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2019 지구 프로젝트 비옥도 서비스 워크 플랜


작년 한 해 동안 우리는 실제 지구 상황에 적합한 길을 모색하고 경험을 쌓았으며, "5 대 3, 5 대 서비스"라는 품질 서비스를 계속 유지 및 구현하기 위해 주요 노선을 유지했습니다. 시스템 공학, 우리 지구는 사람들을위한 권리, 사람들을위한 감정, 사람들을위한 이익, 시대의 발전 요구 사항을 준수하고 국민의 희망을 반영하며 지속적으로 달성하고 유지하는 대중을위한 당과 통치를 구축하기위한 필수 요구 사항을 계속 준수 할 것입니다. 압도적 인 대다수의 사람들의 근본적인 이익을 발전시키고 발전 시키십시오. 국가 선진국을 위해 구현 계획의 전반적인 목표를 완료하기 위해 불임 품질 서비스 계획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첫째, 리더십을 진지하게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실행하는 주요 위치에두기위한 목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한다. 모든위원회 당국 및 정부는 매년 두 차례의 가족 계획 세미나를 개최해야한다고 주장한다. 각 회의는 하나 이상의 사실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인구 및 가족 계획 목표 관리를위한 책임 시스템을 준수하고 개선하십시오. 당 지도부와 기획 및 출산 부서에 대해 별도의 평가를 실시하고 "단일 표결 거부"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모든 수준에서 기획 및 출산을위한 주요 그룹의 조정 및지도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모든 관련 부서의 가족 계획 업무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새로운 작업 이니셔티브를 수립하고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개선하며 공동 관리의 좋은 상황을 형성하십시오. 관련 부서를 조정하고 전체 사회의 힘을 동원하며 당 및 정부 책임, 부서 협력, 공공 참여, 보완 적 이점 및 공동 관리에 대한 포괄적 인 거버넌스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인구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경제적, 행정, ​​법률 및 교육 솔루션과 같은 포괄적 인 조치를 채택해야합니다.
둘째, 홍보 및 교육의 강도를 높이고, 새로운 번식 문화 분위기를 조성하고 신중하게 인구 및 가족 계획 작업에 대한 제 16 차 전국 대회 보고서의 연구 및 선전을 조직하고 적극적으로 "인구 및 가족 계획법"을 홍보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와 채널을 활용합니다. "운남성 인구 및 계획 출생 규정", "운남성 농업 인구 아동 보너스 규정", 양질의 서비스 개념, "3 대 5 배달 및 8 대 서비스", 태아 및 산후 관리, 피임 및 출산 통제, 정보에 근거한 선택, 성병 예방 및 에이즈 지식 . 산모 학교 및 기타 계획 및 출산 홍보 및 교육 직무를 향상시키고, "서비스 지향적"선전을 실시하고, 가족 계획, 산전 및 산후 관리, 생식 보건, 성병 및 에이즈 예방 등과 같은 과학적 지식과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법률, 규제, 관리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법에 따르면, 출생에 대한 인식, 피임 보호에 대한 인식, 태아 및 산후 관리에 대한 인식 및 생식 건강에 대한 인식, 남녀 평등과 문명 진보를 주장하는 결혼 및 출산에 대한 개념이 있습니다. 우리는 중국과 중국의 인구 교육 및 청소년 교육 과정을 제공하고 청소년의 성 건강 교육을 적극적으로 꾸준히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는 Wanjia 활동에 새로운 바람의 결혼과 번식을 광범위하게 실시하고 탄생, 피임과 피임, 산전 및 산후 교육, 사회주의 신생아 문화의 개발이라는 과학, 문명 및 진보적 인 결혼 및 출산 개념을 강력하게 대중화했습니다.
연말에는 양질의 서비스 개념과 생식 능력 간부에 대한 기본 지식 인식률 95 % 이상 달성, 출산 연령에 대한 정보통 동의 인식률이 85 % 이상, 가족 계획에 대한 기본 지식에 대한 인식률이 85 % 이상을 달성 할 것입니다. 성병 예방에 대한 기본 지식 (AIDS)은 80 % 이상입니다.
셋째, 풀뿌리 차원의 진정한 사업 초점 전환을위한 풀뿌리 사업을 강화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요점과 어려움에 초점을 맞추고 풀뿌리 수준의 기본 작업을 효과적으로 수행하기위한 조치 및 프로그램을 수립하기위한 방안을 결합하십시오. 가족 계획 작업을위한 실질적이고 효과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회계 장부 관리를 더욱 향상시키고 표준화하십시오.
넷째, 법률에 따라 행정, 법 집행 잘못에 대한 가족 계획, 사회 지원금, 장기 체납, 정확한 법 집행 및 문명 집행 집행, 행정 법 집행 책임 시스템, 홍보 시스템, 평가 시스템 및 책임 시스템의 수집의 어려움을 수집하는 법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행정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을 개혁하고 절차를 간소화하고 국민의 법적 권리를 제한하고 정부 탄생 계획을 이행하며 국민의 생식 보건 권리를 효과적으로 보호하고 인구 및 가족 계획 업무를 포괄적 인 법률 관리로 승격시키는 모든 종류의 불합리한 규정을 폐지하고 폐지합니다. 트랙.
V. "보상에서 이기고 면제하는"일은 꾸준히 모든 수준에서 정당 지도자와 정부 지도자들의 통일 된 사고를 발전 시켰고 비서 집을 중요하게 생각했다. 정당과 정부의 주요 지도자들은 전반적인 책임을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책임지고, 업무 진행 상황을 지키고, 적시에 감독 및 조사를 수행하며, 작업의 어려움과 문제점을 적시에 연구하고 해결합니다. 상황을 정기적으로보고하고 양심적으로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작업에서 우리는 상향식 조사에서 좋은 일을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최종 청산을 할 것입니다. 상황은 분명하고 신중한 분석 및 연구이며 모든 상황에서 상황을 홍보 할 것입니다. 엄격하게 정책을 관리하고 인증 자격을 엄격히 확인하며 신청 절차를 간소화하십시오. 각 마을의 직원들은 "보상과 면제"에 대한 지식을 진정으로 이해하고 다산의 개념을 바꾸고 자발적으로 "유일한 자녀의 영광의 증명서"를 처리 할 수 ​​있도록 마을과 한 자녀 가정의 그룹에 적극적으로 들어갔습니다. 도시 인증서를 발급하는 작업을 완료하려면 통합 비율의 향상에주의를 기울이고 끊임없이 경험을 정리하고 작업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이기고 면제하는"작업을 진지하게 수행해야합니다.
여섯째, 적극적으로 가리킨 지침에 인벤토리 작업의 정리를 강화하고 유동 인구의 관리 및 서비스를 표준화, 진지은 "유동 인구 계획 출산 관리 방법", 집중 곤란을 구현하기 위해 계속 새로운 모델의 유동 인구 관리를 탐구한다. 우리 지구의 유동 인구 관리를위한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7. "마을 자치"의 발전을 일방적으로 추진하라.
XX에서는 마을 자치 사업이 이미 일정한 경험을 쌓았으므로 금년에는 그 결과가 본격적으로 통합되고 기준에 미치지 못하는 21 개 마을위원회와 공동체가 마을 주민의 자치를 위해 적극적이고 효과적으로 추진되고있다.
8. 가족 계획 정보 수집을 강화하고, 지도자를위한 의사 결정 기반을 마련하고, Yuhong Jisheng No. 9 파일의 정신에 따라 기획 및 출생 정보 수집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십시오. 첫째, 정보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봉사의 맥을 식별하며 노동 분업을 시행하십시오. 포괄적 인 정보 수집을 담당합니다. 두 번째는 내부 및 외부 통합을 구현하고 정보 수집 채널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분석 및 정보 자원의 응용을 통합하여 서비스 및 서비스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일상적인 관리 및 서비스에서 정보의 역할을 극대화하고 정보 분석 및 응용 프로그램의 개선에서 서비스 작업의 전 과정에 걸쳐 정보를 홍보하는 것입니다. 전반적인 관리 및 서비스 수준이 향상되었습니다. 네 번째는 정보 제공 서비스를 구현하고 가족 중심의 품질 서비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하며 업무 효율성을 평가하고 과학적 관리를 실행하며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목표 지향적 지침 및 업무 개선을위한 지침을 제공하고 가족 계획 서비스를 위해 중요한 기초로서 정보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 넣었습니다.
정보 안내 서비스, 서비스 홍보 및 서비스 표준화를 통해 가족 계획 및 수정 작업 개발을위한 훌륭한 정보 지원 플랫폼을 구축하고 작업 예측 및 혁신을 개선하며 사람들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나인, 더 가족 계획 협회를 개발하기 위해, 가족 계획 협회의 역할을 발휘, 불임 사회와 행정이 작품의 조합을 주장 작업 계획을 강화하기 위해 "앞장서 홍보 서비스, 모니터링 및 교환을,"5 가지 기능과 '자기 교육, 자기 관리, "3 자 기능"서비스는 가족 계획 협회의 활동 실을 최대한 활용하여 지역 사회 가족 계획 협회의 설립과 개선 및 원활한 경영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다양한 활동을 수행합니다.
X. "3 개의 메인"개발을 계속하고 "3 가지 조합"
가족 계획 수립의 "세 가지 주요 활동"성과를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3 가지 통합"과 빈곤 퇴치 및 개발 활동을 수행하고, 가난한 어머니를 돕고, 지역의 실제 조건을 결합하고, 지역 조건에 적응하고,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는 것을 주제로 "행복 프로젝트"를 구현합니다. 모성을 가진 가정을 계획하는 데 도움이되는 구조 체계 및 보장 제도의 구축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병 들고 병 들었거나 사망하거나 삶의 어려움을 겪고 고령자가 안전하지 않은 가족을위한 가족 계획 문제를 해결하는 데 초점을 맞 춥니 다. "일대일"사업을 촉진하고, 가임기 사람들의 생식 건강을 향상 시키며, 지구 및 사회 경제에서 인구 및 가족 계획 사업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고 모든면에서 잘 구성된 사회를 건설하는 속도를 촉진합니다.
11. 우수한 기술, 우수한 서비스, 우수한 관리, 아름다운 환경 및 만족스러운 대중의 요구 사항에 따라 생식 기술 서비스 기관의 프로그램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재생산 프로그램은 홍보 및 교육, 기술 서비스, 인력 교육, 마약 유통 및 정보 상담의 5 가지 기능을 수행하며, 피임 수단을 구현하고 국민의 생식 건강을 향상시키는 주요 위치입니다. XX에서는 우리는 계속해서 가족 계획 기술 서비스 기관의 관리 및 서비스 수준을 개선하기위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첫째, 풀뿌리 기획 및 출산 서비스 기지의 표준화를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타운십 기획 및 출산 서비스의 표준화 및 표준화를 더욱 촉진한다. 두 번째는 가족 계획을위한 기술 서비스 인력의 역량 강화입니다. 기술자의 전반적인 품질 및 기술 서비스 역량을 종합적으로 향상시키고 사고 및 가족 계획의 복잡성을 줄이며 대중에게 안전하고 만족스럽고 신뢰할 수있는 기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세 번째는 과학 대중화를 강화하고, 에이즈 예방 및 통제 작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생식 기술 서비스 네트워크 프로그램의 이점을 활용하고, 에이즈 관련 지식을 대중화하며, 콘돔 사용을 촉진하고, 사람들의 자기 보호 인식 및 자기 보호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합리적으로 자원을 할당하고 가족 계획 서비스의 네트워크를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법에 따라 서비스를 수행하고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며 서비스 절차를 표준화하고 엄격하게 기술 표준을 적용하며 기술 품질을 보장합니다. 피임 방법의 정보통 선택을 실행하고, 양심적으로 피임 수술을위한 사전 정보에 따른 동의 시스템을 구현하고, 사람들에게 적절한 피임 방법을 선택하도록 안내하며, 포괄적 피임 율, 피임 적시 율 및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다섯 번째는 피임약의 분배와 공급망을 개선하고, 피임과 성병 예방을위한 사람들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여섯째, 임신 불임 수술의 추적과 피임약 추적이 표준화되었다. 일곱 번째, 사람들의 필요에 따라 양질의 재생산 건강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속삭이는 방"과 "남성 클리닉"설립.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