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죽순의 좋은 단락을 묘사하십시오.


1, 죽순의 사용은 큰 수 있습니다! 크기가 작 으면 사람이 위장 할 수 있고, 어른이되면 많은 물건, 대나무 집, 대나무 가구를 만들 수 있습니다. 당연히 적은 젓가락과 대나무 바구니가 있습니다. 그는 또한 숲을보다 생동감 있고 더 아름다운 환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고대인들은 "고기없이 먹는 것이 낫고 대나무 없이는 살 수 없다"고 말하지 않았다.

2. 오늘 날에는 평소보다 죽순이 많아서 죽순을 벗기고 싶다. 죽순의 맛이 좋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공부하고 싶기 때문에. 껍질을 벗기면서 나는 죽순을 땅에 깔끔하게 배열하고 두 번째와 세 번째로 하나씩 벗겨 냈다. 하나씩 벗겨 낸 껍질은 40 정도였다. 내가 기억하자 : 한 번, 조심스럽게 나는 Zhushan의 대나무 바닥에서 대나무 꼭대기까지 대나무 수를 세었다. 거의 모든 대나무의 대나무 매듭은 약 40 노트이지만 길이는 다르다.

3, 오늘, 내 아버지는 죽순을 많이 파고, 나는 대나무 껍질을 벗기기 위해 경쟁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부드러운 죽순의 맛이 나를 끌어 들였을뿐만 아니라 공부하고 싶어하기 때문입니다. 내가 껍질을 벗기 자마자 죽순을 하나씩 땅에 대고 두 번째 껍질을 벗기고 세 번째 껍질은 죽순마다 벗겨 낸 껍질의 수는 약 40 개입니다. 이것은 저를 생각 나게합니다 : 나는 조심스럽게 Zhushan의 아래에서 위로 대나무 가지의 수를 세 심하게 계산했습니다. 거의 모든 대나무는 약 40 노트이지만 대나무의 길이는 다릅니다. 나는 아버지에게 죽순으로 싸인 원래의 죽순이 대나무 관절이고 대나무가 대나무로 자랐다는 것을 알았다.

4, 나는 신중하게 어른이 가르치는 방법을 찾는다, 어디에 금이 간, "숨겨진"귀여운 죽순 아기가있을 수 있습니다. 잠시 후 나는 죽순 아기를 발견하고 서둘러 아버지 께 전화했습니다. 나는 아버지의 움직임이 능숙하다는 것을 알았다. 그가 어디를 가든, 세 번 두 번, 그는 죽순을 파 냈다. 꺼내서 봐, 응! 녹색은 투명하고 보라색은 초록색이며 뾰족한 머리는 방금 뒤집힌 진흙 조각으로 덮여 있습니다!

5, 늦은 봄 장면, 당신이 약간의 시간을 보러 갈 때까지 기다려, 그냥 새로운 인생이 모두 부드러운 대나무로 자랍니다. 부드러운 대나무는 죽순의 바깥 껍질을 벗기고 사람들은 대나무 껍질을 집어 들고 종이를 만들거나 실크로 만들어 소파 안쪽 쿠션을 만듭니다. 그러나 부드러운 대나무는 계속 성장해야하며 부드러운 대나무는 어린 잎에서 자랍니다. 오래된 잎보다 녹색입니다. 겨울에는 꽃이 시들고 대나무는 여전히 깨끗하고 직선적이며 땅에 숨겨진 죽순도 완고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듬해 봄, 대나무도 자랐다. 이것은 도울 수 없지만 나에게 상기시켜줍니다. 수천 년의 노력과 여전히 강하고 오만한 동서풍이 있습니다.

6. 와우, 죽순의 뿌리는 정말 깊어 질 수 있습니다. 끝까지 파고 들어갈 때 나는 그것을 파지 할 수 없습니다. 아빠는 대나무 막대기를 찾아 대나무 막대기를 죽순 뿌리에 넣고 강하게 부순다. 죽순들이 뿌리 째 뽑힌다. . 이 방법으로 20cm 길이의 죽순 두 개를 파 냈습니다. 나는 3 피트 높이가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7 와우! 죽순에는 규칙적인 간격으로 둥근 죽순이 있고 큰 죽순에는 물을 저장할 수 있습니다! 죽순들이 해고 된 후, 우리 가족 한 명이 많은 죽순을 먹었습니다. 그것은 맛있었습니다.

8, 죽순은 Qingming의 전후입니다. 아래에 숨어있는 죽순들은 봄비에 의해 급하게 보였고, 껍질을 벗긴 닭들처럼 머리를 모두 보았고 열심히 세계를 보았다. 갓 태어난 거위는 마치 작은 탑처럼 황색입니다. 그 꼭대기는 초록색으로 검은 색이며, 죽순에는 바깥쪽에 모발이 번져있어 죽순이라고 부릅니다. Maozhu는 얼마나 많은 돌들이 그것에 눌러 졌는지에 상관없이 끈질긴 생명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십 파운드, 수백 파운드, 죽순이 그들을 뒤집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죽순의 품질에 따라 선택하고 강하게두고 대나무로 재배합니다.

9, 청나라 전후에 죽순이 더 많을 수 있고, 땅에 숨어있는 죽순이 거의 모두 뚫고 들어갔다. 그들을 밀어내는 봄바람일까요, 아니면 그들이 땅에 침입하는 것을 돕는 봄의 천둥입니까? 오, 둘 다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토양에서 나온 죽순은 진한 갈색 이었지만 일부 죽순은 부드러운 황색을 띄었으므로 한밤중에 발굴되었을 수 있으므로 매우 신선합니다. 하나 하나, 죽순은 진흙 속에 무수한 개구리가 쌓여있는 것처럼 흙에서 뚫어져 있습니다.

10, 청나라 전후에 죽순이 더 많을 수 있고, 땅에 숨어있는 죽순들이 거의 모두 뚫고 나왔다. 봄바람이 그들을 땅에서 끌어 내릴 수있는 산들 바람 이냐, 아니면 봄의 천둥이 토양을 돌파 할 수 있을까? 발굴 된 죽순은 모두 진갈색이지만 일부 죽순은 부드러운 황색을 띠고 있으며 한밤중에 발견되었지만 햇볕에 노출되지는 않았습니다. 껍질을 벗긴 죽순이 고밀도로 포장되어 있으며, 스프링 필드의 많은 개구리가 진흙에 머무르고 있습니다.

11. 요리 할 때 튀김, 튀김 또는 수프가 신선하고 향이납니다. 내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는 대나무 볶음 돼지 고기로 한 입 냄새가 난다. 연습은 매우 간단합니다. 매우 부드러운 죽순에 닿은 피부를 제거한 후 물에 부수어 그것을 제거하고 차가운 물로 헹구어 낸 다음 튀긴 돼지 고기를 넣으십시오. 이 방법으로 향긋한 죽순이 튀긴 돼지 고기를 준비합니다. 한 입 먹은 후, 나는 또 다른 욕망을 먹을 것이다.

12, Moganshan, 산과 평야는 녹색 대나무, 분명하고 똑바로, 음침한, 나에게 가장 매력적인 여전히 산의 동쪽에서 죽순 아기입니다, 가리킨, 얇은, 갈색 코트를 입고 주 어머니의 편에 서서. 어머니의 말을 듣고 죽순은 매우 강하게 붙어 있습니다. 자라는 땅이 아무리 어려울지라도 항상 열악하고 끈기있게 일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면 땅에서 벗어나 대나무 모기를보고 대나무를 보게됩니다. 파트너, 외부의 밝고 멋진 세상을보십시오. 그 다음 나는 태양과 비가 내리고, 자라서 우뚝 솟은 우뚝 솟은 대나무로 자랍니다.

13. 여름이 오기 전에 나는 다시 산에 올라 갔다. 올해 봄에는 죽순이 표면에 솜털 모양의 레이어와 아름다운 녹색으로 새 대나무로 자랐다. 나무는 너무 아름답고 똑바로 있습니다. Hsinchu 축제 반지는 작고 좁은 잎과 약간 크림 같은 노란 색과 더불어, 백색이고 부드러운. 작년에 자란 대나무는 이미 초록색입니다. 잔털이 없다면 대나무 반지의 흰색도 움츠러 들며 매끈해진다. 3 년 전에 자란 대나무를 보시지 만 황록색이며 3 년이 넘으면 피부는 거의 흰색이지만 잎은 녹색과 검은 색으로 기름층처럼 보입니다.

14, 삼촌은 정말로 빠릅니다. 그는 한쪽면의 토양을 부드럽게 자르고, 파삭 파삭하고, 죽순이 나왔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깨졌으며, 정말로 깨끗했다. 삼촌은 "죽순을 파다 보면 뿌리를 발견 할 때 먼저 죽순이 똑바로 있는지 확인해야한다. 잠시 못 볼 수 있다면 옆에있는 죽순의 방향을 봐라!"라고 삼촌은 말했다. 한쪽면에 토양을 열면 무엇을해야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