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2014 건강 감독 업무 개요


건강 감독 업무의 개요

올해 초부터시 당위원회, 시정부, 시정부, 상급 사업부의지도하에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각종 규칙 및 규정을 개선하고 장기 효능을 강화 시키며 보건 법 집행 팀의 사업 훈련에 관심을 기울이고 표준화 된 건강 감독을 실시했습니다. 법 집행 행동, 건강 감독의 새로운 이미지를 확립하고, 열심히 다양한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업무를 수행하고, 좋은 건강 허가의 진입을 보장하고, 식품 안전을 강화하고, 개별 의료 시장을 적극적으로 교정하고, 직업병 예방 업무를 수행하고, 공공 건강 비상 사태를 예방합니다. 다른 측면은 좋은 결과를 얻었으며, 건강 감독과 법 집행은 점차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습니다. XX의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내부 경영 강화, 규제 체계 수립, 효율성 제고 추진

올해 초, 부대의 내부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건강 관리 감독 기관의 통합 관리 시스템"이 조직의 정상적인 작업 순서를 보장하기 위해 사람들을 관리하기 위해 공식화되었습니다. 기관의 효율성 구축, 사후 책임 제도, 서비스 투입 시스템, 시간 제한 시스템, 부정적인보고 시스템, 첫 번째 조회 시스템, 일회 알림 시스템, 피어 - 투 - 일 시스템 및 정부 업무 공개 시스템 구축, 공개 절차 및 수수료 절차를 간소화하고, 허가 신청 기간을 줄이고, 사람들이 인증서를 신청할 수있는 편의를 제공하고, 대중이 잘 받아들이는 인증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둘째, 보건 감독자의 훈련을 강화하고 보건 감독자의 업무 기준을 향상시킨다.

금년 초부터 우리는 외출 및 출입 형태를 취했으며 자치 지역이 주최하는 교육 과정에 12 명을 파견했습니다. 이 부서는 또한 4 가지 비즈니스 교육을 실시했으며, 그 중 하나는 자치 지역 건강 감독원 (Autonomous Region Health Supervision Institute)의 전문가를 고용하여 도시의 보건 관리자를 양성하고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올해에는 총 108 명의 직원을 대상으로 비즈니스 교육에 참여하여 보건 관리자의 이데올로기 적 품질과 비즈니스 표준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셋째, 보건법 및 규정을 적극적으로 시행한다.

건강법 및 법규에 대해 더 많이 알리고, 특별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업무에 협조하고, 텔레비전, 신문, 홍보 차량 및 상담 지점 등을 활용하여 "식품 위생법",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 "감염" 질병의 예방 및 치료 및 식품 안전 조치 및 대량 주류의 생산 및 판매 금지와 같은 특별 홍보 활동. 3 월 중순에 사스와 조류 독감 예방 및 통제 작업과 함께 "전염병 예방 및 통제법"의 법 집행 선전이 시작되었고 선전 차량이 3 회 파견되었으며 4 월 초 선전 차량이 항구 지역의 마을과 일부 마을에 파견되었습니다. 식품 위생법 및 식품 안전 조치 홍보 등 4 월 25 일부터 30 일까지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홍보 주간 행사를 시작으로 홍보 자료 1 만 부, 기표 슬로건 23 회, 선전 차량 4 대 파견, 자문 활동 1 5 월 하반기에는 대량 주류 판매 촉진을 금하며 선전 차량 2 회를 ​​파견하고 1 기의 배너가 교수형에 처했다. 각종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활동에 협조하기 위해 방성 일보에 3 건의 출품작을 제출했으며시 TV 방송국 인 '오늘의 방송'을 13 회나 광시 인민 방송국에 홍보하기 위해 사용했다. 활발한 홍보를 통해 일반 대중은 건강 법률 지식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으며 감독 및 법 집행 업무에보다 효과적으로 협조하고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넷째, 사업

건강 관리 라이센스

7 월 1 일에는 행정 허가법이 시행되었으며, 시행을 준비하기 위해 법에 따라 건강 관리 면허가 발급되었으며, 5 월에는 행정 허가법을 심각하게 이행하고 행정 허가법을 이해했다. 이 수준에서 보건 행정 허가의 조건, 절차 및 기한을 명확히하고 행정 허가를 규제하도록 규정되어 있습니다. 보건 관리 면허의 서비스 투입 시스템, 일회성 통지 시스템, 부정 물질보고 시스템, 공중 보건 승인 승인 프로그램, 승인 기간, 접근 조건 및 청구 항목을 이행하고, 신청자에게 지침 및 기타 자료를 제공하고, 신청자를 따뜻하게 받아 들여 인내하며 스폰서를 설명하고 안내하여 1 년 동안 대중이 잘 받아 들인 관련 신청서 등을 작성하십시오. 동시에 우리는 액세스를 엄격하게 개선하고 점차적으로 액세스 조건을 개선하여 생산 및 비즈니스 구내 및 위생을 더욱 향상시킬 것입니다.

올해 1,809 건의 건강 허가가 수락되었고 1,492 건의 식품 위생 면허와 317 건의 공중 보건 허가가 발급되었습니다.

전염병 예방 및 감독

감염성 비정형 성 폐렴과 조류 인플루엔자의 예방과 통제를 강화하기 위해 올해 2 월에 보건국의 조직하에 보건 관리 부서와 의료 보건 기관이 법 집행 기관에 등록되었으며 4 개 카운티 보건 행정 부서를 조사했다. 카운티 통제소 3 곳, 군 수준 이상의 병원 10 곳, 마을 보건소 9 곳, 마을 보건소 13 곳, 개별 클리닉 13 곳이 있으며, 문제를 발견 한 부서에 대한 정류 의견을 제시했다. 동시에 자치 지역 감독 팀과 협력하여 감독 업무를 수행했다.

식품 위생 감독 및 법 집행

1. 기본 정보 : 시립 지역에 식품 가공 및 운영 기업이 4135 개 있는데, 생산 및 가공 기업은 114 개, 식품 도매 및 소매 기업은 1954 개, 취사 업계에는 1353 가구, 가정용 가구는 60 개, 식품 공급 업체는 524 개, 가구는 130 개, 1 년 동안 감독 된 가구수는 11,239 명이었고, 가구의 평균 감독 빈도는 2.72 명이었고, 감독 보장률은 100 %였다. 2,834 명의 훈련 종사자와 181 명이 "5 가지 질병"에서 제거되었습니다.

2. 음식 특별 훈련 : 3 월에는 주류 제조 주인을위한 훈련 과정이 열렸습니다. 47 명의 와이너리 주인이 주류 생산 훈련에 참여하고 주류의 생산과 판매를 규제했습니다. 6 월 28 일과 29 일에는 식당을 책임지는 80 명의 교장과 건강 관리 직원과 중급 이상의 취사 업계 지도자를위한 41 개의 교육 과정이 열렸습니다 .2 개의 학교 식당과 훈련 과정이 개최되어 양적 및 계층 적 관리에 대해 배우게되었습니다. 요청. 7 월에는 달 케이크 포장업자 공장과 지방 자치구의 생과자 공장 51 명과 건강 관리 직원을 포함 해 70 명이 넘는 사람들이 건강 지식에 대해 교육을 받았습니다. 일년 내내 총 238 명이식이 위생 특수 교육에 참여했습니다.

3. 3 월과 3 월에 시립 지역의 54 개 학교의 음식 통조림과 학교 주변의 음식 포장 마차를 종합적으로 감독하고 검사하고 비공식 통조림에 대한 수정 제안을 제출하고 시간 제한 내에 교정하고 캠퍼스 주변의 위생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식품 포장 마차를 금지합니다. .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위계 관리 요건과 함께 학교는 휴가 기간 동안 식당의 합리적인 정류 및 배치를해야하며 9 월에는 각 학교 식당에서 2 개의 건강 검열 팀이 검사를 받았다. 아직도 많은 숨겨진 위험이 있습니다.

4, 도시에서 술의 생산 및 관리 순서를 규제하기 위해 가짜 와인 중독을 예방합니다. 시내의 주류 생산 및 관리가 불규칙하다는 이유로 주류 제조업 자들은 정류되고 주류의 생산 및 판매가 규제되었으며 6 월 1 일부터는 주류 판매가 금지되었다. 총 15 개의 주류 제조업체가 정류되었으며 4 개가 금지되었으며 단계별 효과가 달성되었습니다.

5. 중추절의 달 케이크 및 케익 위생 관리 강화 : 도시의 케이크 및 중추절 달 케이크 생산 및 가공 공장의 위생 및 제품 품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달 케이크 및 케이크의 위생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현장에서 감독, 시험 및 샘플링 검사를 실시합니다. 달 케이크의 품질에 대한 불만은 접수되지 않았습니다.

6. 주요 회의 및 리셉션의 건강 감독에서 좋은 업무를 수행하십시오 : 올해 우리는 주요 정부 회의 및 리셉션 작업의 식품 위생 감독에 7 회 참가했습니다. 이 회사는 다양한 리셉션의 특성에 부응하여 이전에 실현 가능한 건강 감독 프로그램을 수립하고 리셉션 전에 호텔 리셉션을 안내하고 식품 안전 예방 조치를 강조하며 각자의 직무에 따라 노동 분업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리셉션 작업의 식품 위생 및 안전을 보장하는 책임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7. 바자, 쇼핑몰, 육류 및 육가공 품, 수산물 등 각종 식품의 검사는 도서 등록 및 등록 제도를 시행하고 공업 및 상업 부서와 협조하여 국내산 로진 및 오리 깃털 4 개 가공 지점을 금지하고 " Sanwu "및"Sanjingshui "식품 생산 및 판매. 축제 음식 시장의 감독을 강화하고 소비자의 이익을 보호하며 식품 위생 및 안전을 보장하고 소비자 권리를 보호합니다.

8.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위계 관리를 수행한다. 올해 자치 지역의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등급 관리 요구 사항에 따라 도시는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위계 관리를 시행하기 시작했습니다.이 작업은 54 개의 학교 식당과 41 개의 중급 및 그 이상의 취사 사업부터 단계적으로 수행되었습니다. 정류를 수행하고 점차적으로 수통 및 고급 취사 산업의 건강 감독 및 관리 방식을 변경하고 식품 위생 및 안전 수준을 향상시킵니다.

9. 식품 위생 모니터링 및 샘플링 검사 :

총 403 개의 식품 샘플이 1 년 내내 검사되었고, 합격률은 35 %, 합격률은 87.6 %, 134 가지 식물성 오일, 134 가지 자격증, 100 % 합격률, 26 가지 고기 및 그 제품, 21 가지 합격률, 합격률은 80.8이었다. %, 137 인분의 케잌, 102 자격증, 합격률 74.5 %, 수산물 4 부, 자격증 4 부, 합격률 100 %, 우유 및 그 제품 7 부, 자격 6 부, 합격률 85.7 %, 냉동 13 가지 음식, 10 자격증, 합격률 76.9 %, 11 가지 와인, 9 자격증, 합격률 81.8 %, 3 설탕, 3 자격증, 100 % 합격률, 9 보존 된 계란, 자격을 갖춘 9 자격 100 % 합격률, 100 % 합격률, 6 % 증량제, 6 % 자격, 100 % 합격률, 100 % 합격률, 100 % 합격률, 100 % 합격률, 100 % 21 개의 다른 음식, 자격이있는 17 명, 합격률은 80.9 %였다.

10. 식품 위생법 집행 : 지난 해 시정촌에서 536 개의 식량 생산 및 운영 단위가 기한 내에 경고되고 시정되었고, 9 개의 식량 생산 및 운영 단위에 8,500 위안의 벌금이 부과되었으며, 6 개의 불법적 인 생산 및 가공 포인트가 금지되었습니다. 제조 업체, 현장, 생산 날짜 및 유통 기한이없는 식품 배치는 약 60 킬로그램이며, 이는 700 위안 이상입니다.

공중 보건 감독 및 법 집행

호텔 업계 103 개 호텔, 문화 및 오락 시설 142 개, 미용실 339 개, 수영장 1 개, 체육관 1 개, 미술품 3 개, 미술품 및 박람회장, 쇼핑몰, 상점가 등 정기 관할권 612 곳의 공공 보건 감독 및 검사. 서점 7 곳, 병원 대기실 10 곳, 공공 도구 및 대기실 6 곳이 있습니다. 일 년 내내 1,314 개의 정기 순찰 감독이 있었고, 감독 범위는 100 % 였고 평균 2.15 가구의 감독이있었습니다. 건강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는 72 개 단위의 의견서를 제출하고 동시에 제한 시간 내에 시정 명령을 내렸고 이발소 한 곳을 조사하고 조사했으며 아직 조사 중이며 증거 수집 중이다.

식수의 위생 감시

16 개 시군구 및 수계 급수 시설과 16 개 마을 단위 급수 시설을 포함 해 시립 지방의 수도 시설에 대한 건강 감독과 현장 수질 검사를 실시하고 일부 급수 시설의 수도 및 배관망 종단 수를 모니터링했다. , 자격이 된 17 개 부품.

화장품 위생 감독

시정촌에서는 1 개의 화장품 생산 단위와 53 개의 화장품 유통 단위에 대해 위생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였으며, 시장에서 위조 된 화장품은 판매되지 않았으며, 매일 감독과 동시에 모든 사업 단위에 관련 서류를 제출하도록 지시 받았습니다.

적극적으로 요오드화 된 소금의 감독과 모니터링에 좋은 업무 수행

도시의 시민들이 자격을 갖춘 요오드화 된 소금을 먹을 수 있도록 시장에서 열등한 개인 소금 판매를 중단하고 소금 산업 부서와 협력하여 요오드화 된 소금 판매 단위를 검사하고 소금 산업의 생산 공장에 대해 무작위 검사를 실시합니다. 부적격 제품이 시장에 유입되는 것을 막기 위해

직업 건강, 방사선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양심적으로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을 시행하고 직업병 예방 사업을 수행하고 있으며, 올해 3 월에는 직업병 위험 관리 담당자가 참석 한 산업 보건 교육 과정을 37 명이 참여하여 직업병 위험에 대한 이해가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직업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법률에 대한 인식에 복종하십시오. 올해에는 총 91 개의 직업병 프로젝트가 선언되었으며, 경고 표지판은 기본적으로 산업 재해 현장에 게양되었습니다. 동시에, 36 가구 단위는 건강 활동주의의 내용을 알리기 위하여 감독되고 검열되었다. 일년 내내, 그것은 7 개의 방사능 원 사용 및 저장 장치와 10 개의 의료용 X 선 방사 장치를 감독하고 검사했으며, 모두 정시 의견을 제출하고 기한 내에 정류했다.

불법 의료 행위의 특별 정류 작업에 맞서기

보건국에 의해 발행 된 "불법 의료 행위의 특별 재활에 관한 엄격한 협상에 관한 통지"의 요건에 따라, 자치 지역 보건국의 지원하에 반 (反) 의료 의료 보안 집행 조치의 실행 계획이 수립되었습니다. 6 월 상반기에 시정촌의 개별 진료소가 열렸고 60 명이이 연구에 참여했으며 85 명의 무면허 실무자 회의가 열리고 관련 법률, 규정 및 규정이 발표되었다. 무면허 의료 행위가 불법임을 깨닫게하십시오. 특별 수사 작업에는 법 집행관 287 명 파견, 의료기관 146 대, 허가되지 않은 허가 46 건, 불법 의료인 11 명, 형사 사건 49 건, 3 만 위안의 벌금 등 불법 의료 기관 57 건을 조사했다. 15.80 위안의 불법 소득, 마약 및 장비 배치. 그것은 단계별 결과를 달성하고 우리시에서 개별 의료 시장을 표준화했습니다.

다섯, 문제가있다.

감독 및 집행을위한 자금 부족, 교통 수단 부족, 커뮤니케이션 및 증거 수집 도구 부족. 감 독 보장율, 사전 인증 건강 검 사율, 식기의 샘플링 속도 및 피고용인의 신체 검사 비율은 "건강 관리 기준"의 요구 사항과는 거리가 있습니다. 도시 지역의 도시 지역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음식 사업부의 경우, 자주 감시하고 감독 할 것이라는 보장이 없으며 많은 감독 및 검사 작업은 지역 보건 센터의 예방 및 보호 기관에 위임 할 수 있으며 위생 요건을 충족시키기가 어렵습니다.

법 집행 요원은 저학년으로 다양한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업무의 질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칩니다.

보건 및 유행병 예방 시스템의 개혁 이후 다양한 조정 작업의 조정 부족으로 인해 감독 및 모니터링을 동시에 수행하는 것이 어려워 보건 감독 및 법 집행 업무의 정상적인 작동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동시에, 타운십 수준의 직원에 대한 신체 검사가 명확하지 않아 타운십 수준의 직원에 대한 인증 율이 낮으며 숨겨진 큰 위험이 있습니다.

원래 건강 관리 및 법 집행 업무의 정상적인 이행을 유지하기 위해 면허 심사 비용에 의존하면서, 부과 기준을 낮추기 때문에 자금이 분명히 부족하고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업무가 보장 될 수 없습니다. 건강 감독과 법 집행은 모든 국가의 정부가 보건 감독 및 법 집행 업무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지원하며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기관의 정상적인 운영을 보장해야하며, 이러한 방법으로 만 국가 법과 규정의 이행 및 이행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6. 향후 업무 의견

계속해서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규칙과 규정을 개선하며 올바른 작업 지시를 유지하십시오.

효율성 구축 및 행동 검토 활동을 진지하게 수행하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고, 문명화 된 법 집행 창 이미지를 확립합니다.

감독 인원의 비즈니스 훈련을 강화하고, 다양한 형태를 채택하고, 건강 감독 인력의 비즈니스 표준 및 이데올로기 적 요인을 개선하고, 개념을 변경하고, 아이디어를 확대하고, 건강 감독의 새로운 상황을 조성합니다.

건강 감독 및 법 집행의 홍보 및 감독을 강화하고 사람들의 건강 법률 지식 및 건강 감독 및 법 집행에 대한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감독 및 모니터링의 동시 개발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보건 및 유행 예방 시스템의 개혁 이후 건강 감독 및 모니터링의 조정을 처리하십시오.

정부가 정상적인 업무를 수행 할 수 있도록 보건 감독 및 법 집행 기금을 시행하도록 적극적으로 노력하십시오.

식품 안전 작업을 더욱 강화하십시오. "식품 안전 업무 강화를위한 식품 안전 업무 강화에 관한 국무원의 결정 이행에 관한 보건부 고시"에 따라 식품 위생 감독 업무가 효과적으로 수행되어야한다.

위생 환경 및 식품 생산 및 관리 시설에 대한 접근 조건을 점차적으로 개선하고 식품 생산 및 관리 활동을 규제합니다.

이 계획에 따르면 식품 위생 감독 감식 관리는 단계적으로 진행되며 식량 생산 및 관리 활동은 점차 규제 될 것으로 보인다.

보건 법 집행을 강화하고 불법적 인 생산 및 운영 활동에 대해 특정 벌칙을 부과하고 건강법의 존엄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처벌을 통해 관리 친척이 관련 법률 및 규정을 의식적으로 준수하도록 권장하고 관련 건강 관리에 적극적으로 협조합니다.

우리는 전염병 예방 및 통제에 관한 법률을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의료기관 및 혈액 제제에 대한 건강 관리의 감독 및 감독을 강화할 것입니다.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을 홍보하고 직업 건강 권리 보호 조치를 수행하는 데 계속해서 좋은 일을하십시오.

개별 의료 시장을 바로 잡기위한 노력을 강화하고, 불법 의료 행위를 단호하게 금지하며,시에서 의료 시장을 규제하십시오.

건강 감독 업무의 개요

XXXX의 주정부 보건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체 사무실 직원은 "엄격한 법 집행, 따뜻한 서비스"라는 교리를 바탕으로 식품 위생 및 산업 보건 감독을 의료인 감독 및 의료 시장 감독 및 기타 사회로 끌어 들이고 실용적이고 현실적인 선구자 적 기업입니다. 우려되는 뜨거운 관심사는 돌파구 였고, 다양한 건강 감독 작업을 종합적으로 수행했으며, 연례 업무를 잘 수행했으며, 보건부의 "국민 건강 감독 선진 집단"을 수상했습니다.

I. 정치 이념적 연구

진실로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종합적으로 구현하십시오. 2002 년에 선두 그룹은 장쩌민 (Jiang Zemin)의 "3 대 대표 (three represent)"에 대한 중요한 생각을 정치 이론 연구의 핵심 작업으로 파악했다. 학과의 당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중앙 학습 그룹 (Central Learning Group)의 구성원들과 여러 당사자들이 정기적으로 조직되어 제 15 차 중 앙 중앙위원회 제 6 기 본회의와 강 총장의 "일곱 번째"연설의 정신을 열심히 연구하고 "Three Representatives"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연구하기 위해 많은 세션을 열었다. 특별 강연. 연구를 통해 당사자의 다양한 노선, 지침 및 정책 실행에 대한 직원의 인식이 향상되었으며 "Three Representatives"의 중요한 사고에 대한 이해가 심화되었습니다. 제 16 차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 후, 제 16 차 대회의 정신을 연구하고 홍보하고 실시하기 위해 지방 당위원회와 지방 보건 당의위원회의 요구에 따라 실질적인 감독과 함께 중국 공산당 제 16 대 전국 대회의 정신을 연구, 홍보 및 구현하여 배치 및 구매를위한 구체적인 준비를한다. "제 16 차 전국 대회보고 상담 강좌"교과서는 교직원들에게 발행되었으며 모든 당원들과 간부들에게 장쩌민 전 총장의 보고서를 연구의 중심으로 연구하고 구현하여 보고서의 정신을 정확히 파악하고 심오하게 파악했습니다. 당위원회 중앙위원회는 학습, 집중적 인 이해 및 집중적 인 홍보에 중점을 둔 중국 공산당 제 16 차 전국 대회 보고서의 주요 내용, 주제, 영혼 및 본질을 확고히 파악하고 16 차 대회의 정신으로 다양한 건강 감독 업무를 수행하도록 인도했다. 연구를 통해 대다수의 당원들과 간부들은 "세 가지 대표"를 구현하는 중요한 아이디어를 완전히 깨달았습니다. 핵심은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것입니다. 핵심은 당의 진보 된 성격을 유지하는 것이며, 본질은 사람들을 위해 통치하는 것입니다. 보건 감독 활동에서 우리는 사람들에게 봉사의 목적을 전적으로 반영하고, 사람들의 만족과 불만을 업무의 첫 번째 기준으로 삼아 국민의 관심과 정부의 관심을 우리 사회의 방향으로 삼는 사회적 핫스팟을 가져야합니다. 올해 개최 된 제 10 차 연례 보건 의료 정책 연구회에서 4 개의 논문을 보내고 그 중 1 개는 1 등, 나머지는 1 등의 상을 받았습니다.

이데올로기 적이며 정치적인 업무에서 좋은 일을하고 직원들의 응집력을 강화하십시오. 당위원회의 핵심 역할을 수행하고 감독자의 직업 윤리를 육성하는 데 집중하십시오. 엄격한 법 집행과 동시에 모든 당점, 노동 조합 및 유소년위원회는 모든 직원들이 다양한 형태의 사상 정치적 교육을 실시하도록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직원의 일관성과 집단적 감각을 강화했습니다. 연구소 창설 1 주년을 맞아 "나는 감독실을 좋아하고 건강 감독의 일을 좋아한다"는 강연이 있었고 많은 노인들이 주도하여 감독관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무대에 올랐다. 청년 조직원은 순교자들의 무덤을 희생하고 무료로 피를 기부합니다. 현재 모든 직원의 사랑과 헌신, 단결과 헌신이 일반적인 관행이되었습니다. "모든 것이 업무에서 시작되며 모든 것이 업무 지향적 인 것"은 모든 직원의 공감대와 문제 처리 원칙이되었습니다. 9 명의 동지 모두가 파티 그룹에 신청서를 제출했습니다. "7 대 1"전야에 2 명의 동지가 중국 공산당에 영광스럽게 가입했고, 3 명의 집행 유예 멤버가 정식으로 정당 멤버로 전환되었습니다.

권력 개념에 관한 교육을 실시하고 산업의 스타일을 수정하십시오. 지방 당위원회의 통보와 2002 년 7 월부터 8 월까지 지방 보건 당국의 "교육 권력의 올바른 견해 확립에 관한 실행 의견"의 정신에 따라, 간부들과 그 이상에서 정확한 권력 교육 개념이 수립되었다. . 8 월 말에는 "올바른 견해를 확고히 세우다"라는 시험이 실시되었으며 시험 점수는 평균 90 점을 기록했습니다. 9 월 초에 당위원회는 모든 당부와 부서에 대한 협의 형식을 발표하고 전체 조직 직원들로부터 지도력 단원들과 회원들에 대한 의견 및 제안을 구하고 특별 민주주의 생활 회의를 열었으며 의견과 제안을 면밀히 조사했습니다. 해결할 수있는 조치를 개발했습니다. 권력 개념의 교육을 통해 업계의 업무 스타일이 더욱 향상되었으며 규율 검사 팀이 주관하는 조직 평가에 잘 반영되었습니다.

둘째, 내부 경영에 세심한주의를 기울이고 팀 빌딩 강화

민주주의 중심주의를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당내 민주적 중앙 집행을 구현하기 위해 당위원회 위원들은 당위원회의 규칙과 규정 및 지방 보건 당의 당 그룹이 제정 한 기타 관련 파일과 규정을 신중히 조사했다. 연구소의 업무가 실제로 주요 문제를 다루고 있다는 사실과 함께, 집단 지도력, 민주주의 집중, 개인 양조 및 회의 결정의 원칙이 당위원회의 내부 심의 및 의사 결정 메커니즘을 향상시키기 위해 향상되었습니다. 사무실 건물 유지 보수, 사무용 가구 조달, 인재 채용 및 기타 업무 개선.

감독자의 행동을 규제하기 위해 다양한 규칙과 규정을 수립하고 개선하십시오. 여러 그룹의 건강 관리 감독 업무를 성공적으로 수행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의 제정 및 개선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깨닫고, 업무 및 직무, 부서 책임 등 다양한 경영 시스템이 수립되었습니다. ,. 「위생 면허 소송 절차」 「보건 행정 처벌 제도」 「보건 행정법 시행 책임 제도」 「행정 법 집행 단속 제도」 「행정 처벌 사례보고 제도」가 작성되어 감독관이 필요하게되었습니다. 프로그램에 따라 엄격하게 작업하십시오.

건강 감독을위한 종합 감독 팀을 구성하십시오. 모든 종류의 공중 보건 응급 상황을 적시에 효율적으로 처리하고 주요 사건에 대한 조사 및 처벌을 강화하기 위해 우리는 연수원 내에 포괄적 인 보건법 집행 여단을 설립했으며 지도자는 기장입니다.

셋째, 적극적으로 조정하고, 자본 투자를 늘리고, 사무실 조건을 개선합니다.

설립 초기에는 1970 년대에 한 개의 오래된 오피스 빌딩과 폐차와 가까운 여러 사무 장비가 있었지만 프로젝트에서 요구되는 다양한 공공 감독 작업과 기본 공사에는 많은 자본 투자가 필요했지만 초기 자금 조달은 매우 어려웠습니다. . 리더십 팀은 가능한 한 빨리 업무를 수행하기 위해 여러 채널을 통해 상사를 반복적으로보고하고 요청했으며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로부터 강력한지지를 얻었습니다 .2002 년에는 재무 용도로 총 345.5 만 위안을 투자했습니다. 기금은 사무실 건물의 개보수 공사와 개선 된 사무용품을 완료했습니다. 사무실 건물의 유지 보수 및 개보수 프로젝트는 우리 회사의 이미지 프로젝트를 수립하는 것입니다. 주 보건부 및 본 업무의 리더는이 작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프로젝트의 품질을 엄격하게 통제하기 위해 두 부서 차원의 간부가이 작업을 담당했습니다. 10 월 중순 경에 사무실 건물과 서비스 홀의 개조 공사가 완료되어 인도되었습니다. 매우 긴밀한 자금 조달의 상황에서 모든 업무를 원활하게 수행하기 위해 긴급히 필요로하는 사무용품 및 현장 시험 장비 구입을 위해 기금을 적극 모았습니다. 그중 사무실 가구 25 만원, 사무 장비 14 만원, 현장 검사 및 증거 수집 도구 6 만원, 차량 4 대를 63 만원, 감독관 20 만원을 갖추고있다. 현재 25 만 위안의 현장 시험 장비가 있으며 10 만 위안의 사무실과 임무 장비가 정부에 의해 구매되고있다.

넷째, 사업

보건 복지부, 보건부 및 국민 건강 감시 업무 규정에 따라 지난 해에는 사전 예방 적 접근과 감독 및 관리에 초점을 맞춘 일일 감독 체제의 양적 관리 모델을 도입 및 홍보했습니다. 처벌에 동등한 관심을 기울이고, 도움 및 교육과 병행하고, 교정 및 모든 관리에 중점을두고, 정기적 인 감독의 빈도를 늘리고, 놀라운 건강 감독 및 샘플링의 강도를 강화하십시오. 감독 및 검사에서 우선, "엄격한 법 집행", 결국 처벌의 처벌, 금지 금지, 같은 "열정 서비스", 그들이 틈을 발견하고, 문제를 발견하고, 법률 및 표준과 함께 공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해결책은 교육 및지도를 통해 감독 단위 책임자의 법적 인식 및 건강 지식을 향상시키고, 내부의 건강 품질 관리 시스템을 수립하고, 내부 통제와 외부 제약 조건을 결합하여 건강 감독이 감독 기능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지난 해 보건 당국은 4,722 명의 보건 감독자를 파견하고 1986 년에 2,743 건의 감독 및 검사를 실시했으며 보건부에서 발급 한 10 건의 샘플 채취 계획을 완료하고 1,373 건의 다양한 모니터링 샘플을 수집했습니다. 건강 요건을 충족시키지 않았거나 법을 위반 한 부대는 행정 처벌을 부과하여 140,000 위안의 벌금을 부과했다.지도의 파괴, 압수, 倜 綳 綳 11. 11. 화장품, 1 회용 의약품, 의약품에 상응하는 것? 1 만 위안 이상.

법률, 감사 및 문서 관리

보건 감독 업무의 필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감독자의 법 집행 행위를 표준화하고 감독자의 법과 규정에 대한 연구를 강화하며 각 감독자에게 일련의 "공통 법규"를 배포해야합니다. 감사부는보고 및 불만 접수 업무를 본격적으로 완료했으며 연중 33 건의 보고서를 받았습니다. 관리자의 법 집행 행위 및 감독 업무의 품질에 대한 내부 감사는 감독자의 법 집행 행위를 점진적으로 규제 할 수있게합니다. 법무부는 일반 절차 행정 처벌 사건 17 건을 완료했습니다.

생산 및 작동 조건이 출처의 위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는 지 확인하십시오. 설립 초기에 정부는 건강 허가의 수락 및 인증에 중대한 중요성을 두 었으며 과거의 분산 된 관리에서 다양한 종류의 건강 허가 관리를 질서 정연하고 포괄적이며 통일 된 경영으로 변화 시켰습니다. 엄격하게 검토하고 문서를 발행하고 다양한 유형의 건강 허가를 표준화하고 양식화하십시오. 871 건의 건강 허가 신청서가 일년 내내 접수되었으며, 인증 또는 현장 감독 조건을 충족하지 못한 12 명의 신청자가 반환되었습니다. 총 697 건의 건강 허가가 발급되었고 512 건의 식품 위생 면허, 82 건의 공중 보건 면허, 35 건의 위생 제품 위생 면허, 18 건의 위생 제품 위생 면허 및 31 건의 승인 등 31 건이 승인되었습니다. 건강 허가 18 건, 방사선 장치 17 건의 위생 면허, 방사성 동위 원소에 대한 15 건의 보건 허가가 있습니다. 근로자에게 10,440 건의 건강 증서가 발행되었으며, 근로자 금기 사항이있는 근로자는 모두 112 명으로 조정 비율은 100 %였다.

공중 보건 감독

1. 식품 위생 감독 작업. 식품 위생 감독은 올해의 건강 감독 업무의 초점이며 정기 건강 감독을 강화하는 동시에 주 전역의 특별 대우 및 정류 작업을 수행하기 위해 법무 부서 및 감독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1 월에 식품 생산 및 운영을위한 특별 식품 위생 라이센스를 발급했습니다. 전체 작업을 통틀어 총 67 개의 식품 회사가 검사되었습니다. 7 월에서 8 월까지 4 개 그룹은 시장 경제 질서를 규제하고 표준화하기 위해 14 개 도시의 34 개 카운티 보건 부서를 감독하고 조사했다. 170 개의 생산 및 처리 시설, 96 개의 사업장, 171 개의 취사 시설, 28 개의 바자회 및 400 개가 넘는 건강 허가 파일을 포함하여 총 466 개의 식품을 검사했습니다. 음식 특별 위조 방지 검사에서 법률에 따라 11 건의 건강 면허가 폐지되었고 6 건은 폐쇄되었고 103 건은 기한 내에 정정되었고 1076 킬로그램의 "3 건"과 만료 된 식품은 압수되고 40 킬로그램의 자격이없는 식품 첨가물은 몰수되었고 벌금은 68800 원이었다. 10 월에는이 지방의 27 개 건강 식품 생산 기업을 대상으로 "건강 식품 Good Manufacturing Practices"에 대한 포괄적 인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방의 식품 위생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식품 위생 감독 범위는 99.81 %이며, 직원 건강 검진의 합격률은 97.26 %입니다. 주정부 보건부에 의해 공식화 된 식품 위생 샘플링 계획에 따르면 모든 주정부의 보건 감독 기관은 합격률이 88.47 % 인 다양한 식품 샘플을 총 1544 개 샘플로 완성했습니다. 식중독 8 건이 조사되었다.

2. 공공 장소에서의 건강 감독. 2002 년에 직접 식수 단위의 위생 및 건강 제품에 대한 감독 및 샘플링 검사를 완료하고, 섭취 및 음용수 제품 제조업체에 대한 현장 보건 감독을 86 회 실시했으며, 83 개의 샘플을 현장에 배치하여 2002 년 공공 장소 및 공급품의 감독 및 샘플링 작업을 완료했습니다. 직속 관리 단위의 현장 감독을 통해 다양한 유형의 표본 88 표본을 수집하고 168 가구를 감독하고 현장에서 조사했습니다. 병에 든 음용수에 대한 특별 검사를 완료하고 샘플링 결과를 홍보하십시오.

3, 소독, 화장품 위생 감독 작업. 109 개의 소독 생산 기업과 직결 관의 판매 단위가 198 가구를 감독하고 검사했는데 일년 내내 21 건의 불법 사건이 처리되었으며 벌금은 45,630 위안이며 부적격 화장품은 6 만 위안으로 몰수되고 파손되었습니다.

4. 학교 건강 감독 작업. 보건 감독은 관리하에있는 15 개 학교의 130 개가 넘는 음식과 공공 장소에서 이루어졌으며 감독의 빈도는 집당 3 번이었다. 행정 처벌은 31 개 단위로 부과되었으며 벌금은 1 만 위안을 초과했다. 해당 지역의 학교 건강 기록 보관소 건설을 완료하십시오. 학교는 도내 대학의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총 59 개 대학, 도도부 현 및 대학을 검열했다.

의료 시장 및 전염병 감독

1. 지방의 의료 시장은 포괄적으로 교정되어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 1 년 내내 각종 의료기관 847 기의 감시 감독을 받았으며 각종 의약품 및 의료 기기의 가치는 109,600 위안, 행정 처벌 115 위, 벌금 96300 위안으로 제한 시간 내에 24 건의 시정 명령과 37 건의보고가 있었다. "의료기관 증명서"가없는 91 명의 불법 의료 종사자가 금지되었습니다. 보건 복부 통일 협의회에 따르면 약국의 "밥 앤 ​​닥터", 미용 서비스 시장 및 불법 의료 광고가 정리됐다. 주정부 보건부와 연계하여 해당 지방의 14 개도시, 현 및 도시 34 개 카운티의 의료기관에 대한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425 개의 의료기관 및 뷰티 기관과 69 개의 ​​소매 약국을 포함하여 총 555 개의 의료기관을 조사했습니다.

2. 전염병의 감독 및 통제. 과거에는 질병 감시 만 집중하고 감독 업무는 적게 수행되어 의료기관은 "전염병 예방 및 통제법"에 대해 충분히 알지 못했고 법에 따라 전염병을 신고 할 수 없었으며 감염증 예방 및 통제에 대한 법적인 인식이 약했으며 감독자도 감독을 거부했습니다. 감독의 현상. 본 연구소를 설립 한 후 병원 내 감염 통제 감독 및 검사, 내시경 소독 효과 감독 및 모니터링, 의료 폐기물 및 일회용 의료 용품의 소독 후 치료에 중점을 두어 약한 법 집행 감독의 상황을 역전 시켰습니다. 9 개 지방 병원의 "전염병 관리 및 건강 감독 기록 보관소"문서를 작성하고 9 개 병원의 소독 효과를 감독 및 모니터링하여 총 443 개의 샘플, 총 박테리아 집락 수, 병원성 박테리아, HBsAg, 소독 이 약제의 유효 성분 함량과 Bacillus thermophilus 포자의 살생 효과를 모니터하고, 합격률은 77.88 %로 346 명이 자격을 얻었다.

직업병 및 방사선 건강 감독

적극적으로 특별한 정류를 수행하십시오. 보건부의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벤젠 및 그 화합물의 불법 사용 및 독성 및 유해 화학 물질의 특별 교정을 우리 지역의 수화물 및 신발 산업에서 수행 할 것입니다. 직업병 위험 프로젝트의 선언을 완전히 이행하십시오. 산업 재해 위험 프로젝트의 선언은 직업병의 예방과 통제를위한 기초이며, 현재이 작업은 모든 방법으로 수행되고있다. 장비 설치에는 2 개의 "3 개의 동시"방사선 방호 프로젝트, 2 개의 X- 레이 디지털 이미징 시스템, 50 개 이상의 방사선 모니터링 작업장 및 500 명 이상의 방사선 작업자가있는 15 개의 장치가 있습니다.

홍보 및 연구 업무

1 년 내내 전국 각지의 신문과 잡지에 총 96 건의 보도 자료가 간행되었으며, 조사 결과는 간쑤 데일리에서 8 회 발표되었으며 라디오 및 TV 방송국에서 30 건 이상의 기사가 방송되었습니다. 우리는 다양한 홍보 및 자문 활동을 10 회 이상 조직하기 위해 다양한 법률 및 규제 홍보 일을 사용했습니다. 주정부 보건 복지부의 통합 협약에 따라 주정부가 주최 한 "직업병 예방 및 통제법"의 선전과 시행에 관한 비디오 컨퍼런스에 참가하여 다양한 형태의 홍보 활동을 수행했습니다. 10 개 이상의 쟁점이있는 "위생 감독 정보"와 "간쑤 건강 감독"내부 간행본을 편집하여 발간하여 북서부에 첫 번째 간쑤 보건 감독 네트워크를 개설했으며이 지역의 보건 감독 업무 역학을 완전히 반영했다.

감독 사업 훈련에주의하십시오. 30 여명의 사람들이 전국 및 각 주에서 열리는 다양한 교육 과정에 참여했으며 연중 관련 전문 과정에 참여했습니다. 동시에, 주정부의 기술과 재능을 활용하여, 주 전역의 감독자를 대상으로 비즈니스 교육 및 지속적인 교육 프로젝트를 수행했습니다. 다양한 보건 감독자를위한 총 14 개의 교육 과정이 열렸으며, 1,618 명의 연수생이 훈련을 받았으며, 4 명의 지속적인 의학 교육 프로젝트가 완료되었으며 300 명 이상의 강사가 근무했습니다.

과학적 연구 활동에주의를 기울이고 새로운 상황 하에서 건강 감독 작업의 방법과 아이디어를 연구하십시오. 세 가지 과학 연구 업적은 지방의 의학 및 기술의 3 위를 차지했으며 세 가지 과학 연구 결과는 주정부 평가를 통과했습니다. 국가 및 지방 학술지에 10 종 이상의 학술지가 출판 됨.

주요 공중 보건 응급 상황 처리

특수한 사람이 전화하는 신고 전화가 설치되어 불만, 신고 접수 및 취급 규정이 마련되었습니다. 일반 대중이보고 한 사건을 조사하고 처리하고 주요 비상 사태를 다루기 위해 포괄적 인 법 집행 여단이 설치되었습니다. 총 37 건의 보고서가 처리되어 조사되었습니다. 비상 대응 대행 그룹과 실무 그룹이 구성되었고 비상 대책 계획이 수립되었다. 식중독 및 직업 중독과 같은 12 건의 갑작스러운 사건 처리.

V. 어려움과 문제점

건강 감독 및 시행 자금은 보장 할 수 없습니다. 우리 주정부는 경제적으로 저개발 지역이며 건강 관리 업무에 많은 역사적 빚이 있습니다. 제도 개혁 이후이 문제는 근본적으로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법 집행 요원의 전체 수를 감독하는 것은 불충분하고, 필요한 신속한 모니터링 장비 및 차량 감시가 부족하여 건강 감독 업무의 효율성과 품질에 큰 영향을 미친다.

건강 감독과 질병 예방 및 통제는 여전히 업무에 더욱 통합되어야합니다. 보건 감독 부서와 질병 예방 통제 부서는 보건 복지부가 제정 한 국가 보건 감독 작업 표준 및 국가 질병 예방 및 통제 작업 규정에 따라 작업하고 있지만 일부 업무 기능과 작업 절차에서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횡단, 밀기, 강타 등은 앞으로의 연구에서 더 깊이 연구하고 실습해야 보건 감독과 질병 예방 및 통제가 공동으로 보건 사업 발전을 촉진 할 수있는 공동의 힘을 형성 할 것입니다.

보건 집행 환경은 더 개선되어야합니다. 우리주의 경제 발전은 상대적으로 뒤떨어져 있으며 건강 감독 서비스에 대한 국민의 요구와주의는 충분히 높지 않은 일부 부서는 자신의 이익 및 기타 이유로 보건 감독 업무에 충분한 지원과 지원을하지 못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우리는 홍보 및 건강 감독 및 관리 노력을 강화하고 "약속"에서 "포지션"을 취할 필요가 있으며, 반면 정부와 공동체가 공동으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더 많은 이해, 지원 및 도움이 필요합니다 건강 시행 환경.

여섯 번째, 미래 사업 아이디어

포괄적 인 법 집행을 더욱 진전시키기 위해 내부 기관 설정을 최적화하십시오. 거대 기업의 관점에서 내부 조직을 조정하고, 관련 비즈니스 및 기능 부서를 적절하게 할당하고, 관련 기능 및 인력을 통합하고, 새로운 시스템이 포괄적 인 법 집행 및 법 집행의 요구 사항을 충족 할 수 있도록 감독자 순환 시스템을 구현하는 데 집중합니다. 또한 모든 감독자가 포괄적 인 방식으로 개발하고 포괄적 인 비즈니스를 개선 할 수 있습니다.

힘과 자신의 주도권의 모든 측면을 동원하고, 다양한 관계를 조정하고, 업무 프로그램을 정리하고, 건강 감독과 법 집행을위한 좋은 환경을 조성하십시오.

주정부의 보건 감독 업무의 "리더"가되어야하며 핵심 임무를 훌륭하게 수행하고 건강 부서와 협력하여 다양한 특별 정류 작업을 수행하고 전반적인 상황에 집중하며 보건 감독, 조직 및 이행의 전반적인 배치 및 지방에서의 인력 교육에 좋은 업무를 수행해야합니다. 행동은 해당 지역의 건강 감독 개발을 주도하고 촉진합니다.

건강 감독 정보의 구축을 가속화하고, 건강 감독 통계 통계의 시스템을 개선하고, 정보 교환을 강화하고, 정보 활용을 향상시키고, 빠르고 정확하고 신뢰할 수있는 정보로 건강 감독 업무를 안내합니다.

건강 감독 업무의 개요

상반기에는시 · 군 보건국의 높은 관심과 올바른 지도력하에 전 직원의 건강 감독 업무가 완료되었으며 연례 업무 이행 계획 및 계획에 따라 일일 감독과 특별 감사가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습니다. 상급 당국이 지정한 업무 및 다양한 업무. 상반기의 작업 요약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I. 건강 관리 면허

올해 상반기에는 96 개의 취사 서비스 면허와 132 곳의 공공 장소 면허를 포함하여 총 228 개의 건강 관리 면허가 수락되었습니다. 허가를 수락하는 것과 동시에 건강 허가가 엄격히 통제되며 건강 지식 교육, 직원의 신체 검사, 소프트웨어 자료 및 현장 감사의 포괄적 인 평가가 보건 허가 프로그램을 더욱 표준화하여 시간을 단축하고 작업 효율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보건 감독 의견 및 정정 의견은 허가 조건을 충족시키지 못한 사업체에 발행되었으며, 허가는 표준에 도달 한 후에 교정되었다.

둘째, 행정 처벌

상반기에는 건강 규정을 위반 한 총 11 개 단위가 보건 행정 처벌을 부과 받았고 5 개가 종결되었습니다. 그리고 8 건의 우수 사례를 완료했습니다.

셋째, 보건 감독 특별 점검 실시

1. 교육감 제 1 대 조치 시작

우리 연구소는 1 월 6 일부터 2 월 12 일까지 공공 시설물, 식수 등에 초점을 맞춘 관할 구역의 모든 사업 단위에 대해 사전 휴일 건강 법 집행 검사를 실시하고 동시에 사업부의 건강 면허 및 직원 건강 진단서와 음용수 소독 시설의 가동 상태가 확인되었습니다. 검사 과정에서 검사를 거친 4 대의 공공 서비스 어플 라이언 스는 자격이 없었으며 건강 검진을받지 않은 14 명의 사업 종사자는 보건 감독 의견 및 건강 검진 통지서를 발행하기 위해 취업하여 제 시간에 교정하도록 명령했습니다. 2 월 10 일부터 12 일까지, 우리 조직의 건강 감독관은 4 개 사업부와 건강 위험이있는 직원의 건강 증서 검토 및 홍보에 중점을두고 관할 구역의 사업 단위에 대한 재검사를 실시하여 모든 다양한 건강 관리 조치를 시행하고, 내외부 환경 위생을 잘 수행하며 대량 건강 사고의 발생을 예방합니다.

2. 공공 장소에서의 법 집행 검사

3 월 말에서 5 월 초, 봄에 전염병 예방 및 치료와 함께 "5 월 1 일"골든 위크 (Golden Week)와 함께 대형 슈퍼마켓, 관광 명소, 음식 서비스,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장소 및 인구 밀집 지역이있는 대규모 호텔에 감독 인력을 배치했습니다. 다른 공공 장소에서는 공공 장소에서 특별 법 집행 검사 활동이 수행되었습니다. 초점은 공공 사업 단위의 세 가지 인증서 관리, 사업장 환경 위생, 일부 미적지의 준수, 장비 및 소독 시설의 사용에 있습니다. 총 30 개 사업 단위, 식기류 및 공물 757 개, 검사 607 개, 합격률 80 %, 식용 식물유 19 개, 합격품 19 개, 합격률 100 %이며, 즉시 조정하여 건강 감독 의견을 발급 받아야한다. 이 책 9 부, 동시에 현장의 신속한 테스트를위한 식당 및 소비자 사이트의 미세한 기후에 대한 테스트 결과는 모두 자격이 부여됩니다. 동시에 사업 부서의 책임자는 자신을 중시하고자가 진단 및 자기 교정을 적극적으로 조직하고 직원의 건강 지식 교육을 강화하며 자체 관리를 강화하고 건강 관리 조치를 시행해야합니다. 법 집행 검사를 통해 사업 단위의 사업 운영이 더욱 표준화되고 건강 관리 수준이 향상되었으며 공공 소독의 품질이 모니터링되어 다양한 전염병이 효과적으로 예방 및 통제되어 카운티의 소비 환경의 건강과 안전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숙박 업계의 건강 평판에 대한 평가와 결합하여 한 수준, 다섯 수준 및 세 수준의 c 수준 단위에 대한 정량적 검토가 완료되었습니다.

3. Guardian 2 액션 시작하기

가디언 제 2 호 작업은 매년 산업 보건 홍보 주간에 시작되었으며 올해의 홍보 주간은 "근로자에게 이익을주는 직업병 예방 - 기본적인 직업 건강 서비스를 즐기는 근로자"를 주제로합니다. 우리 조직의 감독자들은 그들의 관할권 내의 15 개 공장과 광산에 대한 산업 보건 홍보, 감독 및 검사를 수행했습니다. 직업병 위험에 종사하는 고용주의 직업 건강 감시 점검 및 건강 감시 업무를 수행하지 않은 공장 및 광산에 대한 건강 감독 의견의 발행에 중점을 둡니다. 그것은시 및 군 지도자들이 참석 한 카운티 Yingliu Group의 산업 재해 위험에 대한 현장 감독 및 건강지도 업무를 조직하고 동행했습니다. 위생 감독과 동시에 식탁 용 식기와 식용 식물성 기름의 소독 효과를 현장에서 신속히 시험하였으며 총 250 개의 식기를 채취하여 117 개를 합격하고 합격률은 46.8 %, 식용 식물성 기름 15 개를 채취 하였다. 측정 된 과산화물가 및 산가를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4. 학교 건강 감독

학교 및 보육 기관에서의 식품 안전 및 전염병 예방 및 통제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관할 학교 및 보육 기관을 4 월 1 일부터 4 월 16 일까지 감독 감독했다. 긴급 계획, 관리 조직, 아침 조사 기록, 훈련 기록, 학교에서의 손 발 구강 병과 인플루엔자 A의 생수 병합 수락, 등록 및 배포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검사를 통해 각 학교는 개인의 책임을 결정하고 필요에 따라 다양한 예방 및 통제 조치를 시행 할 수 있습니다. 위생 감독 및 검사와 동시에 학교 식기 및 식용 식물성 기름에 대한 식용 식기의 소독 효과를 현장에서 신속하게 시험하였으며 총 225 개의 식기를 채취하여 143 개를 합격하고 합격률은 63.56 %, 식용 식물성 기름 12 개를 채취 하였다. 측정 된 과산화물가와 산가가 표준을 초과하지 않았습니다.

5. 식수의 감독

5 월에 우리 연구소는 지역의 한 상급 급수 장치와 12 개 상수 급수 장치를 감독하고 검사하여 주로 중앙 급수 장치의 원수, 공장 용수, 터미널 용수 및 와타리 제품이 일선에 있는지 여부를 확인했습니다. 식수 위생 요건과 건강 수첩 및 건강 진단서를 채취하고 동시에 위의 급수 장치의 음용수를 채취하여 결과 14 건을 채취하고 11 건의 합격으로 78.57 %의 합격률을 얻었습니다.

6, 임상 혈액 특별 감독

"시의 임상 적 혈액 사용에 관한 특별 통지 실시에 관한 통지"및 "Lu'an시 보건국의 2 층 병원에서의 임상 적 혈액 사용에 관한 특별 감독 보고서"에 따르면, 우리 사무소는 6 월 10 일부터 6 월 사이에있을 것입니다. 12 일, 보건 감독관은 관할 내 일부 타운십 병원의 임상 적 혈액 관리에 대한 특별 감독을 수행했다. 조사 후 : 모든 단위는 안전한 혈액 사용을 표준화 할 수 있습니다, 임상 혈액은 지정된 혈액 은행 조달, 민간 광업, 사립 공급 현상에서 보건부 "의료 기관 임상 혈액 관리 조치"요구 사항에 따라 수 있습니다. 모든 부대는 수혈 전에 혈액 응용 및 승인 시스템을보다 잘 구현할 수 있으며 수혈 징후를 엄격하게 통제 할 수 있습니다. 수혈의 수혜자는 수혈의 수혜자와 수혈자의 서명을하고 수혈의 지표를 검사 할 것입니다. 이 검사 구성 요소의 수혈률은 90 % 이상에 도달했습니다. 검사에서 불법적 인 혈액 사용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7. 살균 제품의 위생 감독

주정부 및 시정부 경비원의 요구에 따라 우리 사무실은 3 월 22 일, 25 일 및 26 일에 해당 지역의 2 개의 소독 제품 제조업체 및 식기 소독 장치에 대한 감독 및 검사를 실시하여 주요 검사 내용 인 환경 위생, 공정 흐름, 작업장 배치, 라벨링, 건강 보호 시설 및 실무자 건강 증명서, 건강 지식 훈련 증명서 등

8, 미용실 특별 검사

뷰티 살롱의 건강 관리를 강화하고 사업 관행을 표준화하고 피부 감염증의 확산과 유행을 예방하기 위해 건강 관할권, 건강 진단서 및 직원의 건강 지식에 중점을두고 6 월에 뷰티 살롱에 대한 특수 법 집행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훈련 증명서, 사업장 환경 위생, 대기 질 준수, 소독 및 세척 시설 및 장비 사용, 화장품 사용 및 인증 등이 현재 진행 중이다.

9. 주요 수신 건강 감독

4 월 20 일부터 22 일까지 우리 학군은 Huangyin Tea Culture Festival과 First Tourism Festival을 축하하기 위해 두 번의 세션에서 손님 접대와 안전을 위해 관광객들에게 건강하고 안전한 음식을 제공 할 것입니다. 숙박 환경. 우리 조직의 건강 관리자는 Baimajian Dabie Mountain Villa, Nanyue Mountain Villa, Shancheng Hotel, Laocha Ren Business Club, Yingjia Villa, Xinyuan Hotel에서 환경 위생과 직원 건강에 관한 위생법 집행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증거, 식품 원료 조달, 스페셜 룸 및 기타 중요 장소 및 약한 연결 고리를 점검하고 동시에 식기 소독의 품질 모니터링, 식당 및 숙박 장소의 미기후 테스트의 일부를 수행했으며 총 219 개의 식기가 채취되고 185 명이 자격을 취득했습니다. 84.5 %, 56 공공 항목, 56 자격, 100 % 합격률, 6 식용 식물성 기름, 모든 자격을 갖춘, 그리고 식당 환경과 수용 시설의 신속한 검사, 시험 결과는 모두 자격이 있습니다. 검사에서 발견 된 문제에 대한 응답으로 접수 관리부에 상황을 즉시 시정하고 서면 정정 계획을보고하도록 건강 ​​감독 의견을 발표했습니다. 동시에 검사부는 접수부에 추가 요구 사항을 전달합니다. 각 부서의 책임자는 지도력을 강화하고 지도력을 강화하며 업무에 집중해야하며 안도감, 안심, 마음의 평화 및 여행 기쁨을 보장하는 접수 업무를 잘 수행해야합니다.

10. 입시 중 숙박 및 식수 안전

입학 시험 중 숙박 시설과 식수 위생 관리를 강화하고, 합격 입학 시험 중에 후보자와 시험 요원 대다수의 식수 안전과 신체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카운티 보건국의 통합 배치에 따라 우리 회사는 ** 그 날 호텔은 호텔의 감독과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감독과 동시에, 보건 감독 의견의 형태로 수신부에 추가 요청이 이루어졌다. 감독을 통해 사업 단위의 책임자는 공동 인식 시험에서 인식을 높이고 건강과 안전의 숨겨진 위험을 제거하고 숙소와 식수의 안전을 보장합니다.

올해 상반기부터 필자는 작품에서 일련의 탁월한 업적을 달성했지만 실제 작업에 비추어 볼 때 여전히 높은 수준의 요구 사항과 일정한 차이가 있으며 하반기에는 상사와 인력의 요구 사항을 준수 할 것입니다. 의견은 행정 법 집행 수준을 향상시키고, 효과적으로 모든 보건 감독 업무를 수행하고, 불법 의료 행위를 단속하고, 전염병 예방 및 감독과 직업병 감독의 집행을 강화하고, 상공 회의소가 지정한 일과 일을 성공적으로 완료 할 것입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