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사랑 유명 인사 유명한 단어


사랑은 우정과 우리의 공통된 대의에 대한 믿을만한 보장의 대명사입니다. 사랑은 인생의 좋은 동반자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사랑하는 여인은 공통된 이상이 두 마음을 하나로 묶어서 함께 자게됩니다.

나는 소심해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거절하면, 당신을 다시는 볼 수 없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을 조용히 사랑할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다른 사람들의 포용에 던져 질 때까지 당신을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의 고통스런 눈물에서 당신 자신의 행복한 배를 운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자유를 사랑할 권리"를 행사할 때, 최소한의 사회적 도덕성을 따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이 상황은 이마에만 제거 될 수 있지만 마음에는 사라질 수 있습니다.

출발 아침에 공기가 눈물로 가득 차 있습니다. 나는 이미 사형 선고를받은 사랑을 따라 절망의 가장자리로 단계적으로 무너지고 있습니다.

사랑, 정서적으로, 당신이 서로를 정복하고자 할 때, 당신은 실제로 어느 정도 상대방에 의해 정복당했습니다. 첫 번째는 당신에게 상대방의 매력이며, 그리고 서로를 정복하려는 욕망입니다.

인생은 소중하고 사랑은 더 높으며 자유라면 두 가지를 던질 수 있습니다.

소위 꽃 마음은 사랑과 빵을 먹는 느낌이지만 케이크도 먹고 싶다. 소위 불륜은 포위 공격에서 빠져 나와 함정에 빠지게된다. 소위 로맨스는 아내가 양배추를 사는데 도움을주고 장미를 되 찾을 것이다. 주방은 결혼식에 이르는 레드 카펫의 정면입니다 ...
나는 내 존엄성을 버리고 내 성격을 버리며 내 완고함을 놓아 줬다. 왜냐하면 내가 너를 실망시킬 수 없기 때문이다.

자, 나는 죽은 잎처럼 무너지고있다. 밑바닥이없는 구덩이처럼 사랑은 헤아릴 수 없으며, 결과가없는 사랑입니다. 나는 놓아 주어야합니까? 피곤! 나는 그 여행 동안 세상의 모든 감정과 어리석은 것들을 보았다. 나는 실제로 나 자신에게 묻는다. 나는 그를 사랑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