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안전 작업 요약

2019 년 중반의 안전 작업 요약


2019 년 상반기에 어려운 팀을 두려워하지 않고 모든 직원의 팀장 정신과 올바른 팀 지도력, 어려움과 장애 극복, 다양한 임무 완수, 항상 안전 관리 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했습니다. 이 섹션의 직원들의 안전 의식은 강하지 않으며 안전 형식은 여전히 ​​낙관적이지 않습니다. 상반기의 안전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상반기 안전 작업 요약 :
첫째, 보안 검사 :
1. 지점의 요구 사항에 따라 매월 안전 "3 회 위반"및 "습관 위반"검사를 실시하십시오.
2. 사후 안전 절차, 4 가지 비 부상 및 안전법 훈련과 같은 안전 지식에 대한 교육 및 시험 검증을 정기적으로 수행한다.
3. 때때로이 조의 관리 ​​인원은 야간 노동의 규율을 검사하고 노동 규율을 위반하는 직원의 공동 평가를 수행한다.
4. 연말 연시 직원의 노동 규범의 특성을 고려하여 봄 축제, 노동절 및 기타 축제 기간의 직원을 합리적으로 배치하고 현장 직원의 노동 규율을 점검하여 휴가 업무의 안전 을 보장하고 동시에 봄 축제 후에 작업 영역을 개최합니다. 리셉션은 취업 포스트의 정신 상태를 보장합니다.
5. 가마 유지 기간 중 구역 관리 인력과 안전 조력자는 유지 보수 사업 그룹에 깊이 들어갔고 그룹 관리의 이점을 충분히 반영하고 유지 보수 작업을 안전하게 유지 보수 한 유지 보수 작업 항목에 대해 전천후 안전 모니터링을 실시했습니다.
안전 교육
1. 계획에 따라 "2 기간 동안의 안전 예방 조치"와 "본질 책임을 강화하고, 업무를 수행하며, 12 번째 5 개년 계획의 좋은 개발을위한 안전 장치를 제공한다"를 완료했다. 홍수 예방 및 구조, "열사병 예방 및 냉각 계획", " 안전 생산 월 안전 동원 회의"와 같은 훈련 및 시험 확인 작업;
2. 생산 안전 의 첫 번째와 두 번째 분기에 대한 안전성 테스트에 참여할 건설 구역의 직원을 조직합니다.
3. 신입 사원과 관련된 경미한 부상 사건에 대응하여 조직 팀장은 신입 사원에 대한 안전 예방 조치를 소집합니다. 미래에 새로운 인력이 배치 된 후에 안전 교육이 더 향상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4. 지사의 요구 사항에 따라 신입 사원은 사전 안전 교육을 받고 3 단계 교육을 완료하고 팀 리더의 교육을 담당하는 팀 리더가 팀 리더를 담당하며 오전에는 기술 훈련이 오전 기술 훈련을 위해 아침에 수행됩니다. 지식, 새로운 인력 안전 기술은 대화를 정기적으로 조직하고 신입 회원의 역 동성을 이해하며 감정 만 이야기하며 신입생의 안정을 보장하면서 더 빨리 향상됩니다.
5. 지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특별 운영 인력에 대한 훈련 및 신상 증인 취급 및 연례 검토를 수행한다.
6, "장마 안전 예방책" "안티 번개 예방 조치" "열사병 예방 조치"안티 고온 계획 및 기타 학습을 배우기 위해 팀의 다양한 섹션에서 조직 계절 변경 사항.
안전 증진
1. 안전한 생산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축제 기간 중 섹션에서 안전 슬로건을 게시하십시오.
2. 안전 홍보위원회는 안전 관리 업무에 대한 직원의 이해를 높이고 회사와 지사의 안전 관리 동향을 배웠으며 안전 관리에 적극적으로 참여한 벽을보고했다.
3. 다양한 형태의 안전 사고, 특히 5.03 사고 및 6.15 및 6.02 고추 추락 사고에 대한 연구를 조직하고, 사고의 교훈을 배우고, 직원의 자기 보호 및 예방 기술을 향상시킵니다.
4. 킬른 유지 관리 작업을 안전하고 포괄적으로 통제하기 위해 유지 보수 전에 안전 동원 회의가 열리 며 모든 구성원은 가마 검사 및 안전 약속 서에 서명해야하며 킬른 검사 안전 확인 테이블은 각 작업 그룹의 담당자에게 연락하고 연락하는 데 사용됩니다. 벽, 효과적으로 교차 작동의 위험을 피합니다. 동시에 위험한 프로젝트 담당 책임자의 전 과정에 대한 안전 모니터링을 수행하기 위해 안전 책임 시스템이 구현됩니다.
5. 공장의 금지 요구 사항을 알리고 특별한 회의를 열어 각 자전거 직원에게 두 인증서의 사본을 넘겨 줄 것을 요청하고 시스템을 위반 한 직원은 작업 영역이 발견되면 심각하게 평가됩니다.
보안 관리 계정
1. 작업 영역, 팀의 안전 활동 날짜 및 활동 내용을 공식화하고시기 적절하게 평가하지 않습니다.


2. 지점에 대한 월간 안전 교육을 실시하고 직원의 개인 안전 파일을 보관하십시오.
3. 섹션 스태프의 조정에 따라 섹션의 소방서 계정을 다시 편집하고 섹션의 새로운 안전 관리 네트워크 맵을 수립합니다.
4. 지점의 안전 감독관과 적극적으로 의견을 교환하십시오. 회사에서 구입 한 안전 벨트안전 기준을 충족하지 않아 교체해야합니다. 리프팅 공구 검사를 향상시킵니다. 각 검사 결과는 지점 공장에 접수됩니다.
둘째, 문제가 있습니다.
1. 상반기에 2 건의 습관적 위반이있었습니다.
2. 상반기에 Mo Wenbin의 경미한 부상과 Li Dawei의 경미한 상해 사고가 두 차례있었습니다.
3. 허가받지 않은 무면허 운전자가 공장에서 기관차를 타거나 함께 일하는 동안 기관차를 타는 경우가있었습니다.
4. a-line 킬른 계획이 철저히 검토 될 때, 프로세스 킬른은 해당 섹션의 킬른에 대해 작업자에게 알리지 않았고, 안전 시도가 발생했다.
셋째, 2019 년 하반기 작업 계획 :
1. 신입 사원의 안전 기술 훈련에주의를 기울이고, 안전 의식을 높이고, 신입생이 위험한 포인트 소스 및이 위치의 예방 조치에 대해 잘 알 수 있도록 훈련 확인 시스템을 구현하십시오.
2. 계절 특성과 자체 안전 생산의 실제 상황을 결합하고 다양한 안전 생산 비상 계획의 연구와 시행을 수행한다.
3. 오전 회의를 사용하여 안전 작업을 홍보하고 당일 작업시 안전 메모를 준비하며 안전 에 대해 이야기하고 직원의 안전 의식을 향상시킵니다.
4. 지사 또는 건설 부문의 요구 사항에 따라 안전 위험 요소의 정류 율은 100 %입니다.
5. 지회의 안전 교육이나 기타 다양한 종류의 안전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6. 킬른 시스템을 계획하고 수리하고 유지 보수 동원 회의를 소집하며 프로젝트 품질,
사람들에게 안전한 구현;
7. 하반기의 안전 사고율은 0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