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업 요약 > 작업 요약 작성 가이드

2019 작업 요약 엔딩 에세이


올해의 일은 끝나고, 내년에는 열심히 일하게 될 것입니다. 우리가 거절 할 수없는 문제입니다. 연말에 요약 해 드리겠습니다. 매년마다 자체 진보가 있으며 매년마다 성장할 것입니다! 나는 모두가 내년에 가장 성공적인 성공을 이룰 것이라고 믿습니다!


2019 년의 나의 작업에서 나는 일에 참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어쨌든 나는 아직 젊고, 더 열심히 일해야하며, 젊을 때 더 열심히 싸울 것입니다. 이것이 제 인생에서 가장 힘든 투쟁의 시간입니다. 이 나이에 나는 싸우고 싶고 힘이없고 능력이 없다. 나는 어렸을 때 최선을 다하고 내 푸른 하늘을 위해 싸울 것이다!

의사의 소명은이 질병을 치료하는 것입니다. 저는 수년 동안 이러한 기본 작업에서 진전을 보였습니다. 질적 인 변화가 일어나지는 않았지만, 나는 양적 변화가 어느 정도 축적 될 것이라고 믿으며, 나는 스스로의 질적 변화와 승화를 환영 할 것입니다. 나는 이념적 인 질과 일하는 능력을 끊임없이 향상시키고있다. 나는이 모든 것을 해낸만큼 밝은 미래를 가질 것이라고 믿는다!


2019 년의 작업은 여전히 ​​어려울 것입니다. 경쟁 압력이 가끔씩 우리에게 커다란 압력을 줄 수는 있지만 압력이 원동력입니다. 이것이 우리의 지속적인 개선의 가장 근본입니다. 지속적인 발전 과정에서 우리는 큰 발전을 이루었고 진전이있었습니다 만 일시적인 현상이며 장기적인 발전은 우리가 항상 원하는 결과입니다! 나는 2019 년에 더 잘할 것이라고 믿는다.


앞으로 수년 동안 내 일은 분명히 열심히하고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나는 실수를 저지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나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나는 가장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회사를 위해해야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이유!


제가 일을 언급 할 때, 저는 일하는 것이 얼마나 힘든지를 기억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제는 올해가 끝나지 않았습니다. 저는 공장의 신뢰를 갚을 나의 기존 입장에서 열심히 일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그것을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좋아, 나는 공장의 미래 발전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


나는 회사의 모든 직원들의 공동 노력으로 회사의 성과가 작년의 성과보다 확실히 나아질 것이며 회사의 미래는 더욱 아름답고 강력 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또한 지속적인 학습에서 진전을 이루고 회사가 꿈을 실현하도록 돕고 지도자와 동료의 기대에 부응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