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유년기 우아한 통행


1. 어린 시절은 그림이다. 우리의 그림에는 화려한 삶이있다 : 어린 시절은 노래이고, 우리의 노래는 행복과 기쁨을 가지고 있으며, 어린 시절은 꿈이고, 우리의 꿈은 이상과 당혹감을 가지고있다. 매일 아름다운 이야기가 집계되며, 그 이야기는 우리의 행복, 꿈, 추구로 가득합니다.

2, 어린 시절은 노래, 행복한 노래, 어린 시절 과거는 멋진 작은 메모처럼, 살고, 아름답고 오랫동안 잊을 수없는 나를위한 것입니다.

3, 어린 시절은 분홍색의 물결처럼 맑고 투명하며 어린 시절은 황금빛 해변에서 눈부신 진주와 같고 어린 시절은 어두운 밤의 별처럼 어린 시절은 다채롭고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이 많습니다. 이 기억들 중에는 잊을 수없는 슬픔, 행복, 우울, 재미있는 유머가 있습니다.

4, 어린 시절의 행복은 저를 평생 잊지 못하게 만듭니다. 어린 시절은 화려한 꿈과 같습니다.이 꿈은 나를 매우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것은 천국의 꿈입니다! 나는이 꿈을 평생 동안 지키고 싶다!

5,이 어린 시절 것들을 생각하면, 나는 여전히 앞으로 웃었다, 행복한 어린 시절은 하늘의 별, 스파클 같은 행복한 어린 시절 과거, 당신 앞에서 보여주는 사진 같다 ...

6. 어린 시절은 때로는 행복하고, 때로는 잊을 수 없으며 때로는 화를 내지만, 기분이 어떻게 변 하든지 내 어린 시절은 여전히 ​​색채가 변하지 않습니다.

7. 꿈은 시간의 경과와 함께 사라지고, 내 기억의 긴 강으로 사라지고, 연륜으로 사라지고, 날마다 성장한 어린 시절로 사라졌습니다. 점차 사라져 갔다.

8, 어린 시절은 더 이상 돌아갈 수 없다, 꽃의 작은 슬로프, 시원한 흐름, 순진 생각, 시간의 미소로 돌아갈 수 없다! 안녕, 내 어린 시절, 안녕, 내 젊음!

9. 어린 시절은 꿈과 같아서 행복합니다. 어린 시절은 푸른 하늘을 나는 새처럼 평온하고 자유 롭습니다. 어린 시절은 하늘의 무지개처럼, 빨강, 주황, 노랑, 초록, 파랑, 파란색과 보라색은 색깔이 다르며 형식이 다르며 재미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이 아름다운 과거는 어린 시절이 천국의 꿈과 같은 것을 잊게합니다!

10. 어린 시절은 무엇입니까? 새의 향기, 즐거운 웃음, 내 인생을 화려하게 만드는 팔레트입니다.

11 세, 유년기는 강한 커피 한잔과 같은 아름답고 어린 시절, 당신의 마음에 따뜻하고, 희미한 차 한잔과 같은 어린 시절, 풍미를 느끼게하십시오, 폭풍우의 무지개처럼 어린 시절, 화려한, 눈부신, 어린 시절은 일몰 후에 같습니다 유 Guang, 사람들이 그리워 ...

12. 우리의 마음 속에 어린 시절은 잊을 수없는 것이기 때문에. 그것이 고통 스럽든 슬픈 것이 든 언급 할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소중합니다.

13. 15 세의 격렬한시기에 열심히 열심히 노력하여 미래를 향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나는 갑자기 어린 시절의 어린 시절이 바람과 함께 사라 졌음을 알았습니다. 사실, 나는 열정적 인 꽃 시즌에 오래 동안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무의식적으로 손을 흔들며 웃음 가득한 어린 시절을 작별 인사한다. 부모의 세심한 배려에 작별 인사를하고, 무한한 지식의 바다를 계속 걸어가십시오!

14. 어린 시절의 판타지는 무죄, 유치함, 순수함, 재미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내 어린 시절을 풍성하게했던 것은 이러한 순결입니다.

15. 어린 시절, 어린 시절의 이야기는 매우 현실적이고 흥미 롭습니다. 누구나 따뜻하고 행복하고 잊을 수없는 어린 시절 이야기를 할 것이며 어린 시절은 너무 활기차고 사랑 스럽습니다.

16. 시간이 흐르고 아이들은 십대로 변하지만 시간의 흐름은 어떻게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희석시킬 수 있습니까? 어린 시절에 대해 생각할 때, 그 그림들이 당신의 눈앞에 나타날 것입니다.

되돌아 보면, 나는 어린 시절에 어린 시절에 많은 어리석은 짓을 한 유년기 였지만, 나의 놀라운 어린 시절을 장식 한 것은 흥미로운 것들이었다.

18, 시간은 마치 눈처럼 깜박 거리는 화살표와 같습니다. 우리는 자라 났고 더 이상 무고하고 어린 아이는 없었습니다. 어린 시절은 장난스러운 아이와 같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것은 조용히 우리를 떠나 조용히 추억을 남깁니다.

19. 어린 시절, 꿈에서의 진실, 현실에서의 꿈, 기억 속에서 눈물을 흘린 미소.이 작은시는 나를 아름다운 어린 시절로 데려왔다. 그 유치하고 버릇없는 과거를 회상했을 때, 나는 눈물로 미소 지을 수 없었습니다.

20. 다채로운 세계에서 어린 시절은 즐겁고 어린 시절은 파렴치하고 어린 시절은 ... 모두가 어린 시절을 보내고 어린 시절은 어린 시절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