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2019 년 보건 학교 직장 아이디어


Xx 타운 쉽 보건 센터 ~ 연례 직장 아이디어

Xx 건강 국 :

그 해가 막 지나고 새해가 조용히오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회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여 카운티 상황과 실제 고향의 상황에 따라 약한 상황을 보완 할 것입니다. 우리 학교는 일상적이고 우수한 배치 배치를 적극적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부드럽고 단단한 몸체를 점차적으로 가속화하여 공중 보건, 보건 의료 및 기초 의료 서비스의 기능이보다 향상되고 개발 될 것이며, 사람들을 아프고 값 비싼 사람들로 만드는 실질적인 문제는 점차 해결 될 것입니다.

위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다음 두 가지 측면에 초점을 맞출 것입니다.

I. 마을 건설 강화 및 서비스 수준 향상

마을 수준의 보건 센터는 농촌 건강의 3 단계 네트워크의 초석입니다. 기초가없고 장소도 없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시는 국가 채무 프로젝트의 건설, 의료 시설 개선, 서비스 수준 향상, 농촌 보건 서비스 네트워크의 지속적인 강화 등을 통해 시골의 3 계층 네트워크를 개선하고 기본적으로 타운십 보건 센터를 백본 및 농촌 보건으로 형성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습니다. 시골 건강 서비스 네트워크는 기초를 기반으로합니다. 마을의 농촌 보건 산업은 큰 진전을 이루었지만 형제와 비교했을 때 사람들의 의학적 요구와 비교할 때 마을 수준의 보건 센터는 여전히 상대적으로 약하며 기반 시설은 상대적으로 약합니다. 특히 일부 마을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따라서 우리는 재정적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국가 투자에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인프라 건설에 주력 할 수있는 기회로 "새로운 농촌 협동 의료 시스템"을 채택해야합니다. 표준화 구축을 준수하고, 표준화 된 관리를 준수하며, 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을 수준의 보건 센터 건설은 일반 대중의 건강과 밀접한 관계가 있으며, 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마을 전체 발전을 가속화하며 일반인들의 생활 속에서 국민 휴민 프로젝트를 구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의 의미는 지울 수없는 영향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농민들의 깊은 감정을 가지고 마을의 보건 센터 건설과 포괄적 인 관리 업무의 완수를 보장하기 위해 전심으로 국민을 봉사하는 원칙과 당의 대의와 이익에 대한 진지하고 책임있는 태도를 고수 할 것입니다.

둘째, 산과학의 건설을 강화하고 모성 및 아동 노동의 새로운 진전을 위해 노력한다.

산모와 아동의 건강 관리는 새로운 시대의 농촌 보건 사업의 중요한 부분이며, 산과 적 건설은 여성과 어린이들에게 강력한 보증입니다. 산과학의 건설은 완벽하며 모자 보건 사업은 훨씬 강력하고 뒤처지지 않을 것입니다. 우리 병원은 산모 보건 보건 지표를 개선하고 산모 보건 의료 체계를 점진적으로 개선하여 농촌 보건 발전을 가속화하기 위해 산모 및 아동 건강 관리를 전반적으로 추진하고 사업 훈련을 강화하며 입원 및 출산을 촉진하고 모성 및 영아 사망률을 효과적으로 낮추며 모자 보건 계획을 개선 할 것입니다. 우리는 사고와 이해력을 향상시키고, 훌륭한 일을 할 때 책임 의식과 긴박감을 진지하게 높이고, 지속적으로 일하는 방식을 혁신하며 산부인과 건설에서 좋은 일을하기 위해 노력하며, 좋은 일을합니다.

즉 농촌의 건강과 건강 상태를 개선하고, 병으로 인해 가난 해지는 농민 문제를 해결하고, 질병으로 인해 빈곤으로 돌아가고, 농민의 건강을 개선하는 것이 농부의 안녕을 실현하고, 새로운 시골을 건설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 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입니다. 방대한 농민은 실용적인 일을하고 모든 일의 출발점이자 목적지로서 혜택을 찾고, 해결해야 할 시급히 필요한 치료와 치료의 어려운 문제를 농민들이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마을의 경제와 사회의 건전하고 신속한 발전을 촉진하는데 긍정적 인 기여를한다.

Xx 타운 쉽 보건 센터

12 월 XX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