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문구 선택

감동적인 문구


1. 자신의 이익에만 의존하면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인생에는 많은 규칙이 있으며 우리는 규칙을 따르고 따르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이것은 집단 이익에 대한 이익 일뿐만 아니라 자신의 이익을 보살피고 자신의 이익을 향한 문제를 다루는 것이 아니라 관심을 잃을 것입니다.

2. 당신이 영리하지 않으면, 매일 조금씩 진전 시켜도 상관 없습니다. 그것을 보상 할 수 있다는 것은 좋은 훈련, 열심히 일합니다. 예, 똑똑하지 않은 사람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부지런한 사람이라면 보상 할 수 있습니다.

3. 하늘에 의존하지 말고, 자신의 일을하십시오. 어려움에 직면하여 많은 사람들이 자신감을 잃고 자존심을 잃고 살해 당한다.이 사람들은 고통의 노예가되며, 다른 사람들은 여전히 ​​존엄성을 유지하고 고통에 굴복하지 않는다. 상대적으로 말해서, 후자는 훌륭하다. 왜냐하면 그것은 인간의 본성의 훌륭함과 위대함을 반영하기 때문이다.

4. 빨리 달려 가기 위해서는 꾸준히 달려야합니다. 인생은 장거리 달리기, 너무 빠른 달리기, 체력 부족하기 쉽습니다. 너무 천천히 달리면, 뒤 떨어질 것이며, 그만 둘 경우 이전의 노력을 망칠 것입니다. 참여하지 않으면 게임에서 이기지 못할 것입니다.

5. 다른 사람들보다 나아지려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위대한 노력을 기울 였고 끝까지 유지할 ​​수있는 사람 만이 다른 사람보다 나을 수 있으며 다른 사람들보다 성과와 성공을 얻을 수 있습니다.

6. 절대로 언제든지 목숨을 포기하지 마십시오. 동물계 나 인간계에서든 약한 고기는 먹는 것이 당연합니다. 생존을 위해서는 강한 사람이 약한 사람을 먹어야하며, 약한 사람은 강한 사람을 피해야합니다. 생존은 본능입니다. 시간이 얼마되지 않아도 절대로 삶을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이것은 삶에 대한 존중입니다.

7. 너 자신을 바꾸는 것은 고통 스러울 것이다. 그러나 너 자신을 바꾸지 않으면 고난을 겪을 것이다. 사람의 개성과 습관은 변화하기가 어렵습니다. 변화시키고 싶다면 매우 고통 스러울 것입니다. 이 경우에도 많은 경우에 우리는 스스로를 변화시켜야합니다.

8. 고난에 직면 할 때 자기 계발은 반드시 성공과 행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타고난 결점이나 삶의 불행인지 여부에 상관없이 사람의 삶이 많은 고통을 겪게되는 것은 필연적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고통과 자기 개선에 직면 할만큼 용감한 한, 당신은 확실히 박수를 받고 성공을 거두고 행복을 얻습니다.

9. 항상 원할 때마다 힘을 사용하십시오. 우리는 매끄러운 항해를하면서 힘을 키우고 있으며 고통을 당하면 자신의 힘을 발휘하여 어려움을 극복해야합니다.

10. 오늘하지 못한 것을 적 으시고, 내일은해야합니다. 좋은 일을하는 것이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지금까지하지 않은 것을 적 으시고 내일은해야합니다.이 방법을 사용하면 계획을 따라 작업을 완료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11. 죽음이 당신이 뭘해야하는지 기억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우리는 매일 바쁘게 보입니다. 우리는 무엇을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까? 아마도 우리는 스스로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우리의 마음 속에는 항상 쌓여있는 것들이 있습니다. 우리가 그 일을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이 일은 우리에게 중요하지만, 우리는 바쁘기 때문에 그렇게합니다. 삶과 삶을 소중히한다면, 지금해야 할 일이 있습니다.

12. 눈물은 누가 실패했는지를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스마일은 누가 성공했는지를 의미하지 않습니다.

13. 뒤로 물러나는 것은 내가 패배를 인정한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나가는 것이 내가 포기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라, 웃음이 행복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14. 길은 너의 발에있다. 아무도 내 방향을 결정할 수 없다.

15. 침묵 만이 유일한 표현입니다.

16. 꿈은 순진한 말이며, 꿈을 이루는 것은 잔인한 말입니다.

17. 외출하지 않으면이 세상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

18. 사람들은 소중히하는 법을 알면 항상 잃어버린 다!

19. 너 자신의 길을 택하고 다른 사람들이 말하게한다.

20. 인생에서 가장 큰 도전은 너 자신을 너무 많이이기는 것이 아닙니다!

21. 하늘 높이가 날아가는 새입니다. 물이 얼마나 깊든간에 물고기는 수영을합니다.

22. 인생 길의 바로 가기는 절대 존재하지 않으며, 지구로 내려 가기 만합니다.

23. 사람들은 종종 다른 사람들을 비웃는 다. 그러나 그것은 무지하다. 다른 사람들을 비웃는 동안, 다른 사람들은 또한 너를 내려다보고있다.

24. 좌절감이없고, 당신의 힘이 얼마나 큰지 절대 알지 못한다.

25. 생명은 좋은 수확을 필요로하며 햇빛이 있어야하며, 동시에 비로부터 물을 필요로한다.

26. 인생은 커피보다 훨씬 덜 씁니다. 핵심은 그것을 마시는 사람들이 어떻게 맛을 느낄 것인가입니다! 모두가 좋아하는대로 살기를 원하지만, 그들이 원하는 것을 모릅니다.

27. 삶의 무력감은 선택의 부족에 있지 않고, 너무 많은 선택을해야 할 필요성 때문입니다.

28. 탈출구를 더 잘 얻기 위해 퇴각을 자르십시오. 많은 경우, 우리 모두는 우리의 길을 되돌려 줄 용기가 필요합니다. 우리 뒤에는 퇴각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운이 좋고 편안해질 것이며 승진의 속도는 느려질 것이며, 우리 뒤에 어떠한 퇴각도 없다면 우리는 모든 힘을 집중하고 앞으로 나아갈 길을 찾을 것입니다.

29. 고의적으로 다른 사람을 모방하면 그 결과는 사라진다. 우리가 일하지 않으면 자신을 잃을 뿐이므로 자신을 사랑하고 진정한 자아를 가져야합니다.

30. 어떤 일이 이루어 지더라도 전문성이 있어야합니다. 오늘날은 헌신의 시대입니다. 헌신은 습관입니다. 처음에는 상당한 이점을 가져다주지는 못하지만 전문성이 부족한 사람들은 진정한 성취를 달성 할 수 없습니다.

31. 다른 사람이 사람을 필요로 할 때, 생존은 의미가있다. 타인에 의해 취해진다는 것은 자연의 종류이며 또한 사람의 가치를 반영 할 수도 있습니다. 어떤 특정 상황에서 다른 사람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은 생존이 의미를 잃을 수 있으므로 사랑하는 사람이나 친구에게 말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필요합니다.

32. 당신이 희망 속에 살 때만 당신은 빛을 볼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결핍 또는 절망 때문에 자신의 삶에서 빛의 부족 또는 부족에 대해 불평합니다. 딜레마가 언제 그리고 얼마나 어려울지라도, 희망에 따라 살아가는 동안, 당신은 빛을 보게 될 것이며,이 빛은 우리의 삶과 동반 될 것입니다.

33. 기술을 습득하는 것이 살아남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인생에서 부를 창출하는 데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지만, 모든면에서 당신에게 적합하지는 않으며, 모든면에서 많은 부를 창출 할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확실한 것은 기술을 지니는 것이 살아남는 최선의 방법이라는 것입니다. 자신의 기술로 자신을 성취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