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2019 년 건강 감독 업무 요약


지방 자치위원회, 시정부, 보건 당국, 고등 당국에 대한 정확한 지도력과 보살핌을받은이 도시의 보건 감독 활동은 일년 내내의 업무에 중점을두고 팀 구성, 작업 스타일 구축, 역량 강화 및 보건 감독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책임은 분명하고, 조치가 취해지고, 간부와 근로자에 ​​대한 법적인 인식이 분명히 강화되고 법률에 따른 행정 수준, 법에 따른 의사 결정 수준이 분명히 개선되고 서비스 개발 및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 촉진 능력이 크게 강화됩니다.

첫째, 내부 관리를 강화하고 기능적 조합을 최적화하며 농촌 보건 감독을 강화하십시오.

금년 초부터 본래의 감리과에서 건강 감독 기능의 지역 감독을 실시하고, 관계 부서의 열정을 넓히며, 다양한 감독 활동의 발전을 효과적으로 추진해 왔으며, 작년 같은 기간에 비해 업무의 질과 연간 목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

둘째, 홍보 강화 및 건강법 인식 강화

법률의 선전과 교육의 심화는 법률에 따른 행정의 기본입니다. 법률 제도의 홍보 효과를 보장하기 위해 우리는 세 가지 수준의 건강 법 및 규정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실시합니다. 첫째, 건강 법 집행 요원의 교육 및 훈련을 강화하고, 학습 단위 설립과 건강 규정을 결합하고, 매월 강의를 조직하고, 여러 부서의 책임자가 지시하여 보건 법 집행 요원의 포괄적 인 질을 향상시킵니다. 둘째, 산업 특성과 결합하여 취사 단위와 집단 식당 및 수석 요리사에 관한 법률 및 규정 교육을 강화하기위한 두 가지 교육 과정이 마련되어 있으며, 학습을 통해 합법성과 불법성, 규율 준수 및 위반이 경계 될 것입니다. 법률에 따라 사업 감각. 세 번째는 모든 사회 분야에 대한 보건법 및 규정의 홍보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또한 라디오 및 TV 금색 마이크, 정보, 건강 관리, 보건 감독 및 기타 채널을 통해 건강 법 및 규정뿐만 아니라시의 보건 행정 법 집행을 널리 알립니다. 우리는 건강 관리 정보 및 확립 된 20 가지 이상의 정보 계정을 게시했습니다. 홍보 및 교육의 효과를 향상시킵니다.

셋째, 법률에 따라 행정, 보건 산업의 관리 수준을 향상

금년 초부터 우리는 사람들이 강하게 반 영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식품 위생 , 화장품 위생 , 산업 보건 및 불법 의료 행위와 같은 특별한 교정을 실시했습니다.

1. 공공 장소에서 식품 위생 및 공중 보건 감독 작업이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첫째, 건강 검진 및 행정 면허의 엄격한 시행. 둘째, 시정부의 '세 가지 창조물'과 '식품 안전 시범 도시 만들기'의 작업 요구 사항에 따라 식품 위생 관리가 강화 될 것입니다. 취사 업계에서 순찰 검사 업무를 수행하고 2 월에 여러 검사를 수행합니다. 그것은 도시의 음식 시장을 효과적으로 정화하고 사람들의 식량 안전을 보호하는 산업 및 학교 식당 및 주변 작은 음식점, 화장품 등을 다루는 "5 개의 작은 상점"에 대한 특별 법 집행 검사를 실시했습니다. 세 번째는 적극적으로 주정부 식품 안전 시범 도시의 설립을 수행하는 것입니다. 시립 식품 안전위원회의 통합 된 배치에 따라 자료는 적극적으로 검사를 위해 준비되었으며, 각 특별 정류 및 위생 작업은 한 번 수행되었으며 주정부 식품 안전 시범 도시 평가 및 수락시 평가 팀으로부터 호평을 받았습니다. 넷째, 녹색과 봄의 차 문화 축제, 합동 입시, 고등학교 성적 시험, 고교 입학 시험, 올림픽, 중추절 등 주요 활동과 축제를 적극적으로 실시한다. 다섯 번째는 여름철에 식중독 예방과 통제를 적극적으로 수행하는 것이며, 연초에는 식중독 예방 및 통제 계획을 수립하고 정상적인 건강 감독을 강화했다. 최근에는 식품 사업의 식품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식중독 예방 및 통제 작업 강화에 관한 고지가 발표되었다. 의식, 잠재적 인 모든 식품 안전 위험을 추가로 제거하고 효과적으로 사람들의 식품 안전을 보호합니다. 다섯 번째는 낙농 제품의 감독과 검사에 완전히 투자하는 것입니다. 여섯 번째는 식품 위생 및 공공 공간 모니터링 계획을 수립하고 분기마다 샘플링 검사를 실시하는 것입니다. 일곱 번째 식중독 방지 및 제어에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식중독 사건을 효과적으로 방지하고 적시에 통제하고 식중독 사고 및 그 위험 요소를 제거하고, 식량 중독 사건을 표준화하고 응급 처치하고, 일반 국민의 식량 위생, 건강 및 건강을 보장하기 위해 Yizheng시 식중독에 대한 긴급 대응을 공식화했다. 처리 계획은 올해 식량 생산 관리 프로세스의 건강 감독과 관리를 강화하고 법에 따라 조사하고 처리해야하는 "좋은 식중독 예방 및 통제 작업에 관한 고지"와 "현재 식중독 예방 및 통제 작업에 대한 긴급 통지"를 발표했다. 폭력적인 행동을 취하고 식중독에 대한 비상 대응 및 정보보고를 효과적으로 수행합니다. 여덟째는 요오드 결핍증에 대한 선전을 위해 소금 부서와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요오드화 된 소금 검사를 진지하게 수행하는 것입니다. 아홉은 식품 위생 감독의 양적 및 위계 관리를 더욱 증진하는 것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학교는 학교 식당 및 대형 및 중형 급식 시설에서 식품 위생 의 양적 관리를 시작했으며 특정 결과를 달성했습니다. 올해, 도시의 학교 식당은 풀 넷 건강 감독과 검사를 두 번 받았다. 10 개 항목은 산업 보건 감독 및 식수 모니터링에있어 좋은 일을하는 것입니다. 직업병 예방 및 비즈니스 리더 및 관련 전문 인력에 대한 법률, 규정 및 직업병 예방 및 통제 지식에 대한 홍보 및 교육을 수행합니다. 매년 산업 재해 근로자를 대상으로 산업 건강 검진을 실시하고 기업의 산업 건강 관리 파일을 수립하고 신체 검사 교육 률이 100 %에 이릅니다.

2. 의료 질서 정류 작업은 고품질로 수행되었으며, 불법 의료 행위와 같은 불법 활동을 단속하기 위해 "Blue Shield No.2"를 주제로 한 의료기관의 특별 감독 및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넷째, 건강 허가의 엄격한 품질은 전체적인 면허 수준을 향상시킨다.

매일 행정상의 승인을 받으면서 건강 수첩을 신청하는 데 필요한 자료를 신중하고 세 심하게 설명하고 자료 카탈로그를 작성합니다.

V. 기능적 역할 수행 및 적극적으로 감사 실시

보건 감독 감독 업무 제도의 규정에 따라 연례 보건 감독 업무 계획을 수립하고 기획 요구 사항에 따라 보건 감독 행정 허가증의 품질 검사를 조직하고 검사에서 발견 된 기존 문제에 대한 검사 또는 감독 통지를 적시에보고했습니다. 관련 부서에 대한 피드백은 효과적으로 건강 감독의 질을 향상 시켰습니다.

6. 적극적으로 합리적인 건강 관리 행정 집행 및 "하나의 사건 하나 평가"작업의 구현을 추진

주정부 보건부 의 "2019 년 강소 성 보건 시스템 관리 작업 점"및 "행정법 집행 활동의 합리적인 이행을 구현하기위한시 건강 감독 기관"**시 건강 감독 기관 및 지방 정부의 "한 사례 평가" 행정 법 집행 요원의 법 집행 기관의 업무 체계와 시행 의견의 정신과 보건부 의 실제 상황과 함께시는 "합리적인 행정 법 집행 활동의 이행을위한 실행 계획"과 "첫 번째 사례와 한 가지 평가"실행 메커니즘 구현 계획을 실행했다. 모든 관련 부서에 업무를 수행하도록 보장합니다.

7. 기업의 부담 경감을위한 우대 정책의 이행

투자 환경을 더욱 개선하고 기업의 부담을 줄이며 서비스 기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2019 년 기업 지배 구조 및 부채 감축 실시에 관한 고시"의 정신에 따라이 작업의 특별 검사가 수행되었습니다.

다음으로, 시정부와 고위 당국의지도 아래 연간 작업 지점을 고려하여 건강 감독 업무를 강화하고 이전 기간의 다양한 특별 정류 활동 결과를 통합하며 특별 정류와 산업 자율 훈련 및 청렴 시스템 구축을 결합 할 것입니다. 장기적인 관리 체제를 확립하고 현재 업무의 문제에 더욱 집중하기 위해 고위 당국이 발급 한 특별 정류 업무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내부 관리를 지속적으로 강화하며 합리적으로 문서와 사례 평가를 꾸준히 추진하여 나를 종합적으로 개선합니다. 도시의 건강 감독 및 법 집행 표준 및 끊이지 않는 노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