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농촌 농업 작업 요약

2019 년 마을 작업 요약


지난 해 Hecha Village의 "두위원회"는 서구 사무소의 올바른 지도력과 침체 부대의 강력한 지원에 따라 "Three Representresents"의 중요한 리더십에 따라 인도 될 것이며, 상위 직무에 집중하여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개발할 것입니다. 혁신, 견고한 업무, 연초에 수립 된 과제를 성공적으로 완수 해 주목할만한 결과를 얻었으며, 마을 주민의 소득은 더욱 증가했고, 집단 경제는 더욱 확장되었고 사회는 안정적이었으며 마을의 다양한 사업이 종합적으로 촉진되었습니다. 작년의 근로 상황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주요 연구 결과.

활발하게 투자를 유치하고 마을 공동체 경제를 적극적으로 발전시킵니다. 주된 목적은 투자 유치 확대, 투자 유치 인센티브 개선, 자원 우위 확보, 마을 주민의 적극적인 지원 및지도, 산업 구조 조정, 공장 기업, 건설 산업, 기관차 여객 운송 및 가구 증가를위한 잉여 노동력 동원 등이다. 경제적 수입, 투자 촉진 노력 증진, 마을의 집단적 경제 발전 촉진. 열심히 노력하여 우리는 올해 4 개의 산업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도입했으며 총 투자액은 5 천만 위안 이상이며 그 중 3 개의 프로젝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으며 연말까지 완료되어 생산에 들어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지속적으로 늘어나는 수입 채널의 추세에 따라, 마을의 총 집단 경제 소득은 올해 165 만 위안에 달했다. 또한 홍콩 지아 루이 (Hong Jiarui Group) 프로젝트의 총 투자액은 8 억 달러이며 20 만 평방 미터 규모의 투자 계약이 체결되어이 프로젝트가 완료됨에 따라 헤 차 마을 전체가 새로운 수준으로 발전하게 될 것입니다. 티 빌리지는 경제적 이득을 가져옵니다.
정체 부대의 강력한 지원으로 우리는 300,000 위안 이상의 식수 프로젝트 기금을 모으고 Changshanzi 두 마을 그룹의 수돗물을 설치하고 200 명 이상의 주민들에게 식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상수도 공사에 다른 9 개 마을 그룹의 식수 프로젝트 계획 및 프로젝트 예산을 완료하여 가능한 한 빨리 헤 차 마을 사람들 전체의 식수 문제를 해결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마을 수준 선거의 더 나은 완성. 주민 실무 그룹 및 사무 조정 그룹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마을 차원의 총선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며 마을 "두위원회"팀이 조정을 통해 보상되고 풍성 해졌다. 첫째, 마을의 리더십 팀에 좋은, 훌륭한 스타일, 헌신, 그리고 봉사에 열심 인 재능있는 사람들을 선발하여 팀의 구조 구조를 합리적이고 균형있게 만듭니다. 두 번째는 국민을 완전히 동원하고, 국민을 홍보하고, 사람들을 교육하고, 국민의 강력한지지와 협력을 얻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유권자는 올바르게 자신의 민주적 권리를 행사합니다. 세 번째는 민주주의를 완전히 장려하고 여론을 존중하며 여론을 반영하는 것입니다. 네 번째는 관련 법규 및 법에 따라 엄격히 선거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가족 계획 작업을 파악하십시오. 주로 분기 별 임신 한 여성의 수사 및 임신 작업, 중앙 집중식 서비스 활동 조직, 통일 된 청산 인구 검증 및 일일 관리 업무를 포함하여 가족 계획의 정기적 인 관리에 대한 훌륭한 업무를 수행합니다. 올해는 마을에서 5 명이 태어 났고, 4 명은 반지를, 10 명은 "4 가지 기술"과목으로 출산율은 2.98 %, 출산율은 100 %, 자연 성장률은 0.6 % 감소했다. 수정 작업 작업을 그렸습니다. 혜주시는 선진 마을과 자격있는 마을의 명예로운 칭호로 평가 받았다.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에 훌륭한 일을하십시오. 첫째, 마을 내 각 집단의 공안 공동 예방 체계를 수립하고 개선하고, 순찰을위한 정기 보안 순찰대를 구성하고, 마을의 사회적 질서를 안정 시키며, 둘째, 주민들의 내부 모순과 분쟁을 적시에 발견하고시기 적절한 중재와 적기 갈등을 심화시키고, 갈등을 심화시키고, 마을의 일반적인 문제와 모순을 해결하고, 청원을 통제하고, 셋째, 이주민 관리를 강화합니다. 마을에 사는 이민자들은 가정 단위로 등록하고 월별로 상황을 분명히해야합니다. 공공 보안에 대한 숨겨진 위험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고 네 번째는 공공 보안 사례에 대한 단속을 강화하고 다양한 유형의 공개 보안 사례를 조사하고 처리하는 것입니다. 지난 해에는 총 6 건의 공공 안보가 조사되고 다루어졌으며 12 건의 내부 모순과 분쟁이 옮겨졌으며 이는 마을의 사회적 안정을보다 잘 보호 해줍니다.
관할 지역의 양돈장 관리를 파악하십시오. 첫째, 돼지 농장에 정착 한 돼지의 예방 및 격리에 좋은 일을하고, 둘째, 이러한 불법 돼지 농장의 유해성 선전을 늘리고, 합의를 이끌어 내고, 그러한 돼지 농장의 도입을 엄격히 통제하며, 마을 전체가 올해 하반기에있을 것입니다. 어떤 양돈장도 도입되지 않았습니다.
206 개 카운티 도로와 1 개 석유 파이프 라인 및 1 개 가스 파이프 라인 건설 토지 점령을위한 정화 및 보상 작업을 완료하여 206 개 카운티 도로와 "2 개 구획"Hecha 섹션 건설 프로젝트의 원활한 진행을 보장하려면 지구 교통 및 토지 및 자원 부서를 지원하는 것이 좋습니다. .
잉여 노동의 고용으로의 이전을 가속화하십시오. 우리는 상주 노동 그룹의지도와 지원을 통해 잉여 노동력 조사 및 등록을 기반으로 과잉 인력 파일을 만들었으며 현재 286 명의 인원이 있으며 지역 내외의 노동부를 적극적으로 조정하고있다. , 고용 센터, 공장 기업 등이 잉여 노동 고용을 돕는다. 노력을 통해 취업 및 취업에 나가고 취업을 통해 마을 사람들의 수입을 증가시키기 위해 10 명 이상의 사람들을 성공적으로 배치했습니다.
다 채널은 마을 도로 유지 보수 자금 6 만 위안 이상을 모으고, 마을 도로 유지 보수 작업에 좋은 일을하고, 마을 사람들의 도로 문제를 더 잘 해결하고, 주민들의 정상적인 생산과 생활 질서를 보장합니다.
우리는 주민 실무 그룹의 지원을 받아 지방 교통부의 지원을 받아 차에서 서부 시장까지 버스 노선을 열었고 마을 주민들이 오랫동안 기관차에만 의존 할 수있는 상황을 변화 시켰기 때문에 주민들의 여행이 크게 촉진되었습니다. 교통이 필요합니다.
콜백 (callback) 토지와 "5면 토지 (five-sided land)"구현에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노력을 통해 주민 단체가 징발 한 토지는 기본적으로 시행되었으며 "5 개 국토"는 2 개의 마을 그룹을 구성했지만 실행되지 않은 9 개의 마을 그룹 "5 개 국토"도 여전히 존재합니다.
장을 세우십시오. 마을 전체 총선을 마친 후, 마을 주민 단체의 지원을 받아 새로운 마을 팀은 다양한 마을 규정을 개선하고 "Rucha Villagers Group Rules of Procedure"를 공식 수립하고 목록을 통해 "절차 규칙"을 출판 및 발표했다. 각 마을 그룹의 마을 관리를 표준화하고 마을 주민들의 알 권리와 참여권을 효과적으로 보호하기 위해 주민, 마을 주민 및 일부 당원 간부에게 100 권의 소책자를 만들어 배포하게됩니다. , 감독 할 권리와 마을 주민의 정당한 이익.
어려운 마을 사람들에게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적극적으로 정체 부대와 대다수의 간부와 사람들을 학교에있는 마을의 가난한 사람들, 심각하게 병든 마을 사람들과 다른 어려운 사람들에게 기부하여 10,000 위안 이상을 기부하십시오.
우리는 문화 및 교육 사업 분야에서 좋은 일을하고 캠퍼스의 부드럽고 어려운 환경 조성을 개선 할 수 있도록 학교를 지원합니다. 첫째, 학교를 운영하고 학교를 운영하며 여러 당사자와 협조하고 학교 관리에서 장기 연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지구 관리위원회의 지원을 위해 노력합니다. 법률 부서의 동역자는 학교의 교사와 학생들을위한 법률 교육 과정을 수강하고 세 번째는 매년 식목일에 나무를 심을 학교 교사와 학생들을 조직하고 넷째는 "제 6의 날"과 "교사의 날"동안 학교의 모든 분야를 지원하고 스폰서하는 것입니다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축하를하고, 다섯 번째는 학생들에게 배우고 진보하도록 격려하고, "세 명의 좋은"학생과 우수한 학생에게 보상을 제공하며, 이러한 조치를 통해 우리 마을의 문화 및 교육 사업이 지속적으로 발전되었습니다.

둘째, 주요 문제점과 제안이 있습니다.

마을에 6 개의 마을 주민들이 여전히 식수에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식수 프로젝트를위한 기금 격차가 크고 기금 모금이 어려우며, 모든 레벨과 부서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하지만 마을 소유주의 정신과 주민들의 노력이 동시에 이루어져야합니다. 좋은 식수 프로젝트.
과도한 수의 불법 돼지 농장이 마을에 정착하면서 심각한 환경 오염을 일으켰을뿐 아니라 마을의 동물 방역 사업에 큰 압력을 가했다. 가능한 한 빨리 고위 당국에서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시급하다. 우리 마을의 간부들과 마을 사람들은 또한 이러한 문제들이 우리 삶에 가져올 심각성을 인식해야합니다.
마을의 잉여 노동력은 질이 낮고 고용 기술과 경쟁력이 부족하며 고용 채널이 넓지는 않으며 고용을 이전하고 마을 소득에 영향을 미친다.
마을과 집단의 집단적 경제 발전은 느리고 농촌 기업이 우대 정책을지지하는 우대 정책은 여전히 ​​부족하고 그 효과는 분명하지 않다.

더 이상 이니셔티브가 없으며 부드럽고 어려운 환경에는 더 많은 개선이 필요합니다.
주민 단체의 "5 개 국토"구현이 느리게 진행됨에 따라 마을의 경제 발전이 제한 될뿐만 아니라 마을 계획에 좋은 일을하고 농촌 지역 의 작은 마을 건설을 방해하는 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셋째, 내년의 작업 개념 :

우리는 마을의 "두위원회"를 건설하고, 마을 파티 지점의 전투 효과와 응집력을 더욱 강화하고, 당원들의 목적 의식을 향상시키고, 이상과 신념을 강화하는 데 훌륭한 일을 할 것입니다. 당원과 간부가 새로운 사회 주의적 시골 을 건설하는 데있어 선구자적인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마을위원회의 지도력을 강화하고, 단결하고, 진취적인 시간을 보내며, 항상 일과 삶 속에서 당원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합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기금을 모으고, 나머지 6 개 마을 그룹의 식수 프로젝트 건설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가능한 한 빨리 헤카 마을 전체의 식수 문제를 해결하고, 주민들의 생산 및 생활 여건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마을에 대한 투자 유치에 적극적으로 적극 나서 마을에 정착하기위한 더 많은 프로젝트를 위해 노력하고 동시에 프로젝트가 성공적으로 완수되어 생산에 투입 될 수 있도록 프로젝트의 일을 진지하게 수행하십시오. 우리 마을의 Jiarui Group의 서비스 업무를 수행하기위한 후속 조치에 중점을두고 지역 내외의 노동 부서 및 공장과 광산을 지속적으로 조정하고, 마을의 잉여 노동의 이동을 가속화하고, 고용을 통해 마을 사람들의 수입을 증가시킵니다.
우리는 농장 허가를 원활하게 완수 할 수 있도록 양돈 농민의 이전과 동원에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자금을 모으고 마을위원회 사무 빌딩과 창산지 마을 길에 이르는 길 건설을 위해 노력하십시오.
계속해서 국가 토지, 계획 및 기타 부서와 협조하고, 9 개 마을 그룹의 "5 개 국토"구현을 지원하고, 마을 개발 계획을 안내합니다.
법률 시스템의 인식을 개선하고 다양한 마을 주민들의 자율 시스템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마을 주민들의 절차 규칙을 개선하며 주민들의 알 권리를 보장하고 참여 및 감독하며 당원과 대중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동시에 그룹 차원의 회계 시스템 구현을 가속화합니다. 농촌 재정 관리를 실질적으로 강화하십시오.
우리는 기획과 출생의 정기적 인 업무에 능숙하고 인구 성장을 안정화하고 통제하며, 웬 웨이에서 좋은 직업을 수행하고, 문명화 된 마을을 건설하며, 사회 보장의 포괄적 인 관리, 부유 한 인구의 관리 강화에 중점을두고 사람들의 중재에서 좋은 일을하며 사회 안정을 유지합니다. 마을 경제와 사회의 포괄적 발전을 보장한다.




12 월 30 일, 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