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2019 년 읍 민사 사무 및 2019 년 사업 계획 요약


XX 년 이래, xxxx의 중요한 사고에 따라 안내 된 Ma Cross River Party Committee 정부의 정확한지도하에시 민사 사무소와 카운티 민원 부서의 보살핌과지도하에 대중을위한 파티를 짓고 사람들을 다스리라고 주장했습니다. 연초에 작업 계획과 함께 사람들 지향적이며 모든 책임 목표는 카운티 민사 국이 설정하고 올해 초 마을 정부가 지정한 임무를 포함합니다. 개발, 개척과 혁신의 과학적 개념의 완전한 구현, 진실을 추구하고 진지한 추구, 진지한 추구, 실용적이고 완전한 열정을 가지고, 시민 의식과 특별한 관심의 대상을위한 진지한 일, 선의, 근면 한 열심히 일함으로써 시민의 모든 일이 질과 양에 따라 완료되도록. 그리고 원조의 기초에 특정 결과를 달성하고, 말의 건축 그리고 협력에 긍정적 인 기여금을 만들었다. 지난 1 년 동안의 민원 업무의 자체 검사 및 자체 검사는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구제 활동을 요약 한 XX 올해의 가뭄과 가뭄으로 인해 마을 전체가 영향을 받았다. 감정 평가, 추천 및 마을과 마을의 2 단계 조사를 통해 10 월에 식량이 부족한 2,484,10,295 명의 사람들이있을 것으로 추정된다. 재난에 직면하여 민원 사무소는 당위원회와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가뭄에 대한 최전선에 완전히 투자하여 국민의 생계를 지키고 안정을 보장하고 저소득 가구, 저소득 가구, 5 개 보장, 고아, 가난한 먀오족 사람들은 1 월부터 12 월까지 저소득 가정, 저소득층, 빈곤층, 5 개 보장, 고아, 구호 식품 등 25,947 명의 사람들로 구성된 750 가구를 구출했다. 킬로그램. 그중 318 가구가 빈곤에 시달리는 미아오 인 1,258 명과 구호 쌀 9540kg으로 국민의 어려움을 효과적으로 줄여줍니다. 9 채의 주택이 무너졌으며 7 천 위안의 구호 자금이 배분되었다. 3 건의 경우 재난 구호 기금 5,200 위안이 배포되었고, 민사 사무소는 4 가지 1 차 원칙에 따라 피해자를 신속히 이전하고 재 정착 시켰으며 일년 내내 부상 당하거나 부상당한 사람은 없었고 생산 자체 지원 활동을 적극적으로 수행했으며 농촌 지역의 일부 사람들을 질병으로 인해 빈곤 상태로 되돌아 가게했습니다. 민원 사무소는 대규모 구조 방법으로 78 가구를 구해 냈다. 보조 금액은 81000 위안이었고 주요 질병 구제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사람들은 임시 구호를 해결하고 39 가구를 32800 위안으로 구출했다.
시골 저소득층 및 5 개 보장 지원 사업 우리시에서는 농촌 생활 보조금을 시행 한 이래로 정책에 따라 승인 절차를 엄격히 적용하여 442 건의 구조 목표를 설정했으며 1100 명에 대한 구제 기준은 1 인당 82 원입니다. 분기별로 발행 된 1,082,400 위안. 고령자 존중의 분위기를 조성하고 조화로운 결과를 공유하기 위해 5 개 보장을 분권화하고 21 개 가정 21 개 마을을 방문하여 마을 회의와 정부 지도자들의주의를 끌기 위해 노력했으며 특별한 회의를 가졌습니다. , 연구 준비, 전반적인 준비, 60 %까지 입학 작업, 표시를 발급 카운티 국의 과도한 완료, 양로원의 중앙 지원에 적합하지 않은 다섯 보장 노인을 위해 그들이 음식을 먹고, 옷을 입고, 구호 식품, 연금 총 3100kg을 입을 것을 보장하기 위해 28,800 위안 금, 시골 저소득 및 5 개 보장 구조 시스템의 구현은 기본적으로 빈곤층의 삶을 보장했으며 의료 문제는 크게 완화되었습니다.
특별 관리는 군사 · 군사 · 군사 관계를 효과적으로 종식시키고 사회 안정을 도모하기위한 것으로, 오랜 세월 동안 민원 사무소는 특별 보육 및 배치 작업을 중요한 위치에 두었습니다 .63 명의 특별 수당과 4 명의 무력 병사가 있습니다. 연간 교부금은 53680 위안이며, 국유 철수 그 사람의 연간 보조금은 11996 위안이고, 6 명이 해방되고 철거되며, 연간 보조금은 19041 위안입니다. 사망자는 6 명이며, 연간 보조금은 28,608 위안, 병과 해산 34 명, 연간 보조금은 83,124 위안입니다. 상기 인원의 연금 및 생활 수당은 기준에 따라 발급되었습니다. 이 마을에는 11 명의 농촌 강제 병사가 있으며, 우대 처치는 1 인당 연간 2,217 위안입니다. "3 부류"의 가난한 가정과 마을에있는 옛 군인, 장애인 병사들은 농촌 생활비에 포함되어 생활 지원을 시행했다.
노년 작업
1. 노인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법률과 운남성 노인의 권리와 이익 보호에 관한 법률을 진실히 공표하여 마을 전체가 노년과 노년의 분위기로 내려갈 수 있도록하십시오.
2. "고령자 모델 마을의 존중"에 대한 심층적 인 발전으로, 마 강 개발위원회, Lushi 마을위원회, 헤이 지아 마을위원회, Mayi 마을위원회 및 Chezhang 마을위원회에 마을이 건설되어 노인 정신을 풍부하게했습니다. 문화 생활. 카운티 마을과 마을에서는 처음으로 설립 작업을 완료합니다.
3. 고령자를위한 우대 정책을 진지하게 실시하고 현 노인 사무소의지도하에 노인들의 건강한 생활에 대한 보조금을 적극적으로 제공한다. 그중 80 세 이상의 각자가 360 원의 보조금과 90 세 이상의 8 명의 보조금을받는 187 명에게 각 보조금 360 위안은 노인의 합법적 인 권익을 보호합니다.
4. 노인 문화 생활을 풍부하게하기 위해 국경일에 노인 체육 대회와 영화를 조직하고,이 기간 동안 은퇴 한 노인들에게 조의를 표한다.
5. 적극적으로 지역 사회 주택 연금 정책을 홍보하고 다음 단계를위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둘째, 2019 년 작업 계획
1. 양심적으로 재해 구호 활동 지침을 이행하고, 5 개 보장 지원 정책을 시행하고, 영향을받는 사람들과 극빈자들의 생계와 생산상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도시 모습을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2. 민사 팀의 조직 구조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이데올로기와 혁신에 대한 인식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민사 업무를 훌륭히 수행하며, 지도력, 기밀 유지, 편지 및 방문, 기록 보관소 등을 강화합니다.
양심적으로 "저소득"정책을 시행하고, 방문 방문의 강도를 높이고, 저소득층 대상의 역동적 인 관리를 강화하고, 공정성, 정의 및 개방의 원칙을 준수하고, 엄격하게 시스템을 검토 및 승인하고, 법률에 따라 생활 보조금을 수행하고, 생활 보조금 합법화를 촉진합니다.
4. 엄격하게 특별 돌봄과 재 정착의 정책을 실행하고, 핵심 특수 치료 물의 "세 가지 어려움"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고, "이중 지원"작업의 새로운 방법을 적극적으로 모색한다.
5. "내일 계획"을 견고하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실행하고, 고아와 장애 아동을위한 구조 작업에 일을 잘하고, 막연한 사람들과 거지를 구하기 위해 노력하십시오.
6. "6 세 이상"의 목표에 따라 고령화의 일을 성실히 파악하고 "구 모델 마을을 존중한다"는 설립 활동을 실시하고, 노인의 특성을 살린 다양한 활동을 조직하고, 노인의 정신적, 문화적 생활을 풍부하게합니다.
7. 민사 업무에 대한 홍보 노력을 강화하고, 민사 업무에 참여하도록 사회 세력을 널리 동원하며, 민사 업무의 사회화를 적극적으로 촉진한다.
XX 년 이래로 우리시에서 민사 업무가 성과를 거두었지만 고위 당국과 국민의 요구와는 여전히 일정한 차이가 있습니다. 민사 업무에는 많은 일이 있으며, 갈 길이 멀다. 앞으로 우리는 사람들의 사용, 국민에 대한 감정, 국민의 이익을 위해 사람들의 요구에 따라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열심히 일하고 앞으로 나아가고 더 열심히 일하고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을 짓는 데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부를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