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2014 년 당원의 개인 검토 요약


제 1 조 :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공산당의 일원으로 요구하며 나는 사고력이 뛰어나고 행동에 나아가며 훌륭한 지도자들로부터 높은 평가와 긍지를 얻는다.

I. 이데올로기 적

이념적으로, 18 세기 중앙위원회 제 3 기 본회의의 여러 노선, 지침, 정책, 제 18 대 중앙위원회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당 중앙위원회와 높은 수준의 이데올로기를 유지하고, 덩 샤오핑 이론과 변증 법적 유물론 그리고 역사 유물론, 과학 발전 개념, 정치적 업적에 대한 올바른 전망과 국민의 맑스주의 관점, 그리고 객관적 세계의 변화와 주관적인 세계의 변화를 결합시키고, 올바른 세계관과 삶과 가치관과 관심사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중국 공산당의 역사와 목적, 정신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깊게하는 "중국 공산당위원회", "내각 감독 규정"및 "징계 조치에 관한 규정"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고 "Yunling Pioneer "정당원의 선진화를위한 사업 및 교육 활동이 진지하게 고려되며, 정당의 이념과 인식을 제고하기위한 노력이 이루어 지므로 이데올로기 적 시각에서 당에 진정으로 참여할 수있다."

둘째, 일

직장에서 항상 영광스러운 공산당 의원임을 기억하고, "한 방울의 물은 태양의 빛을 반사 할 수 있습니다"라는 말을 실천하고, 양심적이며, 충성하고, 정당하고, 부지런하며, 법을 준수하고, 정직하고, 자기 훈련하며,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당원의 선봉 및 모범적 인 역할은 각 직업을 괴로움, 즐거움, 부대에 대한 책임, 부대에 대한 책임, 사람들에 대한 책임 및 당에 대한 책임 등으로 대우하고 전반적인 상황, 봉사 및 사명감을 수립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목적은 모든 세부 사항에 반영되며, 작업 스타일 개선, 작업 방법 강조, 작업 효율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작업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일년 내내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첫째, 완성 된 자료 및 정보를 제 시간에 발행하고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고, 둘째, 열심히 연례 파일 전송 및 수신의 영수증, 등록, 유통, 관리 등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고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문서 파일, 물류 서비스 등. 넷째, 지도력이 지정한 다른 임무를 수행하고 다른 동역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여 임무 완수.

셋째, 기존 단점

작년에 내가 생각과 일을 어느 정도 향상 시켰지만 뛰어난 당원 표준과 당원과 사람들의 요구 사이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깊이 생각할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여 당의 정신이 계속해서 향상되고 그들의 이해가 계속해서 승화 될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은 계속 성장할 것이고 탁월한 당원의 기준에보다 적극적으로 접근 할 것입니다.

제 2 조 :

작년에 저는 정당의 기준을 엄격히 요구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열심히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생각하며 일과 공부의 진전을 위해 노력하고 당 정신을 향상 시키며 당원의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자격을 갖춘 공산당 멤버가되기 위해 다음과 같은 측면에서 본인의 상황을 요약 할 것입니다.

이론적 연구를 고수하십시오.

1.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의회와 신당 헌법의 진실성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개인적인 자율 원칙을 고수하고, 정치 연구 시간을 일주일에 한 번 보장하며, 삶과 세계관에 대한 올바른 전망을 세울 계획, 내용 및 효과를 가져야한다. 가치.

2. 연구 스타일을 개선하고 이론을 실습과 연결하십시오. Deng Xiaoping 이론, Jiang Zemin 선정 작품 및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를 주안점으로 삼아 그는 제 16 회 CPC 중앙위원회 제 5 기 본회의 정신을 철저히 연구하고 구현했습니다. 학습 과정에서 학습을 당사자의 기본 이론, 기초 선 및 기본 프로그램과 결합하여 마르크스주의 역사 연구와 결합하여 독서와 작문을 결합하십시오. 기사를 읽을 때마다 독서 노트를 작성해야합니다. 학습은 학교의 실제 작업과 결합되어 작동합니다.

3. 새로운 교과 과정 기준, 새로운 "의무 교육법", "교육 개념 초록", "교육 독서자 존중"을 배우고 지속적으로 교육 및 강의 표준을 향상시키기위한 노력.

파티의 삶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세 세션과 한 번의 수업"활동에 제 시간에 참여하십시오.

1. 지방 자치 단체와 "당원들이 표준을 달성하기위한"지식과 지식의 연구 "와 결합하여"먼저 배우고, 더 배우고, 좀 더 깊이 배웁니다. "라고 강조하고 정치 이론, 과학 기술 지식, 비즈니스 지식, 연구 주제 및 기타 체계적인 내용에 집중하십시오. "활동 활동은 진지하게 고려하고, 신중하게 학습 계획을 수립하고, 개인 독서 계획을 개발하고, 학습 파티원 선생이되기 위해 노력하고, 자신의 정령 정신과 인식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여 이데올로기에서 진실로 당에 들어갑니다.

2. 학습의 규칙과 규정을 늦게 끝내지 않고 일찍 떠나지 말고, 정당한 제 시간에 파티 비용을 지불하고, 종종 파티 활동가와 접촉하고, 진보적 인 청년들을 당 조직에 더 가깝게 이끌어주고, 당 조직에 의해 할당 된 임무를 적시에 완료하고, 좋은 선봉 모델 역할.

3. 정당과 일에 좋은 일을하십시오.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역할을 학교의 도덕 교육 및 사상 정치 교육에 전적으로 연극시키고 도덕적 실천 활동, 청소년 자원 봉사 활동,

청소년 팀원의 역할과 청소년 특공대의 역할에 대해 충분히 설명하십시오. 시간에 우리는 당의 기본 지식, 정책 및 정책을 홍보하고 연맹 회원들의 진보 된 인식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며 정당 업무 자료의 축적과 조직에 진력을 보냅니다.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교육 및 규율 스타일 교육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1. 당원 헌법을 연구하고 실행하며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고 당의 목적을지지하며 당원의 진보되고 순수한 본성을 유지한다. "3 대"를 주요 내용으로하는 당원의 진보 된 본질을 유지하기위한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훈육 중앙 감사위원회 제 5 기 본회의와 CPC 중앙위원회에서 제정 한 평등 교육, 제도 및 감독 부패의 처벌 및 예방을 실천하고 완수한다 제도의 실행 개요의 정신은 정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 대한 책임 시스템의 평가에 열렬히 참여하고 부패와 예방에 저항하는 이데올로기적이고 도덕적 인 방어선을 건설한다.

2, 일반적으로 당 징계 및 주법, 모든 학생을위한 교육, 학부생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결과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며, 체벌 및 체벌에 대한 체벌이 아니며, 사회 나쁜 현상 퇴치를 주장합니다.

진보 된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고 기치가되도록 노력하십시오.

보통 나는 실용적이고 진지하고 신중하며 의무, 충성, 법 준수, 정직하고 자기 훈련에 충성하며 열정과 즐거움을 견뎌내고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하기 위해 노력하며 "경고음을 내며 태양의 빛을 반사 할 수 있습니다." 학교에 대한 책임, 학생들에 대한 책임, 파티에 대한 책임, 각 직업을 치료, 전체 상황, 서비스 인식, 임무 인식의 감각을 수립, 항상 당신이 영광스러운 공산주의자임을 기억하고 " "학교에 대한 사람들의 만족을 실천하는"목적은 모든 세부 사항에 반영되어 있으며, 작업 스타일 개선, 작업 방법 강조, 업무 효율 향상 및 작업 품질 향상을 목표로 적극적으로 열심히 일하고 다양한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1. 자신의 직책에 따라 당원 및 서비스와 같은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하여 당원이되는 선구적인 역할을 강조하십시오. 지회의 구체적 준비와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열심히 직무를 수행하고 업무 효율성과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2. 진지하게 새로운 교과 과정 개혁을 연구하고, 교육 개념을 업데이트하기 위해 노력하며, 많은 혜택을 가지고 소규모 수업 모델을 적극적으로 탐구한다.

3. 어려움을 겪고있는 사람들과 학생들을 돌보십시오. 조건이 허락한다면 상대적으로 열악한 경제적 여건을 가진 학생들이 공부를 마칠 수 있도록 지원하십시오. 학습에 어려움을 겪고있는 미숙 한 사람들을위한 무료 상담 및 도움. 조기에 학습 능력을 향상시키고 미래에 만족스러운 고등학교로 업그레이드하십시오.

4. 다른 사람들의 제안과 비판을 겸손하게 듣고, 끊임없이 일을 개선하고, 사람들의 영향력에주의를 기울이고, 여론의 올바른 방향을 이끌어 내고, 단결하고 일을 안정시키고, 사람들과 지도자들과 정기적으로 소통하며, 항상 모든 사람들의 자신의 의견을 향상시킨다. 인정.

결함이 있습니다.

작년에 내가 생각과 일을 어느 정도 향상 시켰지만 뛰어난 당원 표준과 당원과 사람들의 요구 사이에는 여전히 큰 차이가 있었지만, 앞으로 더 열심히 일하고 열심히 공부하며 깊이 생각할 것입니다. 열심히 노력하고 파티 정신을 향상시키고 이해력을 향상 시키며 사람들에게 봉사 할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 시키십시오. 탁월한 당원 및 교사의 기준에 더 근접하게 움직이고 학교 설립에 중점을두고 사람들의 만족도를 학교 실현의 출발점으로 삼으십시오. 일류 학교를 건설하려는 급속한 발전과 투쟁.

자기 그레이딩 자격이 있습니다.

제 3 조 :

지난 1 년 동안 당의 올바른 지도력과 동지들의 지원을 통해 열심히 내 직무를 수행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부지런히 일하며 진전을 계속하고 당원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며 잘 일할 수 있습니다. 미션. 다음과 같이 간략하게 요약됩니다.

I. 1 년 동안의 자신의 질을 향상시키기위한 연구 강화 및 노력 당위원회와 징계 검사위원회의 준비에 따라 나는 공산당 회원들과 회원들의 선진 교육 활동을 유지할 기회를 얻었으며 "세 가지 대표"의 중요한 사고를 철저히 연구하고 실행했다. 제 5 차 본회의, 제 6 차 중앙위원회 본회의, 규율 검사 중앙위원회, 징계 검사위원회, 정책, 정책 및 관련 법규의 정신. 자신의 이데올로기를 개선하고 끊임없이 자신의 세계관을 변화 시키며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확립하고 공산주의에 확고한 신념을 확립하며 사고, 행동 및 당 조직에서 높은 수준의 단합을 유지하기위한 노력.

2. 귀하의 실사를 수행하고 일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십시오. 항상 중국 공산당의 일원이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태양의 광채를 반영하는 물 한 방울"을 사용하여 자신을 경고하고, 실용적이고 양심적이며, 귀하의 의무와 당연한 노력에 충실하십시오. 법에 복종하고 정직하고 자제력을 발휘하고 당원의 모범이되는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노력하며 각 직업을 괴로움, 즐거움, 부름에 대한 책임, 부대에 대한 책임 및 당에 대한 책임으로 대우하고 전반적인 상황과 봉사에 대한 감각을 확립하십시오. 선교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사람들을 전심으로 봉사하는 것"의 목적을 모든면에서 자세하게 다루고, 작업 스타일, 작업 방식, 작업 효율성을 개선하고 작업 품질을 향상 시키도록 노력합니다.

2 당원의 자기 평가를위한 당위원회의 요구 사항에 따라 지난 해의 일과 더불어 정치 학습, 업무 수행, 당원 및 단체 관계, 성실성 및 자기 단련에 대한 간단한 자기 평가를 실시합니다.

첫째, 새로운 시대의 이데올로기 적 및 정치적 업무의 과제를 연구하고 혁신하며 수용합니다.

지난 해 나는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 덩 샤오핑 이론, "세 가지 표현", "7 월 1 일"연설과 같은 일련의 이데올로기 이론을 연구 해 왔으며 이데올로기, 정치 및 행동면에서 당의 요구 사항과 일치한다. 당원을 유지하기위한 당위원회의 고급 학습 및 교육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활동을 연구하고 교육함으로써 세상 전망, 삶과 가치에 대한 전망을 개선하고 정치 윤리를 향상시켜 자신의 업무에 적합한 자격을 갖추게되었습니다.

둘째, 혁신, 실천, 공산당 당원의 책임.

"명확한 사람이고, 장래성있는 장교이자 견고한 직업입니다."내가 수년간 지켜 보았던 직업 윤리입니다. 공산당 간부로서 저는 깊이 생각하고 멀리 생각해야합니다. 혁신은 국가 발전의 영혼이며, 또한 제휴 사업의 번영을 보장하는 무한한 동기입니다.

셋째, 일하는 방법에주의를 기울이고 동지애를 돌보며 화합을 조장하십시오. 당의 목표는 전심으로 사람들을 봉사하는 것입니다. 당원으로서 저는 항상 사람들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동지들과 어울릴 때 나는 사람들의 의견을 올바르게 대하고 서로를 신뢰하며 조화로운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현재 우리 사역의 동역자들은 상호 협력과 상호 우호의 분위기가 강하다.

넷째, 정직과 자기 훈련, 자기 훈련과 홍보.

일상 생활에서 나는 엄격하게 나의 기준과 요구 사항을 따른다. 엄격하게 규율과 주 법률 및 단위의 규칙과 규정을 준수하고, 종종 휴식과 일터를 포기하고, 개인적인 이익과 손실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복잡한 사회 환경에서 파티원의 정체성을 명심하고 명확한 머리를 유지하고 부패에 저항하는 능력을 향상 시키십시오.

간단히 말해서, 새로운 세기의 정당 간부로서 나는 삶의 길을 올바르게 파악하고, 용감하게 일의 도전에 직면하고, 당, 국가 및 협회의 기대를 절대로 내리지 않아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