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개인 작업 요약

지난 3 년 동안의 개인 업무 요약


지난 3 년 동안의 개인 업무 요약

지난 3 년 동안 조직과 리더십의 단결과 지도력, 그리고 동료들의 연대와 협력하에 나는 직업 오리엔테이션을 확인하고, 방법을 개선하고, 효율성을 개선하고, 부지런히, 실질적으로, 참을성있게 그리고 적극적으로 일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역할 전환을 완료했습니다. Office of Office, 기밀 유지, 정치 연구, 당 지사 및 운동, 축적의 모든 측면에 대한 다른 직책을 통해 모든 직업을 수행하고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품질과 업무 능력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는 평화로운 사고 방식. 그는 계속해서 지구의 뛰어난 공무원, 사회 주의적 새 지방 건설의 선진 개인, 지구 강에서의 포괄적 인 일을하는 고급 인 및 우수한 당직자라는 직책을 수상했습니다. 지난 3 년간의 생각과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이 검토됩니다.

첫째, 축적에 초점을두고, 학습을 향상시키고, 끊임없이 "실제적인 공포"

고대인의 구름은 "삼인조, 내 선생님이 틀림 없다." 학습은 교육구 관청의 일원으로서 중요한 임무입니다. 항상 정치적 요구, 영적 추구, 일의 책임과 삶의 태도로서 학습을 내부화하는 것을 주장하십시오. 시간의 발전과 진전, 공주의 과학 발전과 도약으로 서비스 목표는 많은 새로운 특성을 제시하고 사무에 새로운 도전 과제를 제기하며 시급히 이니셔티브를 강화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학습 축적에 압력을 가하고 집중할 수 있습니다. 리더, 동료, 서적, 인터넷을 통해 적극적으로 배우고 연습하며 이론적 인 식 자력과 학습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첫째, 상황 연구와 결합하여 훌륭한 통치에 대한 인식을 높이십시오. 학교를 핵심 포인트로 삼아 두껍고 얇은 머리카락의 일 문자를 만들어 냈습니다. 새로운 상황에 직면하여 새로운 이론, 신기술 및 새로운 지식이 끊임없이 등장하고 지식의 순환주기가 크게 단축되고 지식 구조의 변화 속도가 크게 가속화되며 학습 및 관리 분야에 대한 인식이 현대 사무용 응용 기술을 수단으로 중요한 위치에 놓이게됩니다.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시야를 넓히고, 지식을 풍부하게하고, 힘을 축적하고, 제 17 차 전국 대회의 정신과 주 및시 전체 회의 정신과 지구위원회의 연설 등을 열심히 공부하고, 새로운 업무와 새로운 과제를시기 적절하게 이해하고 분석하며, 지구위원회를 깊이 배우고 이해합니다. "4 전략"의 전략적 목표, "시음 공수를위한 3 개년 계획 수립", "남쪽 도핑, 북쪽 개발", "쌍둥이 도시 기록, 이중 변환"의 전략 목표의 깊은 의미와 정신적 본질, 지속적인 정치적 민감성 개선과 적응 상황 강화 개발하고 변화시키는 능력. 2019 년 35 일 시립당 학교, 10 번째 도시 리더십 간부 훈련 수업에 참여, 배열의 조직에서 지식 수준을 확대, 지식 구조를 개선, 지속적으로 지식 재고를 업데이 트하는 학습의 홍보에 충실, 학급위원회 위원으로 뛰어난 학생으로 평가 받았으며 최근에는 Zhejiang University City College의 행정 문서 교육 과정의 초빙 강사로 채용되어 일을 촉진하고 인지도를 높이고 인지도를 높이고 이해에서 학습지도에 이르는 방법으로 학습합니다. 좋은 일하는 능력.

두 번째는 비즈니스 연구를 결합하고 반사 적 인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비트 단위로 축적을 고수하고 한 번에 하나씩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비평을 받아들이고, 다른 의견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고, 작업에서 발견 된 문제를 요약하고, 작업이 불충분 한 곳에서 좋은 작업 방법을 발견하고, 매일, 매주, 매월 및 매년 재검토를 통해 부족한 점을 요약하십시오. 의심을 해석하고 공백을 채우고 업무 아이디어를 합리화하며 지속적으로 포괄적 인 역량을 향상시킵니다. 지식 보존을 강화하고 공포에 대응하기 위해 지회는 "학습 유형"조직을 만들고, "학습 일"활동 동호인을 설립하고, 대중적이고 쉽게 받아 들일 수있는 다양한 학습 방법을 통해 행복한 학습 방법을 홍보하고, 교환 교환을 조직하고, 반성을 요약하고, 평가합니다 평가에서, 나는 공부의 날 동안 "붉은 깃발 무기"를 획득했다.

세 번째는 실제 학습을 결합하고 무한 의식을 강화하는 것입니다. 평생 학습 개념을 수립하고 "다른 산의 돌"을 사용하여 자신의 비취를 조각하고 주관적인 주도권을 십분 발휘하며 끊임없이이 "생활 과정"의 실습에서 배우고 상호 교환 충돌로부터 영감을 얻으려는 사무실 지도자 및 동료에게 겸허하게 질문하십시오. 우리는 그들의 좋은 경험, 방법 및 방법을 통해 직장에서 배우고, 진정으로 그들을 자신의 일에 통합하고, 업무 능력과 포괄적 인 글쓰기 기준을 향상시킵니다. "미국 아치를위한 3 개년 계획의 제 1 차 연차 보고서 작성", "새로운 운하 개념 구축 요청"및 "공주 개발 촉진을위한 이데올로기 해방"등의 초안 작성과 기타 포괄적 인 공헌이 시당위원회의 장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동방 왕국 국왕의 중요한 지시 사항. 모든 직원의 정보 시스템을시기 적절하게 요약하고 정교하게 만들고, 당원과 선구적인 게시물 및 기타 경험 습관을 수립하고, "학습 중심의 실행 아이디어 및 행동 실습 및 반영"이라는 논문은 "첫 번째 좋은"개념에 대한 지방 비서 협회의 3 등상을 수상했습니다 도시 건설 연구 논문의 3 등상은 팀의 경영 효율 향상을위한 대응책이며, "탐구와 사고의 보조 수준 향상을위한 정보 시스템 구축"이라는 기사는 많은 중급 선구자의 이론적 기사를 많이 획득했다. "I love Hangzhou"에세이 활동에 참여한상은 시상식에서 우승했습니다. 그는 정치 및 연구 업무를 담당 한 후 6 자 회담 및 지도부 연설과 같은 관련 자료의 초안 작성에 참여했으며 "일류 첨단 기술 산업 단지로의 전환 및 업그레이드 도중"과 "고대 운하의 창조적 꽃" "Zhejiang Today", "Hangzhou"와 같은 잡지에 "Competition and Blooming"과 같은 원고가 게재되었습니다.

둘째, 세부 사항에 초점을 맞추고 조정을 개선하고 지속적으로 "눈이 낮다"

사무실은 특별위원회이며, 당위원회와 풀뿌리 부서와 연락하기위한 "다리"를 제공하는 "외부 두뇌"입니다. 지구위원회가 주도하는 모든 회의, 리셉션 및 활동에 따라 각 비서는 최선을 다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벌금의 요구 사항은 첫 번째 관점의 실천을 고수하고, 업무 아이디어를 명확히하고, 업무의 초점을 강조하고, 힘든 작업과 광범위한 서비스 목표를 극복하기 위해 동역자와 협력합니다. 가장 중요하고 가장 가능성이 높은 링크 지구위원회와 상관없이 의사 결정 서비스, 공식 문서 서비스, 회의 서비스, 물류 지원을 지구위원회에서 제공하기 위해 항상 마음을 사용하고 연구하고 사용하며 사용법을 배우고 가상 작업을하고 실제 작업을 수행하며 새로운 방법과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합니다. 위원회의 지도자들이 설명했던 것들은 여전히 ​​풀뿌리와 부서가 제시 한 요구 사항이며, 결과를 보지 않고 심각하고 책임감있게 처리하고, 모든 과정을 따르고, 끝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1. 핵심 사항을 강조하고 조직을 조직화하여 표준화하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표준화, 정교함 및 표준화로 비즈니스를 수립하고 매일 준수하고 그대로 구현하십시오. 사전 작업 및 이니셔티브, 엄격한 엄격한 작업, 회의의 표준화, 훌륭한 작업 및 전체 추적, 상황이 발표되고, 상황이 제시됩니다, 작업 노드에서 스테핑, 각 링크가 연결되어, 서비스는 사려 깊고 세심한 것입니다. 디렉터의지도 아래 디렉터의지도 아래 시스템 구축은 Office의 핵심 링크 및 주요 절차를 개선 및 표준화하고 사무 업무를위한 "로드맵"및 "사무실 맵"을 최적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Timetable", 지구의 다양한 주요 그룹을 빗질하고 조정, 온라인 정보의 기밀 검토 초안 작성, 핵심 목표 평가, 주요 간부의 연례 표준화, 국내 조사, 회복 등을 수행하여 고급 화상 회의 및 수신 업무를 수행합니다. 사무실의 수신 계획과 동기화하여 작업 노드에서 단계별로 적절한 회의 자료를 준비하여 지도자가 제 시간에 제공 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공식 문서의 품질을 향상시키고 엄격하게 관습, 검사 및 승인, 정책, 텍스트 및 스타일 형식,보고 및 봉인을 시행하고 모든 종류의 파일을 읽고 승인하며 각 파일 요구 사항을 처음으로 이해합니다. 의견을 처리하고 흐름을 가속화하며 모든 종류의 공식 문서의 심각성과 적시성을 보장하십시오. 연습 축적에 따르면 "기관 규범", "모든 종류의 선도 그룹", "리더십 노동부", "지구위원회 총회 편집"과 같은 20 권이 넘는 분류 된 아카이브가 확립되었으며, 자체 및 풀뿌리 조사를 용이하게하기위한 전자 데이터베이스가 구축되었습니다. 작업 프로세스를 가속화하고 작업의 품질과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감독의지도 아래 감독의지도 아래 매년 5 개 지역위원회의 3 대 1 본회의, 3 년 동원 회의, Xiumei Gongshu의 맹세 및 만남, Huang Kunming 및 Wang Guoping의 3 개 주요 활동을 추적하여 조정했습니다. 새로운 운하 활동, 북부 연약한 정원, Lefuzhihui 공원의 개회식, Canal New Town 개회식, Taoyuan New District 및 "10 개의 수직 및 10 개의 수평"도로의 완료 기념식을 조정하고 추적하는 많은 연구 세미나 등을 위해 지구로갑니다. 시민의 날 및 기타 대규모 행사에서 모든 회의 나 행사에서 주도적 인 역할을 수행하는 데주의를 기울이고 시의회위원회 상무위원회와 해당 부서의 의사 소통에 관심을 기울이고 모든 측면과 작업의 연계성을 조정하고 작업의 모든 측면을 동원합니다. 리더십 준비를 효과적으로 실시하고, 업무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며, 컨퍼런스 및 활동을위한 보증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완료했습니다. 올해 우리는 조정 회의, 주요 간부회의, OECD 수장 등과 같은 지방 당위원회 순찰과 지방 검사 사무소의 관련 업무를 신중하게 완료했으며, 각종 회의 통지, 제안서, "검사 업무 지침서"의 편집, 수집, 대조, 파일링, 조판, 인쇄 및 제본, 보고서, 연설 자료, 회계 등의 과학적, 합리적 분할로 구성된 현장 검사 프로그램, 기록 보관소, "4 + 2 보고서"와 "검사 명부"및 계정 정보, 관련 업무 및 서비스 76 권의 기타 29 개 범주는 지방 검사 팀과 연구 팀의 리더십에 의해 칭찬을 받았습니다.

2. 조정 작업을 강화하고 접수 업무를 완료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커뮤니케이션, 다자간 협력, 상호 보완적인 대만, 개인화 된 서비스"목적을 항상 준수하여 프로젝트 인지도를 확립하고 인지도, 서비스 인식, 조력자 인식, 효율성 인식, 기밀성 인식, 보급 인식을 추적하여 리더십의 역할을 수행하십시오. 아웃소싱 프로젝트는 픽업, 동반 및 원 스톱 서비스를 완료하는 리셉션 작업에서 고려해야합니다. 감독의 지도력과 동료들의 협력하에 우리는 계획의 수립에서부터 조정의 구체적인 이행, 결국 반복되는 의사 소통, 반복 된 실행 및 중앙 및 지방의 조정 된 추적에 이르기까지 간단하고 엄격하며 엄격한 접수 업무를 주장했다 조우 제민, 류윤산, 연 지안 싱, 니 지휘, 청 완통, 아불 라티, 왕원 원, 조홍주, 루 주산 등은 운하 종합 보호 프로젝트, 북경 - 항주 운하 박물관 및 기타 리셉션 업무를 방문하여 푸 저우 드럼 타워, 신장 카라 마에, 우루무치, 칭하이 Lihe, 서가, 천진 및 도시에서 다른 형제와 카운티 조사하고 교환 활동, 열정과 관용의 리셉션, 환자 열정, 예의와 서비스 목적은 더 나은 작업을 완료, 손님의 칭찬을 수상했습니다.

3, 효율적인 구현, 임시 작업이 빠른 것으로 노력합니다. 올림픽 기간 중에는 눈이 내리거나 얼어 붙는 현상, 반 대만 지진 해소, 택시 주차 등 주요 사건이 발생했을 때 지방 및 지방 자치 단체장의 중요한 지시가 있었고 지방 자치기구 국은 기밀 수단을 통해 군과 도시에 통보했습니다. 또는 감독의 전화 통지, 시간에 상관없이, 전화를 걸고, 보내고받는 초과 근무를위한 주도권을 잡고 긴장을 풀고 잘못하지 마십시오. 당대 Yongming 사건, "Senrak"슈퍼 태풍, 지구의 인원은 늦은 밤의 어려움을 극복하기 위해 베이징에 가서, 처음으로 사무실로 돌진, 지구위원회의 지도자와 사무실의 지도자의 의견에 따라 속도를 최대로 프로세스를 처리하고, 피드백을 신중히 따라 잡고, 전화, 뉴스 레터 및 서면 제출 양식을 결합하고 지구의 관련 지도자와 해당 부서의 책임자에게 긴급 정보 또는 리더십 지침을 가장 빠른 속도로 전달하여 불안정한 요소를 적시에 처리합니다.

4. 협력을 강화하고 조화롭게 일하십시오. 임원을 결속하고 함께 협력하는 것은 정당위원회의 일에서 좋은 일을하는 중요한 전제 조건입니다. "학습, 단합, 헌신, 효율성, 엄격한"룸 스타일 요구 사항에 따라 더 나은 서비스 리더십, 서비스 부서 및 풀뿌리에 초점을 맞추고 "충성도, 민감성, 의지 및 체중"전문 윤리를 준수하고 과학 발전을 수행합니다. 파티의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의 건설, 장기 효율성의 구축, 작업 스타일의 활동, 마음 해방에 대한 논의, 개척자 및 기타 활동의 수립, 3 대 1의 조합, "4 가지 표준"의 강화, "5 가지 업그레이드"의 촉진, "하나의 특별한 다중 에너지"고품질의 비서 팀을 작성할 것이라고 쓰여질 것입니다. 조직 구성에 복종하면서, 업무 분장 및 조정의 필요에 따라, 조직은 일의 심화 스타일, 과학 발전 개념, 학습 당사자 조직, 첫 번째 활동의 탁월성, 지점 업무, 당의 스타일 및 청결한 정부 건설, 효율성 및 건설, 기밀 유지 100 개가 넘는 연설문, 기록물 및보고 자료가 준비되었으며 관련 계정이 작업 라인에 따라 책으로 정리되어 집계되었으며, 그 중 효율성 및 건설 작업과 지회 테이블이 관할 당국에 잘 접수되었으며 홍보 부서가 더 잘 요약되었습니다. 일. 그와 동시에 전국 감정 평가 사무소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모든 단위와 마을과 거리에 대한 포괄적 인 평가를 주도했으며, 문명화 된 설득, "이중 패키지"활동 참여, 눈이 내리고 부동한 지역, 지진 해소 및 기부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 소속 당국의 업무가 성과를 올렸고 사무 총장은 대규모 군사 훈련 활동을 실시했으며 지구 차원의 선거 운동 단체로 2 차례에 걸쳐 지명되었으며 4 년 연속 지부로 평가 받았다. 지구 기관의 실무위원회는 탁월한 당직자로 평가 받는다.

셋째, 업무 스타일을 변경하고 실행을 개선하며 "수동적 보완"을 지속적으로 극복하십시오.

우리는 지도자의 지도력하에 정당의 업무 스타일에 대한 요구 사항을 진지하게 이행하고 청사진 청결 책임 시스템을 깨끗하게 정비해야하며 당의 스타일과 청정한 정부 규정을 구현하는 의식을 지속적으로 강화해야합니다.

1. 당원의 임원을 마스터하기. "최선이 아니라 오직 좋은"신조를 고수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격려하십시오. 의식적으로 당 정신을 강화하고 권력, 지위 및 이해 관계에 대한 올바른 견해를 확립하십시오. 이 게시물을 바탕으로 생각을 넓히고, 새로운 높이에 서서, 다른 사람이 자신보다 높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뛰어나다 고 생각하고, 자신을 향상 시키며, 다른 사람에게 자신을 바치고, 덕과 인간의 영역을 성취하도록 배웁니다. 일류의 목표를 고수하고, 최고, 최고를 목표로하고, 일류 일 표준을 만들고, 최선을 다하고, 결과를 일류, 최고 평가, 최고로 일하십시오. 나는 정말로 내 생각을 장교들에게만 집중시키고, 나는 일에 자신의 기술을 집중 시켰으며, 나는 일을하고, 진보 된 사람들을 위해 싸우며, 일등급을 창조하는 것에 집중할 것입니다.

2, 작업을 담당하는 주요 공격자. 조화와 응집력, 원인의 조화와 성취, 대리인으로, conscientiously 위치, 장소에서 일하고, 전위에 대해 생각하고, 오프사이드를 심각하게 수행하고, 일을 담당하는 주요 공격자가되고, 좋은 직업 카운셀러, 조수와 오른팔, 전폭 감독과 협력하여 보고서를 제 시간에보고하고, 의지 및 의사 결정을 적극적으로 유지하며,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및 행동의 팀과의 높은 수준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개인과 조직, 지도자, 동료 및 풀뿌리 간부를 적절하게 처리합니다. 그 (것)들 사이 관계는 수시로 그들의 자신의 낱말 및 증서에 반영하고, 비판을 받아들이기에 좋, 심각하게 가지고 가고 다른 의견 및 제안을 받아들이고, 무의미한 말을 의식적으로하지 않으며, 것을 만들지 않으며, 그들의 자신의 낱말 및 증서로 사무실의 심상을 유지한다.

3. 파티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에서 자기 훈련 된 사람이 되려면. 일상 업무, 학습 및 생활에서 나는 항상 개인적인 도덕적 경작에주의를 기울이고 정직과 자기 규율의 규칙을 엄격히 준수하며 모든 분야와 규율을 엄격히 준수하고 다양한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며 당의 업무 스타일과 깨끗한 정부 책임 시스템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조항. 실제 작업에서 우리는 일을 부지런히 수행해서는 안되며, 성능에 대해 말하지 말고, 더 화려하지 말고, 전문화하지 말고, 올바르게 자신의 일과 가치를 이해하고, 고통과 행복, 이익과 손실, 개인적인 이익과 집단을 올바르게 처리 할 수 ​​있습니다. 관심 분야, 직장 및 가족 간의 관계는 헌신, 정직 및 헌신에 전념합니다.

불충분 함을 알게되고 나아가는 것이 나의 추구입니다. 도덕성을 소멸시키는 것이 나의 목표입니다. 지난 3 년 동안 지도자의 보살핌과 동지들 덕분에 일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두려움, 조급함, 흥분 등의 감정이 듭니다. 저는 능력과 업무 수준이 조직의 요구 사항에서 멀다고 느낍니다. 그 차이. 연구의 수준이 충분히 높지 않으면 지구 당위원회는 지구위원회와 지구위원회 위원장에게 직접 봉사하며 지구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대한 간접적 인 봉사는 충분히 깊지 않으며 작업 이니셔티브는 작업 완료에 국한되지 않고 "한 발 앞선 단계" 8 가지 방향을 듣는 능력, 여섯 가지 도로의 눈이 잘 반영되지 않아 연구가 충분히 깊지 않고 포괄적 인 텍스트 수준이 더 향상되어야하며 사람들은 충분히 대담하고 결정적이지 않고 업무가 선명도가 떨어지며 혁신 의식이 충분히 강하지 않습니다. 위의 결점을 감안하여 앞으로의 작업에서 나는 경험과 교훈을 진지하게 요약하고 부적절 함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며 항상 신선하고 민감한 업무를 수행하고 일류 및 브랜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개선, 표준화 및 효율성을 유지하며 대리인에게 완전한 플레이를 제공하는 개념을 수립 할 것입니다. 그 역할은 전반적인 상황을 채우기 위해 주도권을 쥐고 근면하게 의사 소통하고 암묵적으로 이해하며 일하고 대담하게 일하고 최선의 기준을 반영하여 리더, 풀뿌리 및 대중에게시기 적절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봉사하는 것입니다.

지난 3 년 동안의 개인 업무 요약

지난 3 년 동안 카운티 당위원회와 카운티 인민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부서장과 간부 및 근로자 지도자들의 강력한지지와 협조 아래 업무, 성실성, 자기 단련 및 모든 노력을 다해 모든 업무가 일정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지난 3 년간 개인의 작업에 대한 간략한 요약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정치, 연구 및 직립을 고수하고 정치적 문해력, 비즈니스 표준 및 경제 활동을 이끌 수있는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킵니다.

오늘날에는 산업 경제의 새로운 상황과 새로운 문제가 차례로 등장하고 있으며 경제 분야에서 엄청난 변화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중요한 시점에서 연구를 강화함으로써 우리는 관점과 생각, 지식 구조를 시대에 맞추고 통제 할 수있게됩니다. 시장 경제의 능력, 좋은 카운티 당위원회, 정부 직원, 그리고 경제 무역위원회의 책임자가되어야합니다. 이러한 이해의 관점에서, 나는 끊임없이 세 가지 측면의 연구를 끊임없이 강화했다 : 첫째, 덩 샤오핑의 중국 특성을 가진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진지하게 연구하고, 덩 샤오핑의 사회주의 이론을 중국 특성과 중요한 사고와 실천으로 구축한다. 특유의 이론을 열고 당의 기본 노선의 결의와 의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기 위해 개발에 관한 과학적 전망, 공산당 창립 90 주년, 제 17 대 중앙위원회 제 4 기 및 제 5 기 총회의 결정과 결의안이 합쳐져 연구되었다. 둘째, 기업법, 회사법, 품질 법, 회계법, 일반 원칙 등과 같은 법률 및 규정, 카운티위원회 및 정부의 결정 및 결의안, 산업 경제 관련 규정을 열심히 연구합니다. 나는 법에 따라 공무원 의식 및 행정 의식을 강화하고 법과 행정법의 행정 능력을 향상 시켜서 현 내의 산업 경제 발전을 촉진시키는 핵심 연구와 심층적 인 연구를 수행했다. 셋째, 사회주의 시장 경제에 대한 지식을 열심히 연구한다. 나는 시장 경제의 기본 원리, 거인의 경제 운영에 관한 이론, 현대 과학 경영 이론을 체계적으로 연구했다. 정책의 자체적 인 이론 수준을 지속적으로 강화함으로써 다양한 업무의 견고하고 효과적인 실행을위한 정책 기반과 이데올로기 적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둘째, 선도 기관의 건립을 강화하고 간부의 질을 향상시킨다.

팀의 노동 및 협력 부문을 강화하고 팀의 단합을 강화하십시오. 저는 팀 구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첫째, 분업의 의무는 노동 분업의 원칙에 따라 명확히 규정됩니다. 각 분과는 분업과 협의를 통해 결정과 결정이 이루어 지도록합니다. 둘째, 리더십 팀과 의사 소통을하고 서로 의사 소통을해야하며 중대 문제가 발생하면 규정 된 절차에 따라 논의하고 결정하며 민주주의와 과학적 의사 결정을 전적으로 추진해야하며 셋째, 권한을 포기하지 말고 책임과 창의력을 발휘해야합니다. 현장에서 일하십시오. 간부 '정직과 자기 훈련의 건설에서, 나는 혼자서 모범을 보이고 전문적으로하지 않는다.

셋째, 기관의 건설을 강화하고, 경제 및 무역위원회의 응집력, 조정, 이니셔티브 및 열정을 향상시킨다.

시장 경제의 법에 따라 장기의 자체 구축을 강화하고 일을하는 것이 경제 무역위원회의 핵심 사업이며,이를 위해 장기의 강화와 경제 무역위원회의 기능 변화를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정부의 모든 당원과 간부의 업무 방식을 강화하고 개선하고, 서비스 개념을 강화하고, 업무의 질을 높이고, 행정 업무의 개방성과 집행력을 구현함으로써 업무 효율성과 전반적인 품질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예비 간부를 양성하고 업무 스타일을 변화시키기 위해 경제 무역위원회는 최근 젊은 간부를 적극적으로 양성하고 사업에서 뛰어난 젊은 층을 장려하고 부서의 중견 지도부 직급에 대한 승진 조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했다. 3-5 명의 간부와 근로자가 현장에서 공부하고 공부할 수있는 좋은 방법과 경험이 소개되어 적극적으로 업무를 수행하고 열정을 동원함으로써 경제 및 무역위원회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응집력, 조정, 주도권 및 열정. 우리 카운티의 기업 경영 수준을 더욱 향상시키고 건전하고 신속한 기업 발전을 촉진하기 위해 경제 무역위원회는 기업 인재 교육을 업무의 중심으로 삼고 국가 경제 무역위원회와의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고 관련 훈련 프로젝트를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훈련에 노력하지 않습니다. 국가 경제 무역위원회 (National Economic and Trade Commission)의 협조 아래 관계 당국 관계자 72 명이 국립 갤럭시 트레이닝 센터 (National Galaxy Training Center)에서 주최 한 교육 과정에 참가하여 중국 경제 발전의 진전과 회사의 성장 경로, 브랜드 전략 및 브랜딩, 인터넷 마케팅 등을 분석했다. 지식은 체계적으로 연구되었습니다.

4. 최우선 과제로 개발을 고수하고, 경제 관리 서비스의 기능적 역할을 적극적으로 탐구하고 발휘한다.

특정 작업에서 나는 우리위원회의 업무 기능과 우리 카운티의 경제 발전 상황에 따라 장기 및 단기 작업을 결합하는 것, 두 번째는 주요 프로젝트의 지원과 기업 운영 지침을 결합하는 3 가지 조합을 옹호합니다. 세 번째는 카운티 당위원회와 정부 경제 직원을 카운티의 산업 경제 활동의 지침과 결합시키는 것입니다. 지난 몇 년 간, 경제 무역위원회의 간부들과 노동자들은 소수의 인력과 과중한 작업량과 같은 어려움을 극복하고 경제 건설에 봉사하기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1. 효과적으로 산업 경제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기업의 운영을 모니터, 조정 및 안내합니다. 정기적으로 기업에 깊이 들어가 조사를 수행하고 적시에 기업의 역 동성을 파악하며 서비스 조정을 통해 기업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2008 년 산업 부가가치는 7,500 만 위안으로 전년 동기 대비 57 % 증가했으며 2019 년에는 산업 부가가치가 11292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124 % 증가했다. 2019 년 산업 부가가치는 1 억 3700 만 위안으로 전년 대비 50.1 % 증가했다.

지난 3 년 동안의 개인 업무 요약

지난 3 년 동안 나는 엄격하게 자신을 요구하고 당원의 기준을 준수하며 조직이 배정한 업무를보다 잘 수행 할 수 있었고 동시에 사상 인식과 업무 능력을 어느 정도 향상 시켰습니다. 다음 3 년간의 작업을 요약하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업무 범위

교육 관리;

학생 상태 관리, 졸업생을위한 졸업 자격 및 학위 자격 시험, 대학원생 및 농촌 교육 석사, 졸업생을위한 파일 관리 등);

교수법

멀티미디어 교육;

교육 행정;

설명 : 지난 학기의 조정 작업은 더 이상 "교수 관리"및 "교수 연습"작업에 대한 책임이 없으며 "교수 관리"작업이 추가되었습니다.

둘째, 이데올로기 적, 정치적 측면

저의 일은 시대에 대한 이해가없고 당 중앙위원회와 매우 일치하는 이데올로기 의식이 없다고 깊이 느낍니다. 일에서 길을 잃는 것은 매우 어렵 기 때문에 일상 업무에서 다양한 학습 활동에 참여하는 것을 주장 할뿐만 아니라, 특히 제 17 대 회원 증강 및 제 17 대 중국 공산당 회의보고, 다양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보고서의 내용을 열심히 연구하며, 그룹 회의에서 적극적으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는 활동에 관한 뉴스를보기 위해 파티 신문을 읽으라고했습니다. 그리고 아카이브의 경험을 실제 작업에 넣으려고 노력하십시오.

셋째, 작업 측면

지난 3 년간 학교 개혁의 심화와 교수 구성의 강화가 절실히 요구되었고 학교의 학점 제도 개혁이 핵심 태클 단계에 접어 들었으며 학교는 대규모 학교 지향에서 질적 지향으로 바뀌 었으며 국가 교습 수준의 프로젝트도 완료되었습니다. 일의 첫 번째 단계, 그리고 개혁과 교육 관리자 시리즈의 참가자로서, 작년의 두 번째 단계를 시작, 그들의 어깨를 완전히 이해하는 동안, 그들은 열정적 인 일에 적극적으로 참여했습니다. 이러한 개혁의 추세에서 개혁 교육의 아이디어는 승화되었으며, 동시에 자신의 업무 능력과 업무 기준이 실행되고 개선되었습니다.

1. 교육 개념 업데이트 및 제도 혁신 강화

대학 개혁이 심화됨에 따라 사회 발전에 적응할 수있는 새로운 경영 시스템을 구축하려는 노력은 대학이 직면 한 새로운 주제이며, 확립 된 시스템 역시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개선되어야합니다. 당사자가 제시 한 과학 발전 개념의 요구 사항과 함께 표준화 관리 과정에서 일련의 새로운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일련의 새로운 조치를 도입하고 하북성 사범 대학의 전일제 학부 과정과 같은 관련 규칙 및 규정을 수립하는 데 참여했습니다. "하북성 사범 대학의 일반 고등학생 학사 학위 수여 방법", "하북성 사범 대학 학생의 전문 경영 대책", "하북성 사범 대학의 고등 육상 선수의 학업 평가 대책"등 우리 학교의 경영 시스템 개선은 중요한 역할을했습니다.

경영 실천에서는 과학 발전의 개념에 따라 사상 개념을 새롭게 정립하고, 사람들의 정신을 바탕으로 시대의 요구에 부응하고 학생의 전문 직업을 수행하는 등 학생 개개인의 요구에 따라 개혁 방향을 결정합니다. 대담한 개혁을 통해 학생들은 학교 등록 후 전공을 다시 선택할 수있어 일부 학생들은 자신이 좋아하는 전공으로 전학 할 수 있습니다 .1 백명에 가까운 학생들이 지난 학기에 전문 이수 요건을 충족했습니다.

학생들이 4-6 수준의 외국어 시험과 학위 연결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분석 및 연구를 통해 개혁을 실시했으며 또한 컴퓨터 수준의 테스트를 개혁하여 학생들이 외국어 및 컴퓨터 지식을 진지하게 연구하도록 권장했습니다. 학위 수여식은 한편으로는 학생들의 학습 압력을 완화하고 학생들의 전문 학습을 향상 시키며 지식의 동기를 넓히고 학생들의 학습과 자율성을 향상시킵니다.

2. 교수법 강화 및 교수법 개선

수년 동안 저는 교수 관리 부문의 업무를 책임지고 있으며, 저는 최근의 학교 발전으로 인해 저의 작업에서 개혁을 가르치는 최전방에 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 계획을 수립하고 개정하는 과정에서 학교에서의 다양한 교수 개혁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습니다. 전문가 수는 급격히 증가했으며 교 육 계획의 시스템 및 수정이 어려워졌지만 각자의 교과 계획을 과학적으로 표준화 완료하기 위해 각 전공의 계획을 면밀히 검토하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또한, 최근 몇 년 동안 학교에서 커리큘럼이 크게 발전했으며 지방 수준의 교육 과정 수는 해당 지역의 최전선에 있으며 전문 건설도 큰 성과를 얻었습니다 물론 이러한 성과는 학교 전체의 교육입니다. 관리자의 공동 노력의 결과로, 그들은 그들의 역할을 다하고 책임을 완수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