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사계절에 관한 단편


[봄]

1. 봄 소녀는 활발한 발자취로 세상에 왔고 활기찬 봄을 가져 왔습니다. 봄은 모든 일이 일어나기위한 계절입니다. 초지는 녹색 코트가 땅에 박혀있는 것처럼 토양에서 작은 머리를 가지고 있으며, 나무는 녹색 잎으로 자라고 있으며 녹색 띠처럼 보입니다. 작은 우산을 두르고, 봄에 산과 야생의 야생화가 눈을 뜨게하고, 하나, 둘, 하나의 덩어리, 두 개의 덩어리 ... 작은 제비가 추운 북쪽에서부터 따뜻하고 남쪽으로 날아갔습니다. 현장에서 열심히 일하는 농부 삼촌은 구부러져 미래의 씨앗을 뿌렸다.

2, 봄과 우아한 모양으로 가득 봄 년에 산책 : "봄 산들 바람보다, 밀 녹색의 최선을 다하겠습니다."2 월 봄 바람은 catkins을 흔들어. 봄의 천둥이 하늘을 통해 울 렸고, 지구는 잠에서 깨어났다. 봄 비가 내리고 지구를 탄생시킨 생물들이 번성합니다. 갑자기 태양이 빛나고, 사람들은 따뜻하고 따뜻했습니다. 어머니 지구의 팔에 누워서 봄의 아름다움과 태양의 침례를 즐겨라.

3. 봄의 색깔은 초록색이다. 봄이 오면 모든 것이 회복되고 꽃이 피어납니다. 지구상의 녹색과 무작위적인 포장은 모두 활력에 관한 것입니다. 잔디는 녹색이고 버드 나무는 녹색이며 강물은 녹색과 초록색입니다. 모든 것이 사람들에게 봄이오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행복한 새들은이 녹색 계절에 끝없는 노래가있는 것처럼 노래하며 행복 한 아이들은 달리기를 계속하고 점프하며이 녹색 계절에 활력을 보여 봄 같이 함께 봄을 헌정합니다!

4. 봄에, rockery의 양쪽에있는 꽃과 나무는 녹색 싹을 그었습니다. 물고기 연못에있는 물고기는 봄의 도착을 축하하는 것처럼 기분 좋게 "뛰고"있고, 겨울 방학으로 학교에 돌아갈 학생들을 환영합니다. 드래곤들은 로커리 옆에 심어야하며 잎은 자라났습니다. 이제 그들은 마치 새 옷을 과시하는 것처럼 바람에 흔들리고 있습니다. 참새는 "봄이 여기에있다! 봄이왔다! 봄에 다시 오신 것을 환영한다."

5. 봄은 초록색이다. 이 계절에는 새가 너무 귀여워서 꽃은 아름답고 잔디는 매우 푸르며 나무는 매우 똑 바르며 바람은 너무 온화합니다.

6, 양천 3 월, 잔디는 오래 자랍니다. 밝은 봄, 교활한 새, 부드러운 바람은 새로운 분위기를 가져옵니다. 세상은 아름답고 다채 롭습니다. 3 월의 마지막 봄, 원예 계급 교수는 에버그린을 심었고, 나는 선생님의 지시를 따르는 것을 서둘 렀고 꽃 냄비 바닥에 거친 모래를 넣고 문화 토양에 부어 넣었다. 냄비에 상록수의 얇은 줄기, 광택있는 어린 잎 4 조각, 평신도에 의해 심어 져서, 그들은 도울 수 없지만 생존 할 희망이없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어느 날, 이틀, 젊은 잎은 여전히 ​​어두워. 나는 그것을 따뜻하고 직접적인 햇빛이없는 경우 앞에 놓았다. 물을 뿌리고, 물을 뿌리고, 깨끗하게 유지하십시오. 며칠 후 커튼을 열었고 활력이 넘쳤습니다. 줄기는 더 두껍고 줄은 더 커졌으며 허리는 곧 았습니다. 물을 뿌린 후에는 물을 뿌리고 녹색은 눈부시게 빛나고 녹색은 투명합니다. 이 신선한 녹색은 아침 안개 속에서 흘러 내 눈에 흘러 나와 내 마음으로 흘러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새 생명이 피는 계절에는 에버그린 코너에 봄의 초록이 달려 있습니다.

[여름]

1. Xia Agong은 봄 소녀를 멀리 보냈다. 현재 날씨가 더워지고 있습니다. 뜨거운 태양이 땅을 구워내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은 집 뒤의 대나무 숲에가는 것입니다. 내가 대나무 숲에 올 때, 나는 산들 바람을 느낄 것입니다. 대나무 숲 앞쪽에 대나무가 있습니다. 멀리서 나는 다시 우리에게 물결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대나무 숲을 지키고있는 병사처럼 보인다. 대나무 가든 속을 걷는 빽빽한 대나무 잎은 외부로부터 열을 유지하는 거대한 우산과 같으며 겹쳐진 나뭇 가지와 잎과 겹쳐져 일부 얼룩이 남습니다. 숲을 걷다 보니 아이들의 아름다운 음악과 행복한 웃음 소리 만 들었습니다.

2, 여름 낙원에서 멈추고, 여름의 열정을 경험하십시오 : 쾌활한 급류의 시내는 젊음의 발자취를 멈출 수 없습니다. 나무에서 아이들의 열정을 노래하는 것은 여름의 소리를 연주했습니다. 연못의 연꽃은 노기가 가득하고 향기로운 향기가납니다. "연꽃이 날카 롭고 뾰족하고 머리에 이미 서있었습니다"라는 그림이 다시 나타납니다. 들판을 돌아 보니 나는 개구리 소리를 들었습니다. 이 열정적 인 계절에 청소년의 횃불이 불타 오르고 열정과 열정이 넘칩니다.

3. 여름의 색은 빨갛다. 불타는 태양은 가장 아름다운 간증입니다. 그는 위 높지 만 자랑스럽지 않고 사심없이 열과 빛을 지구와 사람들에게 바쳤습니다. 그녀없이 모든 사물의 어머니를 생각하면 세상이없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종종 너무 열심히 일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겨울 코트를 벗겨 내고, 조끼를 입고 T- 셔츠를 입고 열에 저항해야합니다. 그 당시에는 온 땅이 그에게 붉게 빛 났고 하늘에는 붉은 빛이 가득한 것 같았습니다. 식물은 또한 땅에서 물을 필사적으로 흡수하여 삶을 보장합니다. 이 모든 것이 불타고, 불타고, 매혹적인 매력을 뿜어냅니다!

4. 여름에는 꽃과 식물이 번창하며 학생들은 오래 있습니다. 물고기는 산에있는 rockery의 그늘에 있습니다. 용의 겨자는 마치 너무 뜨거워 진 것처럼 고리 버들에 흔들렸다. 무력한 전화를 알면, "뜨거운 사망! 뜨거운 죽음!"이라고 말하는 것 같습니다.

5, 여름은 어리석은 귀여운 소녀이다, 그는 봄의 소녀만큼 똑똑하고 친절하지 않다. 그녀는 사람들의 사랑을 얻기에는 너무 열심 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온기를 세계에 두 배로 늘렸지 만 그녀는 사람들에게 싫어했습니다. 그래서, 그녀는 우는 계속 울고, 사람들에게 차가움의 힌트를주기를 희망하면서 비를 향해 눈물을 돌 렸습니다.

6, 불타는 태양, 불타는 일몰, 번성하는 여름의 비명 소리. 한 여름의 바람은 좀 더 광신적입니다. 머리카락은 바람에 더 격렬하게 춤을 추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젊음이 있습니다. 약간의 반항적이고 무언가가 많아서 부모님과의 싸움, 냉전, 바람에 표류하는 소중한 것들이 자주 나옵니다. 가. 때때로 나는 어머니의 두꺼운 머리카락에 약간의은을 보았습니다. 황혼의 먼 산에서 눈과 같은 약간의 그늘처럼 갑자기 모든 것을 이해했습니다. 나는 과거에 완고했던 것을 알고 있으며, 미래가 이대로 갈 수 없다는 것을 안다. 마음 창문을 열어서 천천히 사랑을 찾으십시오. 가족의 부드러움과 섬세함이 내면의 오만함과 선동을 부드럽게합니다. 두 사람의 마음이 다시 합쳐집니다. Xia Zhihong, 청소년의 얼굴에 쓰여진.

[가을]

1. 가을은 수확의 계절이다. 끝이없는 들판에서 금빛 쌀은 금빛 조각처럼 익었고 과일 정원에는 과일이 가득하고 빨간 사과와 배가 조롱박처럼 조그만하고 조롱박은 노란색처럼 나비는 춤을 추 었으며 바람이 불었다. 사람들에게 시원함이 숨어있다.

2, 가을의 고향에서 방황, 가을의 황금을 즐기십시오 : 필드를 걷고, 노란 오렌지 오렌지 한 눈을 봐. 정면을 보면 쌀의 귀가 완전히 구부러져있다. 시골로 걷고, 연기가 자욱하고, 말하고 웃으며, 수확의 기쁨입니다. 안뜰에있는 봉황 나무가 쿤웅 코트를 벗고 철제 열매를 보여주었습니다. 한밤중에 서리가 들끓기도 했으므로 "금빛 인더스 가을 단풍 황색, 구슬은 나이트 크림을 굴리지 않는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3. 가을의 색은 황금색이다. 가을 소녀가 와서 황금 페인트 양동이로 황금빛 황색을 염색하고 싶다. 밀은 익었고 사람들은 수확됩니다. 잎은 서서히 황변하고 있습니다. 어른이 된 아이는 큰 나무 어머니의 관리를 떠나 혼자 떠돌아 다녔습니다! 과수원에있는 과일도 농부 삼촌에게 가져갔습니다. 전체 가을이 황금빛 황색을 지나고 있습니다.

4. 가을에는 잔디의 잎이 서서히 노랗게되고 용의 겨자의 노란 잎이 떨어지고 바닥은 죽은 잎으로 가득 차고 발을 밟아서 쪼그리고 앉아서 쪼그리고 앉는다. 하늘을 날아 다니는 노란 잎과 다리 아래 멋진 교향곡은 신입생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경치가되었습니다.

5, 붉은 빛이있는 단풍 나무 숲이 아름답고, 들판에있는 밀 파도가 황금빛 심장을 남깁니다. 천열산 아래에는 야생 조류를 파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느 날, 우리 엄마는 "Eye-Eye"라고 불리는 20 마리 이상의 새를 사셨다. 그들은 초록색과 흰색, 매우 귀엽다. 그러나 잡히면 두려워지고 상처를 입는다. 그들은 즉시 날아갈 수 없다. 그리고 그들은 잠시 동안 키워 져야한다. 나는 매일 그들에게 먹이를주고 그들의 눈을 선명한 목소리로 매일 들려 준다. 일주일 넘게 그것을 마친 후에 나는 마침내 날 수있다. Xianyue Mountain 등반, 내 마음은 매우 모순, 나는 그들을 사랑해, 나는 정말로 먹이를 계속 먹고 싶다. 그러나 그들은 자연에 속하고 자유에 속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확고한 석방을 선택했다. 손에있는 새들이 하늘을 비비며 아카시아 나무는 기쁨으로 가득했습니다. 그들은 마침내 광대 한 숲으로 돌아와 낙원으로 돌아 왔습니다. 가을의 바람에 나는 삶의 번영을 느낍니다. 레드 메이플과 같은 열망하고 정직한 꿈을 꾸었습니다.

6, 가을, 수확의 계절. 가을은 시원하고 경치는 매력적입니다. 산에가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산은 연기가 자욱한 연기를 반사하여 빨갛습니다. 이것은 농가의 분위기입니다. 꼬불 꼬불 한 길을 걷다가 작은 숲으로 왔습니다. 여기에 가지가 빽빽하게 나 있으며, 땅에 부드러운 두꺼운 잎이있어 부드러워집니다. 아이들이 나무를 타고 몇 가지 과일을 따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이 산의 열매를 먹으면서 아이들의 마음은 달콤합니다. 아래로 내려 오이 봄, 봄 입은 녹색 이끼로 덮여 오이처럼, 그 이름은 이런 것입니다. 여름의 봄은 달콤하고 맛있으며 시원하고 비교할 수 없습니다. 겨울에는 수온이 매우 높고 봄의 표면은 하얀색 안개로 가득합니다.

[겨울]

1. 브러쉬를 손에 들고 눈송이의 모양을 설명하고 거위의 흔적을 애무하십시오. 세 개의 떨어지는 눈 두 개 조각이 모든 엉망진창과 빛을 자아 내고 4 계절주기의 끝을 나타내며 다음 사계절의 시작을 나타냅니다. 희망과 현실은 결국 서로 교차하는 두 개의 평행선이라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2, 겨울의 포옹으로, 겨울의 매력을 맛보십시오 : Rui Xue는 아래로 펄럭이고, 지구는 겨울의 순백을 반영하는 흰색 조각이되었습니다. 차가운 바람이 속삭이며, 거리를 들여다 보며 심장의 향기의 향기와 섞여 루이 수에 땅을 덮고 꽃과 잔디를 보지 못했다. 어쨌든 호기심과 주변을 둘러 볼 수밖에 없다. 중지에서, 당신 앞에서의 풍경은 아슬 아슬하다. 그리고 매화는 눈이 많이 내리고 향기가있다. 그렇다면 "어두운 향기에 대한 먼 지식은 눈이 아니다"라는 진정한 묘사가 있습니다. 동시에, 그것은 또한 바람, 서리 및 비를 두려워하지 않기의 고귀한 정신을 보여 주었다. 3. 겨울의 색은 흰색이다. 겨울이 오면 모든 사람들은 눈을 생각할 것입니다. 흰 눈은 겨울과 아름다운 모범의 상징입니다. 그녀의 하얀 모습은 겨울과 신비의 미스테리를 연상케한다. 소나무는 흰 모자를 쓰고 집은 흰 색의 이불로 덮여 있었고 지구는 흰 셔츠를 입고있는 것 같았다. 아름답다!

4. 겨울에는 캠퍼스에 우울증이 있습니다. 물고기는 오랫동안 물고기 연못에 있었고, 물은 사라졌습니다. 물고기 연못은 오래 눈이 덮여있었습니다. 잔디와 꽃도 눈으로 덮여있었습니다. 드래곤 겨자의 가지도 자란 은색 가지처럼 눈으로 덮여 있습니다.

5. 겨울에는 눈이 많이 내립니다. 아이들은 눈사람을 만들고, 스노우 하우스를 만들고, 눈덩이를 치고 ... 도시의 아이들보다 더 바쁘다. 가장 공통적 인 그룹 게임은 불을 피우고 노래를 불렀다. 일부 사람들은 뾰족한 철 막대를 가지고 감자 몇 개를 태우고 맛있는 감자를 먹는다. 나는 고향을 좋아한다. 그것은 내게 흙이 많은 땅의 맛을 가져다 준다. 나는 고향에서 사람들을 사랑하고, 그들은 나에게 단순한 분위기를 가져다 준다.

6. 목에 파열되는 차가운 바람은 내 목에 똑바로 들어와 춥습니다. 길 위에서 마른 가지들은 같은 방향으로 흔들 렸습니다. 나는 항상 강한 시험자 였고, 중요한 시험 중에 있었고 시험지를 들고 있었는데 천둥처럼 내 마음에 놀랐다. 눈길을 끄는 점수는 내 모든 방어를 쉽게 꿰 뚫었다. 침대에서 무릎을 꿇고, 나는 눈물도없이 울고 싶다. "차가운 향기"를 불어 넣는 매화의 유혹적인 향기는 먼지가 많은 미소와 용기를 포착하면서 "벽은 몇 자두, 추위는 혼자"라는 힘을 찾고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