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단어

결혼의 문장을 묘사하고, 눈물을 만질 수 있습니다.


1. 잠시 동안 눈물을 흘릴 수 있고 세상을 만질 수없고 실제에 대해 생각할 눈물을 흘릴 수 있습니다.

2, 사랑은 잘 쓰는 좋은 약이다. 사람들이 인생을 그리워 할 수있다. 너가 그것을 나쁘게 사용하면, 너는 단지 몇 번이고 다시 아플 수있다.

3, 사랑은 가르 칠 다른 사람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정말로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사랑하는 법을 알게 될 것입니다.

4, 자신이 충분한 지식을 필요로 자신을 모든 측면에서 상처를 못하게 할 수 없어, 다른 사람이 충분한 방법을 필요로 사랑, 상대방이 조금 손상으로 조금씩 고통을 겪지 못하게하십시오.

5, 아무리 오래 되든, 가족과 친구들이 어떻게 촉구하더라도 결혼 생활을 부담스럽게 다루지 말고, 결혼은 카드 놀이가 아니며, 셔플은 엄청난 대가입니다.

6. 충동을 사랑으로 생각하지 마라. 사랑 만 소유한다면, 왜 많은 사람들이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기대 하는가?

7. 성공적인 결혼 생활의 비결은 작은 사고를 대 재난으로 취급하기보다는 작은 사고로 대참사를 다루는 것입니다.

8. 기다리는 것은 고통의 종류입니다. 더 황량한 아름다움을 기다리며, 기다리는 것은 일종의 사랑이며, 희망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9, 남편과 아내는 젓가락 한 켤레처럼 살 수 있습니다 : 첫째, 누가 분리 할 수없는, 둘째, 너무 달콤하고 쓴맛 함께 맛볼 수 있습니다.

10, 어려운 사랑, 달빛,시, 35,000 장미, 영원한, 어려운 결혼, 도서, 증명서, 365,000 싸움, 인내 플러스, 높은입니다 삶의 어려움은 위의 어느 것도 아닙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단어들입니다.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구절.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 11. 과거에는 생각도 없었습니다. 당신이 생각하지 못했을 때, 그것을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사려 깊은 사람, 그가 과거에 무엇을했는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은 앞으로 일어날 일입니다.

12. 결혼은 돈을 지불하고 싶지 않은 사람들에게 무덤이며, 사랑의 의미를 이해하는 사람들에게는 사랑의 천국입니다.

13. 결혼은 조심스럽게 관리되어야하며, 진실로 돌은 열려 있으며, 사람들은 성실한 마음으로 결혼 생활을 배워야합니다!

14. 결혼 생활에서 관용의 사랑과 상호 이해 만이 노년과 비교 될 수있다.

15. 결혼 부작용 : 첫 해에 남자는 여자가 듣고 있다고 말하고 있으며, 2 학년 때는 그 남자가 듣고 있다고 말하고 있으며, 3 학년 때는 남자와 여자가 ​​이웃이 듣고 있다고 말합니다.

16. 결혼하기 전에 나는 내 마음을 바꿨다. 당신이 가져온 것은 내 것이고, 내 몸은 당신이다. 당신과 나는 묻혀 있습니다.

17. 결혼 - 이것은 상사, 여장, 두 명의 노예로 구성된 사회 집단으로 4 명은 두 명으로 합쳐집니다.

18. 높은 이혼율은 적어도 두 가지 다른 점을 반영합니다. 좋은 점은 사람들의 아이디어가 인간성을 갖게되었으며, 봉건적 인 아이디어에 묶여 있지 않다는 점입니다. 나쁜 점은 발진과 결혼에 불만이라는 것입니다. 어떤 결혼?

19. 사랑은 씨 뿌리는 것입니다. 결혼은 자라는 묘목입니다. 신중한 배려와주의 깊은 경작 만이 향기로운 꽃을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단어들입니다.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구절,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 21, 아무도 내일의 모습을 알지 못할 것입니다. 어쩌면 오늘의 어쩌면 어제의 게시물 일 수도 있습니다. 먼 곳을 선택하면 어려움을 겪을 것입니다.

22, 사랑을 안다면 우리는 결혼 생활이 삶의 계약이라는 것을 알면서도 자유를 잃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상대방이 행복하게하려면 상대방의 마음을 얻으십시오. 우리는 기꺼이 약속을합니다. 사랑, 비 자유를 추구하는 과정, 너가 너무 자유롭다고 너를 비난 할 때, 네가 그를 사랑하지 않을 때 너는이 사랑에 입맞춤을해야한다.

23. 헤어질 수있는 관계는 관계가 아닙니다. 파괴 될 수있는 결혼은 결혼이 아닙니다. Shenma Xiaosan은 구름이고 유혹을 도울 수없는 사람들입니다.

24. 왜 남자들이 결혼 후에 더 매력적인지 알아? 부인이 과외 였다고 말해주세요.

25, 사람들은 완전히 삶을 즐기는 것입니다. 인생에는 많은 실망감이 있지만, 혹독한 환경이라면 언제나 행복을 찾을 수 있으며 문제는 스스로 추구합니다.

26, 사람들은 한 여자가 반 남자라고 말합니다. 이것은 좋은 말입니다. 결혼 한 남자는 남자가 반 밖에 남지 않았기 때문에.

27 일생은 한 번만, 진정한 사랑은 오직 하나, 목적은 단 하나입니다 :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결혼의 궁전으로. 유혹하지 마라 진정한 사랑을 원한다면 감히 대담하게 굴지 말고 진정한 사랑을 원한다면 헤어지지 말고 경멸하지 마라 진정한 사랑을 원한다면 용서 받아야한다 고 주장한다면 계속 걸어 라. 사랑 따? 그렇다면 그것은 영원 할 것입니다.

28, 사람들은 서로에게 따뜻하게하는 다른 따뜻한 이성과 종종 감기에 익숙하지 않은, 그것은 필연적으로 또한 감정적 인 위기를 많이 일으켰습니다.

29, 그것이 진정한 사랑이라면, 아무리 어려워도 진정한 사랑을 만나기가 쉽지 않기 때문에 포기하지 마십시오.

30. 나는 종종 한숨을 쉬고, 하나님은 공평하지 않으며, 사람들에게 남겨진 시간은 너무 작습니다. 대부분의 삶은 열심히 노력하지만, 즐기는 시간은별로 없으며, 인간의 삶은 매우 허약합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단어들입니다. 결혼에 대한 고전적인 구절. 결혼 31의 고전적인 문장은 사람들이 만족하지 않을 것이며, 항상 욕망의 진흙 속에서 투쟁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만족의 진실을 이해할 수 있습니까?

32. 소위 서구의 성적 자유는이 세대의 가치 지향을 진지하게 오도했다. 소위 서구의 성적 자유는 서양 사회의 어두운 면일뿐, 서구 사회의 쓰레기 일뿐입니다.

33. 혁명가는 혁명가보다 더 중요한 연인 문제를 결코 보지 못할 것이며, 이것은 실수를 저지를 것이다. 결혼 생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성실하고, 음식에 굶주 리지 않고, 정치를 요구하지 않고, 외모 만보아야하고, 많은 분쟁을 일으키거나, 인생이 머지 않아야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혁명 투쟁에서 자신들의 물건을 선택하는 것에주의를 기울여야하며, 종종이 문제에 관해서 사람의 정치적 질을 보여 주어야합니다. 부적절한 위치에 두지 마십시오. 심각하게 받아 들여야합니다!

34. 결혼 후 친구는 전 친구가 아니다. 이제 남자의 영혼이 어떤 여자의 영혼에 침투합니다.

35. 실수를 저지 할 수는 있지만, 결혼 생활에서 우연히 만난 여성이 실수로 저지른 실수는 다른 사람의 마음이 부러지기 때문에 결코 할 수 없습니다.

36. 행복을 추구하고 동기 부여가있는 목표, 생계를 유지하는 취미, 내일 가질 마음이 있습니다.

37. 내 눈에는 내가 믿을 수없는 것이 하나도 없다. 가족의 보살핌, 사랑의 애착, 우정의 진실성, 내가 가질 때, 나는 믿는다!

38. 삶의 희생의 가치가있는 믿음은 모든 사람의 마음 속에 존재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보지 못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열어 주도록 도와 준 사람을 만난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39. 오직 사랑에 근거한 결혼은 윤리적입니다.

이 기사에 감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 좋은 단어들입니다.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구절, 결혼에 관한 고전적인 문장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