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의 개요 > 건강 만들기의 개요

2019 아이 웨이 작품 요약


XX 년 Aiwei 작업의 해 요약
○○ 년, 지구위원회와 지방 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애국 건강 사업의 24 번째 정책에 따라 국장은 관리와 책임의 등급을 매기는 원칙을 이행했다. 모든 간부와 근로자의 공동 노력 후 , 기관의 건강 과 녹화 미화 작업이 크게 개선되었으며, 국가 보건 교육 및 해독 및 질병 예방 사업이 지속적으로 통합되었으며, 건강 관리 업무의 정례화, 제도화, 표준화 및 과학 발전이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시정부는 8 년 연속 건강 상태 로 평가 받았다. 고급 단위. 우리 국의 XX 년 성과를 통합하는 작업은 다음과 같이 요약됩니다.
첫째, 지도력은 조직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조직은 건전합니다. 국은 당의 일의 의제에 건강 관리 창출의 성과를 통합하고 당 사무국 장과 국장이 주도하는 Aiwei 작업 선도 단체를 구성하여 개인적으로 파악하고 지도력을 책임집니다. 작업과 호환되는 정규 직원을 파악하고 장비를 갖추고 특수 작업 자금을 구현하십시오. 정기적으로 주요 그룹 회의를 열고 상황을 분석하고, 부족을 찾아서 조치를 취하고, 문제를 해결하고, 동일한 배치, 동일한 배치, 동일한 검사, 동일한 평가, 동일한 평가, 동일한 보상 및 처벌을 달성하고 사랑과 건강을 보장하십시오. 모든 사람이 책임지고 모든 것을 묻습니다. Aiwei 작업의 원활한 개발을 효과적으로 유도합니다.
둘째, 교육 양식의 내용을 풍부하게하고 문명적이고 위생적인 습관을 길러 주며 융통성 있고 다양한 양식을 채택하고 건강 교육과 애국적인 건강 지식을 증진 하며 국 내 금연 회의실과 금연 사무실을 설치하고 공중 보건 증진 기둥을 눈에 잘 띄는 곳에 전시합니다. 언어와 로고는 간부와 근로자의 문명화되고 위생적인 습관을 효과적으로 배양했습니다. "6 가지 말하기" 건강 활동을 통해 "세 가지 미덕", "세 가지 전망"및 "세 가지 교리"에 대한 교육은 간부와 간부 직원의 자기 관리 의식과 능력을 향상시키고, 문명화 된 도덕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문명화 된 시민들은 채식주의 자입니다. 설문 조사를 통해 보건 당국의 간부와 근로자의 건강 지식 인식률과 건강 행태 형성률은 90 %이다.
셋째, 건강 시스템을 개선하고, 시스템 관리자의 원칙을 준수하고, 사람들을 구속하기 위해 시스템을 사용하며, 책임 계약 시스템을 엄격하게 이행 할 책임을 엄격히 이행합니다. 보건 복지부 는 지자체 위생 수준이 8 년 연속으로 8 년 연속 수상한 이래 "병원 내 경영 시스템", " 건강 검진 제도", " 건강 진단 고지 보상 및 처벌 제도"를 체계적으로 수립하여 "3 대 보장"을 성실히 수행하였습니다. ","병원의 4 인 "책임 시스템. 검사 상황, 점수 및보고에 따라, 고정 된 게시물, 고정 된 사람, 고정 된 영역을 통해 일일 작은 청소, 매주 청소, 매월 검사 및 평가를 준수, 목표 평가에 포함 된 올해 말 효과적으로 혼돈, 혼돈, 혼돈을 끝내기 손실의 현상이 발생하여 모든 시스템이 구현되고 책임이 사람들에게 있음을 보장합니다.
4. 환경 건설에 관심을 기울이고 좋은 이미지 형성 지난 몇 년 동안 국은 처음에는 "사무실 환경 개선, 사무실 효율성 개선 및 이미지 형성"을 항상 수행했습니다. 자금 부족 현상이 발생했을 때 파티 그룹은 적극적으로 행동했습니다. 길 찾기, 충분한 자금 압출, 증서장 추가, 사무실 건물 장식, 화장실 세제 구입, 왕실 및 기타 위생 용품 탈취, 빗자루, 걸레, 수건, 쓰레기 덤프 등의 위생 시설 보유. 화장실 청소, 책상과 의자 교체, 작업 환경 개선, 꽃과 미화원 구입, 화단 장식 오피스 빌딩 구입, 잔디 심기 930 평방 미터, 녹지율 34.86 %, 조명 오피스 빌딩 거리 시설 구입 및 유지 관리 대책 유지 구현, 관리에는 정기적 인 소독, 누적없이 시간과 명확한 운송을 달성하기 위해 전용 인력, 새로운 가비지 중앙 집중식 수집 세트가 있습니다. 우리 사무소의 환경 설비 건설은 "녹지, 정화, 미화 및 조명"의 일반적인 요구 사항에 도달했으며 관할 구역의 우리 국에 대한 좋은 창 이미지를 유지했습니다.
V. "네 가지 악"의 일을 파악하고 전염병의 발생을 막는다. "사악한 사악함"외에도 "언제든지 발견하고 언제든지 제거하는"원칙은 설치류를 없애고 모기를 제 시간에 죽이기 위해 채택되어야한다. "5 개 통일"의 기준과 요구 사항에 따라, 우리는 인간 영역과 동물 중독 사고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독성 약물의 사용을 금지하면서 사무실 영역에서 두 개의 설치류 통제 활동을 조직하기위한 규정과 블록 기반 방법의 조합을 채택했습니다. 일어났다. 봄과 가을에 총 8kg의 미끼를 구입하여 방을 유출시키지 않았고 주민들이 누출하지 않아서 국가 표준 내에서 쥐 집중이 통제되어 "사악한"4 가지 악의 이행을 보장하고 효과적으로 전염병의 발생을 예방했습니다.
지난 해 우리 국의 Aiwei 연구 결과가 놀랍지 만 간부와 근로자의 문명화 된 건강 습관이 크게 바뀌었고 정부의 사무실 환경이 크게 개선되었지만 몇 가지 단점과 약점이 여전히 남아 있습니다. 첫째, 사업 자금 부족, 인프라 개선 필요, 둘째, 간부와 건강 증진에 대한 인식 개선. 앞으로 우리는 지구위원회와 지구 정부의 통합 된 협약과 Aiwei 사무소의 통일 된 약정에 따라 문명화되고 건강한 일을 계속하고 문명화되고 위생적인 도시의 성립과 "우수성 창출"성과에 대한 새로운 공헌을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