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작성 가이드

2019 년 초의 개요


마음의 상태를 1 년 동안 상기하면서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당의 지도력 지원, 네 가지 기본 원칙 유지, 개혁 개방에 충실하고 당의 정책과 정책을지지 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의 강한 감각을 이해하고 회사의 다양한 개혁 시스템을 이해하고 적극적으로 정치 학습에 참여 법률 및 규정 및 회사의 다양한 규칙 및 규정을 엄격하게 규칙을 준수, 적극적으로 수요 진전, 동지를 단결, 협력 능력을 가지고 올바른 수 있습니다 개인적인 이익과 공동의 이익 사이의 관계를 다루십시오. 직장에서, 적극적으로, 열심히, 근면, 내 자신의 일에 유능한, 책임감과 열정을 직장에 가지고, 동료를 도우며 지도자가 다양한 업무를 완수하도록 도우십시오 ...

첨부 파일 : 작업 요약

요약하면, 특정 기간에 수행 된 작업에 대해 포괄적이고 체계적인 일반 검사 및 일반적인 평가를 수행하고 특정 업적이 이루어 졌는지, 어떤 단점과 단점이 있고 무엇이 있는지를 확인하기 위해 특정 일반 분석 및 일반 연구를 수행하는 것입니다. 경험, 향상.
기본 상황.
1. 요약에는 상황에 대한 개요와 서술이 있어야하며, 일부는 비교적 간단하고 일부는 더 자세하게 설명해야합니다. 이 부분은 주로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작업 조건, 호의적이고 불리한 조건, 환경 및 작업 기반을 분석하는 것입니다.

2. 성적과 단점. 이것이 요약의 중심입니다. 요약의 목적은 결과를 확인하고 단점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성과는 얼마나 크고, 성과는 무엇이며, 성과는 무엇이며, 얼마나 많은 결점이 있고, 어떤면이 있으며, 어떤 본성을 가지고 있으며, 어떻게 생산되고 있는지 명확하게 기술해야합니다.
3. 경험과 교훈. 한 가지를 한 후에는 언제나 경험과 교훈이 있습니다. 미래의 일을 용이하게하기 위해서는 과거의 경험과 교훈을 분석하고, 연구하고, 요약하고, 집중하고, 이론적 인 수준으로 끌어 올려야합니다.
4. 미래 계획. 미래의 업무 및 요구 사항을 토대로 이전 기간의 경험과 교훈을 배우고 노력 방향을 명확히 제시하며 개선 방안을 제안합니다.
주의가 필요한 문제에 대한 요약을 작성하십시오.
1. 요약하기 전에 자료를 완전히 소유하십시오. 다양한 형태의 다양한 당사자들의 의견을 듣고, 관련 상황을 이해하고, 요약의 아이디어와 의도를 제시하고, 간부와 대중과 다양한 측면에서상의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길을 인도하고 사람들의 진실을 발견하지 않도록하십시오.
2. 우리는 사실로부터 진리를 찾아야 만합니다. 결과는 과장되어 있지 않으며, 단점은 줄어들지 않으며, 우리는 위조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분석과 수업의 기초입니다.
3. 규칙은 분명해야합니다. 요약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작성되었으며, 조직은 명확하지 않으며 사람들은 왜 그것을 모르지만 설득 할 수는 없지만 요약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합니다.
4. 몸을 재단하기 위해 세부 사항이 적절합니다. 자료는 필수적이고 경이적이며, 중요하고, 보조적이며, 글을 쓸 때 보존되어야합니다. 요약문의 문제점은 장부와 부전공으로 나누어 져야하며 세부 사항은 자세히 설명해야합니다.
5. 요약서의 구체적인 작성을 먼저 논의한 다음, 최초의 초안을 특수한 사람이 작성한 후 토론하고 개정 할 수 있습니다. 주요 담당자가 작성하거나 개인적으로 토론, 초안 및 수정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