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봄에 좋은 말을 묘사하십시오.


좋은 말 :

봄, 봄 죽순, 봄 천둥, 봄 풍경, 이른 봄, 늦봄, 봄, 봄, 따뜻하고 맑은 봄, 봄, 봄, 봄, 봄, 봄, 봄, 봄, 봄, 봄, 따뜻하고 따뜻한

봄의 꽃, 봄 비, 봄, 봄, 밝은 봄, 봄, 봄, 풀, 봄, 봄, 봄, 봄, 봄, 3 월, 봄, 날씨, 비, 봄, 빛, 성질, 부활, 천후 복숭아 꽃, 물, 따뜻한, 차가운, 향기로운, 향기로운, 향기로운, 향기로운, 잎이 많은, 봄, 박차를 가했다, 박차를 가했다, 건장한, 건장한, 건장한, 건장한, 봄, 가을, 봄, 가을, 봄, 가을

좋은 문장 :

봄비는 부드럽고 봄의 비가 대나무 가지와 대나무 잎에 비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비가 내리면 직선으로 떨어지고 때로는 바람과 함께 연기, 안개, 실, 실크와 같은 그림자가 남습니다. 비가 내리는 꽃의 비말은 망치의 음표처럼 아름다운 멜로디를 연주합니다.

봄은 너무 빨리, 조용히, 무의식적으로, 잔디는 녹색이고, 가지가 돋아 나고, 야생화와 강간 꽃이 밝고 다채 롭습니다. 봄 아침의 새벽에 입욕하고, 봄의 산들 바람에 흔들리고, 가볍게 흔들리는, 소녀의 가수 댄스처럼 아름답고 감동적인.

봄이 여기 있습니다! 알다시피, 녹은 얼음물이 개울을 깨운다. "Ding Dong, Ding Dong"은 자연의 마법의 가수와 같고 달콤하고 달콤한 노래를 불러 앞으로 나아갑니다 ...

봄이 여기에 있습니다. 사람들은 알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봄이오고 있다는 것을 외부 세계로부터 알게되고, 내면 세계는 또한 봄과 함께 급증하고 있습니다. 봄은 사람들을위한 젊음이며, 봄은 젊음을 상징하고, 봄은 열정의 삶을 상징합니다.

봄은 사심이 없으며 매년 지구에 생명을 불어 넣어 지구를 생생하게 만들고 모든 것이 번성하며 사람들에게 기쁨을 가져다 줄 것이며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존재할 수 있기를 희망 하는가?

봄은 활력과 아름다움, 마법, 희망의 계절입니다.

봄의 기온 변화로 이른 봄, 중반 봄, 봄이 있습니다. 봄 장면을 묘사하는 방법? 봄 태양, 새로운 푸른 잔디, 풀을 뜯을 복숭아 나무, 돋아 드는 버드 나무, 초식 동물의 제비, 북쪽의 기러기, 녹는 얼음 등을 쓸 수 있습니다. 간단히 말해 자연의 모든 것이 부활 한 것 같습니다. 일어나.

봄의 모든 것이 다시 생기고 봄의 비가 떠오르며, 발자취를 가진 화가와 같아 눈에 띄지 않으며 지구의 모든 구석에 색채를 인쇄합니다.

봄은 동화 속의 요정 같아요. 어디를 가든 모든 것이 살아 나고 나무는 돋아 나고 꽃은 웃으며 지구는 녹색의 새 옷으로 덮여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곳에서 소리가납니다. 봄이오고, 봄이오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추가됨 :

1 : 작은 제비가 가위 같은 꼬리를 끌고 북쪽의 고향으로 돌아갔습니다. 그들은 "叽喳, 叽喳"을 외쳤고, "봄이오고있다, 봄이오고있다!"고 소리 쳤다.

2 : 사랑스러운 봄 소녀가 가벼운 발걸음으로 세상에 왔으며 생기있는 장면이 모든 방향으로 다가 왔고 온 세상이 긴 잠에서 깨어났습니다.

3 : 아, 나는 봄을 보았다. 먼 곳의 산들은 굴러 가고 녹색으로 변합니다. 산허리에있는 잔디도 조용히 땅을 파고 있으며, 부드럽고 초록색이며 기름진 것입니다. 뚱뚱한 인형처럼 비만 전단지가 일어났습니다. 이 조각은이 가파른 산허리가 점재하고 있습니다. 산허리에있는 나무들도 조용히 새로운 가지를 뽑아 내고 자랍니다.

4 : 봄은 동화 속의 요정과 같습니다. 어디를 가든 모든 것이 다시 살아 나고 나무는 돋아 나고 꽃은 웃고 지구는 녹색의 새 옷으로 덮여 있습니다.

지구상의 모든 곳에서 소리가납니다. 봄이오고, 봄이오고 있습니다.

5 : 의도적으로 무엇을 추구하는 감히, 그냥 봄이 밤이 길다는 것처럼 모든 좋은 시작은 행복한 결말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무의식적으로 봄이 흐르면서 겨울의 차가움을 타고 점차적으로 푸른 언덕에 불길이 불타고있었습니다. 부드러운 바람이 촉촉한 향을 받아 부드럽게 핥았습니다. 봄이었습니다. 멜로디.

봄날 아침, 가슴 속의 희망은 삶의 열정을 자극합니다.

봄은 생기 있고 봄은 열광적이며 봄은 성장의 한 형태이며 봄은 젊고 활발합니다.

봄이 봄은 봄의 맑은 산들 바람이 부드럽고 매력적이며, 이끼 자국이 반영된 조용한 숲, 맑은 느린 수레의 느린 멜로디, 노래와 함께 햇살을 노래 할 수있는 희망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