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애국적인 보건 계획


‧ 해의 애국 건강 사업은 우리시의 통일 된 배치, "xx 지방의 애국 건강에 관한 규정"에 대한 심층적 인 연구와 실행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며, 지방 및 전국 보건 도시 붐을 일으키고, 새로운 시골 건설에 주력하고, 농촌 지역의 애국 건강 사업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농촌 지역에서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세 가지 개혁"기술 지침 및 기타 작업. 혜주구 애국 보건 사업 계획이 현재 개발 중이다.

1. "xx 주에서 애국 건강에 관한 규정"을 홍보하고 광범위하게 보건 교육을 실시하며 시민들의 질병 예방에 대한 인식을 제고한다.

1. "xx 지방의 애국 건강에 관한 규정"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시행하십시오. 모든 지역 및 단위는 "규정"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홍보하고 언론, 거리 상담 및 사회 선전을 사용하여 규정의 공표의 중요성을 홍보해야합니다.

2. 전 지구의 건강 및 질병 예방 교육을 더욱 향상시키고 홍보 칼럼, 칠판 신문, TV, 지역 사회 강의 및 기타 양식을 사용하여 광범위한 보건 교육 활동을 수행하십시오. 모든 지역과 단위는 자신의 장점을 최대한 발휘하고 건강 지식에 대한 홍보 및 교육 활동을 수행하고 일반 대중의 자기 관리 및 보호 인식을 점차적으로 향상 시키며 건강 지식 습득 비율 및 건강 행태 형성률은 각각 80 % 및 70 %에 도달해야합니다. .

둘째, 건강 활동의 심층적 발전

1. 건강 마을과 건강 단위를 사업자로 만들고 시골의 애국 건강 사업을 촉진한다. 모든 지역 및 단위는 "xx 지역의 보건 시설 및 보건 마을 명명법"및 "지방 및 지방 건강 선진 단위 및 지방 보건 마을 평가 기준"을 신중하게 연구하고 실행하여 적극적으로 창작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xx 마을 xx 마을에서 지방 보건 마을의 제목을 이기기 위해 노력하고, 2 단위는 지방의 건강 선진 단위에 도달하기로 선언하고, 2 행정 마을과 10 단위는 시립 보건 마을과 고급 건강 단위에 도달했습니다 Xixi 사우스 타운 활성화되어야합니다 주정부 건강 도시를 선포하는 조건을 만듭니다.

2. 모든 조직의 리더는 작업 창출에 중점을 두어야하며, 연초부터 조직의 단위 작업 계획에 포함되어야하며, 건강 관리 선도 집단과 장기적인 관리 메커니즘을 수립해야한다. 주정부, 시정촌 보건 마을, 마을 및 선진 보건 시설로 선언 된 부대는 창작 활동의 취약한 부분을 보완하고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고 능동적으로 개선해야하며 건강 마을, 마을 및 보건을 위해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기록 보관소를 설치하고 개선해야합니다. 단위 확인. 선언하지 않은 단위는 조건부 선언을 적극적으로 작성해야합니다.

3. 도시의 통합 배포에 따르면, 건강 도시를 계속 만들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든 지역 및 단위의 건강 창출 작업을 향상시키고, 널리 알리고 동원하며, 작업지도를 강화하고, 감독을 강화하고, 창조를 단호하게 증진하고, 창조의 수준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계획대로 도시의 업무 목표를 실현할 것입니다.

4. 공공 장소에서 담배 통제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공공 장소에서의 흡연 금지를 개선하고 담배 광고를 조사하십시오. 모든 부서는 내부 담배 통제에서 좋은 일을해야하며 금연 사무실을 설립해야합니다.

셋째, 농촌 애국주의 보건 사업을 적극적으로 촉진

1. 올해 새로운 사회주의 시골 건설과 함께 4 개가 넘는 행정 마을이 화장실 데모 장소로 확인 될 것이며 50 개 이상의 새 위생 화장실이 각 장소에 건설 될 것입니다. 청년 동맹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는 새로운 시골을 건설하는 것을 주선으로 삼아 청년 청년 회원들을 동원하여 가족 친화적 인 위생 화장실을 재건하거나 건축하는 데 앞장 선다. 지역 농업위원회는 농촌 지역의 바이오 가스 프로젝트를 통합하여 화장실의 홍보를 촉진해야한다. 구 건설위원회는 구시 가지와 농가의 새로운 집을 결합하여 변기를 변경해야하며, 관광지에있는 자연 마을과 농가의 농부들은 위생적인 ​​화장실을 짓는 데 앞장서야한다. 집안의 단위는 물이없고 무해한 공중 화장실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하며 도시와 농촌의 학교는 위생 화장실을 건설해야하며 점차적으로 물이없고 무해한 공중 화장실을 실현해야합니다. 관광 명소의 공중 화장실은 무수한 물과 무해한 기준을 충족해야합니다.

2. 농촌 화장실 개혁에 대한 감독, 훈련 및 기술지도를 강화하고 화장실 개혁을위한 정책 및 기술 지원을 제공한다.

3. 시골 수질 및 수질 모니터링을 지속적으로 개선한다. 첫째, 위생 용수의 혜택을 인간의 건강에 널리 알릴 필요가 있습니다. 지역 수자원 관리 부서는 프로젝트를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해야하며 농촌 주민들에게 위생 용수를 마시는 데 적극적으로 대중을 보급해야합니다. 둘째, 지방 방위 및 보호 센터는 농촌 수질 모니터링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하고 수질 모니터링의 질을 개선하며 농촌 주민들을위한 식수 안전을 보장해야한다.

4. 더럽고 혼란스럽고 빈약 한 시골 지역의 현상을 바꾸고 마을의 모습을 개선하기위한 정류 노력을 강화하십시오. 첫째, 쓰레기 청소 및 청소, 수거 및 처리. 마을에는 마을 도로 및 공공 장소의 청소 및 청소를 담당하는 특별 및 시간제 건강 청소 및 청소 요원이 있어야하며 동시에 닫힌 쓰레기 수거 수영장을 만들고시기 적절하고 깨끗한 교통 수단을 마련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주민들에게 실내 위생을 홍보하고 동원하는 것입니다.

넷째, "네 가지 악"의 결과를 지속적으로 통합하고 효과적으로 벡터 질병을 통제하십시오.

모든 지역과 단위는 서로 다른시기에 건강 창조, 애국적인 건강 달 및 애국적인 건강 운동을 공동으로 수행하고 "네 가지 악"이외에 과학적 활동을 수행해야합니다. 우리는 "네 가지 악"이 안전하고 질서 정연하며 효과적이라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네 가지 악"에 추가하여 기술 교육 과정을 개최 할 것입니다. District Aiwei Office는 정기적으로 "4 가지 해"밀도 모니터링을 수행하고 4 가지 악을 제거하고 효과적으로 "4 가지 악"의 밀도를 제어하기위한 목표 화 된 활동을 조직해야합니다. 올해 우리는 준수를 보장하기 위해 바퀴벌레, 쥐 및 파리를 죽이는 작업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