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 계획 > 보건 사업 계획

2019 년 타운십 병원의 사업에 대한 생각


XX에서는 예방 건강 관리, 일류 보건 센터 창출, 원동력으로서의 개혁, 경쟁, 헌신 및 진취 정신을 중시하고 인재 육성을 근본으로 삼아 모든 직원의 질을 향상 시키며 품질 관리를 핵심으로하여 의료 개선뿐 아니라 서비스 수준, 안전 관리에 중점을두고, 효과적으로 의료 안전을 보장하고, 모든 업무를 완수하며, 병원의 포괄적이고 조정되고 지속 가능한 의료 개발을 촉진합니다.

첫째, 대상 작업

예상되는 완료 - 표준화 된 건강 진료소 건설, 추가 훈련을위한 정기적 인 훈련 - 사람들, 의료 및 건강 지표의 포괄적 인 완성.

둘째, 작업 아이디어

1. 마을 건설을 강화하고 봉사 수준을 향상시킨다. 우리 마을의 마을 수준의 보건소 건설은 상대적으로 약하며 기반 시설이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으며 일부 마을은 초보적이며 관리가 이루어지지 않아 재정 문제를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적극적으로 해결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해야합니다 우리는 국가 투자를 위해 노력하고 인프라 건설 개선에 초점을 맞출 것이며, 타운 보건 센터를 중심으로 마을 보건 센터를 기점으로 보건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성 할 것입니다 .XX에서는 표준화 된 보건 센터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또한 마을 진료소 및 마을 의사의 업무 관리 및 기술지도를 강화하고 마을 의사의 사업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정기적 인 회의, 교육, 감독 및 기타 양식을 채택해야합니다.

2. 인재 개발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보건 기술자의 질을 향상시킵니다. XX에서 우리 연구소는 첨단 연구 시스템을 공식화하고 개선하고 휴대용 병원의 기술을 강화하며 정기적 인 공교육을 계획하고 적절한 신기술 개발을 장려하며 의료 분야를 넓히고 공공 복지를 증대 시켰으며 병원에서의 비즈니스 학습을 강화해야했습니다. 품질 관리, 심층적 인 의학 교육 및 직원 기술의 지속적인 개선, 셋째, 적극적으로 고급 인재의 도입을 모색하고, 보건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시립 병원의 퇴직 전문가를 지역 사회에 유치합니다.

3. 의료, 간호 및 의료 기술의 품질 관리를 강화하십시오. 첫째, 병원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일류 헬스 팀을 구성하며 의료 품질 및 공중 보건의 핵심 시스템에주의를 기울이고 병원의 내부 관리 효율성을 강화하고 심층적 인 의료 안전 품질 관리를 수행해야합니다. 두 번째는 간호 팀 구성을 강화하고 다양한 간호 서류를 표준화하며 엄격하게 간호 절차를 준수하고 간호 오류를 심하게 처벌하며 간호 실수로 인한 의료 분쟁을 피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세 번째는 의료 기술 품질의 건설을 강화하고, 병원 진단 및 치료의 전반적인 수준을 향상시키고, 병원의 좋은 이미지를 확립하고, 기존 장비를 사용하여 사용 가치를 최대로 발휘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품질 관리 시스템을 개선뿐만 아니라보다 기본적인 의료 치료를 달성하기 위해 품질 관리 프로그램 및 품질 평가 표준을 수정, 품질 및 효율성과 연결된 거버넌스 모델을 구현하는 사운드 품질 제어 기능을 확립하는 것입니다 비상 추천 용량이 더 분명하다, 인력의 질이 크게 향상됩니다 서비스 역량이 지속적으로 향상되고 의료 윤리 및 의료 스타일이 지속적으로 개선되며 관리 시스템 및 운영 메커니즘이 과학적이며 효율적이며 기본적으로 농촌 주민의 기본적인 의료 및 보건 서비스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4. 기본 의료 서비스의 질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첫째, 우리는 항상 인민 대중 중심의 원칙을 고수하고 "환자 중심적"서비스 개념을 수립하고, 사회 복지 혜택을 먼저 가며, 서비스 모델을 변경해야합니다. 과거의 상담 서비스에서 기본적인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을과 가족에 깊이 파고 들어야합니다. 흔히 발생하는 질병이나 빈번히 발생하는 질병을 근린에 처리하여 의료 비용의 증가를 효과적으로 통제하고 국민 의료비 부담을 줄이며 의사가보기 힘든 고비용 치료법을 해결하려고 노력합니다. 두 번째는 기본 의약품리스트와 진단 및 치료 카탈로그를 엄격하게 구현하고, 카탈로그 외부의 의약품 및 의료 품목을 사용하지 않고, 합리적으로 마약을 사용하고, 합리적인 검사를하고,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하고, 농촌 거주자에게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며 저렴한 의료 및 보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도시 및 마을 수준에서 원활하고 효율적인 응급 치료를 위해 "녹색 통로"를 강화하고, 환자를 적시에 치료하고, 중환자 환자를시기 적절하게 추천하고, 모성 난산염의 응급 치료 및 응급 전달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는 작업 목표를 명확히하고시 보건국, 시립 중약 병원, 마을당위원회 및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현실적인 방법으로 일하기로 결심하고 우리 마을의 보건 사업을 더 높은 수준으로 밀어 넣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