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애국 건강 사업을 효과적으로 강화하기위한 실행 계획


여러 카운티와 지방의 민중 정부,시 당국, 주요 기업 및 기관 :
우리시의 애국심 건강 사업에 좋은 일을하고 도시 개혁과 개방을 촉진하고 경제와 사회의 조화로운 발전을 도모하며 환경 위생 조건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사람들의 건강을 향상 시키십시오 "애국 건강 사업 강화를위한 인민 정부의 의견"에 따라 도시와 합병하십시오. 사실, 다음 구현 의견이 제안됩니다.
히 ((18))의 안내 이데올로기는 (18) 푸코누스 驮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谖 邓 谖 邓 谖 邓 邓 谖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 邓한반도 사회를 건설하고 도시와 농촌의 환경 위생을 개선하고 국민의 건강을 향상 시키며 경제 발전과 사회적 진보를 촉진하고 애국 건강을 가져 오기 위해 양국의 건강 개혁과 발전에 관한 중국 공산당 중앙위원회와 내몽골 자치 지역의 지역 보건 규정을 양심적으로 시행한다. 근로 지표는 공공 건강 시스템의 수립과 밀접하게 통합 된 잘 사회적인 지표 체계의 포괄적 인 구축에 포함되어 도시와 농촌 전체의 건설 계획에 통합된다.
족쇄의 비율은 예방 지향의 원칙을 고수하고, 정부 조직, 지방의 책임, 부서 조정, 사람들의 손아귀, 과학적 거버넌스 및 사회적 감독의 원칙을 고수하고 개혁과 혁신을 지속하며 새로운 상황을 연구하고, 새로운 문제를 해결하고 리더십 시스템과 작업 메커니즘, 작업 방법과 방법을 개혁하고 향상 시키며 책임 시스템을 구현하고 보상과 처벌 메커니즘을 평가하며 국가 동원 및 포괄적 인 거버넌스의 새로운 상황을 형성합니다.

ㄒ 唬 ┍3 가정 건강 도시의 수준, 경제 및 사회 발전, 도시 건강 인프라의 지속적인 개선과 국가 건강 도시 기준, 도시 건강 수준에 따라 도시 지역의 엄격한 관리는 지속적으로 강화, 건강 마을과 국가의 자치 지역의 광범위한 개발 건강 도시 활동. 쓰레기, 오수, 분뇨 및 그을음 처리 문제 해결 도시 위생, 도시 녹화, 주택 위생, 창 단위 위생, 산업 위생, 도로 교통 질서가 크게 개선되었으며 환경 품질과 삶의 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3 년에서 5 년 사이에 마을의 5-10 %가 국가 보건 도시 기준에 부합하고 깃발 정부 위치의 100 %가 자치 도시의 계급이됩니다.
ǘ) 농촌 목축 지역의 물, 화장실 및 위생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농부와 목축업은 문명화 된 위생 감각을 확립했다. 물 개혁과 화장실 개혁을 중점으로 농촌 목초지의 환경 위생 증진을 종합적으로 추진하고 "10.5 개년 계획"이 끝날 때 농촌 목초지의 수돗물 침투 율을 40 % 이상으로 높이고 위생 화장실의 보급률이 30 % 처리 속도는 40 %입니다. 새로운 이민자 마을은 통일 된 방식으로 계획을 세우고, 위생적인 ​​식수를 제공하고, 기준을 충족시키는 위생적인 ​​화장실을 건설해야합니다.
ㄈ) 해독 및 질병 제거 결과가 통합되고 개발되었습니다. 3 ~ 5 년 내에 도시 지역의 모든 "네 가지 악"이 기준을 충족하고 카운티 정부가 위치한 도시가 기준을 충족하며 50 %가 모두 표준에 부합하는 두 가지 표준이 있습니다. 그 중 2 명은 50 %의 기준을 충족 시켰으며 그 중 3 명은 20 %를 충족했습니다. 약을 사용하는 것이 안전하며 급성 독성 쥐 독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공중 보건의 개념은 일반적으로 강화되고 시민들은 점진적으로 좋은 생활 습관을 갖게되며 공중 보건 인식이 크게 향상됩니다. 일상 생활에서 쓰레기 나 침을 뱉는 것과 같은 습관이 현저히 줄어 듭니다.
라오스의 보건 책임 시스템은 통합되고 개선되었습니다. 모든 지역, 부서 및 부대는 진정으로 애국심의 건강에 책임을지고, 효과적인 검사 및 감독 시스템, 보상 및 처벌 시스템, 애국적인 보건 사업의 효과 및 다양한 지역의 경제 사회 발전 지표, 그리고 다양한 부서, 부서 및 지도자를 수립했습니다. 정치적 업적과 관련하여 고무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견고하고 강력한 리더십 시스템과 장기적인 작업 메커니즘을 형성합니다.
O 후 Hsin의 가이드 ィ 스위트, 특정 조치 ┣ 거친 란 유 그녀 슬개골 근육 (8 개) 정부 부처가 개인적으로 특히 같은 경제적 애국 건강에 넣고, 리더십 시스템을 다루는 리더십을 맡아, 설정하고 주요 전반적인 책임의 지도력을 향상해야한다 걱정 이 건설은 또한 주요 간부들의 성과를 나타내는 중요한 지표로서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애국 적 보건 사업과 경제 건설의 조화되고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고, 경제적 사회적 발전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한다.
ǘ) Aiwei 조직의 조직을 강화하십시오. 여러 카운티 및 지방 정부는 Aiwei 협회의 힘을 강화하고 강화하며, 기관을 개선하고, 인력을 풍부하게하고, 기금을 실행해야합니다. 여러 카운티 및 지방 정부는 원칙적으로 동일한 수준으로 설정된 3-5 인 Aiwei 사무소를 설치해야합니다. Aiwei Office의 운영 비용은 비즈니스 운영 정상화를 위해 예산에 포함되어야합니다. 일반적인 요구 사항은 조직, 조정, 인력, 자금 및 업무를 수행하여 조직 및 조정, 과학적 지침, 정보 전달, 감독 및 검사, 공공 건강 비상 사태에 대한 비상 대응의 기능적 역할을 충분히 수행 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ㄈ) 홍보와 교육을 강화하고 대중 참여를 널리 조직하고 조직합니다. 국가 보건 교육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문명, 위생, 과학 및 새로운 바람 활동에 관해 이야기합니다. 시민 윤리 강령 실천을 통해 시민의 사회 도덕 교육을 강화하고 미신을 깨뜨리고 관습을 바꾸고 대중이 누리고 싶어하는 모든 형태의 선전을 사용하고 국민 건강과 질병 예방에 대한 지식을 대중화하며 문명적이고 건강한 생활 방식을 고취하고 건강 개념 및 자기 보호 능력, 공공 도덕성을 향상시키고, 좋은 사회 추세를 형성하며 의식적으로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생활 환경을 아름답게합니다. 시, 군, 라디오 방송국, TV 방송국 및 신문은 특별 주제 나 기둥을 설치하고, 일주일에 1-2 회 정기적으로 방송하고 게시해야하며 애국적인 건강 활동과 주요 공휴일은 홍보를 늘려야합니다. 도시, Qixian 지구, 정 지구 사무소, 인근위원회, 타운 쉽 스무, 마을 조사, 기관 및 기업, 기관, 기관은 적국의 애국적 홍보 게시판을 설치해야합니다.
6. 대중, 블리츠 운영과 장기적인 관리, 대중 스포츠와 전문 팀의 결합을 주장. 중요한 공휴일 및 중요한 정부 활동 중에 정기적으로 직원, 기업 직원, 학생, PLA 및 무장 경찰 및 시민들이 자발적인 노동을 수행하고 시스템을 구성합니다.
이 모델은 목표 책임 시스템의 구현을 담당합니다. "앞에 세 개의 가방, 문 표준", "애국적인 건강 활동의 달"및 "주말 건강의 날"의 효과적인 시스템을 준수하십시오.
목표 관리 및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합니다. 애국 적 보건 사업의 목적과 목표는 여러 가지 수준에서 분해되고 여러 지역,위원회 및 단위에서 시행되고, 츠펑시 인민 정부와 여러 카운티 및 지방 정부 및위원회의 주요 지도자가 서명 한 규정 및 영토 관리의 결합 원칙에 기반한다. 애국적인 건강 목표 관리 책임, 명확

선교, 책임 수행. 모든 지역과 단위는 국가 보건 도시의 기준으로 도시를 관리하고 정기적 인 애국심 건강 캠페인을 수행해야합니다.
각 단위의 내부 건강 관리 책임자를 구현해야 건강 관리 시스템, 좋은 경화, 좋은 녹화, 명확한 창문, 아니 쓰레기의 축적. 직무 수행에 실패한 부대에 대해서는 시정 부처 및 준 지구 사무소가 관련 법령에 따라 처벌한다.
도시의 "애국적인 건강 활동의 달"인 지방 정부는 조심스럽게 조직하고 조심스럽게 배치해야하며 적극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대중을 동원하고 주요 관리를 수행하며 일년 내내 애국 건강 사업을위한 좋은 토대를 마련해야합니다. "일본"제도는 대다수의 직원을 조직하여 내부 및 외부 환경 위생을 교정합니다.
연례 보고서, 분기 보고서, 반복 보고서 및 공중 보건 사고보고 시스템을 포함한 업무보고 시스템을 구축하십시오. 각 카운티의 Aiwei 사무소는 City Aiwei 사무소에보고해야합니다. 연례 보고서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전년도 작업 요약, 내년도 작업 계획, 제도 변경, 예산 예산, 분기 별 보고서에는 건강 도시 창출의 진전, 문제 및 해결책 등이 포함되며 정기 보고서에는 일일 보고서가 포함됩니다 작업 상황, 특수 작업 및 특별 검사, 감염증 발발, 심각한 오염 사고, 집단 식중독 등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은 언제든지보고해야합니다.
슬픔과 슬픔은 효과적인 인센티브 메커니즘입니다. 위생 마을 조성과 문명 도시 시리즈 경쟁을 결합해야합니다. 각 카운티, 카운티 및 지방 정부는 설립 계획을 수립하고 정기 검사를 실시해야합니다. 장래에 마을이 자치 지역의 4 성급 도시에 도착하지 않으면 자치 지역의 인민 정부는 위생 마을으로 지정되지 않습니다. 수마진의 건강 도시 건설과 보건 단체의 건립, 보건 시위를 계기로 보건 사회 활동의 설립이 연초부터시에서 조직 될 예정이다. 이 도시의 Aiwei Association은 매년 2 차례의 도심 애국심 건강 검열 및 감정 활동을 조직하고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CPPCC 지도자들로 하여금 애국적인 건강 운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도록 강력한 추진력을 창출하는 애국 적 건강 운동을위한 강력한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팀을 이끌도록 요청합니다. 검사는 명확하고 예고없는 방문의 조합을 채택하고 엄격하게 표준을 확인하며 형식주의를 제거합니다.
우리는 애국적인 건강 고급 단위 및 고급 개인 평가 활동을 선보일 것입니다. 시정부와 여러 카운티 및 지방 정부는 연례 애국 적 보건 사업에서 탁월한 업적을 가진 단위와 개인을 추천합니다. 장래에 지방 자치 정부는 국가 및 자치 지역의 표창 외에도 언론 매체를 통해 시상 및 시상식을 표창 할 것입니다. 이 도시의 Aiwei는 Qixian 카운티의 연례 검사 및 반년 검사 결과를보고하며 심각한 공중 보건 책임 사고와 애국적인 보건 활동에 심각한 문제가있는 지역 및 단위에 통보합니다.
6) Aiwei 클럽의위원회 위원들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십시오. 모든위원회와 부서는 각자의 분업에 따라 Aiwei 협회의 작업을 신중히 연구하고 의무를 수행하고 책임감을 다하고 긴밀히 협력하며 애국적인 건강을 위해 훌륭한 일을 수행해야합니다. 에이 웨이 협회 (Aiwei Association)는 매년 2 ~ 3 회의위원회 회의를 개최하여 애국적인 보건 사업을 연구하고 배치합니다. 모든 회원국은 그들의 애국 건강 사업을위원회에보고해야한다.
애국적인 보건 활동을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내몽골 자치구의 애국 건강에 관한 규정"을 성실히 이행하고 Ch시의 실제 및 운영 적 특성에 맞게 "City시의 애국 건강 사업을위한 행정 조치"를 수립 할 것입니다. 모든 지역은 관련 법규, "규정"및 "조치"에 따라 하나를 설정해야합니다. 전문 법 집행 팀은 "규정"및 "조치"의 이행에 대한 검사를 강화하고, "규정"및 "조치"의 추가 이행을 촉진하고, 애국 건강 사업을 합법화, 정규화, 표준화 및 과학화로 가져올 것입니다. 관리 추적.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