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아버지의 좋은 말을 묘사하십시오.


좋은 단어 발췌 :

슬픈 부모, 부모, 아버지, 아들, 부모, 부모, 부모, 아들, 아버지, 아들, 아버지, 아들, 아들,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어머니, 누에, 어머니,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아버지 어려움은 아버지의 도둑을 도둑을 아버지의 아버지로 폭로하여 아버지의 아버지를 폭로하고 아버지의 아버지, 부모의 어머니, 아버지, 남편, 의복, 부모, 부모 등 아들을 태어나게해야한다는 도둑을 아버지로 인식하는 아버지로 적을 인식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모 루 후우


좋은 문장 발췌 :

1. 아버지는 더 이상 강인한 아버지가 아니었던 더 강한 아버지가 아니며, 더 이상 은퇴를 계속보고 기뻐하고있는 아버지가 아닙니다. 그의 아버지는 늙었으며, 그는 완전히 늙었으며, 삶은 완전히 그를 노인으로 만들었습니다.

2, 아버지의 사랑, 봄 햇살의 광선이며 내 몸에 빛나는, 그것은 내 마음에 문제를 날려 여름에 시원한 바람이다.

3, 아버지의 사랑, 봄 햇살의 광선이며, 내 몸에 빛나는, 그것은 내 마음의 성가심을 날려 여름에 시원한 바람, 가을에 열매의 문자열입니다 나는 성공할 것이고, 그것은 겨울의 불로 나의 차가운 마음을 따뜻하게합니다. 아버지의 사랑, 도처에!

4. 아버지의 사랑은 위엄 있고, 침묵하며, 우울하고, 우월하다. 더러운 먼지로도 생각을 새롭게하십시오.

5, 아버지의 사랑은 항상 엄격하게 피고 아버지의 사랑은 언제나 필요할 때 온다. 아버지의 사랑은 언제나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게하지만 아버지의 선한 의도를 온전히 이해합니다.

6. 아버지는 푸른 하늘을 주셨고 비옥 한 땅을 주셨다. 아버지는 내 인생에서 영원히 태양이다.

7, 아버지는 살아있는 공간을 지원하기 위해 하늘의 거인입니다. 아버지는 산과 같아서 모든 무거운 짐을 덜어 주며 나를 편안하게 살게합니다. 아버지는 바람과 비를 모두 덮고 따뜻하고 햇볕이 잘 드는 우산과 같습니다. 우리 아버지는 태양의 빛처럼 내 마음을 비추고 나를 영원히 빛나게합니다.

8. 그의 아버지는 표현하기에 좋지 않지만, 그는 단순한 사람입니다. 오랫동안 아버지는 내 마음 속에 차가운 먼 상상과 같았습니다.

9. 고대의 전설에 따르면, 어머니는 나를 살과 피로 주셨다. 그것은 나를 키웠다.하지만 아버지는 나에게 뼈를 주시고 나를 설득 시키 셨다. 아버지는 나에게 계시를 주셨고, 교훈을 가르쳐 주셨고, 일시적으로 이해할 수는 없지만 인생에 대한 보상을 주셨습니다. 그리고이 사랑은 아버지의 삶의 공헌입니다.

10. 모든 사람들은 모성애가 훌륭하다고 말하지만, 내 아버지의 사랑은 또한 매우 깊다고 생각합니다. 아버지의 사랑은 산모의 사랑만큼 섬세하지는 않지만 조심스럽고 아버지의 사랑은 산모의 사랑처럼 분명한 것이 아니지만 깊다. 아버지는 저에게 강하게 가르쳐 주셨습니다.

11, 너와 평생 동안 너와 함께 세상을 떠받 치는 두꺼운 팔을 가진 사람은 집을 지키고 그의 날개는 너의 건강한 성장을 돌본 다. 너는 또한 네가 거인의 품에 안기를 원하기 때문에 그의 비난이 너를 비난하게 만들 수도있다. 왕관은 언제나 뒤에서 자신을 비난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위엄은 너무 온화합니다, 이것이 아버지입니다.

12. 아버지가 조양에 쟁기를 잡고있는 것을 보았는데, 아버지가 쌀 위에 서서 쌀을 따라 걷는 것을 보았습니다. 얼굴은 추수의 즐거움을 반영했습니다. 나는 아버지가 험악하게 돌아가고 집 뒤의 길에 돌 바구니를 뿌린 것을 보았습니다.

13. 나는 행복하게 어린 시절을 보냈다. 이 기쁨은 아버지가 저에게 가져 왔습니다. 아버지 께 말씀하실 때 눈물이 도움이되지 못하고 넘어졌습니다. 나의 아버지는 나를 영원히 남겨두고 내 생각과 영원한 기억 만 남겼다.

14 재 스민은 상쾌한 향기가 없을 수도 있지만, 항상 신선하고 기분이 좋으며, 우아하고, 아버지 같은 사랑은 재스민만큼 조용하게 열려 있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아버지의 사랑하는 눈은 평생 동안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15. 단청 다인이라해도 아버지의 근본적인 윤곽을 그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문학적 주인이라 할지라도 부끄럽지 않은 정신을 묘사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강가의 바다 일지라도 아버지의 사랑을 자녀에게 포함시키는 것은 어렵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