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재무 작업 요약

2019 재정 감독자 작업 요약 에세이


지난 해는 저에게있어 매우 특별하고 의미있는 해였습니다. 올해 저는 평생 동안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올해 저는 재정부의 동료들을 이끌고 일을 이끌었습니다. 관심, 사랑과 지원, 높은 책임감, 책임감 및 실용적인 개발을 통해 지점 개발이 새로운 차원으로 추진되었습니다. 다음은 2019 년도에 작성한 나의 개인 작업 요약 보고서입니다.

첫째, 인력 양성 및 지사의 건전한 경영을 위해 기초부터 시작합니다.

1.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고 회계 및 출납 업무를위한 기초를 마련하십시오. 올해는 사업 개발 및 경영의 요구 사항에 따라 책임과 제도를 개정하고 책임과 목표를 수정하며 누락 된 사항의 ​​원칙에 따라 새로운 시스템을 추가하고 지점의 내부 통제와 위험 예방을 강화했습니다. 긍정적 인 역할을했습니다. 특히 7 월과 8 월의 높은 오류율에 대응하여 적시에 조직, 구성 및 공표가 효과적으로 위험 분산을 억제했습니다.

2. 감독 및 검사를 강화하고 회계 및 출납 업무를 보장한다. 한편으로는 평가가 강화되었고 업무 효율성의 메커니즘이 연계되고 오류율은 월 단위로 평가되었으며 정류 문제는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문제를 적시에 해결하도록 촉구되었습니다. 반면에 검사를 강화하고 회계 방법을 변경하며 업무의 어려움과 우선 순위를 적시에 식별하고 문제점을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도록 정기적 인, 불규칙한, 정기적 인 특별 검사 방법을 채택합니다. 위험.

3. 사람들 중심, 회계 및 출납 전문가의 훈련을 강화하고 회계 및 출납 업무의 표준화 된 관리를 실현하십시오. 1. 서비스 업무에 능동적이고 능동적으로 능동적으로 적극적으로 봉사하고, 고품질 문명 서비스를 훌륭하게 수행하며, 서비스 감각을 확립합니다 .2. 비즈니스 학습 시스템을 준수하고, 새로운 파일을 학습하고, 실제 운영에서부터 진행하십시오. 문제 및 어려움을 나열하고 연구 및 토론을 통해 해결책을 찾으십시오 3. 평가를 준수하고 경제 효율성 지표에 연결하십시오.

4. 백본 기반 정산 팀 설립.

5. 창구 직원을 적극적으로 조직하여 시험에 응하십시오.

6 프론트 라인 직원을 파견하여 소환장을 검토하는 습관을 개발하십시오.

7 예상치 못한 기술 경쟁과 지식 경연 대회를 실시하고, 직원의 포괄적 인 기술 개발을 강화하며, 정착 작업의 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재정 계획 수립, 비용 인식 강화, 재무 관리 표준화, 경제적 효율 향상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1. 연례 재정 업무를보다 잘 수행하기 위해 금융 시스템 및 ""의 규정에 따라 재무 수익 및 지출 계획을 신중하게 준비하고시기 적절하게 다양한 금융 정보 제출을 완료하고 분기 별 및 연말에 자세히 설명합니다. 토지의 재무 분석, 자산의 구입, 첫 번째 승인 및 구매, 고정 비용, 직원 보상, 노동 조합 자금, 직원 교육 기금, 연금 보험, 의료 보험, 실업의 연간 정확한 계산 및 지불 보험 기금, 주택 선납 기금, 고정 자산 감가 상각, 장기 이연 자산의 상각,이자 지급 등이 포함되며 운영 경비의 규정이 적용됩니다.

2. 경비 및 경비는 특별 계정 및 특별 관리로 수행하였으며 임시 예금 계좌에 운영 경비 특별 계정을 설정하고 운영 경비를 산정하였으며 해당 수동 계좌를 개설하고 사업을 엄격히 구분하기 위해 펜 승인 시스템을 구축하였습니다. 운영 지출 자금 및 지출 지출 자금. 최소 비용으로 비용 사용에서 불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비용을 절감하며 최대 이익을 얻으십시오. XX의 총 지출은 1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 만 위안 증가하여 1 만 위안 증가, 소득 실현은 1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 만 위안 증가하여 9 % 증가했다. 위의 정보에서 알 수 있듯이 소득 증가율은 비용 증가율의 두 배입니다. 비용 관리, 발행, 엄격한 비용 관리, 심사 및 승인 시스템의 양심적 인 구현, 일일 회계 처리 및 수수료 및 금융 시스템의 비율의 사용과 같은 파일의 정신에 따르면 지도자가 비용을 파악할 수 있도록 설명하십시오. 본사 원가율의 평가 기준에 따르면, 지사의 실제 원가율은 5 %이고 원가는 5 % 포인트이며, 총 원가는 연간 원가 관리 지표를 초과하지 않습니다.

셋째, 당신의 의무를 이행하고 자신의 건설을 강화하십시오. 관리의 좋은 일을하는 동안, 나는 내 자신의 건축을 강화하고 일을 통제하는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에 큰 관심을 기울였다. 첫 번째는 학습을 강화하고 지속적으로 일의 원칙과 예측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둘째, 사실로부터 진리를 추구하는 스타일을 고수하고 부패 현상에 저항하고 반대하며 적극적으로 실무 문제를 해결하고 정직한 태도, 업무 태도 및 사실로부터 진실을 찾는 과학적 태도에 의지하고 다양한 업무 개발을 촉진한다. . 세 번째는 단결과 협력을 강화하고 개인주의에 개입하지 않는 것입니다.

넷째, 내년의 사업 아이디어와 요점 :

1. 인적 자원을 발굴하고 모든 긍정적 요인을 동원하십시오. 기존 인력을 기반으로 현재 직원의 지식 구조 및 상황 상황에 따라 교육 포커스를 결정하고, 교육 형식을 풍부하게하며, 특히 비즈니스 백본에 대한 특별 교육을 강화합니다.

2. 비용을 줄이고 꾸준한 이익 성장을 촉진하십시오. 첫 번째는 비용 관리를 강화하고 비용 자금 손실을 줄이는 것입니다. 두 번째는 결제 관리를 강화하고 사용 가능한 기금을 극대화하는 것입니다. 세 번째는 합리적으로 자금을 할당하고 자금 활용률을 높이고, 자금 흐름을 신중하게 계산하고, 유효하지 않은 자금과 비효율적 인 자금을 최대한 압축하고, 이익을 극대화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비용을 줄이고 수익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다섯 번째는 모든 종류의 재무 계산을 정확하게 수행하고 지도자의 의사 결정을위한 기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3. 기능 부서의 "기능"을 최대한 발휘하고, 경영을 강화하며, 업무 효율성을 높입니다.

저는 일년을 돌아 보면서 평범하고 지루한 일에 많은 어려움과 노력을 쏟았습니다. 약간의 이익과 기쁨으로, 자신을 풍성하게하고 훈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끊임없이 변화하는 금융 및 경제 상황에 직면하여 금융 업무는 갈 길이 멀고 업적은 항상 과거에 속할 것입니다. 앞으로의 작업에서는 계속해서 업무를 개선하고 개선 할 것입니다. 수준, 새해에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고 2019 년 개인 작업 계획에서 좋은 일을하고 모든 일을 더 잘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