열정, 창의력 및 주인의 발전을 완전히 동원하십시오 정신, 같은 마음, 일류 작품, 그리고 탁월함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교육 활동의 중심적인 위치를 더욱 강화하십시오.

1. 주요 과제로 교과 과정의 질을 향상시킨다. 학부 과정은 교정 단계의 진행 상황을 평가하고 각 강의 링크의 관리를 강화한다. 감독 및 검사, 부서장, 교수 및 연구 부서 책임자 청취 시스템, 정규 교육 검사 시스템, 집단 준비 시스템 관찰 교습, 교육 경쟁 또는 교수 및 훈련을 계속하고 상호 보완하여 모든 교사의 교습 수준이 전반적으로 향상되도록하며 교사 및 학생 심포지엄을 개선하고 교사 및 학생의 교수 활동에 대한 의견을 경청하며이 부서의 교사의 상황을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그리고 교수법의 질,시기 적절한 발견 및 해결 과정에서의 문제.

2. 강의 표준, 강의 일정, 교습 일정, 교사 기록, 실험 수업 운영 기록 및 기타 강의 파일 및 졸업 논문 신청서 등을 표준화하고, 강의 계획 작성, 실험 보고서 수정, 멀티미디어 코스웨어 제작 개선에 주안점을 둔다. 약한 링크를 기다리십시오.

더 나은 플레이 기능 3. 부서의 개선 "대학, 부서,학과"세 교육 관리 모델은 강화 훈련의 필요성에서 의식 "부서의 책임자는 교육의 품질에 대한 일차적 책임이학과는 기초 분야의 건설 및 전문 건설이다" 건설에서 시작하여 적절하게 교육 및 연구 섹션의 설정을 조정하고, 작품의 필요에 따라 교수 및 연구 부문의 책임자와 교육 비서관을 배치하고, 인사 시스템의 개혁과 협력하고, 적절하게 게시물을 설정하고, 고용 메커니즘의 개혁을 구현하고, 진정으로 더 많은 일, 더 많은 보상, 게으름, 완전히 동원 교수진과 직원의 열정.

4. 공공 서비스 관리를위한 새로운 실천 기반으로 시립 보건국 을 개방하기위한 교육 기반을 통합하고 개발하십시오. 시립 보건 감독원은 시립 질병 통제 예방 센터에서 통합 기준에 따라 경영의 표준화 및 효과 성을 개선해야합니다. "양방향 흐름"접근법은 인턴십 교육 및 이론 교육의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즉 기본 교사가 이론적 인 코스를 가르치고학과의 교사가 실습에 참여하고 기지의 시간제 교사를 모집하고 교육하는 데 좋은 일을합니다. 과학적 연구 작업.

5. 교수법 개혁을 깊이하고 깊이있는 수업을 진행하고 학생들의 열정, 주도권 및 창의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사례 중심, 발견 적, 토론, 연구, 역할극 및 기타 활발한 교수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도록 격려한다. 교과 내용, 포괄적 인 디자인 실험의 증대, 학생의 기본 기술 훈련 강화, 교육 개혁 프로젝트의 실행 및 요약을 완료하고 연중 2-4 개의 문항을 완성하며 교수 업적 발표, 새로운 교수 개혁 프로젝트 실시 선언 및 프로젝트 작업.

6. 새로운 캠퍼스 건설 및 재배치 기회를 포착하고 데이터 룸을 구축하고 실험실 기능을 높이며 대형 장비와 기존 도구를 늘리고 교육, 졸업 인턴십, 과학 연구 등을 통해 장비 활용도를 향상시키는 교육 조건을 크게 개선합니다.

7. 교사 연수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젊은 교사와 중년 교사가 재능을 발휘할 수있는 여유로운 환경 조성 대학의 규정에 따라 적극적으로 젊은 교사를 지원하고 격려하며 올해는 대학원 시험을 위해 자격을 갖춘 교사 2 명을 추천하고 중추 교사 훈련, 실무 훈련 제어 센터, 보건 기관 실질적인 직업 훈련 및 기타 수단 단기 연구, 연락처 1 ~ 2 코스,베이스에 교육 2 ~ 4 개의 교사를 보내 1 ~ 2 년에서 젊은 교사, 선택된 교사를 양성하고 공공에 종사하는 보건 시스템의 실제 작업, 젊은 교사에 대한 지식을 넓히고, 한계 학제를 강화하고, 학제 간 학습을 강화하고, 혁신에 중점을두고, 복합 교사를 양성합니다. 신 교사 교사는 계속해서 엄격한 요구를하는 멘토링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형태의 흐름, 삶의 도움에 대한 열정, 젊은 교사의 실질적인 어려움을 해결하고, 걱정을 없애고, 도구 교육을 통해 실험 기술자의 전문 기술 향상 방법을 차단합니다.

8. 교수 교재의 강화 및 우수한 교과 과정의 구축 강화 교사들에게 고품질 교과서 1 ~ 2 편찬에 참여하도록 장려하고, 편집 또는 자체 편집 방지 전문 교과서 신청을 위해 노력한다 .2 개의 안뜰 수준의 교과 과정을 토대로 다른 교과서 1 대학 수준의 품질 코스는 주 수준의 품질 코스를 선전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9. 공무원 졸업 논문의 표준화 및 품질에 중점을 둔 XX 등급 사전 서적, XX 등급 관리 용지 졸업 논문지도 및 방위 업무 졸업 주제별 업무의 관리 방식 개혁 : 구체적인 졸업식 과제 및 경비를 교육 연구 부문으로 옮겨야하며,학과 및 학사 관리 부서는 중기 실사, 논문 검토, 방위 조직, 특별 자금 보상 체계 및 우수한 논문 선정 등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졸업 논문의 질과 교사의 보상을 연계시켜야한다. 교사가 품질 향상, 열심히 노력, 검토, 디자인, 보고서 열기, 원본 기록, 논문, 참고 자료 등을 열심히 열도록 권장하십시오. [nextpage]
위해서는 과학 연구 프로젝트, 결과, 획기적인 종이의 수준을 개선하고 과학 기술 작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1. 모든 수준의 교사 선전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격려하며, 모든 종류의 과학 연구 프로젝트는 지역 사회 경제 개발의 실용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기반으로하며, 2019 년에 지방 수준의 프로젝트 1 개를 만들고 시립 차원에서 3 ~ 4 개의 프로젝트를 수립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항목 및 1-2 과학 기술 공로상을보고, 적절한 성과 평가를 완료합니다. 돌파구로 중국과 미국의 협력 프로젝트 "농업 부상과의 상관 관계를 마시는 농촌 주민의 우르 타협 '에 국내 과학 연구 협력 프로젝트의 기초 국제 협력 연구 사업을 수행한다.

2. 과학 논문의 글쓰기를 늘리고 그 해에 출판 된 논문의 수를 늘리고, 품질을 향상 시키며, 국가 핵심 저널에 2 ~ 4 개의 논문을 발표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참고로 2019 년 국민 건강 과 건강 교육 사업 계획서, 2019 년 유치원 보건 사업 계획서, 계획된 출산 사업 아이디어 및 요점 · 안전 보건 자료 등이 포함되어있다. 교육 워크 플랜 · 2010-2011 년 학교 스포츠 건강 워크 플랜 · 2019 건강 감독 워크 플랜 ·시 건강 법률 시스템 및 감독 업무 계획 · 2019 카운티 보건 사업 계획
자세히보기 >> 건강 작업 계획

첫째, 인도 이데올로기 :

우리는 학교 건강 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고 학생들의 건강 을 향상시키기 위해 전염병 예방 및 통제, 식품 위생법 및 학교 건강 규정에 중화 인민 공화국의 법을 성실히 이행 할 것입니다.

둘째, 작업 목표 :

1. 엄격하게 학생의 근시 발생률을 조절하고 안구 운동을하십시오.

2. 초등학생의 구강 보건 지식의 인지율은 80 %이며 보건 칫솔의 사용률은 100 %에 이릅니다.

3. 학교의 건강 기록을 향상 시키십시오, 그리고 학생의 신체 검사 카드 률은 100 %입니다.

4. 교실 조명, 책상 및 의자의 비율은 점차적으로 교육 및 위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킵니다.

5. 건강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개선한다.

셋째, 작업 초점 :

건강 교육을 강화하십시오.

1. Xuancheng China의 "School Health Work Regulations"의 검사 및 평가 규정의 요구 사항에 따라 다양한 건강 관련 업무에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시립 " 보건 학교"의 검토 및 수락에 대한 Xuancheng 교육국을 만나십시오.

2. 좋은 건강 교육 수업을 진지하게 받아 들여 교사의 교과서, 수업 시간 및 평가를 통해 학생들의 건강 지식 합격률이 90 % 이상이되도록하십시오.

3. 다양한 형태의 건강 교육 및 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젊은 개척자들과 각 클래스의 칠판은 각 호에 건강 칼럼을 엽니 다.

4. 매주 금요일 학교 건강 평가 시스템을 준수하여 학생들의 건강 습관을 키우고, 자주 목욕하고, 옷을 자주 바꾸고, 손톱을 자르고, 생수를 마시지 않으며, 침을 뱉지 마시고, 학생들의 건강 행태 형성 비율을 100으로 보장하십시오. %.

학교 보건 감독에서 좋은 직장을 취하십시오.

1. 학교 건강 기록 보관소 (School Health Archives)의 요구 사항에 따르면, 병가의 통계에 훌륭한 일을하고보고 된 데이터의 정확성을 향상 시키십시오.

2. 건강 관리와 감독을 가르치는데 훌륭한 일을하고, 점차적으로 학생들의 책상, 의자, 조명 및 조명을 보건 사업의 요구 사항을 충족 시키십시오.

3. 학교의 음용수 위생 , 식품 위생 및 식품 위생을 조심스럽게 감독하고 정기적 인 식품 위생 검사 및 식품 위생 사고 방지를위한 구매 식품 인증을 실시하십시오.

학생들에게 흔한 질병의 예방과 치료를하십시오.

1. 근시 및 근시의 새로운 발병률을 신속하게 감독하고 교정하고, 교실에서 학생의 읽기 및 쓰기 자세를 수정하고, 피로를 풀지 말고, 눈을 사용하고, 학생들 간의 휴식 시간을 보장하기 위해 수업 일정을 잡으십시오. 학생들은 하루 6 시간 이상 학교에 있어야합니다.

2, 안구 운동의 품질을 향상 시키십시오, 선생님은 매일 학생의 안구 운동을 점검하고 부정확 한 지압을 교정해야합니다.

3. 계절에 따른 전염병의 전염병 특성에 따라 예방 및 홍보 활동, 소독 및 격리에 대해 양심적으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4. 학생 프로그램 예방 접종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5. 광범위한 구제역, 인플루엔자 A1h1, 근경, 트라코마, 치아 우식, 장 벌레, 장염병, 빈혈, 에이즈, 주혈 흡충증, 결핵, 홍역, 풍진, 독감 등을 예방하기 위해 보건 및 전염병 예방 부서 협력하십시오. B. 간 및 meninges와 같은 질병의 예방 및 치료, 장애인 및 병약 한 학생을위한 의료 및 정신 건강 업무를 강화합니다.

적극적으로 창조 활동을하십시오.

1. 학교 보건 사업의 요구에 따라, 건강 증진 자료를 열심히 축적하여 신뢰할 수있는 근거와 정확한 일자리 창출 데이터를 제공하십시오.

2. 계속해서 각 반의 건강 점수를 관리하고, 적기의 흐름을 평가하고, 마른 지역의 책임을 계속 분담하고, 실내 및 실외를 청결하고 깨끗하게 유지할 수 있도록 정기적 인 과제를 수행하십시오.

넷째, 주요 작업 준비 :

9 월 : 1. 안전 보건 계획 수립

2. 아동 예방 접종 증명서의 확인

10 월 : 인플루엔자 A (H1N1) 예방에 중점을두고 손, 구강 질환 예방.

11 월 : 학교에보고 된 식품 안전 상황 조사

12 월 : 강 교육이라고 불리는 수업 상황 확인

1 월 : 보건 사업의 개요

학교 보건 사업을 강화하고 학생의 정상적인 발달을 촉진하며 질병 예방 및 질병의 지식과 체격을 향상시키고 학생들의 건강을 향상시킵니다. 저희 학교의 행정 팀은 Chen Silian 총장이 이끌었고 학교 교사들은 사고의 생각, Ba Jin의 가르침의 질적 이해, Ba Jin의 질적 학습, 모든 학생들이 만능으로 발전 할 수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아이에게 마음을주세요! 건강과 안전에 대한 책임을 확실하게 확립하는 것이 태산의 의식보다 중요합니다. 세부 사항에주의를 기울이고, 숨겨진 위험을 조사하고, 시행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관리 조치를 개선하고, 학교 보건 업무를 수행 할 수있는 장기적인 학교 보건 업무 메커니즘을 확립해야합니다.

첫째, 우리의 건강 실과 여단은 서로 협력하여 고위 당국, 학교, 관할 구역 및 교육 내용에 따라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9 월 :

1. 캠퍼스 위생 검사, 식품 위생 검사, 안전 및 캠퍼스 위생 의 미화를 강화하십시오 .

2. 2011 년 가을 건강 증진의 달과 "장내 전염병 예방 및 H1n1 독감 퇴치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학교 보건 일상 교육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학교 건강 수업의 건전한 실행을 장려하십시오.

4. 좋은 건강 습관 교육을 개발하도록 학생들을 강화하십시오.

5. 전염병에 대한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엄격히 수행한다. "엄격한 시스템, 시스템 관리"의 목적.

10 월 :

1. 광견병에 대한 홍보와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2. 시력을 보호하고 근시를 예방하십시오.

3. 1 학년 때 구강 위생관한 강의.

4, "균형 잡힌 영양, 신체가 강하다."

11 월 :

1. 학생의 개인 위생 행동 개발에 중점을두고 학생들의 개인 위생 및 수업 환경 위생에 대한 평가 활동을 수행하고 학생들의 건강 인식을 강화시키는 등 감염증 예방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 교육을 강화합니다.

2. "결핵 감염증 예방"에 대한 홍보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3. 학생들의 식수 및 수자원 보존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사상 교육을 강화한다.

4. 학생들의 정신 건강 교육을위한 지침을 실시하십시오.

12 월 :

1. 정신 건강 교육 강좌 실시.

2. "자신을 따라 에이즈를 예방"하기위한 홍보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3. "시험 중 심리 건강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4. 학생들의 신체 운동 건강 교육을 실시하십시오.

첫째, 보건 교육 과정을 가르치고 준비하는 일에 좋은 일을하고 교수의 질을 향상시키는 교훈을 준비하십시오.

둘째, 전염병 예방 부서와 협력하여 학생의 신체 검사, 반 진드기, 일반 질병, 전염병, 예방 접종 등을 실시하고 학생의 건강 검진을시기 적절하게 부모에게 알린다.

셋째, 각 반의 생명위원회와 노동위원회를 훈련하여 건강 교사를위한 훌륭한 조력자가되도록하십시오.

넷째, 교과서 사용 소독의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새 학기가 시작되자 가을이 오면 날씨는 점점 추워지고 인체는 미묘한 변화를 겪고 있지만 면역계가 성숙하지 않은 어린 아이들에게는 박테리아와 바이러스가 헛되게됩니다. 에서. Sunshine Chunmiao Kindergarten은 "예방 제일주의"원칙에 입각하여 이번 학기에 기후와 아동의 육체적, 정신적 발달 특성을 토대로 다음과 같은 보건 의료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첫째, 작업 대상

우리는 교육과 일의 규범을 완전하게 구현하고, 간호사의 일상 업무 규칙을 구현하고, 유치원의 건강 수준을 향상시키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일상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어린이의 좋은 생활 습관을 키우며, 아동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 할 것입니다.

둘째, 구체적인 조치

1. 엄격하게 식품 위생법을 시행하고 계절적 및 기후 적 특성에 따라 조리법을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방법으로 조정하여 유아의 영양 균형을 보장합니다. 어린 아이들에게 적절한식이 영양 섭취를 제공하고, 매주 아이들을위한 조리법을 개발하십시오. 요구 사항은 합리적이며 영양은 충분하고 다양성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며 패턴은 다양하고 다양하게 만들어집니다.

2. 보육 기관의 공통 품목에 대한 소독 규정을 엄격히 시행하고, 위생 및 소독에 능숙 하며 , 환경 시설이 안전하고 깔끔하고, 모든 장소에서 정기적으로 소독을하도록하십시오. 우리는 양질의 검열과 주요 검진을위한 주간 건강 검진 시스템을 매일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시행하며, 위생 모서리를 없애고 교실에서 매일 환기 작업을 수행하여 어린이들이 깨끗하고 깨끗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유지하도록합니다.

3. 어린이 건강 관리를 개선하고 정기 건강 검진을 실시하십시오. 다른 연령 집단에 따라 운동을하고, 아이들의 야외 활동 시간을 정하고, 아이들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 시키며, 신체의 질병 저항을 향상시킵니다. 매일 아침 검사와 종일 관찰을 준수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고 기록하십시오. 모닝 검사는 유치원의 첫 번째 단계이며 아침 검사는 어린 아이들의 개인 위생을 검사합니다. 어린 아이들의 건강 상태를 이해하고 질병을 조기에 발견하고 치료하는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하루 중 언제든지 아이들의 감정을 관찰하고, 매일 약을 복용하는 어린이를위한 약 기록을 작성하고 제 시간에 의약품과 의약품을 보내고, 어린이의 종일 관찰을 관찰합니다. "독감 A"를 방지하기 위해 엄격히 "원터치, 두 가지 모양, 3 가지 질문, 4 가지 체크"시스템을 구현하고 아침과 오후 검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각 클래스는 아침과 오후 검사의 강도를 높여야하며 위생과 살균을 잘 수행해야합니다. 각 클래스는 매일 제로보고 시스템을 구현합니다.

4. 엄격하게 아동의 신체 검사를 확인하고, 여러 질병, 일반 질병 및 전염병이있는 어린이의 예방 및 치료에 좋은 일을하고, 관리를 잘 추적합니다. 이번 학기에 입학하는 신생아의 건강 검진을 위해 신생아가 공원에 들어올 수 있도록 병원에 입원하기 전에 진단서와 예방 접종 증명서, 사본을 소지하고 건강 진단을 통과해야합니다. 어린이 예방 접종과 부족한 보충 교재 등록, 우리는 노인 아동 및 아동에 대해 매년 신체 검사를 실시하고, 허약 한 어린 아동 및 비만 아동의 관리 등록을 강화하고 관리 파일을 수립 할 것입니다. 가을과 겨울에 따뜻하게 지내고 어린이들이 제 시간에 옷을 벗고 벗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가을과 겨울의 흔한 질병 및 빈번한 질병 예방에 좋은 일을하고, 가을에는 모기를 죽이고 살인을 저지하고, 전염병의 근원을 제거하고, 전송 경로를 차단하고, 가을에 공원에서 감염병을 예방하는 일을 잘 수행합니다.

5. 어린 자녀를위한 정신 건강 교육을 실시하고, 심리적 질을 향상시키고, 자녀의 안전 의식을 높이기위한 아동 안전 교육을 개발하고, 과학적이고 합리적인 일상 생활, 활동 루틴 및 실행을 마련하십시오. 다양한 외상과 사고를 예방하고 문제를시기 적절하게 발견하며 공원에있는 어린이들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안전 점검을 정기적으로 조직하십시오.

6. 직원 건강 관리 및 비즈니스 훈련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교사, 보육사 및 가해자는 매년 검진을 받기 위해 지정된 검진 단위로 가야합니다. 신체 검사를 통과 한 후에야 게시물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간호사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교육 및 연구를 정기적으로 수행하고 간병인의 비즈니스 기술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키며 전송, 지원 및 가져 오는 방식으로 보존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십시오.

7. 기간 말에 모든 통계를 작성하고 건강 관리 업무를 신중하게 요약하며 연례 보고서를 잘 작성하십시오.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 :
안전 보건 교육 사업 계획
2010-2011 학년도 스포츠 건강 실무 계획
2019 년에 건강 감독관은 도시의 건강 법률 시스템 및 감독 업무 계획을위한 계획을 수립합니다
2019 년 카운티 보건 사업 계획
2019 년 도시 보건 사업에서 모자 보건 사업의 주요 요점
2019 학교 창작 일

더 많은 것을 보시려면 Health Work Plan 섹션으로 가십시오 >>

2019 년에 우리 마을은 총 인구 31,779 명, 기혼 여성 7,267 명, 428 명이 태어 났으며 7 명은 여분의 수와 같은 몇 가지 지표를 포함하여 다양한 지표와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료 할 계획입니다. 사회적 지원은 510,000을 모으고, 430,000 이상을 모으고, 거의 90 % 완성했으며, 카운티에서 처음으로 순위가 매겨 져야합니다. 정보화 율은 마을에서 100 %에 이르렀고, 우리 마을의 떠 다니는 인구의 "한 체스 게임"을 효과적으로 지원했습니다. 그 위치 건설에 대한 투자가 늘어나고 마을 수준은 일류이며 협회의 협력이 강하고 현에서 계속 지내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특히 올해 6 월에시에서 시작된 "한 체스 게임"에서 우리 마을의 임무는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을뿐 아니라, 그것은시 가족 계획위원회에 의해 매우 칭찬 받았고 시골에서 "한 체스 게임"에 대한 전형적인 찬사를 보냈습니다. 현재 이용 가능한 정보에 따르면, 내 도시는 올해 카운티에서 2 위를 계속 유지할 것입니다. 모델 도시의 도시도 계속 남아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카운티의 2 위를 차지하는 다른 지구 및 카운티와 경쟁하기가 어렵 기 때문에 "상위 10 개 타운십"이라는 칭호를 얻기는 여전히 어렵습니다.

2019 년 우리시와 카운티를 우리 마을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 요건에 결합시키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의 장기 메커니즘을 개선하고 개선하기 위해 "낮은 출산율 안정 및 인구 문제 조정"의 중심 업무에 중점을 둡니다. 손을 잡으려면 일의 초점을 바꾼다는 아이디어를 고수하고 떠 다니는 인구의 서비스 관리를 강화하며 법에 엄격하게 따라 포괄적 인 관리를 구현하고 서비스 건설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우리 마을의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건강하고 질서있는 발전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내년에는 지도력의 관심, 부서 협력을 유지하고 네트워크를 개선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과제에 중점을 두어 우리 마을에서 가족 계획 사업이 새로운 차원으로 발전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하나. 직책을 강화하고 새로운 이미지를 수립 할 필요가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마을에서 가족 계획 사업이시와 카운티에 의해 수년 동안 추천되었지만 전반적인 산업 인상은 "기본 작업이 우수하고 이미지 보증이 동일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지난 2 년 동안 마을 단위의 직위가 크게 개선되었지만, 마을 차원의 직책은 심각한 제약 조건의 발전을 저해하는 요인이되어 왔습니다. 좋은 정비소를 건설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현재 우리시의 서비스 센터 건설은 주정부 공채 사업에 포함되었지만 특별히 승인 된 것은 아니며 지도자는 카운티 계획 개발국과 의사 소통을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프로젝트 개발국이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데 동의하면 건설 할 수 있습니다. 시상금.

이 작업이 단일 건축 서비스에 따라 600 평방 피트 인 경우 60 만 위안이 필요합니다.

둘째. 가족 계획 팀을 안정시키고 전문적인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작년에 당위원회와 정부의 강력한 지도력을 통해 마을은 마을에 가족 계획 사업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 였고 마을은 조교들과 통일되어 컴퓨터 정보를 작성하고 보고서 책자를 작성했습니다. 우리 마을 마을의 감독이 너무 오래되고 업무가 너무 무거워서 사업이 너무 복잡하여 마을 단위 경영을 어렵게 만드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큰 공헌을했습니다. 현재 팀 빌딩의 핵심은 타운의 풀 타임 의사의 문제입니다. 신병 모집으로 인해 의사가 없으면 서비스가 기준을 충족시키기 어려울뿐만 아니라 링 및 가정 수술을 통한 마을 업무에 대한 엄청난 압박이 따릅니다. 따라서 요청하는 지도자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하거나 의사의 약속을 유지하거나 공무원에게 양도하거나 인사 담당자에게 전문 직원을 검사하도록 요청해야합니다.

셋. 포괄적 인 개혁을 적극적으로 실행하고 업무 아이디어를 혁신하십시오.

연구를 강화하고 새로운 정치 상황에 대처할 필요가 있습니다. 좋은 지방, 도시 및 카운티가있는 타운십으로서, 우리 마을은 "100 피트"를 향해 노력해야하며 학습을 통해 인도되어야합니다. 우선, 우리는 우리의 작업을 인도하기 위해 전문적인 이론 연구를 강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도시와 농촌 지역의 통합, 특히 도시와 농촌 가구 등록 시스템 제거 이후의 인구 정책 연구에 관한 이론적 논의, 두 번째는 다른 마을의 돌을 더 많이 습득하여 옥을 공격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2019 년 초 지방과 시정부의 가족 계획위원회에서 추천 한 형성, 딩지, 장베이와 같은 형제를 우리는 의도적으로 방문했다. 그들 자신의 강점이 있지만 선구자적인 사고에 실제로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밝은 점은 그리 많지 않다. 장쩌민, 절강, 산동, 광동 및 기타 지역과 같은 개발 된 곳으로 마을을 옮길 수있는 기회를 승인합니다. 수년간의 의지를 기꺼이 요구하며, 우리 마을에서 선과 악을 촉진하기위한 인센티브 제도를 시행하기위한 운영 방법입니다. 그것은 작업에서 큰 도약을위한 현실적인 필요입니다.

혁신적인 업무 측정, 양질의 서비스를 강조합니다.

우선 우리는 더 많은 현장 서비스를 수행해야하며, 마을 기반 단위의 전통적인 모델을 깨야합니다. 기업의 발전과 인구의 급속한 증가로 인해 번역 및 출판 업무를보다 상세하고 구체적으로 구분할 필요가 있습니다. 서로 다른 그룹 세그먼트가보다 세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통일 된 마을 단위를 기업, 직원 숙소, 부동산 커뮤니티 및 마을 단위 조직으로 세분화하여 건물 수, 재산 관리 회사 수 등으로 확장합니다. "4 가지 작전"에 대한 보상 체계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라 .2019 년 마을 당위원회와 정부의 요청에 따라 마을은 "네 가지 작전"에 대한 보상 기준을 다양한 수준으로 올렸고 어떤 결과를 얻었다. 그러나 "네 가지 작전"은 우리 마을의 계획과 번식력 사업에서 항상 짧은 다리였습니다 .3 ~ 5 년의 노력이 없으면 근절하기 어렵습니다. 당위원회와 정부는 마을과 마을에 따른 사회적 지원금 수금 정책을 계속 유지해야하며, 2019 년에는 마을 수준의 컴퓨터 및 직위 개선 보조금을, 2019 년 이후에는 "4 개 사업"을위한 특별 기금을 지원할 것을 권고한다. 무거운 처벌. 세 번째는 일상적인 업무 혁신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19 년에는 뉴스 레터 플랫폼 서비스를 시작하고 통신 회사와 협력하고 "한 체스 게임"의 정보를 사용하여 가출기 연령의 모든 여성을 대상으로 뉴스 레터를 제공하고 분기 별 및 주요 축제 전에 뉴스를 보낼 계획입니다. 이 소식지는 선전 정책의 역할, 서비스 제공, 고지 발행, 의사 소통 강화 등의 방법으로 선전 방법을 개혁하고 관리가 이루어 지도록하고, 지난 해의 홍보 비용을 초과하지 않는 범위에서 일년 내내 3 만 위안으로 예상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