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채소밭에 좋은 말을 묘사하십시오.


좋은 말 :

모종, 달콤한, 야채 잎, 콜리 플라워, 부드러운, 맛있는, 물, 신선, 향기로운

녹색 오일, 신선하고 부드러운, 라운드, 향기로운, 물, 달콤한, 부드러운, 무거운, 노랑, 분명, 신, 레드

크고 둥근, 하프 레드와 하프 그린, 퍼플, 밝고, 빽빽하게 반짝이는 반짝이는 신선하고 부드럽고 섬세하며 파삭 파삭 한 녹색 채소

상쾌하고 신선하며 상쾌하고 맛있는, 멜론과 야채, 녹색 양파와 마늘, 고밀도 레이어, 청초하고 깔끔


좋은 문장 :

1. 채소밭에 들어가면 개구리가 내 이름을 부른다. 개미는 내 눈을 서로 바꾼다. 모든 접시는 내 친족이다. 나는 무한한 초록색을 얼굴에 보낸다. 나는 접시이기도하다. 토양과 암석으로 깊숙이 들어가면 머리카락은 채소의 잎이되고 팔은 채소의 줄기가되고 피는 채소의 주스가되며 연중 ​​내내 회전하여 흘러 나옵니다.

2, 눈에서 멀리 다양한 녹색, 녹색 잎 크고 작은 노란색 꽃이 있습니다. 가는 양상의 야채는 날카 롭고 작은 고추, 얇고 긴 수세미, 초롱과 같은 피망, 표면의 쓰라린 조롱박, 뾰족한 오이, 작고 절묘한 것입니다. 신성한 과일, 초록색의 보라색 부추, 보라색 꽃이 만발한 렌즈 콩 ... 많은 야자 열매가 작은 마당에 밀집되어 있습니다. 매우 활발합니다.

3, 정원이 너무 아름답습니다! 빨간 토마토는 등불처럼 기술적 인 나무에 걸려 있고, 정원은 축제 무대처럼 점선으로되어 있고, 옥수수 장대에 채워진 색 리본과 같은 보라색과 흰색 cowpeas의 문자열, 녹색 고추 이미지 녹색 에메랄드는 어머니의 목에 매달려 있는데, 옥수수 아기는 작은 빨간 승차 후드를 벗고 어머니의 팔에 조용히 앉아 엄마를 구부린다. 이 장면을 보았을 때 나는 매혹되었고, 나는 걸어 돌아 다니며 지켜 보았다.

4. 일주일 후에 야채가 돋아납니다! 그러나 그것들은 아주 작아서 단지 두 잎일뿐입니다. 나는 아무것도 할 수없는 것처럼 보이지만, 나는 그들에게 물을주고 매일 그들을 제초합니다. 일이지나 감에 따라 약 1 센티 미터 높이의이 묘목이 자라고 꽃이 피었고 일부는 돌아 왔습니다. 작은 미니 무은 이미 땅에서 튀어 나와 둥글고 뚱뚱하며 색깔은 핑크색이다. 토마토는 아직 결과를 얻지 못했고 조밀 한 녹색 가지에는 대초원에 점재 한 작은 별과 같은 노란 꽃이 있습니다. 감자에는 흰 꽃이 조금 밖에 없었습니다.이 작은 흰 꽃은 수줍어하는 것처럼 머리가 쓰러졌습니다. 조롱박과 렌즈 콩에는 결과가 없지만, 그들은 모두 선반 위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게임에서 등반하는 몇몇 등반가와 같습니다. 호박의 꽃은 매우 크고 노랗고 맑은 데, 작은 스피커 몇 개와 같이 정원 음악을 연주하고 있습니다. "나는 자라고 있어요! 내가 자랐어요!"

5, 작은 야채 정원은 엿볼입니다, 큰 무는 흰색 또는 빨간색이며, 아이들은 녹색과 녹색이며, 큰 인디고는 토지를 크래킹하고, 양배추는 붐비지 않고, 잎은 사각형으로 늘어나고, 그것은 하늘을 비웃는 것과 같습니다.

6, 작은 채소밭이 아름답습니다! 무성하고 부드러운 야채는 밭을 단단히 덮고 토마토는 소리를 지르고 고추는 불처럼 붉으며 오이는 초록색입니다. 골든 콜리 플라워에서 나비와 춤을 추며 작은 노래를 속삭이는 작은 꿀벌 무리.

7, 채소밭이 더 많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채소밭의 오른쪽에 몇 개의 긴 콩 포도 나무가 보이고, 콩 덩굴은 괄호로 덮여 있으며, 생산 된 길고 푸른 콩은 괄호를 구부려 야합니다. 너도 알다시피, 긴 콩은 긴 옥으로 만든 비둘기 같아. 바람이 불 때,이 콩 껍질은 괄호 위에서 흔들리고 "우리는 벌써 길다. 나는 그것을 벗을 것이다. 뭐라구? "

8. 여름이 여기에 있고, 아의 채소밭은 다채롭고 아름답습니다. 큰 노란색과 노란색 호박, 초록색과 긴 오이, 초록색과 부드러운 수세미가 있습니다. 접시는 색다른 데 : 일부는 통통한 인형 같고, 일부는 맑은 진주와 같습니다. 어떤 것은 작은 랜턴과 같고, 띠 모양의 리본이 있습니다 ... 모양이 정말 아첨.

9. 우리 가족의 두 채소밭은 땅에있는 것이 아니라 주거용 건물에 있습니다. 우리 가족은 두 개의 야외 플랫폼을 가지고 있으며, 풍부하고 화려한 작약 꽃과 약간의 화분뿐만 아니라 다양한 화분을 사용하여 매년 여러 가지 채소를 재배하며 아름다운 채소밭이되었습니다. 채소밭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일부 야채의 성장 특성으로 인해 어린 시절은 기쁨으로 가득 찼습니다.

10. 가을이 여기에 있고, 수확기가 여기에 있고, 채소밭의 요리가 모두 익었습니다. 토마토는 빨간 등불처럼 붉게 변했습니다. 작은 토끼의 귀처럼 렌즈 콩도 나옵니다. 가지가 매우 반사적이기 때문에 나올 때 잘 보입니다. 그래서 맑은 것처럼 보입니다. 조롱박은 흰색과 초록색으로 매우 귀엽다. 내 견해에 따르면, 호박은 3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 하나는 멜론, 하나는 큰 랜턴, 다른 하나는 큰 조롱박과 같습니다. 제가 심은 호박이 가장 큰 호박입니다. 무게는 8 파운드입니다. !

11. 이른 아침 새롭게 태어난 강아지와 함께 채소밭을 걸어 다니며 둘러 보았습니다. 어떤 채소밭 이냐! 테라스 형밭에서 자란 다양한 채소가 있으며, 늦가을의 매력으로 인해 이미 독특한 형태가되었습니다. 과거의 나뭇잎들은 이미 수십 년의 흔적으로 수를 놓아 놓았습니다. 잎이 천천히 시들어지면 가을의 끝과 겨울의오고.

12. 그 피망에는 가지가 많으며 피침 열매는이 기술의 관절에서 자라며 원통형 콩의 지팡이는 가늘고 가늘고 가지가 많으며 원두 콩의 꽃은 대부분 자줏빛을 띠고 약간은 흰색이다. 잎은 흰색의 털이 있고 잎의 옆면은 지그재그 모양이며 뿌리는 철제 와이어처럼 잘 발달되어 흙을 단단히 잡고 높이의 옥수수 줄기를 지탱하며 채소밭의 잡초는 매우 청청하며 채소밭으로 확장됩니다. 나는 농작물로 그 땅을 움켜 잡고 싶다!

13, 황금 유채, 한쪽, 한 조각, 작은 금산 같은 바다에서 쏟아져 황금빛 카펫처럼, 햇살에, 훌륭하게 빛난다. 산들 바람이오고, 풍부한 유채는 향기롭고 상쾌합니다.

14. 선생님이 정원을 돌보는 동안 그는 한숨을 쉬었다. 때로는 잡초가 제거되고 박살내는 옥수수는 곧게 펴지고 잔디에 떨어 뜨린 카우보이 덩굴은 선반으로 끌어 당겨지고 나뭇잎에 기어 들어가는 벌레는 부서지기 시작합니다. 얼마 동안 고추를 따다가 옥수수를 골라 콩을 골라 몇 개의 양배추를 주문하고 몇 가지 scallions를 얻으세요. 오늘은 좋은 수확이 있습니다.

15. 동쪽 벽의 북쪽과 북쪽에는 긴 마늘이 있는데, 그것은 이미 발이 높다. 나는 마늘 옆에 녹색 눈 식물의 작은 조각을 가지고 있는데, 나는 모릅니다. 나는 Agong에게 묻기 위해 달리기 위해 바빴다. 그리고 Ah Gong는 잎이 작고 하얀 무와 함께 파멸시키다라고 나에게 이야기했다. 그리고 잎은 중국 양배추만큼 큰 것이다. 나는 매우 궁금하다. 양배추는 흰색이어야한다. 어떻게 초록색이 될 수 있는가? ! 아곤 씨는 배추의 성장주기가 상대적으로 느리다고 말하면서, 겨울이 지나면 배추가 길어지고 튼튼 해지고 성숙 할 때까지 점차 가벼워진다.

16. 올해 내 가족의 채소밭은 매우 아름답습니다. 봄철에, 나와 나와 아버지와 어머니는 냄비에 다양한 씨앗을 뿌리고, 물을주고, 수정하고, 다양한 묘목으로 천천히 흙을 팠다. 토양을 방금 부숴 버린 묘목은 매우 귀엽다. 오이 묘목은 뚱뚱한 인형의 작은 손과 같다. 양상추의 묘목은 녹색 깃발이고, 고수풀의 묘목은 녹색과 녹색의 솜털 같으며, 콩 모종의 종자는 종아리로 덮여있다.

17. 봄이 여름으로 바뀌었고 채소밭의 채소도 자랐고 오이는 노란 꽃으로 덮여 있고 콩은 핑크 꽃 줄을 치고 랜턴 같은 고추가 나오고 고수풀은 녹색의 작은 팬인 빨강과 초록으로 변합니다. 토마토는 바퀴벌레로 가득합니다 ... 붉은 모란 아래에서 다양한 야채를보고 활력이 넘칩니다. 이웃은 매우 놀랍습니다. 우리 가족은 매우 행복합니다. 또한 노동과 수확의 즐거움을 느낍니다. 18. 봄철 황금빛 강간 꽃이 특히 햇살을 받아 눈부신 날이됩니다. 열심히 일하는 꿀벌은 무거운 꿀벌을 태우고 꿀을 모으고 나이 든 여왕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그 때문에 유채는 유채를 만들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붉은 고추와 시안 색 고추가 다른 모양을하고 있습니다. 초롱과 같거나 해마와 같거나 신년 불꽃 놀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굉장합니다! 가을에는 푸른 양배추를 수확하고, 농부 삼촌은 채소를 모으기 위해 괭이를 들고 자신의 노동의 열매를 수확했다. 겨울에 울부 짖은 북풍이 와서 채소밭에는 채소가 없으므로 버려졌습니다.

19. 채소밭에서 가장 큰 수확은 수 세미입니다. 수세미 덩굴은 선반을 따라 "실크 조롱박 창고"를 형성합니다. 바람의 돌풍이 불었습니다. 수 파리 고 밑으로 수염 뿌리가 휘몰아 치고, 노란색 수세미 꽃이 피어있어 꽃 향기가났습니다. 수 세미를 먹고 싶다면 그 중 두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정말 신선합니다!

20, 야채 정원의 한가운데에는 가지 나무에 신사 모자를 두르고 보라색 옷을 입고 큰 배, Mr. Eggplant, Mr. Eggplant가 게으른 것을보고, 고구마 포도 나무 누이의 우아한 춤을 즐기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녹색 고구마의 고밀도 층에 담긴 고구마는 작은 금붕어 꼬리와 같이 뭉쳐서 바람이 불고 금붕어 꼬리를 함께 흔들며 아름답게 춤을 춥니 다. 바람이 갑자기 멈 춥니 다. 그들의 매력적인 댄스 반주를 위해! 황금빛 황금색 호박은 손바닥 모양의 잎에 수줍어하게 숨어 있으며 장난 꾸러기 모양이 너무 귀엽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